S진료과목/주름·기미·색소

대구 세브란스 2016. 9. 19. 11:52






유난히 더웠던 이번여름, 서서히 끝나가는 기미가 보입니다. 무더웠던 만큼 올해의 여름의 흔적은 더욱 또렸합니다. 여름철 내내 자외선에 노출되었던 피부는 진피층의 멜라닌 색소를 생성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생성된 멜라닌 색소가 표피층으로 올라오면서 기미가 드러나게됩니다. 기미와 주근깨 등 색소질환 관리는 요즘처럼 자외선이 강해지며 갑자기 증상이 악화되기 쉬우므로 피부과를 찾아 치료 받는 것이 좋습니다.

기미가 생기면 피부톤이 얼룩덜룩해져 화장을 하더라도 깔끔하지 못한 인상을 줄 수 있고, 외모에 대한 자신감을 떨어뜨리는 원인을 작용합니다. 특히 기미는 한 번 생기면 쉽게 사라지지 않기 때문에 주의해야 하며, 방치할 경우 더욱 심해질 수 있어서 빠른 시간내에 수성구기미치료를 받아야합니다.









수성구기미치료 잘하는 곳 세브란스피부과에서는 개인의 증상과 피부에 따라 치료순서와 치료내용이 변경되며 상담을 통해 맞춤 진행됩니다. 기미와 주근깨 같은 색소질환의 경우에는 레이저토닝 등 색소제거 레이저를 활용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으며, 시술 시간이 짧고 시술 후 홍반현상이나 출혈과 같은 증상이 거의 없기 때문에 점심시간 등 비교적 짧은 시간에도 수성구기미치료가 가능합니다. 기미는 완치가 쉽지 않으며 재발의 가능성 또한 높은 편에 속하는 질환이기 때문에 단기간 치료보다는 지속적인 수성구기미치료와 관리가 필요합니다. 








수성구기미치료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 기존의 레이저의 장단점을 결합 및 개선시켜 모든 색소병변 및 레이저토닝 시술에 있어서 최상의 결과를 보여주는 파스텔 장비를 이용한 치료와 약물을 이용하여 피부의 죽은 세포와 침착된 색소를 벗겨내는 원리로 표피에 침착되어 있는 색소를 제거하며 새로운 피부로 재생시켜 피부탄력을 회복시켜주는 박피와 필링치료, 진피층의 콜라겐 형성에도 작용하여 피부의 탄력을 증가시켜주는 미백치료, 기미치료 및 색소질환의 전, 후 처치에 효과적인 약물치료, 다양한 파장의 빛을 이용하여 기미, 검버섯, 잡티, 안면홍조 등 여러 질환에 효과적인 레이저 치료 등으로 수성구기미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