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진료과목/다한증·제모

대구 세브란스 2020. 11. 19. 18:42

대구미라드라이 상쾌하게

 

 

땀이 유독 많이 발생하는 사람들은 아무리 추운 겨울철이라고 하더라도 상관없이 땀이 발생할 수 있는데요. 사람이 많은 공공장소를 방문했을 때 땀이 발생하게 되면 불쾌한 악취로 인해 사람들의 시선이 신경 쓰일 수 있습니다. 

 

땀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많이 나게되면 다한증을 의심할 수 있는데요. 다한증은 본인만 불쾌하고 불편한 것이 아닌 상대방, 주위 사람들까지 불편하게 만들 수 있어 더욱 큰 고민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한증을 갖고 있는 사람들에게 여름은 정말 싫고, 피하고 싶은 계절이 될 수 있지만 그렇다고 겨울도 좋은 계절로 생각되진 않을 수 있습니다.

 

다한증의 사람들은 겨울철에도 비정상적으로 많은 땀이 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한증을 갖게되면 악수를 하거나, 상대방이 내 몸을 만지는 것 자체가 꺼려질 수도 있습니다.

 

 

 

 

이는 생각보다 엄청난 스트레스를 줄 수 있기 때문에 하루 빨리 치료를 해주는 것이 좋은데요. 대구미라드라이가 그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대구미라드라이 라는 것이 생소할 수 있는데요. 수술을 하지 않고 열에 의한 화학적 분해작용을 통해 땀샘을 없애주고, 다한증을 치료하는 방법입니다.

 

 

 

 

본원의 대구미라드라이의 장점은 아주 다양한데요.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수술을 하지 않아 흉터와 같은 부분의 걱정을 내려놓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땀샘파괴를 하기 때문에 단기간으로 땀이 나지 않는 것이 아닌 오랜 기간 동안 땀과 냄새가 해결되어 보다 상쾌하게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