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진료과목/다한증·제모

대구 세브란스 2020. 12. 9. 16:44

미라드라이 상쾌하게!

 

 

필요 이상으로 땀이 흐르게 된다면 많은 불편함을 동반할 수 있는데요. 다른 사람들은 전혀 땀을 흘리지 않지만 본인 혼자 땀을 뻘뻘 흘리게 된다면 주위 시선도 신경쓰일 수 있습니다.

 

또한 회색 옷과 같이 땀에 닿으면 바로 티가나는 색의 옷은 입기 힘들 수 있는데요. 본인이 아무리 좋아하는 색이라도 꺼려지기 때문에 불편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사람들은 여름철과 같이 더운 날씨에 땀이 흐르거나 더운 환경에 있을 때 땀을 흘리게 되지만 다한증을 갖고 있는 분들이라면 이런 환경이 아니더라도 땀을 흘리게 될 수 있는데요.

 

이는 단순하게 땀을 많이 흘리는 사람이구나 하고 치부하기엔 불편함이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를 치료하기 위한 방법을 찾는 것이 중요한데요.

 

 

 

 

심한 악취까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청결한 관리를 유지해도 잘 씻지 않는 사람이라는 이미지가 굳어질 수 있으며, 지저분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이에 본원의 미라드라이를 통해 다한증을 개선할 수 있는데요. 미라드라이 치료를 받게 되면 하루에 몇번이고 옷을 갈아입었던 불편함과는 멀어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데오드란트와 같은 물건을 통해 땀을 억제하려고 해도 다른 부위에 더 많은 땀이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미라드라이와 같은 시술이 필요할 수 있는데요.

 

땀샘을 파괴하기 때문에 냄새와 함께 땀을 해결해주어 고민을 갖고 계셨던 분들에게는 미라드라이가 더할나위 없는 치료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동안 다한증으로 고민 많으셨던 분들은 본원에 내원하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