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세브란스 2021. 2. 5. 16:58

 

 

2월이 된 것도 얼마 안 된 것 같은데 벌써 한주가 지나고 금요일이 됐어요! 조금은 포근한 날씨가 찾아와서 봄이 왔나? 하는 생각이 들기도 했습니다. 사람의 체질은 본인이 원하는 대로 완벽하게 장점만 있는 사람은 아마 없을 것 같은데요. 대구피부과 추천 어떤 사람들은 덥다고 느껴지거나 매운 것을 먹어도 땀이 한 방울도 나지 않는 반면 누구는 조금만 뜨겁고 매콤한 것을 먹었을 때수건을 하나 다 적실 정도로 많은 양의 땀을 흘리고 있어요. 

 

 

 

 

땀이 안나는 것보다는 많이 흐르는 사람이 일상에서 겪는 불편 사항이 많았습니다. 대구피부과추천 신경계에 문제가 있을 때 생기는 상황이 많다고 하는데요! 다. 한. 증 환자를 분석해 본 결과, 20퍼센트가 넘는 분들에게서 가족력을 발견할 수 있었던 것을 보면 유전적인 부분도 많은 영향을 주고 있는 것으로 보이며, 외부 온도에 따라 체온을 조절하는 과정에서 땀이 나게 되는 것입니다.

 

 

 

 

그 외에는 먹는 약 때문에 생기는 일도 있습니다. 대구피부과 추천 당뇨를 가지고 있거나 갑상선 및 심장, 호르몬과 관련되어있는 질환 중 특정한 종류의 것들로 인해 땀이 많이 날 수 있었습니다. 그밖에 감정조절이 외적으로도 보이는 사람들이 많이 겪는다고 했어요. 대부분 발이나 손, 겨드랑이에서 많이 생기는데 문제는 이곳들은 통풍이 잘 되지 않는 부위라서 냄새가 심해질 수 있다는 것이에요. 악취를 유발하여 남에게 부정적인 이미지를 주는 것은 그만! 이제는 벗어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