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대구 세브란스 2021. 4. 13. 18:30

 

 

귀에 발생하는 귀지나 코에 생기는 코딱지가 분명 청결한 이미지와는 거리가 멀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것이 생기는 게 정상적인 것이며 건강하다는 증거로 볼 수 있는데요! 귓속을 가끔은 깨끗하게 정리해 주는 것도 좋지만 귀를 곤충이나 세균으로부터 보호해주는 역할도 하고 있기 때문에 너무 무리하게 없애거나 잘못된 방법으로 귀를 파는 것은 건강에 치명적일 수도 있어요. 귀 팔 때 주의사항 무엇이 있는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귀지라는 것을 단순히 더러운 이물질 또는 노폐물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오히려 없으면 안 되는 보호작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귀팔때주의사항 를 알아두시는 것이 좋아요. 귀지는 귀안에 있는 샘에서 발생하는 기름과 먼지가 합쳐져서 생성되는 것으로 얼핏 더러워 보이고 지저분한 이미지로 보일 수는 있으나 귀에 생기는 충격이나 균에 대해 완화시켜주는 작용을 하기 때문에 너무 더럽다는 인식은 버리셔도 될 것 같아요!

 

 

 

 

귀지는 보통 건강한 피부가 약산성을 하고 있는 것처럼 역시 약산성인 상태입니다. 여러가지 효소가 들어있기 때문에 감염이 되지 않도록 보호해 주고 있는데요. 더러운 손으로 귀를 자주 판다거나 상처가 생길 정도로 파는 경우에 외이도의 피부가 손상이 되거나 큰 자극을 받아서 항균이 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어요. 귀 팔 때 주의사항 사실 귀 속에 있는 물질들은 굳이 파지 않아도 자연 탈락이 되기 때문에 스스로 팔 필요가 없답니다!

 

 

 

 

그렇다면 귀팔때주의사항 을 지키지 않아서 생길 수 있는 질환은 무엇이 있을까요! 귓속이 아주 조금만 가렵다는 느낌이 들어도 손을 씻지도 않고 더러운 손톱으로 파내는 사람이 있는데요. 이 사람들은 외이도염을 겪게 될 확률이 아주 높아집니다. 이것은 외이도라는 곳에 염증이 발생한 것으로, 방어할 수 있는 능력이 떨어져 진균이나 세균에 감염이 된 상태로 볼 수 있어요!

 

 

 

 

올바르게 귀팔때주의사항 을 지키려면 외이도에 큰 상처를 내거나 자극이 가지 않는 선에서 아주 가끔 면봉으로 살살 제거해 주는 것이 올바릅니다. 하지만 귀에 귀지가 가득 차 심각한 이물감이 느껴지거나 소리가 잘 들리지 않는 등 고막이 막혔다고 느껴질 정도인 경우에는 병원을 방문하여 없애주어야 할 수 있기 때문에 청력 등의 이상이 생긴 것 같다면 정확하게 진. 료를 받아 보아야 해요!

 

 

 

 

고민 없는 피. 부 만들기!
어디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