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진료과목/다한증·제모

대구 세브란스 2022. 2. 10. 18:18

대구피부과 고민이신가요?

 

 

 

입춘이 시작되고 난 뒤에 슬슬 날씨가 풀리는 낮 기온을 느낄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기온차가 있어 한 낮에는 각자 개인 활동에 따라 땀을 많이 흘리기도 합니다. 근데 특히 겨드랑이에서 땀이 많이 나시는 분들이 있으시죠. 시간이 지나면서 땀으로 흠뻑 젖어 축축함에 찝찝하다 느끼신적도 있으실 것입니다. 어떤 옷을 입었는지에 따라서는 이 부위 노란 얼룩과 같은 자국이 남기도 합니다.

 

 

 

 

하여 대구피부과 를 찾아오시는 분들도 함께 늘게 되었는데 땀을 많이 흘리는 것도 고민이 되는데 이 때문에 냄새까지도 걱정해야만 하는 상황에 스트레스를 받으시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가만히 앉아만 있을 수 없죠. 생계를 이어나가야 하기 때문에 활동을 할 수 밖에 없고 이것 뿐만 아니라 긴장을 하거나 화가 나는 등 심리적인 변화로 인해 땀이 분비되기도 합니다.

 

 

 

 

이유가 어찌 되었든 땀이 많이 나게 되면 나중에 심한 악취까지 날 수 있기에 케어를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스스로 집에서 케어를 해보고자 노력하시는 분들도 있기는 하지만 오래 유지되지 못하고 일시적이기에 만족하지 못하게 됩니다. 그래서 대구피부과 를 찾게 되면 열을 이용하여 땀샘을 줄이고 냉각 기능을 이용하여 피부가 손상되는 것을 방지하며 피부를 보호해 주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은 아무래도 경험이 많은 경험자에 의해 진행이 되어야 좋은 결과를 기대해볼 수 있습니다. 그러니 편안한 마음으로 대구피부과 를 방문하셔서 꼼꼼하게 확인하고 계획을 세워서 하나씩 잡아나가 보실 수 있기를 바라겠습니다. 어떤 분들은 부끄러운 마음에 망설이시기도 하는데 이 고민은 워낙 흔하게들 겪고 있기 때문에 크게 염려하지 마시고 해소해 보실 수 있도록 하신다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