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산모퉁이 2020. 12. 30. 21:43

날짜 : 2020-12-30 (수)

 

코스 : 능가사 - 오토캠핑장-유영봉-성주봉-두류봉-탑재-능가사

 

나 홀로 산행...^^

 

여수에 간 김에 근처 산행에 나선다.

여수에서 고흥으로 다리가 연결이 되어 가기 쉬워져 못 가본 팔영산에 다녀 왔는데 눈발이 날리고 강풍 때문에 무척 추워 고생했지만 간밤에 내린 눈과 탁 트인 남해의 아름다운 섬 조망과 파란 하늘도 있어 아주 행복하고 즐거운 산행이었다.

 

(사진들)

감사합니다... 산모퉁이

산모퉁이님 반갑습니다. 바람부는 추운 날씨에 구름그림자속을 들락거리시며 담아오신 지극정성에 팔영산의 비경을 세세히 살펴보니 과역에서 거닐었던 길도 보이고 벌교 순천만 백야도 화화도 개도 금오도 여수 돌산까지 남쪽으로 나로도, 거금도까지 지난날의 추억속에 머물다 갑니다.
벌교 순천만이 엄청 넓군요. 눈옷 입혀진 팔영산의 산하에 구름 그림자와 햇볕이 드나드니 더더욱 아릅답고... 여수에서 곧바로 이어지는 해상교량이 어떻게 그곳까지 이어졌는지? 섬을 이어가는 교량 참 아름답지요. 아무도 없는 바위봉을 오르내리시며 추위에 수고많으셨습니다. 산모퉁이님 .
저는 등가시로 표현되어 있어 다른 산행코스가 있나 살퍼보니 능가사이군요 아직 팔영산 자연휴양림코스는 페쇠되었나요?
저는 팔영산 자연휴양림에서 능가사로 산행할려고하는데 아직 안되겠죠?
죄송합니다. 능가사로 수정했네요. 자연휴얄림쪽은 상황은 제가 잘 모르겠네요. 하지만 오토캠핑장쪽이 가능했으니 거기도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전화를 해 보셔도 좋을 것 같고요... 즐산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