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태초 2015. 3. 1. 14:30

 

 

 

방콕호텔- 살릴호텔 수쿰빗소이 11 딜럭스룸

 

 

 

살릴호텔 방콕수쿰빗소이 11은 수쿰빗을 중심으로 빠르게 확장하는 이코노미형 호텔 브랜드로 자리잡은 살릴호텔 4성급 호텔로

총 객실수는 84개이다. 수쿰빗 살릴 호텔중 외관이 가장 고급스럽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살릴호텔의 트레이드마크인 동화이야기에 나올법한 외관과 인테리어가 그대로 유지되며, 위치가 좋아 살릴 호텔 수쿰빗 소이 11은 늘 인기이다.

 

호텔주변에는 엠버서더 수쿰빗 방콕, 프레지던트 팔레스, 그랜드프레지던트, 홀리데이인 익스프레스 수쿰빗11, 르페닉스 11, 프레이저스윗아파트, 어로프트수쿰빗 11등 호텔이 많아 레스토랑, 바, 스파, 마사지샵, 은행, 수퍼마켓등이 발달해 있다.

 

딜럭스룸은 살릴호텔 룸등급중 가장 높다. 수피리어- 프리미엄-딜럭스 3개의 등급이 있으며, 룸의 크기는 모두 25sqm로 같다.

룸이 크지 않지만 룸 사양은 거의 5성급에 가깝다. 안전금고, 책상,의자, 전자렌지, 다림질기구, 목욕가운, 인터넷 와이파이 무료등이 제공되며, 욕실은 세면도구, 욕조,샤워부스 시설이 별도로 갖추어져 있다.

 

 

살릴호텔 방콕 수쿰빗소이 11은 항공권,ROH, 가족여행, 신혼여행, 호텔, 풀빌라,투어,스파,쇼,디너부페 등등에서 최상의 요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태초클럽(http://www.taechoclub.com)을 통해 문의및 예약이 가능하다.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앱, 모바일 홈페이지로도 예약이 가능하다 태초클럽 여행사는 제 3사무소인 푸켓의 경우 푸켓파통 로열파라다이스호텔 1층에 여행사&라운지를 운영중이며  현지에서 호텔,투어,쇼,스파,마사지,디너부페,픽업서비스등을 판매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