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호텔·레지던스

태초 2015. 3. 2. 13:42

 

 

 

[방콕호텔] 살릴호텔 수쿰빗소이 11 수피리어룸 , 25sqm

 

 

살릴호텔 수쿰빗소이 11 방콕은 방콕 중심가 수쿰빗 소이 11에 위치한 4성급 호텔 총 객실수 84개이다. 살릴 호텔은 수쿰빗을 중심으로 빠르게성장하는 이코노미형 호텔로 통로호텔을 제외하고는 대부분 객실수 100개미만의 호텔들이다. 저렴한 호텔이므로 룸의 크기가 작고, 부대시설, 조식에서는 크게 기대할만한 장점은 없다.

 

수쿰빗소이 11 살릴 호텔은 살릴호텔중 가장 고급에 속하는 호텔로 위치,외관,룸에서 가장 낫다. 호텔들이 많이 위치한 수쿰빗소이 11에 위치해 주변에는 레스토랑,바, 편의점, 스파, 마사지점, 은행, 커피숍등이 많다. 호텔에서 지상철 나나역까지는 도보로 대략 5-6분 거리이므로 지상철을 이용 방콕 시암스퀘어, 아속, 통로등으로 이동하기 좋다.호텔인근에는 로사비엥, 쑥 11 태국요리 레스토랑, 레인트리 마사지점,빌라마켓 수퍼등이 위치해 호텔 생활하기 좋다.

 

 

수피리어룸은 룸 크기 25 sqm로 룸은 그다지 크지 않다. 2인이 묵기에는 적당하나 3인이 묵기에는 한계가 있다.룸인테리어는 살릴 호텔 특유의 파스텔톤 이 도드라진다. 여성들이 좋아하는 분위기이다. 룸에는 안전금고, 커피포트, 커피와 차셋트 , 무료 인터넷 와이파이가제공되고, 욕실에는 세면도구, 샤워시설이 함께하는 욕조가 있다.

 

호텔 부대시설로는 조식당겸 레스토랑,바가 있다.그외의 부대시설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