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호유천시리즈

센스쟁이 2008. 1. 28. 20:07

 

교복촬영이 있는 날^^ 서둘러 숙소에서 나와서 차를 타러 간다.

 

'잠깐@!! 오늘 자리 바꿔서 타야지!!' -유천

'이젠 내가 윤호형 옆에 탈 차례야!!!' -창민

'창민아, 찬물도 위아래가 잇어!!!!!나지!!!' -재중

'무슨 소리!! 이번주까지 나잖아!!!' -준수

준수의 말에 다 째려본다, 준수 꼬리 내리고 맨 뒤로 가서 탄다^^

자리때문에 다투고 있을때 차 쪽에서 윤호의 목소리가 들려오자 냅다 달리는 3명..

 

결국에 윤호의 옆자리는 창민이 앉게 되었다.

뒤에 앉은 유천과 재중과 준수는 창민을 야리고 있다.

아무것도 모르는 윤호는 쌩끗 웃으면서 창민과 쎄쎄쎄를 하고 놀고 있다.

 

 

'오늘 교복촬영 한 다음에 라디오 가야되니까 그전까지는 푹 쉬어' -메니져

 

'네~!' -동방

 

촬영장에 도착해서 대기실로 향한다.

메니져는 제일 끝에 내리던 윤호에게 짐을 들고 들어가라고 한다.

 

윤호가 끙끙대면서 짐을 들기 시작한다.

 

 

'나 무거어~ㅠㅠ' -윤호

 

어디선가 윤호의 목소리가 들리자 반사적으로 윤호의 곁으로 달려가 짐을 하나씩 들고 가는 멤버들

'고마워~^^' -윤호

 

'형~앞으로 무거운거 있음 우리한테 부탁을 해, 알았지??' -준수

'우리는 언제나 형 옆에 있을거야~^^'-유천

'윤호야!! 사랑해!!!!!!!!!!!!!!!!!!!- 재중

'힝~나두~우리 멤버들 사랑해~♡ -윤호

 

윤호의 말에 기운이 나서 촬영할때 방긋 웃는 멤버들이다.

 

 

 

'자연스럽게~웃고~ '-감독

'내가 윤호옆이네~~~^^' -재중

이번엔 재중이 째림을 받는다. 재중이 꿈쩍도 안하고 윤호의 어깨를 잡는다

'윤호군~ 좀더 붙으세요!' -감독

윤호가 재중쪽으로 더 붙는다

'오케이!!  이번에 2명씩 촬영가겠습니다!' -감독

 

'먼저 유천이랑 준수 촬영가고.' -메니져

'왜요!!!' -준수 유천

 

'왜긴~ 빨리가! '-메니져

 

유천과 준수가 촬영을 하는데 하트를 그려보라는 감독의 지시에 못 이긴척 하트를 한다

표정이 안 좋게 나오자 촬영시간이 길어진다. 보다 못한 윤호가 유천과 준수 앞에서 시범을 보인다.

 

'이케 해~ 빨리 끝내구셔야지~'-윤호

 

윤호가 하트를 그려주자 기분이 좋아졌는지 한번에 촬영을 끝냈다.

 

'이젠 윤호하고 재중이 창민이 촬영가.' -메니져

 

 

재중과 창민은 윤호를 가운데 두고 볼 가까이 입술을 덴다

옆에 있던 유천과 준수는 속이 터질 듯 해서 흥분을 해서 가만히 있질 못하고 왔다갔다가 거리자 메니져한테 맞는다

 

'가만히 좀 잇어라~' -메니져

'네~!!ㅠㅠ'-준수 유천

 

무사히 교복촬영을 끝내고 다음 라디오 스케쥴까지 약 1시간 정도 여유가 있어서 근처 식당에 간다/

그곳에서 카아들이 커플이름을 외친다

 

꺄야~~윤재다@@@

아냐~!!! 투유다!!!!투유~~~~

윤호오빠!! 재중이오빠를 덮쳐요~~!!!

등 많은 말이 나왓지만 윤호를 그냥 웃으면서 지나갔고 나머지 4명의 멤버들은 팬들에게 다가가서 말한다.

 

'윤호는..내가 덮쳐요^^' -재중

'투유말구~믹윤^^' - 유천

재중과 유천의 말에 알앗다는 듯 재윤과 믹윤을 외쳐대는 팬들^^

그제서야 만족한지 웃으면서 들어가는 재중과유천이다.

 

밥을 먹고 라디오를 향한다.

 

별밤이라는 라디오를 한다. 자리는 준수 유천  MC 윤호 창민 재중 순으로 앉았다.

 

'왜 난 김준수 옆이냐고~'-유천

'야!! 너만 짜증나냐-- 나도 짜증나@@'- 준수

'창민아 찬물도 위아래가 있는법!!이 형님에게 자리를 양보하거라~' -재중

'됐거든~메롱~~~'-창민

 

 

'빨리 와서 자리에 앉아~ 곧 시작해^^'-윤호

 

라디오가 시작되고...

 

'오늘은 특별한 분들을 모셨습니다. 아시아의 별 동방신기 나와주셨습니다~' -mc

 

'안녕하세요 동방신기입니다.~' -동방

 

'요즘 바쁘실텐데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준수군과 유천군은 표정이 왜 그러세요??' -mc

 

'아.. 스케쥴 때문에 힘드네요~^^;;- 유천

 

'우리 유천이 많이 허약하나바요~내가 숙소가서 맛있는거 해줄게^^-윤호

 

'리더이신 윤호군이 많이 챙겨주는편인가요?-mc

 

'윤호는 저희보다 먼저 자는데 중간에 일어나면 저희 이불 덮어주고 뽀뽀해줘요'-재중

 

'어?알고 잇어네요`?'-윤호

 

'좋았어요~~~ㅋㅋ'-재중

 

'윤호군은 자상하신편이고 다른 멤버들은요??'-mc

 

'준수형같은경우는 축구를 좋아해서 윤호형이랑 잘 안 놀고요-창민

 

'무슨소립니까!아하하 전 윤호형이 더 좋아요~^^-준수

 

'나도 우리 준수군 좋아요~'-윤호

 

'제가 더 윤호형을 좋아합니다.- 유천

 

'윤호는 저를 제일 좋아합니다.!-재중

 

'하하하~왜들 그러십니까~ㅋㅋ 팀의 분열은 안되요~^^ 전 멤버들을 모두 사랑합니다.^^-윤호

 

라디오도 어느정도 괜찮은 상태로 마무리 짓고 숙소로 돌아왔다.

 

'애들아~나 졸려서 먼저 잘겡~^^' -윤호

'윤호잘자~-재중

재중이 볼에 뽀뽀를 해준다.

'재중이 잘자~^^-윤호

하면서 재중의 볼에 뽀뽀를 해준다.

 

그것이 샘난 나머지 멤버들은 셈이 낫는지 윤호형에게 모두 잘자라고 한다.

;'잘자~애들아^^' -윤호

이말만 하고 방으로 쏙 들어가버리자 재중을 째려본다.

'거바~ 날 더 좋아한다니까~^^-재중

그날밤/// 재중을 먼지 나도록 동생들에게 맞았다.^^

 

 

 

 

이제 자려고 윤호가 자는 방으로 조용히 들어가 윤호의 볼에 뽀뽀를 차례대로 해준뒤 자신의 침대로 가서 잔다.

 

 

 

 

----------------end----------------------

 

 

 

 

마무리가 잘 안 된것 같아요~ㅠㅠ

그래도 잘 봐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