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최현백-명품 판교 2018. 6. 1. 20:21




▲최현백 성남시의원후보(백현동,판교동,운중동)는 31일부터 시작되는 6.13지방선거 공식선거운동을 앞두고 판교지역과 관련한 다양한 공약을 발표하고 최선을 다해 선거에 임하고 실천하는 의정활동 의지를 밝혔다.    © 성남데일리

 
최현백 성남시의원후보(백현동,판교동,운중동)는 31일부터 시작되는 6.13지방선거 공식선거운동을 앞두고 판교지역과 관련한 다양한 공약을 발표하고 최선을 다해 선거에 임하고 실천하는 의정활동 의지를 밝혔다.
 
최현백 후보는 민주당의 ‘1-나’ 후보로 성남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키기 위해서는 행정포화 상태 해소와 주민들의 행정서비스 확대를 위해 판교구 신설이 시급하다고 밝혔다.

판교지역을 중심으로 공공/민간 임대 아파트의 분양 시점이 도래 했는데 현행법상 분양가가 너무 비싸게 책정된다며 공공/민간 임대아파트 분양전환 시 반드시 주민들의 의견이 반영된 분양이 이뤄져야 한다고 이야기하며 주민들이 요구하는 분양전환가 산정기준을 개선하기 위해 모든 활동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또한, 판교역-광화문 연장, 판교역-모란역 연장, 판교역-백현역신설, 미세먼지대책으로 유치원, 초·중·고 교실에 공기청청기 보급, 서판교 119안전센터 조기 건립, 화랑초등학교 교실 증축 및 국·공립 보육시설 유치, 판교동 차량등록사업소 예정부지에 주민의견을 반영한 활용방안(주민편의 복합시설 문화·복지 체육 등)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최현백 후보는 성남보호관찰소 정상화를 위한 민·관(법무부, 성남시) 대책위원장(판교학부모대표), 신백현초등학교 학교폭력대책 자치위원, 민주당 전국청년위원회 부위원장, 문재인 대통령후보 분당 갑 정당사무소장 겸 연락소장, 김병관 국회의원후보 정무특보 등을 지냈으며 성남시와 판교지역 상황을 누구보다도 잘 알고 이해하고 있는 준비된 후보라고 밝혔다.
 

▲      © 성남데일리

 
* ‘1-나 판교현백 최현백’ 시의원후보 주요공약
 
- 공공/민간임대아파트 분양전환가 산정기준 개선
- 백현지구 MICE(전시/컨벤션) 산업 유치
- 미세먼지 대책 (초·중·고등학교 교실 공기청정기 확대 보급)
 
- 신분당선 판교역-광화문/모란역 연장, 백현역 신설, 판교테크노밸리 트램 정상 추진
- 판교~월곶 복선전철 조기 착공
- 서판교 119안전센터 조기 착공
- 백현동 자연장지 체육공원화
 
- 백현동 고교예정부지 국·공립보육시설 포함 다목적교육센터 유치
- 판교공원 마당바위 해맞이 축제확대 추진
- 운중동 버스공영차고지 이전 정상 추진
- 운중동(석운동) 수목장림 조성 반대 등
 
- 운중천 자연 생태형 하천으로 유지 시설물 관리 시스템 확보
- 판교동 교교부지 판교테크노밸리 인재양성을 위한 대학 유치
- 백현동 563번지 공영주차장 건립
- 운중동주민센터 앞 공영주차장 건립
- 판교동주민센터 주변 주차난 해소


성남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http://www.sndaily.net/sub_read.html?uid=15789§ion=sc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