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이스 게이트

댓글 0

Truth in History

2008. 4. 6.

1, 기록 #2 하톤

1989818일 금요일, 11:30 A.M. 3002

 

......

 

정부의 역할

 

이제, 아래에 언급될 내용들을 도저히 상상해 보지도 못할 사람들에게 이야기합니다. 내 말을 잘 들어 보기 바랍니다. 나는 내 말에 정말로 주의를 기울여 잘 들어보라는 뜻으로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지금 당신들은, 당신들에게 진실이 전달되는 것을 가로막는 일이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고 있는 자들을 상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들의 군대조직과 정부는, 진실을 전달하려고 계획했던 자들을 살해했으며, 추락한 비행체--고의적으로 추락시킨 것이며, 도발하려는 의사도 전혀 갖고 있지 않던 비행체를 추락시킨 것입니다.--에 대한 가짜 증거들을 제시했습니다. 그리고는 비밀을 보다 깊숙이 숨기기 위해, 조작된 발견물들을 만들어 내어, 대통령과 같은 정부의 최고위층에게까지 이를 제시했습니다. 하지만, 친애하는 자들이여, 모든 것들이 결국에는 다 공개될 것입니다.

 

이제 그들이 공식적으로 내놓은 보고서에 뭐라고 적혀 있는 건지 한 번 살펴 봅시다. “우리가 알아낸 주요 사실들 가운데 한가지는, 외계인들은 인간이나 동물들의 체내 분비물, 효소, 호르몬, 혈액 등을 이용하여, 소름끼치는 유전자 조작 실험을 하고 있었다는 것이다. 외계인들은 이러한 활동이 그들의 생존을 위해 필요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그들은, 자신들의 유전자 구조가 점차 퇴화되어, 더 이상 자손을 낳을 수 없게 되었으며, 그들의 행성도 상당 기간 이상은 더 유지될 수 없게 되었다고 말했다. 그들은, 그들이 자신들의 유전자 구조를 개선시키지 못한다면, 이내 멸종하게 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와우! 아는 것도 많으시네요! 만약 당신들이 그와 같은 문제를 안고 있다면, 당신들은 정말로 당신들보다 더 심각한 문제를 안고 있는 행성과 거기 사는 사람들을 찾아갈 것 같습니까? 만약 당신들이 정말로 지구에 갈 수 있을만한 기술 수준을 갖고 있다면, 당신들은 분명코, 생명체가 존재하는 수십억 개도 넘는 다른 행성들 가운데, 당신들이 도저히 이해할 수도 없을 만큼 높은 수준의 기술력을 보유한 그 어떠한 행성에라도 찾아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주의깊게 이러한 사실들을 밝혀 냈다고 주장하는 그 그룹은, 다음과 같은 사항들을 제안했습니다. “우리의 무기체계는 외계인들의 것에 비교해 보자면 문자 그대로 아무 소용이 없다. (이건 너무나 분명한 진실이군요.) 군사적인 측면에서 우리가 그들에게 대항할 수 있을만한 기술력을 개발할 수 있게 되기 전까지는, 그들과 우호적인 외교관계를 유지하는 편이 나을 것으로 ‘MJ-12[Majority Twelve]’판단한다. 인류의 생존을 위해 힘을 모으기 위해서는, 소련 및 기타 국가들과의 교섭도 있어야 할 것이다. [하톤 : 하지만 인류가 인류의 최악의 치명적인 적입니다.] 그러는 동안, 우리는 기존 기술 및 핵기술을 이용하여 그들과 대등한 전투력을 보유할 수 있도록, 무기 체계의 연구 및 개발 계획을 수립해 나갈 필요가 있을 것이다.”

 

좋습니다. 그런데 바로 이를 토대로 나온 무기 연구 계획이 조슈아 프로젝트[Project Joshua]’엑스칼리버 프로젝트[Project Excalibur]’라는 것이었습니다. ‘조슈아[Joshua]’는 독일인들에게서 빼앗아 온 무기로, 이는 저주파 소리 파동[LOW FREQUENCY SOUND WAVES]을 이용하여, 2마일 범위 안에 있는 두께 4인치에서 6인치에 이르는 철판을 산산조각 낼 수 있는 무기였습니다. 그들은 이것이 외계인들의 비행체 및 그들의 빔 무기에 대항해서도 유용할 것으로 내다 봤습니다.

 

엑스칼리버[Excalibur]’ 역시 멋진 것이었습니다. 이 무기는 미사일을 이용하여, 3만 피트 상공으로 쏘아 올려지는 것으로, 직경 약 50미터 이상의 목표물이라면 빗나가지 않고 맞힐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멕시코에서 그 사용 흔적이 발견되었던 것처럼, 석회질로 된 딱딱한 지표면이라고 하더라도 1,000미터 정도는 거뜬히 뚫고 들어갈 수 있는 무기로, (이제야 왜 누군가가 멕시코에서 1,000미터도 넘게 땅을 파고 들어가길 원했던 것인지를 이해했습니까?) 1메가톤급 폭발력을 지닌 탄두가 장착되는 것이었습니다. 당신들 지금, 이 무기가 외계인들의 지하 기지를, 사실인즉슨, 당신들의 정부가 만들어 줬던 그 지하 기지를 파괴시킬 목적으로 고안되었던 것이라고 보십니까? 그렇게 생각하고 싶거든, 그렇게 생각하십시오. 아참, 내가 거의 잊을 뻔 했는데, 지금 언급하고 있는, 보다 더 나은 이 다른 무기를 시험해 보는 사이, “조슈아는 내팽개쳐져 있었습니다. 그런데 요 근래까지만 하더라도 엑스칼리버 실험은 그다지 원만하게 진행되지 않았었고, 요즈음에 와서야 이 무기를 완성시키기 위한 노력들이 가일층 더해지게 되었습니다. 그렇지만, 물론, 직경 50미터가 안 되는 목표물은 잘 못 맞추는 수준의 무기라면, 여기 이 우주에 있는 우리들 가운데 그 어느 누구에게라도 그렇게 위협적인 것이 될 수는 없습니다. 유감이네요! 그렇지만 당신들은 그렇게 우스꽝스런 무기 체계로 우리 비행체들을 맞출 수 있을 것이라고 가정하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들 쪽에서 연쇄반응[chain reactions]’이 발생하는 일을 막아달라고 우리에게 부탁해 놓은 상태에서, 우리가 위험에 빠지는 일을 당했던 것은, 바로 당신들 쪽에서 발생한 사고들 때문이었습니다. (이와 관련된 내용들은 오디오 테이프로 녹음된 것도 있는데, 적절한 때가 오면 우리는 이것 역시 공개할 것입니다.)

 

바로 그렇게 해서 비행체의 추락 사고가 있었던 것인데, 이 때 당신들이 한 일이란, 거기 탑승해 있던, 하나님의 가장 놀라운 창조물이기도 한 생명체들 가운데 몇몇을 고의로 살해했던 것입니다. 이들은 음식물을 에너지로 변환시키는 과정에 있어서, 식물과 아주 흡사하게, 엽록소[chlorophyll]에 기반한 처리 체계를 보유한 생명체들이었습니다. 바로, 이 일이 뉴멕시코주, 로스웰[Roswell, New Mexico]에서 있었던 우연한 추락 사고와 관련된 일화로, 이 때 살아남은 외계인에게는 에베[EBE](외계 생명체[Extraterrestrial Biological Entity])라는 이름이 붙여졌던 것입니다. 그는 1949년 사로잡혔고, 이내 병들었으며, 1952년 중반에 사망했습니다. 나는 그에 관해서도 이야기할 것입니다. 그렇지만, 우선 당신들 지구 인간들에게 몇 가지 중요한 사항들을 먼저 전하고자 합니다.

 

이들 외계인들은 당신들의 요구에 직접적으로 부응하여 왔던 것이며, 당신들의 군부대와 작은 그레이 외계인들에 의해 이미 운영되고 있던 기지로 곧장 향하고 있던 중이었습니다. 그들은, 대기 중에 질소와 이산화탄소 함량이 높을 때 만들어지는 온실 효과와 같은 환경 변화 속에서, 고온에도 불구하고 생존할 수 있는 비밀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그렇더라도 그들이 고온에 직접 노출될 경우, 이내 불에 타 재가 되어버리기에, 이를 견뎌낼 수는 없었던 것입니다. 친구들이여, 당신들은 우주에서 온 당신들의 형제들에게 정말로 많은 빚을 지고 있습니다.

……

 

 

2, 기록 #3 하톤

1989818일 금요일, 7:30 P.M. 3002

 

......

 

추락과 관련된 구체적 사항들

 

뉴멕시코주 아즈텍[Aztec, New Mexico]에서 살아남은 외계인들 문제로 되돌아가 봅시다. 어쩌면 이야기를 하면 할수록 점점 더 제 정신이 아닌 소리처럼 들릴 것입니다.--그렇지만 실제로 발생한 사건들에 대한, 여과 없는 진실을 조금이라도 공개해 보는 것은 어떻겠습니까?

 

사실, 당신들의 연대기로, 1947년 초반에서 1952년 말에 이르는 기간 동안, (여기 당신들의 출판물에 나와 있는 숫자를 인용하지만, 저마다 모두 오류투성이입니다.) 적어도 16대의 외계 비행체가 추락했고, 그 안에는 총 65명의 외계인들이 탑승해 있었으며, 오직 단 한 명만이 살아남았습니다. 다른 한 대의 비행체와 관련된 사고가 더 있었지만, 이 비행체는 폭발되었기에, 어떠한 잔해도 남기지 않았습니다. 공중 분해된 비행체는 제외하고, 추락 사고가 발생한 케이스 가운데, 13건은 미국 국경 근처에서 발생했습니다. 이 중, 한 건은 아리조나주[Arizona]에서, 11건은 뉴멕시코주[New Mexico]에서, 그리고 나머지 한 건은 네바다주[Nevada]에서 있었습니다. 그 밖의 3건의 사고는 다른 나라에서 발생했는데, 1건은 노르웨이에서, 나머지 2건은 멕시코에서 있었습니다. UFO 목격 사례는 너무나도 많아서, 당신들이 보유한 지식 체계 아래에서, 제 각각의 사례들을 모두 진지하게 조사해보고, 그 실체를 밝혀내기란 거의 불가능해졌습니다.

 

그런데, 이들 출판물들 속에 나와 있는 숫자를 조금 더 자세히 살펴봅시다. 16건의 사고 가운데 오직 3건만이 외국에서 발생했다는 사실, 또 그 중에서도 2건은 멕시코에서 발생했다는 게 좀 이상하지 않습니까? 다른 나라들은 외계의 방문객들에게 그렇게 적대적이지 않았다는 말이 될 수도 있지 않을까요? 11건이나 되는 사고가 모두 뉴멕시코주에서만 발생했다는 것도 좀 이상하지 않습니까? 어쩌면 외계의 방문객들이 비밀 기지로 들어오도록 유인된 다음, 의도적으로 격추되었을 수도 있지 않을까요? 1987 10 29, 당신들의 정부는, 캘리포니아 반덴버그 공군 기지[VANDENBERG AIR FORCE BASE IN CALIFORNIA] 상공에서, 내가 직접 탄 비행체를 격추시키려고, “우리의우주를 향해 몇 차례의 핵무기를 발사한 다음, 열추적 미사일을 쏘아 올렸습니다.

 

1987 8 17일에는, 5대의 플레이아데스 비행체들이 추락한 적이 있었습니다. : 한 대는 유카 플라츠[Yucca Flats]에 추락한 것으로 보고되었는데, 나중에는 스텔스기[stealth]”가 추락한 것이라고 주장되었습니다.--시작품[prototype] 상태의 스텔스기라고 주장되었던 것입니다. 또 한 대는 버지니아주[Virginia], 또 다른 한 대는 텍사스주[Texas]에 추락했습니다. 이 후자의 두 건의 추락 사고 역시 보고되었지만, 모두 다른 구실들로 은폐되었습니다. 그런데, 텍사스에 추락했던 비행체의 경우는, KPRC KTRH(텍사스 휴스턴 지역 방송국들--역주)에서도 보도되었고, 휴스턴의 두 가지 주요 신문지면에도 실렸습니다. 그 밖의 나머지 두 건의 추락 사고는 공개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으며, 나 역시 이에 대해 다루는 일을 삼가해야 할 입장입니다.

 

유카 플라츠에 추락한 비행체에는 5명의 승무원들이 탑승해 있었습니다. 3명은 즉사했으며, 2명은 심각한 부상을 입었지만, 현재 네바다주 넬리스 공군 기지[Nellis Air Force Base in Nevada]에 있습니다. 이 정보는 에드워즈 공군 기지[Edwards Air Force Base]에 있는 사람들(이들은 더 이상 그 곳에서의 임무를 부여받지 않고 있습니다.)로부터 확인된 내용이며, 넬리스[Nellis] 공군 기지의 한 장교도 (익명을 요구하며) 동일 사실을 뉴욕에서 증언한 적이 있습니다. 에드워즈 공군 기지는 대중 앞에서는 엉뚱한 설명들을 내 놓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 셔틀 비행체들은 나의 명령체계[MY COMMAND] 아래에 있던 것들로, 나는 진상을 파악하고 있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1986년 캘리포니아주 베이커스필드[Bakersfield, California]에서는 또 다른 추락사고가 있었지만, 역시 스텔스기가 떨어진 걸로 위장되었습니다. 아직 설계 단계에 있던, 시작품의 스텔스기들 가운데, 최초 5대가 모조리 다 추락했다는 게, 이상하게 들리지 않습니까? 스텔스 폭격기 한 대당 값이 얼마나 나가는 줄은 아십니까? 5억 달러쯤 된다구요? 저런, 저런,--, 알겠습니다, 아마도 그게 은밀하게 위장된[stealth]” 전투기들이었던가 봅니다. 그런데, 당신들 도대체 스텔스 폭격기나 전투기가 왜 필요한 겁니까? 전쟁이 일어나면, 미사일로, 특히 핵탄두가 장착된 미사일들을 서로 주고 받으면서 싸울 것 아닙니까?

 

당신들에게 있어서 1957년 같은 해가 있었을까요? 이 해에 미 육군은, 모든 외계인 관련 프로젝트들의 보안 문제를 담당하는 특수 비밀 기관을 만드는 일을 부여받았습니다. 그 중 첫 번째로 만들어진 기관은 콜로라도주, 포트 카슨[Fort Carson, Colorado]에 기지를 둔, ‘국가 정찰 기구[National Reconnaissance Organization]’였습니다. 이 특수 조직체는 델타[Delta]’라고 불렸던 프로젝트의 보안 문제를 맡았습니다.

 

두 번째 프로젝트의 코드명은 스노우버드[SNOWBIRD]였는데, 이것은 사실 적색 빛을 띤 외계비행체, 실상 공군의 실험 비행체였지만, 외계 비행체로 오인되었던 물체들의 목격 사례와도 관련된 것이었습니다. 스노우버드(앞에서도 이야기했지만, 당신들의 정부에 있는 사람들은 이렇게 귀여운 코드명들을 즐기는 것 같습니다.) 비행체는 기존의 기술을 이용하여 제작된 것으로, 때때로 언론에 노출될 목적으로 비행하기도 했습니다. 그렇지만, 실제 외계 비행체와는 외관이 아주 상당히 달랐습니다.” 스노우버드 프로젝트는 실제로 외계의 비행체들(UFO)을 본 사람들의 목격 주장을 거짓으로 몰아세우는 데에도 유용하게 사용되었습니다. 스노우버드 프로젝트는 대단히 성공적이었고, 결과적으로 일반인들의 UFO 목격 보고들은 점차적으로 그 신빙성을 잃어갔던 것입니다.--최근까지도 그래왔고, 현재도 그러합니다. ‘스노우버드는 당신들의 스텔스장난감과 비슷한 수준의 반열에 올라섰던 것입니다. 그렇다면, 오스트레일리아, 파인 갭[Pine Gap, Australia]의 시설들에서 실제로벌어지고 있는 일들이란 도대체 무엇일 것이라고 보십니까? 어쩌면 당신들, 잠을 너무 많이 자서 헛 걸 보고 있는 겁니까?

 

뉴멕시코주에 추락했던 비행체들에 대한 이야기를 먼저 끝내도록 하겠습니다. 비행체에 탑승했던 외계인들은 고농도의 이산화탄소 속에서도 살아갈 수 있는 몸을 가진 자들이었습니다. 그들은 이 곳에 두 가지 이유로 왔던 것입니다. 첫째, 그들은, 현재 당신들의 지구가 처해있는 온실 효과상태가 보다 악화되더라도, 당신들의 종이 살아남는 일을 그들이 도와줄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둘째, 만약 당신들이 더 이상 살아남지 못한다고 하더라도, 그들은 멋지게살아남을 수 있을 것이기 때문이기도 했습니다. 요컨대, 행성 하나를 완전히 낭비해버릴 필요는 없으리라고 봤던 것입니다. 그들은 평화 속에서, 그리고 놀라운 사랑을 안고서 당신들 곁으로 왔던 것입니다.

 

그렇지만 그들은 꾐에 빠졌고, 끌어 내려졌으며, 공격당했습니다. 그들은 사고 현장에서 완전히 연소되어 죽었습니다. 다만, 두 번째 또는 세 번째 추락사고에서는 예외적으로 세 명이 살아 남았고, 이들은 외계 정보제공용 인질로 잡혔던 것입니다. 그런데 한가지 추악한 일이 있었다면, 이야기를 조작해 내기 위하여, 비행체 안에, 여러 가지 인간의 인체 기관들, 예를 들어, 생식기관, 항문, 및 기타 기관들을 숨겨 넣어 둔 일이 있었는데, 이는 오직 인간들에게만 흥미를 북돋워주었고, 그들에게만 공포감을 불러일으켰던 것입니다. 그런데, 한가지 우스꽝스러운 일도 있었습니다. 이러한 일을 꾸며냈던 자들은 비행체로부터 작동하는 모든 장비들을 다 끄집어 낸 다음에, 그 내부를 완전히 연소시켰습니다. 그리고는 바로 이 같은 화재로 인해, 아무도 구조해 낼 수는 없었다는 주장을 정당화시켰던 것입니다. 그런데, 외계인들의 사체는 그 뼈까지 다 재가 되도록 탔으면서, 어떻게 항문과 같은 인간들의 인체기관들은 거기 남겨질 수 있었다는 겁니까? 당신들 인간들은, 정말로 눈이라도 제대로 뜨고 의문을 갖는 겁니까? 당신들 어쩌면 회복이 불가능한 수준으로 약물에 취해 있는 건 아닙니까?

 

에베[EBE]

 

내 생각에, 최근에 발생한 일들, 그리고 현재 발생 중인 일들에 대해 언급하기에 앞서, 당신들의 연대기상 주로 1940년대에 발생했던 일들이 어떻게 전개되었던 것인지에 대한 간단한 요약을 제시해 보이는 것이, 어쩌면 당신들에게 더 나은 시사점을 건네 줄 수 있을 것으로 봅니다. 지금 전하는 이야기와 유사한 내용을 당신들에게 전해주려고 애써 온, 대단히 용감한 사람들이 몇 명 있었습니다. 그들은 자신들과 또 자신의 사랑하는 가족들의 목숨을 모두 잃게 될 위험에도 불구하고 감히 앞에 나서서 이런 일을 했기에, 나는 그들에게 진심으로 경의를 표하는 바입니다. 모두가 저마다 오류가 있는 정보들을 가질 수 밖에 없었습니다. 하지만, 몇몇은 자신들이 조사하고 연구한 것들을 가장 정직한 방식으로 제시해 보였습니다. , 하톤은, 이러한 연구 작업에 있어서, 대단히 유리한 점을 안고 있다는 사실을 밝힙니다.

 

나는 또한, 그간 열심히 봉사해 왔지만, 말도 안 통하는 곳에서 격리된 채, 공포에 떨다 결국 죽음을 맞이할 수 밖에 없었던, 우리의 우주 형제에게도 경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그가 바로 당신들이 에베[EBE]라고 이름붙인 자입니다. 이 이름은 베네버 부시 박사[Dr. Vannevar Bush]가 붙여 준 것이었습니다.

 

단신 : 1950 11, 윌버트 스미스[Wilbert Smith]라는 캐나다 출신의 엔지니어 한 명은, 지구 자기장을 향후의 에너지원으로 사용하는 것에 관한 연구 보고서를 제출했다. 그는 캐나다 교통국[the Canadian Department of Transport]과 함께 외계 비행체들에 대해서 연구를 한 적이 있었고, 지구자기장을 이용하는 방식이 대단히 실용적일 것으로 내다 봤다. 연구 과정에서 그는 다음과 같은 정보들을 알게 되었다. : a. 이것은 미국에서 극비로 분류되는 것으로, ‘수소폭탄[H-bomb]’보다도 더 높은 등급의 비밀로 간주되었다. b. 비행 접시들은 실제로 존재한다. c. 그 작동원리는 알려져 있지 않다. 그러나 베네버 부시[Vannevar Bush] 박사가 이끄는 소규모 그룹은 이에 대한 집중적인 연구를 행하고 있다. d. 관련된 문제 전반이 미국 정부에 의해 대단히 중요한 사안으로 여겨지고 있다.

 

이 모든 일들은, 스위스에서 빌리 에두어드 마이어[Billy Eduard Meier]가 셈야제[Semjase], 아스켓[Asket]을 비롯하여, 플레이아데스 소속이자 내 휘하에 있던, 다른 셔틀 비행체 사령관들과 규칙적인 접촉을 갖고 있을 때 일어난 일들입니다. 스위스는, 지금 이 책에서, 당신들의 소수의 빅 보이[big boy]” 그룹들과 관련하여 다시 등장하게 될 것입니다.

 

어떠한 사안이었던 간에, 부시 박사는 외계 비행체와 관련된 거의 모든 일에 참여했습니다. 이제 에베[EBE] 문제로 되돌아가 보겠습니다. 에베는 사용되는 언어도, 질문들도 종종 잘못 이해했고”, 그들과의 의사소통은, 아무리 노력해 봐도, 너무나 힘든 일이었습니다. 그는 지시에 따라 그리고 적절한 대답으로 제시되는 것에 따라, 거짓된 답변을 주기도 해야만 했습니다. 1년도 넘는 시간 동안, 그는 자신의 심문자들에게 오직 요구되는답변만을 제공했습니다. ‘바람직하지 않은답변을 줄 수 밖에 없는 질문들에 대해서는 답변하지 않은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당신들의 아메리칸 게슈타포[American Gestapo]’와의 질의, 응답은 결코 제대로 이루어질 수가 없었습니다.

 

이제 나는, 이쯤에서 에베에게 진심으로 다시 한 번 경의를 표하고 싶습니다. 인간들에게 사로잡힌 지 두 번째 해가 지났을 무렵, 어느 시점에 가서, 그는 반응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이 놀라운 외계인으로부터 얻어진 정보들은, 아무리 과소평가하더라도, 실로 대경실색할만한 것들이었습니다. 너무나도 경이로운 내용들이었기에, 이를 정리해서 엮는, “옐로우 북[Yellow Book]” 프로젝트가 세워졌습니다. (물론, ‘블루 북[Blue Book]’ 프로젝트와는 혼동하지 말기 바랍니다.) 이 책은 그러지 13[GRUGE 13]”(또 하나의 귀여운 코드명입니다.)에 참여했던 조사관들에 의해 편집된 것으로, 몇 년 후에 볼 수 있게 되었는데, 그 안에는 사진과 기록들, 기타 갖가지 놀라운 내용들이 들어 있었습니다. ‘그러지 13’은 기존에 있던 사인 프로젝트[Project Sign]’로부터 발전된 것이었습니다. 잔해 비행접시들을 회수하고, 죽은 외계인 사체 및 살아있는 외계인들을 함께 모으는 작업을 위해, “블루 팀[Blue Teams]”이 여기 동참했던 것입니다. ‘블루 팀[Blue Teams]’은 나중에 파운스 프로젝트[Project Pounce]” 아래에서 알파 팀[Alpha Teams]”으로 변모되었습니다.

 

1951년 후반기에 에베는 병이 들었습니다. 의료 요원들은 에베가 앓고 있는 병의 원인을 도저히 진단해 낼 수가 없었고, 어떤 조치를 취해야 될지에 대한 배경 지식도 전혀 없었습니다. 에베의 육체는 엽록소에 기반한 체계를 갖고 있었기에, 음식물을 에너지로 변환시키는 과정이 식물들과 대단히 유사했습니다. ‘배설물이 배출되는 방식 조차 식물들과 똑같았던 것입니다. 그런데, 이들 외계인들의 비행체 안에는 외부의 손님들을 위해, 항상 쓸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는, 멋진 욕실들이 구비되어 있었습니다.--우주에서 비행체를 방문하게 되는 손님들은, “승객들로 대우받으며, 그들의 안락과 편의를 위한 모든 것들이 주어지는 것입니다.

 

여하튼, 어떤 의사도, 에베를 진찰할 수도, 적절한 처방을 내려줄 수도 없었습니다. 그런데, 마침 아주 눈치 빠른 의사 한 명이 식물학자에게 보일 것을 제안했습니다. 그리하여, 길레르모 멘도사 박사[Dr. Guillermo Mendoza]가 도착했고, 그가 에베의 회복을 도왔습니다. 멘도사 박사는 아주 친절했고, 정성을 다해 에베를 돌봤습니다. 하지만 에베는 결국 1952년 중반에 사망했습니다. 그렇지만, 오늘날 멘도사 박사는 외계생명체 생물학 분야의 전문가가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와 같은 방식의 소화 기관을 보유한 외계인들은 이들이 유일한 예였습니다. 이러한 일화를 소개하는 것만으로도, 내가 이 글에서 다른 관련 이야기들을 더하는 것 못지않게, 당신들에게 많은 암시를 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일은, 바로 다른 많은 외계인들을 상대로도 벌어졌던 것입니다. 그랬지 않았겠습니까?

 

에베를 구하려는 노력이 수포로 돌아가면서, 기술적으로 우위에 있는 다른 외계 인종들의 호의를 구해 보고자(이런 방식을 취하는 것이 지금이라고 해서 왜 중요하지 않겠습니까?), 미국은 1952년 초반, ‘광활한 우주를 향해 도움을 청하는 방송을 시작했던 것입니다. 이러한 요청에 대한 답변은 주어지지 않았지만, 꾸준한 노력 속에 이 프로젝트는 계속 진행되었습니다. 그런데 당신들, 외계인들로부터 얼마나 많은 호의를 이끌어 낼 수 있을 것이라고 보십니까? 당신들의 이러한 요청에, 이 우주의 외계인들은 대답하지 않는 것일까요?

 

호의적인 하늘

 

이제 당신들은 내가 너무 미국 만을 다루고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르겠습니다.--미국은 현재 내가 책임지고 있는 곳이기도 하기에, 여기서 벌어진 일들에 대해 이야기한 것일 뿐입니다. 그렇지만, 우리는 세계의 다른 나라들에 대해서도 어쩌면 이야기할 시간을 갖게 될 것입니다.--그런데, 인간들이여, 당신들은 모든 행성들 가운데, 손님들을 최악으로 대접하는 행성의 주인들입니다.

 

당신들의 연대기상 1988년에, 또 다른 비행체 한 대가 중국에 추락했고, 탑승해 있던 몇 명의 외계인들이 살아남았습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했을 경우, 서로 알리기로 되어 있는 세계 주요 국가들 간의 협정에 따라, 중국인들은 그들이 이를 어떻게 처리해야 할 지를 다른 나라에 문의했습니다. 그런데, 미국도 소련도, 양쪽 모두의 대변인들이 전한 말이란, “그들을 모두 죽여라는 것이었습니다. , 이제 그럴 것 같으면, 우주의 형제들이 당신들에게 얼마나 호의적인 반응을 보일 수 있을 것이라고 보십니까? 물론 그들은 당신들이 겪고 있는 고통에 대해 연민을 갖고 있습니다. 그들은 당신들에게 고통을 가하는 자들이, 당신들 가운데 다수가 아니라는 사실도 알고 있습니다.--실상 외계인들은 당신들을 친절히 대할 것이며, 당신들을 돕는데 자신들의 목숨을 바칠 용의도 있는 것입니다.--친구들이여, 이것이 바로 사랑이라는 것입니다.--‘다른 존재에 대한 사랑이자, 창조의 법칙[the Laws of Creation]에 대한 경의와 사랑인 것이며, 하나님과 그 분이 만드신 법칙[God and His Laws] 앞에 표하는 사랑인 것입니다. 그렇지만, 당신들은 오직 타인의 고통만을 더해 줄 뿐인, 이 죄여 드는 밧줄만을 하염없이 움켜쥐고 있는 것입니다!

 

거물 국가

 

당신들은, 일본을 그 비열한 핵폭탄으로 날려 놓고, 이어지는 국제 정세 속에서 자신이 무슨 중요한 인물이라도 되는 것처럼 으시대던, 당신들의 트루만[Truman] 대통령을 기억할 수 있겠습니까? 그 이후, 미국은 국제 금융의 큰 손으로서의 지위를 되찾았고, 최첨단 기술을 확보했으며, 최고 수준의 삶을 구가하는 나라가 되었으며,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영향력을 가진 나라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그럴 무렵, 갑작스레 당신들의 정부는, 전혀 이해할 수도 없는 문명권에서, 우주 비행선을 타고 온, 벌레처럼 생긴 외계 생명체가 뉴멕시코주 사막에 불시착한 사실을 발견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이 부분이 어째 좀 이상하지 않습니까? 실상, 사건들은 그렇게 전개되었던 것이 아닙니다.--군대 조직 내부에 있는 자들과 다수의 정부 관료들은 이미 이들 외계인들을 알고 있었던 것입니다.

 

그러나, 때는 이미 우주와 은하의 벨소리가 울리고 난 후였습니다.--바로 당신들 어리석은 인간들이 이 을 울렸습니다.--어리석은 짓 가운데서도 가장 어리석은 짓이었습니다. 이제 당신들은 스스로를 종국적인 파멸로 향하는 길에 접어들게 만든 것입니다.--그렇습니다. 파멸의 순간은 다가오고 있습니다.--전시대에 걸친 모든 예언들이 설정해 놓은 것과 아주 시간을 딱 맞춰서, 그 순간은 오고 있는 것입니다. 나아가 당신들은 이 우주에서 당신들이 살고 있는 이 쪽 구석의 시스템 전체를 위태롭게 만들고 있는 것입니다. ; 특히 가장 황폐화될 것은 바로 당신들의 태양계입니다. 그런데, 더 나쁜 게 있다면, 당신들은 이 죽음의 쓰레기들을 우리들한테도 선물해 주고 싶어 한다는 것입니다.--감사합니다만, 받지 않겠습니다, 친구들이여.--한가지 확실히 말해줄 수 있는 게 있다면, 당신들은 그렇게 할 수 없을 것이라는 점입니다.

 

이 무렵, 미 공군[the United States Air Force]과 중앙정보국[the Central Intelligence Agency]외계인 관련 비밀을 완벽하게 통제하고 있었습니다. 사실 CIA, 외계인 문제를 다룰 목적으로, 대통령 행정 명령[President Executive Order]에 따라 중앙 정보 기관으로 형성되었던 것입니다. 국가 보안법[The National Security Act]은 그 이후에 통과되었고, 이 법안에 따라, 이 기관은 상설 중앙 정보”[the Central Intelligence “Agency”]이 되었던 것입니다. 그런 다음 국가 안전 보장 회의[The National Security Council]’가 만들어졌는데, 이 기구는 정보 기관들을 감독하고, 특히 외계인 문제를 다룰 목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그런데, ‘국가 안전 보장 회의가 만들어지고 난 후에, CIA는 점차 외부 정보들을 독점적으로 다루는 업무에서 밀려났고, 주로 국내외의 비밀 활동들을 통제하는 일을 맡는 방향으로 나아가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일련의 국가 안전 보장 회의 메모들[National Security Council Memos]’행정 명령들[Executive Orders]’을 통해 이루어졌던 것입니다.

 

정보 & 은폐

 

다음 두 파트에 이어지는 글들에 대해서, 나는 이러한 정보들을 알아 낸 지구의 형제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바입니다. 왜냐하면, 여기 나와 있는 내용들은, 당신들의 비밀작전들 가운데서도, 내가 직접 이를 파악하고 해독해 내기엔, 너무나 비밀스러운것들이기 때문입니다.

 

외교 및 군사 정보책자 제 1[The Foreign and Military Intelligence, Book one]정보 활동에 관한, 정부 작전 연구를 위한 선별 위원회 최종 보고서라는 것입니다. 1976 4 26, 미 상원 제 94차 회의, 2회기, 보고서 94-755, 49페이지에는 다음과 같이 쓰여 있습니다. : (와우!) “이 훈령은 해외에서의 반공산주의 활동 조정 임무를 미 국무부에게 부여하는 것이었다.” NSC-4 NSC-4A에 추가된 일급 비밀 첨부 문서상에는, NSC-4를 실행에 옮기는 데에 있어서, CIA 국장[the Director of Central Intelligence]비밀 심리 활동[covert psychological activities]’을 함께 펼쳐나가도록 지시하는 내용이 들어 있었습니다. NSC-4A에 따른 비밀 작전들에 대한 전권이 처음엔 CIA에 부여되었지만, 이는 공식적 절차를 거쳐 확립되지 못했는데, 그 이유는 실질적으로 CIA가 이 비밀 작전들에 대한 조정권도, 사안별 허가권도, 갖질 못했기 때문입니다. CIA 국장[DCI]에게는 단순히 이 비밀 작전들을 수행하고, 또 정부와 군 사이에 연락을 취하면서 작전들이 분명히 실행될 수 있도록 보장하는 일이 맡겨졌으며, “이를 통해 작전에 따른 결과들이 미국의 국가 정책과 부합할 수 있도록만들려고 했던 것이었습니다.

 

나중에 발효된 NSC-10/1 NSC-10/2 NSC-4 NSC-4A를 대체하는 것이었고, 나아가 이 비밀 활동들의 규모를 보다 확대시키는 것이었습니다. 정책조정실[The Office of Policy Coordination(OPC)]의 임무는 이 확대된 비밀 활동들의 원활한 수행을 도모하는 것이었습니다. NSC-10/1 NSC-10/2, ‘국가 안전 보장 지침[The National Security Leadership]’에 따라, 불법적이며 초법적인 활동이나 조치들도 용인해 주는 내용을 담고 있었습니다. 반응은 신속했습니다. 정보 기관 공동체의 관점에서 보자면, 이것은 금지된 것은 없다.”(당신들도 이것이 의미하는 바를 얼마든지 추정해 볼 수 있겠지만, 나 역시 이 진술의 진실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는 사인이기도 했습니다.

 

NSC-10/1에 따라, ‘행정 조정 그룹[Executive Coordination Group]’이 만들어졌는데, 이 기관은 비밀 계획안들을 검토해 보는 임무를 맡았지만, 그 계획안들에 대한 실행 허가권이 주어진 것은 아니었습니다. 그렇지만, ECG에게는 비밀리에 외계인 관련 계획들을 조정하는 임무도 함께 부여되었던 것입니다. (그들이 잠시라도 외계인 문제들을 정말로 잊기야 했겠습니까?)

 

NSC-10/1 NSC-10/2, 상황이 성공적으로 종료되기 전까지는, 최고위층에 있는 그 어느 누구라도 이에 대해 알고 싶어하도록 만들어서는 안 된다는 내용을 함축하고 있었습니다. (중간에 발각되지 않는 한은 항상 성공적인 셈이지요.) 이러한 조치들은 바로 대통령과 정보기관 사이의 완충지대를 만들었던 것입니다.--이제, 친애하는 자들이여, 당신들이 이러한 작전들이 진행되는 걸 본 적이 없노라고 내게 불평하지 마십시오.--그 때 이후로, 모든 대통령들도 다 모르는 일이라고 하지 않습니까?

 

이러한 수완들을 면밀히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 이는 바로, 실제 상황에 대한 비밀이 새어나가더라도, 대통령이 이를 부인할 수 밖에 없도록 만들어, 진상을 은폐시키기 위해 의도된 것입니다. 이러한 전술은 그 이후로도 계속적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외계인들의 존재에 대한 정보에 있어서, 대통령이 알고 있는 사항들(그것이 어떠한 수준의 정보이든지 간에)이란, ‘비밀 정부[the Secret Government]’(나는 다음 기회에 이 용어에 대해서 보다 분명하게 설명할 것입니다.)와 정보 기관들이 정확히 의도한 것들로만 한정시켜 둠으로 해서, 실제적인 정보와 대통령 사이를 효과적으로 격리시키려는 목적에 따라, 여러 가지 조치들이 취해져 온 것입니다. 적어도 외계인 문제에 관한 한, 이러한 방식은 대단히 효과적이었습니다. 또 이 경우, 당신들은 외부로부터 온 어떤 방문객이든 마음대로 처분할 수 있게 되는 것이었습니다.--그 방문객이 외계인이건, 아니면 멕시코로부터 날아든 비행기이건 간에, 음모를 꾸미는 빅 보이들[big boys]’이 원하는 한, 죽이든 살리든 알아서 할 수 있었고, 이러한 일이 벌어지는 것을 중지시킬 수 있는 권한이 있는 그 누구라고 할지라도, 그들에게 이 크고 검은 비밀이 발각되는 것을 막아 낼 수 있었던 것입니다.

 

NSC-10/2에 기초하여, 이어서 만들어졌던 기구는, 비밀스러운 회합을 갖는 과학자들의 그룹으로 구성된 연구 패널[study panel]’이었습니다. 이 연구 패널은 설립 당시에는 MJ-12라고 불리지 않았습니다. MJ-12가 구성되기까지는, 더 많은 메모들[memos]’명령들[orders]’비밀 행정 명령들[secret Executive Orders]’이 뒤따라야 했던 것입니다.

 

어떠한 일이 있어도 비밀로

 

친구들이여, 이제 우리는 당신들의 그 빅 보이들이 그다지 좋아하지 않을만한 이야기를 할까 합니다. 당시 미 국방 장관이었던 제임스 포레스탈[James Forrestal](1892-1949, 미 해군 참모총장, 1대 미 국방 장관 역임--역주)은 이러한 모든 비밀 활동들에 대해 반대하고 나서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은 멋진 일이었습니다. 이상주의적이고 신앙심이 깊었던 포레스탈은, 일반 국민들도 외계인들이나 기타 이와 관련된 사항들에 대해서 알 권리가 있다고 믿었습니다.

 

하지만, 그가 반대파 정당의 지도자들과 의회의 고위층에 있는 자들을 상대로 이 외계인 문제를 계속 거론하고 나서자, 이내 그는 사임 압력을 받게 되었습니다.

 

이에 그는 대중 앞에서 자신이 느끼고 있는 공포감에 대해 발설했고, 또 분명히 그렇게 여길만한 근거가 있었기에, 자신이 감시 당하고 있다는 사실에 대해서도 털어 놓았던 것입니다. 하지만, 이면적인 사실들에 대해서 전혀 무지했던 사람들은, 포레스탈이 과대망상증에 빠졌으며, 다소간의 정신 분열증을 보이는 것이라고 봤습니다. 나중에 포레스탈은 완전히 미친것으로 알려졌고, 베데스더 해군 병원[Bethesda Naval Hospital]에 감금되었습니다.

 

포레스탈이 함부로 아무 말이나 해서, 비밀들을 누설할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에, 아예 그럴 가능성을 차단하는 쪽의 조치가 취해졌던 것입니다.

 

1949 5 22일 이른 아침 시간, CIA 요원들은 침대 시트로 그의 목을 묶고, 한 쪽 끝을 그의 병실 안, 다른 고정된 부착물에 매어 둔 채, 그를 창 밖으로 내던졌습니다. 그런데 그 때 침대 시트가 찢어져 버렸고, 그는 곧 건물에서 수직으로 추락하여 사망했던 것입니다. 그 날 이후로, 무수히도 많은 희생자들이 생겨났습니다. 만약 당신도 희생자가 될지도 모를 것 같은 걱정이 든다면, 올리버 노스[Oliver North]처럼, 출입시 당신만의 노크 소리를 정해 둔다거나, 혹은 비상시의 약물 치료 방법 등에 대해 알아두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심지어, 공무를 위한 회의에 참석한 자리에서일지라도. 물론 시대는 많이 변했습니다.--하지만 그렇다고 안심하지는 마십시오, 친구들. 항상 당신의 등 뒤를 주의하십시오.

 

N.S.A. 주도권을 쥐다

 

좀 밝은 주제를 다뤄봅시다. 1952 11, 트루만 대통령의 비밀 행정 명령에 따라, 특수 비밀을 다루는 비밀 국가 안전 보장국[Secret National Security Agency]’이 설립되었습니다. 아하!--이제 여기 우리가 다시 등장합니다. 이 기관은 외계인들과의 교신 내용 및 그들의 언어를 해독하고, 또 그들과의 의사 소통을 원활히 하는 것을 주된 목적으로 설치되었습니다. (, 이제, 코스모스씨[Mr. Cosmos]가 이야기하는 거대한 망원경들과 수신 장치들, 스필버그 감독[Mr. Spielberg], 기타 다른 여러 가지 문제들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이 모든 것들은, 의심할 나위도 없이, 세이건 박사[Mr. Sagan]를 아주 짜증나게 만들지 않을까요?--그렇지 않다면, 이제 당신도, 어쩌면 세이건 박사 역시 이미 다 알고 있는 게 아닐까라고 의심해 보게 된 것입니까? 아마도 꼬박꼬박 세금을 내는 건전한 시민들만이 이 모든 내부 정보들로부터 배제된 것일 수 있지 않을까요? 그런데 바로 당신들이, 당신들의 돈과 당신들의 삶을 다 바쳐가며, 이러한 일들에 대한 비용을 대어 주고 있는 것입니다. ‘시그마 계획[project Sigma]’은 대단히 성공적이었습니다. 현재 미 국가안전보장국(NSA)달기지[the Luna base]’를 비롯하여, 기타 비밀 우주 프로그램[Secret Space Programs]”에 따른 기지국들과의 교신 체계를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여기 또 한가지 놀라운 뉴스가 있습니다. : NSA는 행정 명령에 따라, 비록 각종 법안들이 NSA라는 명칭을 구체적으로 거명하고 있지는 않지만, 모든 법률에 따른 제한들로부터의 면제를 부여받고 있습니다. 이것이 의미하는 바는, 바로 이 기관은, 의회에서 통과되는 모든 법안에 있어서, 그 내용이 어떠한 것이든 간에, 이에 전혀 구속되지 않는다는 뜻입니다. 현재 NSA는 다른 많은 임무들도 함께 수행하고 있는데, 실상, 정보 기관 공동체 안에서, 가장 주도적인 기관인 것입니다. 오늘날 NSA는 정보 기관에 할당되는 자금 가운데 75%를 수령하고 있습니다. 돈이 가는 곳에 권력도 함께 따라 가는 것입니다. 오늘날의 중앙정보국은 대중을 속이기 위해 유지되는 명목상의 기구 정도로 전락했습니다. 그런데, NSA의 가장 중요한 활동은, 여전히 외계인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며, 여기엔 여타의 외계인 관련 프로젝트들이 함께 포함되어 있는 것입니다.

 

나는 정치적인 역사를 다루어서 당신들을 지루하게 만들려는 생각은 없었지만, 이제 누군가는 이러한 이야기를 해야 될 때가 된 것입니다. 그리고 보다 정확한 사실들을 다루기 위해서라면, 이런 이야기를 하는 자가 외계인 사령관인 편이 아마 더 나을 것입니다.--당신들의 지도자들과 감독관들은 많은 사실들에 대해 결코 솔직하게 털어놓는 법이 없어 보이고, 또 종종 그럴 때마다, 그들의 기억력은 참으로 형편없어지곤 하기 때문이지요. 그럼 할 수 없지요.

 

 

Gyeorgos Ceres Hatonn, 게오르고스 세레스 하톤

 

 

피닉스 저널 제 3, “SPACE-GATE : The Veil Removed”, 1-2, pp. 9-23에서 발췌.

 

 

http://www.phoenixarchives.com

 

http://blog.daum.net/truthin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