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1차 핵 전쟁 계획

댓글 15

Truth in History

2015. 9. 20.


[‘아는 자[One Who Knows]’라는 필명을 쓰는 익명의 인물의 책, ‘하늘에서 추락하는 화염[Fire From The Sky]’으로부터 인용된 내용--phoenix]

 

 

9, 기록 #2 하톤

1995110일 화요일, 10:59 A.M. 8147

 

......

 

하늘에서 추락하는 화염[Fire From the Sky]

by “아는 자[One Who Knows]”

 

[Part 10의 인용]

 

가짜 교황

 

가짜 교황(‘러시아의 우주 패권참조--역주)이 폴란드를 방문하고 이를 계기로 혁명을 촉발시키려는 계획이 있었으나 러시아 정보기관이 이를 막아 낼 수 있었다. 바티칸을 이용한 음모가 차단되자, 미국의 볼셰비키 전쟁 입안자들은 다른 계획에 착수했다. 폴란드에 심어둔 볼셰비키 요원들을 통해 자유노조[Solidarity]’로 알려진 독립 노동 조합을 이용한 선동을 시작했다. 자유노조는 폴란드 정부 내에 피할 수 없는 대결 국면이 조성될 수 있도록, 국내 상황들을 점차적으로 악화시키는 것을 유일한 목적으로 삼고 만들어진 단체였다. 마침내 그들의 활동이 성공 국면에 접어들었을 때, 계엄령이 내려졌다.

 

폴란드에 계엄령이 내려졌다는 소식이 서방에는 12 13일 일요일 이른 아침에 알려졌다. 바로 다음 날 이스라엘의 베긴 정부[Begin government]는 제 3차 크리스마스 위기를 만들어 냈다. 그날 이스라엘 정부는 골란 고원[Golan Heights]을 합병한다는 깜짝 발표를 했다.

 

골란 고원은 이스라엘 북동쪽, 시리아와의 접경 지대에 있는 땅으로 시리아 영토였다. 그렇지만, 이스라엘 군대가 1967년 전쟁 이래로 이 지역을 점령하고 이스라엘 민간인들이 정착하여 살도록 만들었다.(‘뉴욕/모스크바/텔아비브 트라이앵글참조--역주) 하지만, 국제법 상의 어떠한 조문들을 살펴보더라도 골란 고원은 시리아 땅인 것이다. [하톤: 이 정보가 얼마나 현재의 실태를 잘 반영하고 있는지에 주목해 보십시오. 이 똑같은 지역은 지금 이 순간에도 쟁점이 되고 있습니다. 그런데 당신들은 O.J. 심슨 재판[O.J. SIMPSON trial]이 어떻게 전개되는 지를 잘 관찰해보면, 골란 고원과 연계된 일련의 작업들이 착수되는 타이밍을 예측해 볼 수 있습니다.--이 재판이 벌어지는 동안 엄청난 계획들이 전개될 예정입니다. 그런데 당신들은 O.J. 심슨이 결백하다는 사실은 알아 보셨습니까?--아무도 범인을 찾는 데는 별 관심이 없어 보이지 않습니까? 이 점이 당신들에게 모든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계획은 착수되었고, 승인되었으며, 진행 중에 있습니다.]

 

베긴 정부는 항상 그렇듯이 거만하게 독선적인 용어들을 사용해 가며 자신들의 행동을 정당화시켰지만, 이는 법치주의를 모독하는 것이었다!

 

전 세계의 반응은 공히 이스라엘을 비난하는 것이었으며, 심지어 이스라엘 국내에서조차 신랄한 비판이 있었다. 미국은 공식적으로 어떤 태도를 보여야 할 지를 몰라 가장 난처한 입장이었다. 대외적으로 이 상황을 어떻게 다룰 것인 지에 대한 긴급 비밀 논의들을 진행하는 동안 시간은 계속 흘러갔다.

 

그러다가 12 18, 미국은 이스라엘과의 새로운 전략 협력 협정[new strategic cooperation agreement]’이라 불리는 것을 무기한연기한다는, 썩 마음 내키지 않는 발표를 했다. 이에 대응하여, 이스라엘도 미국과의 새로운 협정을 전적으로 취소했다. 닫힌 문 너머의 상호 협정을 통해, 미국과 이스라엘은 그저 대중에게 보여줄 목적으로 서로 총부리를 겨누는 듯한 포즈를 취했던 것이다. 이것은 특히 이스라엘이 나중에도 어떠한 구속 없이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데에 실질적인 목적이 있었다.

 

이스라엘 라빈[Rabin] 총리는 이 상황을 다음과 같은 말로 요약한 적이 있었다. : “골란 고원 합병은 캠프 데이비드 협정의 끝을 알리는 일이었다.”

 

그러나 그 때 당시, 아메리칸 볼셰비키들과 시오니스트들[하톤: 디스토마와 기생충들]의 이스라엘 내 모든 계획들은 여전히 진행 중이었다. 1982년 여름이 끝나기 전에 중동 전쟁(레바논 침공--역주)은 발발했다. 그 때부터 단계적으로, 그들은 다른 위기 상황들과 함께 충돌의 수위를 높여, 전 세계적인 수준으로 확대시켜 나갈 계획을 세웠다. [하톤: 오늘날 이스라엘 총리는 누구입니까?]

 

1982 7 6, “이스라엘정부는 필요할 경우, 미국 군대가 파견될 것이라고 했다. 몇 시간 뒤 레이건은 다음과 같은 발표를 했다. “그렇습니다. 원칙적으로, ‘휴전 협정의 일환으로 해병대 파병이 준비될 수도 있습니다.” [하톤: 독자들이여, 이 부분들을 놓치지 마십시오. 오늘날의 레이건의 모습은 어떻습니까? 그는 자신의 이름 조차 기억하지 못합니다! 그렇지만, 샤미르[Shamir](이츠하크 샤미르[Yizhak Shamir], 1915-2012, 두 차례에 걸쳐 이스라엘 총리 역임(1983-84, 1986-1992)--역주)라고 불리는 귀여운 작은 그레이외계인에게는 어떤 일이 벌어졌습니까?? 그런데, 이스라엘의 국가 수반이 누구인지를 아는 사람이 당신들 가운데 몇 명이나 됩니까? 총리가 늘 국가 수반이었고, 앞으로도 계속 국가 수반일 것이라구요?--아닙니다. 총리가 아닙니다. , 이스라엘의 진짜 수반은 차임 헤르조그 대통령[Pres. CHAIM HERZOG]입니다. 총리는 단지 정부 책임자로서의 왕관을 쓰고 있을 뿐입니다! 놀라운 이야기 아닙니까? , 당신들이 믿든 말든, 작은 회색 도마뱀 샤미르는 뒤떨어진 인간과 작은 그레이외계인간의 교잡으로 태어난 자입니다. 나는 지금 농담을 하고 있는 게 아닙니다! 그는 당신들 잠자고 있는 로보트들(좀비들)알아보지 못하는 사이, 유전 공학 기술로 제작하여 당신들 눈 앞에 내 놓아진 작품이었습니다!]

 

대중을 상대로는, 이러한 일들이 일련의 안정적인 조건 아래에서만 행해질 것이라는 보장이 주어졌다. 말하자면, 정말로 해병대가 파병된다면, 전투를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휴전 상태를 관리하기 위해 일시적으로만 보내질 것이며, 그것도 모든 당사국들이 해병대의 주둔에 동의할 때에만 그렇게 한다는 것이었다. 오늘날, 어쩐지 재방송을 보는 것 같지 않은가?--그들은 우리는 이라크가 우리의 작은 형제국인 사우디 아라비아를 침략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주둔해 있다”, 그리고 우리는 아이티의 민주주의를 지키기 위한 목적으로 주둔해 있다.”라고 이야기하고 있다. 하지만 이라크는 사우디 아라비아를 침략할 의도가 전혀 없었다--그 때에도 그 이후에도. 사담 후세인[Saddam Hussein]은 쿠웨이트의 이익이 미국의 이익에 흡수되지 않도록 보호해 달라는 요청에 따라 쿠웨이트에 간 것이었다. 채무 상환 요청과 이에 뒤따르는 쿠웨이트의 디폴트 선언으로 쿠웨이트 경제가 붕괴되어 은행가들의 손에 넘어가는 것을 막기 위해서 간 것이었다. 더러운 협잡. [하톤: 더러운 협잡? 이런 일은 매일같이 벌어지고 있습니다! 은행가들은 결코 잃는 장사는 하지 않습니다!!]

 

다은 날, 레이건 대통령에게는 해병대를 파병하지 말 것을 요구하는 소련 브레즈네프[Brezhnev] 서기장의 경고성 편지가 날아들었다. 그건 구체적인 위협은 담고 있지 않았지만, 간결한 방식의 경고였다. 외교적 용어로 쓰여 있었지만, 그건 단순히 그렇게 하지 마시오라는 뜻이었다.

 

모스크바로부터의 반-전쟁 경고는 점점 더 긴급해졌고, 잦아졌다. 7 7, 미국에게 레바논에 해병대를 파병하지 말 것을 요청하는 브레즈네프의 경고가 전달된 지, 6일이 지난 후, 유스티노프[Ustinov](드미트리 유스티노프[Dmitriy Ustinov], 1908-1984, 1976-1984년간 소련 국방장관 역임--역주)는 미국에게 핵 선제 공격 시도를 중단할 것을 경고했다. 이 사실이 당신을 놀라게 만들었는가? 당신들은 그 때 있었던 여러 가지 토막 뉴스들을 기억하지 못하는가?

 

친구들이여, 러시아의 반-전쟁 경고는 말로만 하는 것이 아니라, 행동도 수반하는 것이었다. 당시 크레믈린은, 아메리칸 볼셰비키들을 상대함에 있어서 행동이 겸비되지 않는 말만으로는 아무런 소용이 없다는 사실을 잘 아는 자들에 의해 운영되고 있었다. 바로 이러한 이유로 우리는 이 때보다 한 달 전에 이미 러시아의 선제적인 조치가 예상된다는 경고를 들었던 것이다. 이러한 선제적 조치들은, 분명하고 깨끗한 메시지를 주기 위한 경고성 공격으로서, 즉각 취해졌다.

 

첫 번째 경고성 공격은 6 27일 일요일 아침에 있었다. 수 백만 명의 미국인들은 그 날 아침 TV를 통해서 우주왕복선의 네 번째 발사를 지켜보고 있었다. 당신들은 두 개의 단단한 로켓 부스터가 우주왕복선으로부터 분리되어 떨어지는 장면까지만을 지켜봤다. 잠시 후에 거리를 두고 우주왕복선을 뒤따르고 있던 점보 코스모스페어 한 대가 두 번의 신속한 공격으로 추락하는 부스터들을 향해 무언가를 쏘았지만, 이 장면은 TV로 방영되지 않았다. 코스모스페어의 빔 무기는 각각 천 8백만 달러에 이르는 부스터들의 표면에 구멍을 냈다. 미 공군 C-130 비행기 한 대는 부스터들을 추적하고 있었고, 낙하산이 펼쳐지는 모습까지 지켜봤다. 하지만, 다 쓴 부스터들이 바다에 떨어졌을 때, 이들은 단순히 그저 가라앉고 말았다. 표면을 깨끗하게 도려낸 구멍들 때문에, 이 부스터들은 물에 뜰 수가 없었던 것이다. 부스터 회수팀은 손 쓸 틈도 없이, 3 6백만 달러나 나가는 우주왕복선 발사 부품들이 수 천 피트 물 속으로 가라앉는 것을 지켜볼 수 밖에 없었다.

 

당황한 NASA 관리들은 우주왕복선에서 분리된 두 대의 부스터들을 잃게 된 것에 대해 설명하려고 애썼으며, 낙하산이 펴지지 않았다는 거짓말을 했다.(두 대의 부스터 모두?) 두 대의 부스터에서 모두 낙하산이 펼쳐지지 않을 확률은 천문학적인 수준으로 낮았지만, 감히 공개적으로 발표한 이후로는 다른 어떠한 변명도 더 달 수가 없었다.

 

경고!

 

올해 간행된 브리테니커 백과사전[The Encyclopedia Britannica]에서는 이 사건에 대해 다음과 같이 쓰고 있다. : “토마스 K. 매팅리[Thomas K. Mattingly]와 헨리 W. 하츠필드 주니어[Henry W. Hartsfield Jr.], 두 명의 우주 비행사들을 태운 콜롬비아호의 4번째 발사는 6 27일 이루어졌다. 콜롬비아호는 예정된 날짜에 맞춰, 7 4일 로날드 레이건 대통령과 약 50만 명으로 추산되는 시민들의 환영을 받으며, 캘리포니아 에드워드 공군 기지에 도착했다. 낙하산이 작동되지 않아 두 대의 로켓 부스터들이 대서양에 빠지는 문제가 발생하기도 했다. 하지만, 콜롬비아호 자체에 위험이 되는 일은 아니었다. 처음으로 사기업에서 의뢰한 실험을 포함한 여러 가지 실험들이 행해졌다. 사적 실험은 일련의 고순도의 약제를 개발해 내는 것이었다. 우주비행사들은 또한 첫 번째 겟어웨이 스페셜(특별 도주)[Getaway special]’ 프로그램(개인 또는 단체의 요청에 따라 소규모 실험용 장치통을 우주왕복선에 함께 실어 보내는 프로그램--역주)에 있어서 회로 결함으로 실험용 장치통에 전력 공급이 차단되는 일을 막아 내기도 했다.”

 

그 사건을 통한 러시아의 메시지는 보다 분명해졌다. 러시아인들은 단지 부스터를 공격하는 게 아니라, 전 세계 시민들이 지켜보는 TV를 통해 우주왕복선 자체를 파괴시킬 수도 있음을 분명히 알렸다. 그들은 다가올 시간들을 앞두고 보다 유리한 고지를 점령하면서도, 우리 정부의 체면은 살려줬다. 실제로 그들은 우주왕복선을 파괴시키려면 얼마든지 그렇게 할 수 있었다.

 

이어서 찾아온 사건은 모스크바 아에로플로트[Aeroflot](러시아 항공사--역주) 비행기 추락사고(7 6, 러시아에서 세네갈 다카르로 향하던 아에로플로트 411편 비행기가 엔진 고장으로 모스크바 셰레메티예보 국제공항 북쪽 11.4km 떨어진 지점에 추락, 90명 사망--역주)에 대한 보복의 일환으로 7 9일 뉴올리언즈[New Orleans]에서 발생한 팬암기[Pan Am jet] 추락사고였다.(승객 145명을 태운 팬 아메리칸 월드 항공사의 보잉 747 제트기는 뉴올리언즈에서 이륙한 직후에 루지애나주 캔너[Kenner, La.]에 추락하고 폭발했으며, 사람들이 거주하는 거리 4곳을 쓸고 지나갔다. 이 사고로 지상에서 희생된 8명을 포함한 총 153명이 사망했다. 이 사고는 미국 역사상 단일 비행기 사고로는 두 번째로 큰 재앙이었다.) 양쪽 모두 전쟁 행위였다.--양쪽이 서로서로 감행하는 비밀 전쟁은 이제 일반인들의 입에도 공공연히 오르내리기 시작했다. 어쨌거나 아메리칸 볼셰비키들에게 던지는 러시아의 메시지는 다음과 같았다. : “당신들은 당신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안전하지 않소.”

 

6일 후 러시아인들은 미국에 있는 볼셰비키들에게 미국 전역에 걸쳐 설치되어 있는 폭파 장치들과 함께 지오피지컬 무기[geophysical warfare](날씨조작 무기, ‘로보토이드 & 씬테틱참조--역주)를 결합한 것이 어떤 효과를 갖는 지를 상기시켜 줬다. 1977년부터 우리는 러시아인들이 미국 내 셀 수 없이 많은 댐들을 파괴시킬 수 있는 핵 지뢰들을 매설하는 작업들을 하고 있다고 경고해 왔다. 이러한 장치들은 여전히 존재하고, 기폭장치를 작동시키는 버튼이 눌러지는 때만을 기다리고 있으며, 이미 우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나 있다. 그런데 어떻게 국가 전복을 도모하는 노동자들이 우리도 모르는 사이 우리 국경 안으로 들어와 이러한 작업을 할 수 있단 말인가? 물론 그렇게 할 수는 없다. 그렇지만, CIA 안에는 미국인들의 숫자만큼이나 많은 KGB 요원들이 들어와 있다. 우리 정부는 당시 러시아가 매설한 지뢰와 같은 이야기에 대해서는 커다란 허풍 정도로만 생각했다. 러시아인 자신들이 직접 우리 정부에게 그런 지뢰들이 있다고 알려 왔는데, 도저히 믿기지 않는 말이었기 때문이었다.

 

1982 7 15, 크레믈린은 미 국방부의 볼셰비키들에게 다시 한 번 생각해 보라고 말했다. 그 날 콜로라도주 북부 지방에는 믿기지 않을 만큼의 폭우가 쏟아졌는데, 러시아 날씨 조작 무기의 산물이었다. 이 지역의 댐들은 터지기 일보직전의 저수량을 보이고 있었다. 그 때 론 레이크 댐[the Lawn Lake Dam] 바닥에서 저-강도 수중 지뢰[low-yield underwater mine]가 폭파되었다. 댐이 폭파되자 홍수는 인근 계곡과 에스테스 공원[Estes Park] 리조트 단지를 휩쓸었다. 미국 정부는 이를 수습하려고 미친 듯이 노력했으며, 진작부터 댐에 대해 걱정하고 있었노라고 발표했다. 하지만, 재앙은 전적으로 어떠한 사전 경고도 없이 벌어졌는데, 댐이 파괴된 원인은 순간적인 폭발에 따른 것이기 때문이었다.

 

추가 경고들

 

바로 다음 날, 또 다른 러시아의 경고가 있었다. 이번에는 해전에서 쓰이는 수 세기도 넘은 용어를 우주 시대에 업데이트된 방식으로 사용하여 넌지시 표현했다. 바다에서 대결 국면이 펼쳐졌을 때, 한 쪽 군함은 다른 쪽 군함의 뱃머리를 가로질러 포를 발사한다. 이 때의 포는 상대방 군함을 가까스로 비켜 나가도록 조준하여, 포탄이 지나갈 때 상대 군함 앞에서 공기를 가르는 소리가 들릴 정도로 만드는 것이다. 뱃머리를 가로지르는 포탄은 지구 전역에서 통용되는 가장 분명한 군사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이다. 그것이 의미하는 바는 다음과 같다. : “즉시 멈춰라. 그러지 않는다면, 너희는 파괴될 것이다.”

 

7 16일 보스턴에서 LA로 향하는 유나이티드 항공사 DC-10편이 이륙했다. 제트 비행기의 승객들 가운데는 미국 볼셰비키 지도 그룹의 핵심 인물들도 있었다. 얼마 동안 비행기는 아무런 문제없이 잘 날아갔다. 그러나 여객기가 3 9천 피트 상공에서 서쪽을 향해 날아갈 무렵, 러시안 코스모스페어 한 대가 이를 낚아 채기 위해 대기하고 있었다. 코스모스페어는 제트 여객기가 지나가는 항로의 한 쪽 옆으로 몇 마일 정도 떨어져 있었고, 위로는 불과 몇 백 피트 떨어진 곳에 떠 있었다. 코스모스페어는 빠른 속도로 날아가는 DC-100기의 머리를 가로질러 수평이 되게 지나가도록 충전 입자 빔 무기를 겨누었다. 여객기가 가까이 다가 왔을 때, 코스모스페어의 승무원들은 빔 무기가 최대 출력을 갖도록 만들었지만, 목표물에 정확히 초점을 맞추지는 않았다. 이런 방식은 지난 겨울 미국 동부 해안과 여타 지역에서 무수히 들린 바 있는 엄청난 대기상의 굉음을 만들어 냈다.(‘미 우주왕복선과 러시안 코스모스페어참조--역주) 코스모스페어는 DC-10기가 다가 왔을 때, 빔 무기가 정확히 머리 앞쪽을 가로지르도록 발사했다. DC-10기의 비행 고도 바로 위에서 엄청난 대기 폭풍이 생겨났고, 이것은 주변 기류가 아래쪽을 향하도록 만드는 엄청난 충격파를 만들어 냈다. 이내 DC-10기는 이 기류에 휩쓸리게 되었다. 나중에 승객들이 기자들에게 이야기한 바에 따르자면, 그들은 엄청난 굉음을 들었고, 이후 마치 거인의 손이 비행기를 아래로 짓누르는 듯한 흔들림을 느꼈다고 했다. 안전 벨트를 하지 않은 승객들은 모두 DC-10기의 기다란 천장 쪽으로 내던져졌다. 많은 사람들이 다쳤고, 몇 명은 심각한 부상을 입었다. 이후 이러한 혼란은 처음 시작되었을 때만큼이나 신속하게 누그러졌다. 여객기는 추가적인 사고 없이 LA에 도착할 수 있었다.--그렇지만, 승객들 가운데 몇몇 개인들에게 있어서는, 비행기 머리를 가로질렀던 이 대기 폭풍은 분명한 경고를 의미했던 것이다! 또한 군대와 정부 내 몇몇 인물들에게 있어서는 이것이 보다 분명한 메시지를 전달해 주었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이러한 일이 일어날 것이라고 미리 경고받았기 때문이었다. 이것은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명확하게 전달했다. : “당신들의 전쟁 계획을 지금 멈추시오, 그러지 않는다면, 당신들은 파괴될 것이오.”

 

이어지는 경고용 무기 발사는 7 22일에 있었다. 이번에는 아메리칸 볼셰비키들 가운데서도 무기 전문가들을 직접 겨냥한 것이었다. 이 날, 케이프 커네버럴[Cape Canaveral]에서는 새로운 퍼싱-2 미사일[Pershing-2 missile]의 첫 번째 전 범위 테스트[full-range test]가 있었다. 퍼싱-2는 핵 미사일로서 레이건 행정부가 러시아 공격을 위해 유럽에 배치하려고 했던 것이었다. 유럽이 이 미사일의 발사대로 사용될 예정이었다. 퍼싱-2가 케이프 커네버럴에서 날아 오르고 몇 초가 지난 후에, 퍼싱-2는 그 보다 더 높은 곳에 떠 있던 러시안 코스모스페어에서 내보낸 중성자 방사에 완전히 휩싸이고 말았다. 중성자 방사는 모든 종류의 전자 기기를 완전히 엉망으로 만들어 버린다는 점을 기억하기 바란다. 결과적으로 퍼싱-2의 가이드 시스템은 제어 불능이 되고 말았다. 위로 날아오르던 미사일은 갑자기 한 쪽으로 쓰러지더니, 아름다운 플로리다 하늘에서 재주넘기를 하기 시작했다. 미사일이 발사되고 17초가 지났을 때, 비행 안전 감독관[Range Safety Officer]은 자기-파괴 버튼을 눌렀고, 미사일은 공중에서 폭파되었다. 미국의 볼셰비키들에게 주는 러시아의 메시지는 이번에도 아주 분명했다. 러시아를 파괴하는 데 미사일을 사용하려는 계획은 성공하지 못할 것이오. 그런 시도는 오직 미국 땅에 비를 퍼붓는 듯한 파괴로만 귀결될 것이오.

 

[Part 10 인용의 끝]

 

하톤 : 나는 우리도 이와 유사한 경고를 준 적이 있는 지에 대한 질문을 받곤 합니다. 실로 그러합니다.--다르마를 비롯한 우리 쪽 사람들이 목표물이 되었을 때, 이들을 보호하기 위해 그렇게 했습니다.--한 두 번이 아니라 실제로 여러 번 있었던 일이었기에, 모두가 잘 기억할 것입니다. 우리는 1987 10, 그리고 몇 일 후였던 11월 또 한 차례에 걸쳐서, 반덴버그[Vandenberg] 기지에서 쏘아 올린 무기가 장착된 미사일 공격을 받기도 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미국 서부 지역을 날려버릴 수도 있었던, 로렌스 리버모어 실험실[Lawrence Livermore Labs]에서 행한 런어웨이빔 실험[“runaway” beam experiment]을 차단해 달라는 부탁을 받기도 했습니다. 어떤 로켓 실험들에 있어서는 우리가 완전히 노출되기도 했으며, 미국 서부 전역에서 30분 이상 동안 관찰되기도 했습니다.--당신들은 우리에게 미사일을 발사해 놓고는, 말로는 다른 소리를 하는 게임들을 해 왔습니다. 나는 그보다는 당신들이 하늘에서 우리 엉덩이를 맞출 것이라고 하는 말들을 더 믿습니다! 우리는 이틀 이상의 시간 동안 당신들과 완전한 교신을 가진 적도 있었습니다. 이러한 사실은 당시 기록은 맡은 통신 담당관에 의해 이미 입증된 사실입니다. 빅 보이 기생충들에게 도구로 사용되었던 자들은 이 통신 담당관의 사고 패턴을 재조정하려 했으며, 이후 그는 자신이 한 진술의 진위 여부를 입증해 보이지 못하기도 했습니다. 우리는 현재 그와 함께 있고, 정말로 잘 지내고 있습니다. ; “빅 보이들옛 친구들이라고 생각한 많은 자들이 사라졌고, 그들은 당신들의 손이 닿을 수 없는 곳에 있습니다!!--그들은 현재 우리와 함께 편하고 안전한 곳에 머물러 있습니다. 그들은 지금 그들 자신들이 준비한 어떤 계획들을 갖고 있습니다.

 

그럼, 잠시 쉬도록 하겠습니다.

 

 

10, 기록 #3 하톤

1995110일 화요일, 2:23 P.M. 8147

 

......

 

하늘에서 추락하는 화염[Fire From the Sky]

by “아는 자[One Who Knows]”

 

[Part 11의 인용]

 

1차 핵 전쟁

 

레이건과 베긴을 축으로 한 볼셰비키들과 시오니스트들[The Reagan-Begin Axis of Bolsheviks and Zionists]은 이러한 위기들을 조작해 내려고 애를 썼으며, 나아가 전쟁으로 향하는 길을 마련하는 데 매진했다. 갑자기 어떤 위기들이 결합되어 연쇄 효과를 만들어 내고, 결국 제 1차 핵 전쟁으로 나아가게 만들려고 했던 것이다. 미 국방부와 이스라엘의 공동 군사 정부는 빠르게 지나가는 타임 테이블 속에서 이 모든 일들을 만들어 내고 있었다. 그들은 종국적인 전쟁이라는 시퀀스가 시작되기 위한 데드라인을 1982년 여름 중반까지로 보고 일들을 진행해 나갔다. ; 계획의 완수는 9월로 잡혀 있었다.

 

이를 위해서는 중동과 여타 지역에서의 국지전이 수반되어야 하며, 이는 서서히 슈퍼 파워 국가들도 휘말려 드는 사건으로 확대될 예정이었다. 전체적으로는 핵 전쟁을 피할 수 없는 것처럼 보이게 만드는 데 목적이 있었다. 그러면, 마침내 미국과 러시아간의 전면적인 핵 전쟁이 발발하게 되는 것이다. 마치 우연의 일처럼 보이게 되지만, 앞에서도 우리가 구체적으로 설명했듯이, 1차 핵 전쟁은 사실상 미국의 러시아에 대한 선제 공격으로 시작되는 것이다.

 

그 시점에 이르기까지, 미국의 비밀 전쟁 입안자들은 마지막 전쟁에 도달할 수 있는 코스를 만드는 데 수 개월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었다. 예를 들어 중동 전쟁은 1982년 여름에 시작될 수도 있었지만, 실제로 핵 전쟁이 발발하도록 만들기 위해서는 1983년 봄까지 연기될 수도 있었다. 그 계획은 실제로 변경되었으며, 미국에서 진행 중이던 비밀 전쟁 계획에는 1982년 겨울까지 큰 변화가 생기기도 했다.

 

다가오는 겨울 안에 끝을 볼 수 있도록, 1차 핵 전쟁의 타임 테이블을 따라 사전 조치들이 수 개월에 걸쳐 신속히 진행되고 있었다. 핵 전쟁의 목표 날짜는 1982 9월 중순으로 잡혀 있었다. 세 번째 우주왕복선이 발사된 후로 6개월 남짓한 시간만을 남겨두고 있었기에, 소련 지역에 대한 정찰 정보는 필사적으로라도 입수해야만 하는 것이었다. 그런데, 그 무렵 아메리칸 볼셰비키들에게 꽤나 정확한 목표 설정을 가능하게 만들어주는 중요한 정보 쿠데타 사건이 발생했다.

 

두 명의 고위급 소련 장군들이 러시아를 배신하고, 워싱턴으로 왔던 것이다. 이 둘은 볼셰비키들로, 러시아의 새로운 반-볼셰비키 통치자들[non-Bolshevik rulers]이 이들을 간파해 내고 제거하는 데 실패했던 자들이었다. 정보기관들의 용어로 표현하자면, 그들은 러시아 군부에 남아 있던 두더지들이었던 것이다. 이제 그들이 미국으로 건너 왔으며, 그들은 러시아의 현재 군사 전개와 관련된 엄청난 데이터들도 함께 가져왔다. 이 두 명의 볼셰비키 출신의 소련 장군들 덕택에 미국의 비밀 전쟁 입안자들은 이제 충분한 정보를 손에 넣게 되었다. 만약 그들이 세 번째와 네 번째 우주왕복선 비행으로부터 더 많은 데이터를 손에 넣게 된다면, 당연히 정보가 많으면 많을수록 좋은 일이 되겠지만, 만약 두 번의 우주왕복선 비행이 모두 다 성공적이지 않다손 치더라도, 전쟁 입안자들은 더 이상 기다리지 않고, 현재 손에 쥐고 있는 정보만으로 전쟁에 착수할 생각이었다. 그들은 소련 장군들을 통해 입수한 정보들을 사용하려고 했다. 가장 최신의 것인 데다, 소련이 이들의 변절을 의심하더라도, 당장 군사력 전개에 변경을 가할 수는 없을 것이라고 봤다. 이에 따라 러시아 공격의 데드라인은 새로 잡혔다.

 

만약 미국 사람들이 실제로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 지를 알았더라면, 우리 모두는 아마도 네 번째 우주왕복선 발사가 핵 전쟁을 위한 카운트다운의 선을 넘는 것임을 알았을 것이다.

 

1차 핵 전쟁 카운트다운

 

1982년 초, 미국 정부를 찢어 놓는 엄청난 권력 투쟁이 있었다. 한 쪽은 아메리칸 볼셰비키들로 정부내에서 그들의 수장 역할을 맡았던 인물은 캐스퍼 와인버거[Caspar Weinberger] 국방장관이었다. 다른 한 쪽은 록펠러 카르텔로 그들의 정부내 대변인과도 역할을 맡았던 인물은 알렉산더 헤이그[Alexander Haig] 국무장관이었다. 와인버거와 헤이그는 정계 소식을 전하는 뉴스들 속에서 끊임없이 서로 서로의 목을 노리고 있었으며, 심지어, 사적인 자리에서도 그랬다. 그 가운데 끼여 있는 인물이 바로, 꼭두각시, 레이건 대통령이었다.

 

록펠러 카르텔에 의해 레이건이 대통령직에 올려졌지만, 1981 3월의 암살 시도사건 이후 레이건은 주로 볼셰비키들에 의해 통제 되었다. 1982 2월까지 미국 군대는 볼셰비키들에 의해 점령되다시피 했지만, 항상 그래 왔던 건 아니었다.

 

1982년 록펠러 카르텔이 배후 조종하는 미국 군부내 쿠데타가 (다시 한 번) 착수되었지만, 이번에는 실패로 돌아가고 말았다. 록펠러 카르텔은 볼셰비키 적들이 핵 전쟁에 성공하는 일을 허용할 수가 없었다. 따라서, 군사 쿠데타는 아메리칸 볼셰비키들이 러시아를 상대로 한 깜짝 공격에 착수하기 전에 해내야만 했다. 가능하다면 쿠데타는 1982년 여름으로 잡혀있는 네 번째 우주왕복선 발사 이전에 완수되어야만 했다. 왜냐하면, 핵 전쟁 스케줄은 이 네 번째 발사 이후에는 즉각적으로 시작될 예정이었기 때문이었다.

 

군사 쿠데타를 준비하고 있던 인물은 4성 장군이자, 국무장관이기도 했던, 알렉산더 헤이그 장군이었다. 당신들도 기억하겠지만, 포클랜드 전쟁은 이 무렵 일어났으며, 볼셰비키들은 쿠데타를 좌절시켰다. 헤이그는 해고되었으며, 볼셰비키인 조지 P. 슐츠[George P. Shultz] 6 25일부터 그의 자리를 대신했다. [하톤: 부디 내가 이 포클랜드 전쟁과 남극, 그리고 비밀 기지들에 대해 장문의 글로서 설명했던 저널들을 찾아 보기 바랍니다. 이 저널들은 사람들이 시간 순서에 따라 이와 관련된 배경을 알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해 줄 것입니다.(‘포클랜드 전쟁의 내막참조--역주)]

 

포클랜드 전쟁

 

당신들은 포클랜드 전쟁, 이스라엘에 의한 미 리버티호[U.S.S. Liberty] 공격(‘뉴욕/모스크바/텔아비브 트라이앵글참조--역주), 중앙 아메리카의 소요 사태, 이란-이라크 전쟁 발발, 리비아의 카다피[Kadhafi], 아프가니스탄, 폴란드, 기타 등등의 것들에 대해 알 필요가 있다. 모든 것들이 당신들이 그러했을 것이라고 생각했던 것과는 달랐고, 또 지금 그럴 것이라고 생각하고 있는 것과도 역시 다른 것이다. 친구들이여!

 

나는 지금껏 복제인간들(‘로보토이드 & 씬테틱참조--역주)에 대해 언급해 왔다. 예를 들어, 3 6 BBC는 런던 타임즈[London Times]지의 기사를 인용하여, 호메이니[Khomeini]가 여전히 살아 있는 지, 혹은 그렇지 않은 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한 바 있다. 기사에서는 호메이니와 똑같은 사람의 모습을 보여주는 가짜 사진들이 사용되고 있다는 의혹이 제기되었던 것이다.

 

당신은 몇 개의 손가락을 보았는가?

 

내가 기억하고 있고, 또 믿고 있는 바로는, 리더스 다이제스트[Reader’s Digest]지의 기사에서, 호메이니가 파리로 망명을 떠났을 때, 그는 손가락 하나가 없는 상태였다고 했다. 그런데, 나중에 그가 이란으로 돌아왔을 때, 호메이니는 부족한 손가락이 없었던 것이다. 호메이니는 기적을 보여주는 사람이었던가? 그렇게 생각하는가? 혹은 누군가가 사기를 치고 있는 건 아닐까?

 

레이건-베긴 축[The Reagan-Begin Axis]은 이스라엘에 있는 시오니스트 파트너들과 공모하여, 핵 전쟁을 일으키기 위한 모든 노력을 다 기울이고 있었다.

 

맨하탄 프로젝트[the Manhattan Project]는 핵폭탄을 만들려는 결정으로부터 (1941 12월 진주만 공습 바로 전 날) 1945 8월 히로시마에 실제 핵폭탄을 투하하는 사건으로까지 이어졌다. [하톤: “유태인인 아인슈타인[“Jew” Einstein]은 잘못된 과학 정보로 모든 사람들을 오도했지만, 치명적인 핵폭탄 제작에는 성공했던 것입니다.] 이건 컴퓨터가 사용되기 이전의 일이었다. 1982년 맨하탄 프로젝트와 유사한 새로운 프로그램이 시작되었다. 이건 스텔스프로그램[“Stealth” program]이라 불렸던 것으로, 놀랍고도 놀라운 일이었지만, 바로 같은 해에 성공으로 이어졌다! 컨트롤 데이터 코퍼레이션 스타 100[Control Data Corporation Star 100]이라는 거대한 컴퓨터와 크레이 컴퓨터들[Cray computers](컨트롤 데이터[Control Data]의 보조 컴퓨터들)이라 불리는 컴퓨터들의 힘으로 이뤄내 성공이었다. 스텔스 프로그램의 가장 비밀스러운 작업은 단지 레이더에 걸리지 않는 수준을 넘어서는, 보이지 않는 비행체를 개발해 내는 것이었다. 이들은 눈에도 보이지 않는 것이어야 했다. 이러한 보이지 않는 유령전투기들[“Phantom” war planes]은 특별한 전자기 장치[electromagnetic gear]를 사용했다. 당신들도 보았다시피, 그러한 기술은 이미 존재했다. 러시아는 코스모스 인터셉터들[Cosmos Interceptors]과 코스모스페어들[Cosmospheres]이 보이지 않게 만드는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었던 것이다. 필요한 것이 있다면, 변절자들을 손에 넣는 것이었고, 대부분의 변절자들은 거래에 맞는 대가를 요구했던 것이다.

 

장치에는 절대 영도[absolute zero]에 가까운 온도가 유지되는 초전도성 자석들[superconducting magnets]이 포함되어 있었다. 이러한 저온 장치는 비행체 주위로 엄청난 출력의 전자기장[electromagnetic field]을 만들어 냈다. 이러한 장은 아인슈타인의 통일 장 이론[Unified Field Theory]”의 원칙들에 따라 디자인된 것이었다. [하톤: 잘못된 상대성 이론만으로는 충분치 않은 것입니까? 그의 장 이론[field theory] 역시 잘못된 이론입니다. 그는 단지 마릴린 먼로[Marilyn Monroe]와 염문을 뿌리는 일에만 몰두하는 편이 나았습니다.]

 

아인슈타인은 자신의 장 이론을 결코 완전히 매듭짓지 못했다. 하지만, 스타 100과 크레이 컴퓨터들을 비롯한 여타의 컴퓨터들에 바탕한 산술 기술[numerical techniques]을 이용한 연구는 계속되었으며, 통합 이론을 만드는 건 하나의 단순한 게임이 되었던 것이다. 이러한 방식으로 충분한 연구 자료를 축적할 수 있었으며, 이에 더해 훔쳐 내어 온 정보들을 결합하여, 새로운 유령전투기에 통일 장 이론을 적용시킬 수 있었다.

 

엄청난 가능성들에 대해 생각해 보라. 시간은 사물들”--원자들, 물질들, 그리고 모든 사물들--의 움직임의 측정 기능인 것이다. 절대 영도에서 원자는 움직임을 멈춘다. 시간도 멈추는 것이다. 원자가 주위 환경과의 관계 속에서 움직임의 속도를 높여갈 때, 시간도 가속되는 것이다. 진동수[frequency]는 모든 것이다. 당신이 이러한 규칙들을 이해할 때, 놀라운 일들이 가능해진다. 그 가능성들에 대한 힌트를 주자면, 필라델피아 실험[the Philadelphia Experiment]과 몬토크 프로젝트[the Montauk Project]에 대해서 연구해 보기 바란다.(‘우주 문명과 인간 의식참조--역주) 스티븐 호킹[Stephen Hawking]시간의 역사[A BRIEF HISTORY OF TIME]’를 읽어 보라. 또는 미치오 카쿠[Michio Kaku]하이퍼스페이스, 평행 우주와 타임 워프를 통한 과학의 오딧세이[HYPERSPACE, A SCIENTIFIC ODYSSEY THROUGH PARALLEL UNIVERSE, TIME WARPS]’, 그리고 10 차원[THE 10TH DIMENSION]’과 같은 책들을 읽어 보라.

 

[하톤: 죄다 잊어 버리십시오. 이러한 내용들은 흥미로운 추정들에 불과합니다. 전체적으로 볼 때, 모두가 다 전적으로 어떠한 정확성도 갖추고 있지 못합니다. 왜냐구요? 왜냐하면 당신들은 시간을 가속시키거나 감속시킬 수 없기 때문입니다.--당신들은 동일한 것에 대한 인식[PERCEPTION]만을 가질 뿐입니다. 더 나쁜 것이 있다면,--“시간과 같은 것이 존재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당신들이 인식하는 공간과 같은 것들도 마찬가지로 존재하지 않습니다.--따라서 그 어떠한 계산들도 정확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오직 존재함만이 존재합니다[THERE IS onLY IS-NESS]. 스스로를 혼란스럽게 만들지 마십시오.--모든 것은 인식[PERCEPTION]이자, 창조주 하나님의 명백한 생각[THOUGHT OF CREATOR GOD]일 뿐입니다. 당신들은 한껏 부풀려진 환상을 가지고 놀고 있습니다. 당신들이 이러한 사실들을 절대적인 것으로 여기고 만지작거리기 시작할 때, 당신은 당신들이 손대는 모든 것들을 그 작업 순서에 따라 엉망으로 만들어 버리고 마는 것입니다.--여기에는 모든 것들에 대한 당신 자신들의 마음-인식[mind-perceptions]까지 포함하여. 진정한 과학자[a REAL scientist], 니콜라 테슬라[Nikola Tesla]는 이러한 사실들을 알았습니다.--그리고 그는 빛 표현[the LIGHT PRESENTATION]을 통해 작업할 수 있었으며, 바로 그 [LIGHT]을 가지고 창조[CREATE]할 수 있었습니다.--많은 차원적 평면 상에서[on many dimensional planes]. 만약 당신이 산에 올라 가려고 하는데, 왼쪽으로 가야 하는 상황에서, 지도를 들고 오른쪽으로 간다면,--아마 당신은 지구를 한 바퀴 돌기 전에는 그 산에 도달하지 못할 것입니다! 어리석은 일이 아니겠습니까?? 만약 당신이 옳은 정보를 가지고 일을 시작한다면,--당신은 나중에 잘못된 가정을 발표할 일도 없을 것이고, 잘못 기능하는 도구들을 만들어 낼 일도 없을 것입니다. 당신이 그러한 정보들을 스스로 유효한 것으로 가정하고 있든, 혹은 당신이 그러한 방향으로 가도록 기생충들이 밀어 부쳤든 간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왜냐하면 그건 여전히 틀린 것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내 생각에 이건 다음과 같이 불려져야 할 것 같습니다. : “틀린 데이터를 집어 넣으면,--틀린 데이터가 나온다!”

 

그럼 나는 당신들에게 옳은 정보를 주려 하는 것입니까? 내가 왜 그래야 됩니까? 당신은 누구입니까? 당신의 목적은 무엇입니까? 실제적인 사실들을 위탁받은 자들은 이를 아주 잘 다루었으며, 이것을 당신들에게 넘기지 않았습니다.--왜 내가 이를 보다 무지한 자들의 손에 넘겨서 우주적 질서가 더 엉망이 되도록 만드는 일을 방치하겠습니까? 내가 당신들에게 이러한 사실을 알려야 할 얼마간의 빚이라도 지고 있기 때문인가요? 당신들은 심지어 내가 존재하는 지에 대해서도 못 미더워 합니다.--왜 내가 내 존재조차 부인하는 자들에게 뭔가를 갚아 준단말입니까?--그러는 게 적합하거나 현명한 행동이라고 보십니까? 만약 내가 그러한 정보를 당신들에게 정말로 건네 준다면, 그걸 가지고 당신들은 무엇을 하겠습니까? 이 점에 대해 곰곰이 생각해 보십시오. 그런 다음에 내게 당신 생각을 말해 보십시오! 당신들은 심지어, 당신들이 보유하고 있는 양당 체제의 정치 시스템이 사실은 하나이고 동일한 것(정당)이라는 사실조차 알고 있지 못합니다.--그런 당신들을 내가 어떻게 믿고 우주적 질서를 당신들의 손에 맡길 수가 있겠습니까?]

 

정부가 스텔스 비행체를 국가 안보와 직결되는 비밀로 간주하고 지켜온 이유가 여기에 있다. 하지만, 그들은 이라크 공습 등에 대해 설명하면서, 비행체 표면의 형태가 레이더 표시 상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지에 대해 언급함으로써 비밀의 일부를 누설하기도 했다. 그렇지만, 이런 면모들을 밝힘으로써, 그들은 의회가 스텔스 프로그램에 대한 예산 지원을 차단하지 않게 만들 수 있었던 것이다.

 

이 프로그램에 따라, 그들은 22대의 비행기를 전투 현장에 투입했고, 22대는 고스란히 되돌아 왔다. 임무는 완수되었던 것이다! 하지만, 당신들은 다른 비행기들도 전투에 투입되었다는 사실은 알지 못했고, 그 때 잃어버린 비행기들은 그 숫자만큼 보충되었기에, 투입된 비행기가 모두 다 되돌아 온 걸로만 알게 되었다. [하톤: , 이 부분은 이와 같지 않았습니다.--이보다도 사실 더 나빴습니다! 걸프전에 투입되었던 당신들의 아들들은 여러 국면에 있어서 무시무시한 홀로그래픽 전쟁[holographic war]을 치러야만 했습니다.--또한 치명적인 질병들과도 싸워야만 했습니다. 학생들이여, 지금 당신들은 기생충들이 인류를 상대로 완벽하게 꾸미고 있는 멋진 세상속을 살고 있는 중입니다!]

 

비가시 장[the invisibility field]이 구동되었을 때, “유령전투기는 일종의 전자기 버블[electromagnetic bubble] 안에 밀봉된다. 이 장에 와서 부딪치는 빛은 어느 방향에서 오는 것이든, 분리된 다음, 비행기를 돌아 반대 쪽에서 합쳐져서, 지나가게 된다. 개울에 있는 둥근 돌과 같은 효과라고 할 수 있다.--흐르는 물이 돌에 닿으면 양 갈래로 분리되고, 이 돌을 돌아서 함께 합쳐진 다음, 반대 방향으로 흘러 내려가는 것이다. [하톤: 노리오 하야카와[Norio Hayakawa](1944- , 일본계 미국인으로 UFO 연구가--역주)가 이야기한 것을 벌써 들었을 수도 있을 것이고, 혹은 곧 듣게 될 수도 있겠지만, 꽤나 혁신적인 새로운 실험들은 참으로 흥미롭습니다. 하지만, 당신들이 본 것에 대해서는 훨씬 더 단순한 답변이 주어질 수 있습니다. 권력자들은 멋진 당신들이 딱 충분한 정도까지만 목격하기를 원합니다. 먼저 당신들은 비행체가 떠오르는 것을 보게 되고, 그러다가 갑자기 비행체가 점프하는 것을 보는데 이어, 이내 전혀 다른 곳에서 나타나는 것을 보게 됩니다. (하지만 당신들의 추정은) 틀렸습니다.--거기에는 속임수 시스템에 대한 간단한 테스트가 있었을 뿐으로, 하나의 시스템이 꺼지고”, 다른 장소에 있는 다른 비행체의 시스템이 켜졌던것입니다. 실제로는 단순히 켜짐과 그 반대되는 꺼짐이 작동했을 뿐이었던 것입니다. 아마 당신은 요점을 이해했을 것입니다. 당신들의 하늘은 눈에 보이는 증거를 전혀 갖지 않는 조용한 비행체들에 의해 계속해서 뒤덮여 가고 있습니다. 이것은 순전히 전자기 진동 [an electromagnetic frequency LIGHT field]이며, 이것은 당신들 모두를 바보로 만들 버릴 것입니다.--항상, 조만간에!]

 

당신이 무언가를 보게될 때, 빛은 그 물체에 부딪힌 후 튕겨져 나와 당신들의 눈을 때리게 된다. 그 때, 당신의 눈은 그러한 패턴을 인식하는 것이다. 만약 무언가가 당신과 그 물체 사이에 들어 오게 되면, 당신은 처음의 물체를 볼 수 없다. 그런데 만약 처음의 물체로부터 오는 빛이 방해물을 돌아 지나오게 되면, 당신은 처음의 물체는 볼 수 있게 되지만, 이번에는 그 방해물을 볼 수가 없다. 이것이 바로 유령 전투기가 작동하는 방식으로, 아주 가까이에서라면 어렴풋하게 나마 식별할 수가 있지만, 멀리 떨어진 곳에서라면 완전히 안 보이는 것이다. [하톤: 독자들이여, 당신들은 이보다 더 심각한 상태에 놓여 있습니다. : UFO 목격자들은 51구역[area 51]으로부터 최소 10마일 이상 떨어진 곳에서만 이를 목격하게 되고, 또 실험들이 주로 밤에만 시행되는 이유가 여기 있습니다.--그 희미한 모습의 가시성마저도 감추기 위해서. 당신들이 알고 있는 UFO들은 당신들을 대상으로 실험되고 있는 당신들이 만든 비행체들[YOUR OWN CRAFT]일 뿐입니다.--과학자들은 우리들의 비행체에 대해서는 부인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이보다 더 우스꽝스러운 일이 있다면, 우리가 명백히 보이는 장소에서 아름다운 무지개 빛깔을 내며 가만히 있어도, 그들은 당신들에게 저건 별들이며, 대기 중에 뭔가가 지나갈 때 저렇게 보인다고 설명합니다. , 그렇군요.]

 

레이더는 빛과 마찬가지 방식으로 작용하며, 단지 약간 다른 파장[wavelength]을 가질 뿐이다. 따라서 유령 비행기가 자신들을 둘러싼 장을 끄지 않는 이상, 유령 비행기들은 빛에도 레이더에도 보이지 않게 되는 것이다. 이러한 사실은 눈에 보이는 비행체가 전혀 없는 곳에서 소닉 붐[sonic booms] 현상이 일어나곤 하는 일에 대한 설명을 제공해 주는 것이다. [하톤: 너무 높은 기대를 갖진 마십시오. 시스템이 켜져 있을 때, 플랫폼들[Platforms]과 코스모스페어들[Cosmospheres]이러한 비가시 장을 통해 더 잘 볼 수 있습니다.]

 

[하톤: 저런, 내가 성급하게 이야기를 꺼냈네요. “아는 자[One Who Knows]”에게 미안하게 생각합니다.] 그러나, 러시아인들은 고성능 적외선 빔 탐지기[sophisticated infra-red beam detectors]를 이용하여, 이러한 장들을 투과해 볼 수 있다. [하톤: 만약 당신이 제대로 된 시각화 장비를 갖추고 있다면, 당신이 전혀 기대하지 않고 있는 때라 하더라도, 밤하늘은 실로 놀라운 장관을 펼쳐 보여줄 것입니다.]

 

유령 전투기들은 레이저로부터 어떠한 손상도 받지 않는데, 왜냐하면 레이저는 그저 집약된 빛의 빔일 뿐이기 때문이다. 또한 비가시 장은 러시아의 입자 빔 시스템의 추적으로부터 마찬가지로 보호될 수 있다. 그러나 그들의 계획은 빗나가고 말았는데, 왜냐하면 러시아인들은 이미 반-비가시 보호막 기술[anti-invisible shield technology]을 개발해 둔 상태였기 때문이었다. 대개, 충전 입자들은 빛보다 훨씬 쉽게 굴절될 수 있기 때문에, 충전 입자 빔은 빛-굴절 장[light-deflecting shield]에서는 상대가 되지 않는다. 그렇지만, 만약 당신이 펄스 중성자 빔[pulsed neutron beams]에 노출된다면,--당신은 정말로 곤란한 상황에 직면하게 되는 것이다. [하톤 : 실로 그러합니다!]

 

따라서, 중성자 빔 무기만이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다. [하톤: 꼭 그렇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건 별개의 이야기입니다.] 러시아의 중성자 빔은 비가시 장을 뚫을 수 있다. 하지만, 유령 전투기를 무력화시키는 중성자 빔이 효과를 볼 수 없도록 만드는, 중성자 방사[neutron radiation]에 대한 방어력을 구축하는 방법도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어 왔다. 이러한 가정은 참이 될 수 있었는데, 왜냐하면 유령 전투기가 저격 대상이 되려면, 우선 위치 파악이 되어야 하는데, 이를 차단해 줄 수 있을 만큼, 극도로 효과적인 방어망이 유령 전투기 기본 설계의 일부로 들어갈 수 있기 때문이었다. 중성자 빔 공격을 받으면, 유인 비행체일 경우 조종사들은 정신을 잃게 되고, 전자 장비들은 고장을 일으키고 마는데, 이를 막아줄 수 있는 그와 같은 고성능 방어망이 기본 설계에 들어 있어야 하는 것이다.

 

프로그램의 최종 결과에 따라 만들어지는 비행체는 기존의 탐지 방식으로는 간파될 수 없으며, 러시아의 빔 무기들로부터도 안전한 것으로 여겨졌다. 이러한 빔 무기들은 1977년 말 이후로 러시아의 군사적 우위의 핵심 요소였다. 따라서 유령 전투기는 다가올 계획된 핵 전쟁에서 러시아를 제대로 공격하는 무기가 될 것으로 기대되었다.

 

그렇지만, 유령 전투기는 한가지 주요 결점도 갖고 있었다. 어떤 면에서 보자면, 비행기의 최대의 강점이 또한 최대의 약점도 되는 셈이었다. 비가시장이 켜졌을 때, 접근해 오는 빛 파동은 비행기에 부딪히지 않는다. 그 대신에, 빛은 비행기를 돌아 흘러나가는 것이다. 이로 인해 먼 거리의 관찰자들에게 비행기는 보이지 않게 되는 것이다. 하지만 그와 동시에, 비가시장에서 외부의 빛 파동은 비행기 조종석에도 닿지 않는 것이다. 달리 말하자면, 비가시장에서 조종사들은 바깥에 있는 것을 전혀 볼 수가 없게 되는 것이다. 그는 눈을 감고 비행기를 조종할 때 적용되는 물리적 법칙을 따라 비행기를 몰 수 밖에 없는 셈이다.

 

유령 전투기의 항행과 관련하여 서방에는 오직 한가지 기술만이 알려져 있었다. “관성 비행[Inertial Guidance]”이라는 것으로, 대륙간 탄도미사일[ICBMs]에 적용되는 기술이었다. 관성 비행 상태에서는 컴퓨터 시스템이 비행에 필요한 물리력들과 비행 방식들을 조종하게 된다. 나중에 한가지 추가된 기술이 있다면, 컴퓨터 시스템은 바깥 세계를 참조하지 않고도 비행체의 위치를 계산해 낼 수 있게 되었다는 것이다. 그렇더라도 관성 비행은 아주 어려운 문제를 안고 있었다. 안내 시스템은 비행기가 목적지에 도착할 때까지 최소 몇 시간 정도는 작동해야만 했다. 비행기가 경로를 벗어나지 않도록 만들기 위해 여러 가지 오류들을 교정하는데 무수한 시간이 필요했다. 그렇지만, 유령 전투기를 공격용으로 활용함에 있어서 이러한 문제는 충분히 해결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되었다.

 

대륙간 탄도미사일에 있어서 구형의 기계식 자이로스코프 대신에 레이저를 사용하는 방식의 새로운 관성 비행 기술이 개발되었으며, 이 기술은 초특급 비밀이었던 유령 전투기에도 기본적으로 개념상으로는 적용될 수 있었다.--이제, 우리는 사실상 새로운 슈퍼 무기를 손에 넣게 된 것이다. 혁명적인 일이었으며, 시제품은 이미 시험 비행 중이었다. 그리고 1980년대 초에는 이미 생산 프로그램이 가동되고 있었다. 비밀 전투기는 1982년 여름까지는 실전 배치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었다. 이것은 짧은 전쟁 타임 테이블에 있어서, “보조를 맞춰주는 아이템이었다.

 

관성 비행 때문에라도, 러시아내 목표물들에 대한 절대적으로 정확한 정찰 데이터를 손에 넣는 것은, 전쟁 계획을 짜는 데 있어서 전적으로 중요한 사안이 되었다. 유령 전투기가 러시아를 공격하기 위해 이륙했을 때, 이미 비행기들은 목표 지점이 어디인지 미리 정확하게 알고 있어야 했다. 바로 그 때문에 지난 1년간 우주왕복선들은 필요한 목표 정보를 얻기 위해 우주 공간에서 그렇게 필사적으로 노력해 왔던 것이었다. 이 정보들은 1978년 러시아가 우리의 스파이 위성들을 모조리 파괴한 이후 처음으로 새로 얻게 되는 정보들인 셈이었다. 처음 두 번의 우주왕복선 비행은 이러한 비밀 군사 임무에 성공하지 못했다. 하지만, 1982년 세 번째 우주왕복선은 이보다는 성공적이었다. 이제 전쟁 입안자들은 유령 전투기들이 러시아를 공격하는데 필요한 가장 중요한 목표물 데이터들을 입수하게 되었던 것이다. 결과적으로, 전체 전쟁 계획은 다가오는 계획된 핵 전쟁에 맞춰서 준비되고 있었다.

 

미국의 전쟁 전략가들은 전쟁을 갈구하고 있었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들이 러시아를 상대로 분명히 승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고 있었기 때문이었다.--그렇지만, 그 승리의 개념 속에 미국 국민들은 포함되어 있지 않았다. 비밀 전쟁 전략가들은 세계 지배라는 제단[THE ALTAR OF WORLD DOMINATION]’ 위로 미국과 대부분의 미국 국민들을 희생시킬 준비를 하고 있었던 것이다.--오직 시간과 장소만이 변경되었을 뿐이었다.

 

[Part 11 인용의 끝]

 

......

 

11, 기록 #2 하톤

1995111일 수요일, 1:50 P.M. 8148

 

하늘에서 추락하는 화염[Fire From the Sky]

by “아는 자[One Who Knows]”

 

[Part 12의 인용]

 

전쟁 전략

 

급진적으로 새로운 유령 전투기는 미국의 전쟁 전략 마스터들로 하여금 마찬가지로 급진적인 전략 수정을 가하도록 만들었다. 과거에 짰던 전략의 몇 가지 주요 사안들은 새롭고 더 멋진 계획을 준비하는 데 포함되어 잘 버무려졌다. 미국의 전쟁 입안자들이 만들어낸 이 새롭고 더 멋진 마스터 전략이 바로, 그들에게 승리를 안겨다 줄, 1차 핵 전쟁이었으며, 그들은 이 계획을 아주 빨리 사용할 계획을 갖고 있었다.--1982년 가을까지. 3차 우주왕복선을 통한 적절한 정찰 정보가 입수되든 입수되지 않든 간에.

 

이 전략 핵 전쟁 계획은 워싱턴에서는 프로젝트 Z”라는 코드명 아래 진행되고 있었다. “Z”라는 글자가 선택된 이유는, 이것이 알파벳의 맨 마지막 글자였기 때문이었다. 전쟁 입안자들은 이 전쟁이 러시아를 상대로 하는 마지막 전쟁 계획이 될 것이라고 확신했다. “프로젝트 Z” 전쟁 계획은 너무나도 비밀스러운 것이어서, 펜타곤(미 국방성)조차 이를 수행하는 주체가 아니었다. 그 대신, 워싱턴 시내 특별 전쟁 회의실[war room]에 모여 있는 전쟁 전략가 엘리트 그룹이 이를 주관하고 있었다. 전쟁 회의실은 그러한 목적으로 쓰일 것이라고는 전혀 의심조차 할 수 없는 건물 안의 숨겨진 곳에 위치하고 있었다. 실용적인 이유로, 백악관과는 아주 가까운 곳에 있었다.

 

1차 핵 전쟁을 준비하는 엘리트 전쟁 입안자들은 아주 소수의 그룹이었다. 그들의 역할은 큰 그림을 구상하는 것이었다. 그들은 손가락만 까딱 하면 자신들의 컴퓨터를 통해, 정부 컴퓨터 시스템 내의 어떤 정보에라도 접근할 수 있었다.(예를 들자면, 인슬로우[Inslaw]사로부터 강탈한 프로미스[PROMIS]와 같은 소프트웨어들을 이용하여)(국가 기관들이 공모하여 인슬로우[Inslaw]라는 컴퓨터업체를 도산시키고 이 회사가 개발한 프로미스[PROMIS] 소프트웨어를 강탈한 적이 있으며, 이에 대해서는 피닉스 저널 제 94 9-10장 참조--역주) 여기에는 단순히 국방성의 데이터 뱅크만이 포함되는 것이 아니라, 모든 다른 나라 정부 기관들의 컴퓨터 파일들을 다 포함하고 있었다.

 

5월까지 프로젝트 Z 입안자들은 이미 그들의 마스터 전쟁 플랜의 대강을 마련해 둔 상태였다. 셀 수 없이 많은 구체 사항들과 미세 조정 사항들이 남아 있긴 했으나, 기본 전략은 이미 결정되어 있었다. 그 전략은 다음과 같았다.

 

1차 핵 전쟁을 위한 프로젝트 Z는 세 가지 단계를 갖는 계획이었다.--말하자면, 전쟁 입안자들은 크게 세 가지로 뚜렷이 구별되는 단계들에 따라 전쟁을 수행하려고 했다. : 1단계--개시, 2단계--마찰, 3단계--점령.

 

주요 과정은, 1차 세계 대전 때와 마찬가지로, 끝없이 증대되어 가는 세계 위기에 기초하여 진행되었다.

 

우리는 이러한 과정이 우리 주위를 온통 둘러싸고 진행되고 있음을 목격했다. 이러한 위기들은 약 6개월에 걸쳐 점증되다가, 마침내 불꽃이 붙어 전쟁이 발발하는 방식으로 계획되어 있었다. 프로젝트 Z 전쟁 입안자들은 궁극적인 불꽃을 당겨줄 수 있는 군사 행동들에 관심이 있었다.

 

1단계 : 그들의 계획상, 개시 단계는 미국의 러시아에 대한 깜짝 공격으로 시작되는 것이었다. 이 깜짝 공격에는 새로운 유령 전투기가 동원될 예정이었다. 유령 전투기들은 이 전쟁의 나머지 결과를 이끌어 내는 데 핵심 요소가 되는 것이다.

 

1978년 여름, 미국은 러시아에 대한 선제 핵 공격 전략으로 나아가는 주요 전략 변경에 착수했다. 먼저 공격하는 것이 핵심이었다. 러시아의 우주 공간 상의 전략 무기들의 지상 기지들을 초토화시킬 필요가 있었다. 이 일에 성공하기만 하면, 러시아가 압도적 우위를 보이는 우주 공간 상의 군사력은 이내 위축되거나 소멸되고 마는 것이다. 그런 다음, 미국과 러시아는 그 이후의 전쟁을 수행함에 있어서 보다 동등한 입장에 놓이게 된다. 계획에 따르자면, 초기 공격에는 RPV라고 불리는 서브크래프트와 무인 비행체들[Subcraft Unmanned Aircraft called RPVs]간의 혼합 편대들이 사용되는 것이다. 하지만 이 계획은 사실상 약 2년 전에 완전한 실패로 종결되고 말았는데, 왜냐하면 RPV 서브크래프트는 빔 무기를 장착한 러시아의 코스모스페어들과는 도저히 상대가 되지 않았기 때문이었다. 그러나 새로운 유령 전투기들이 거의 준비 단계에 돌입함에 따라, 계획은 다시 업데이트된 형태로 재개될 수 있었다.

 

유령 전투기들은 러시아의 문 앞이라고 할 수 있는 최소 세 나라에 전진 기지를 두고 배치될 필요가 있었다. 이 세 군데 기지가 위치할 지역은 : 노르웨이 북부, 터키 동부, 그리고 가장 민감한 곳인 중국 북서부의 신장 자치구[Sinkiang Province]였다. 이제 당신들은 레이건을 비롯한 정부 고위 인사들이 왜 그렇게 중국의 환심을 사려고 애써 왔던 것인지를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이미 고-출력 레이저들은 이 지역에 배치되어 있었다. 이들은 씨어[CEIR(see-er)]라고 불리는 새로운 조준 장비들에 장착되어 있었다.(‘러시아의 우주 패권참조--역주) 이러한 레이저들은 이미 코스모스페어들을 저격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고 있었다. 이 무기들은 지상에 있는 유령 전투기들이 코스모스페어에 의해 파괴되는 것을 방어하는 데 사용되는 것이다.

 

유령 전투기들은 무인으로 운용될 예정이었다. 로봇 파일럿들이 탑승한 비행기들은 편도 비행을 하는 것으로 프로그램된다. 눈에 보이지 않는 로봇 파일럿들과 비행기들은 어떠한 빔 무기 공격으로부터도 손상되지 않은 채로, 러시아 영공을 날아가게 되는 것이다. 지대공 미사일들도 이들을 맞출 수 없다. 프로젝트 Z 입안자들은 결국 이 로봇 유령 전투기들이 목표 지점에 정확히 도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믿었다.

 

유령 전투기들의 목표물들은 러시아의 4군데 로켓 발사용 코스모드롬[Cosmodromes]과 중앙 시베리아에 있는 몇몇 코스모스페어 관련 시설들이 된다. 눈에 보이지 않는 로봇 유령 전투기들은 카미카제 방식으로 이 목표물들과 충돌하게 된다. 겉보기에, 마치 마른 하늘 속에 갑자기 모든 러시아의 우주 기지들이 수소 폭탄 화염 속으로 사라지는 것처럼 보이는 것이다. 러시아의 우주 기지들에 대한 공격에 그치지 않고, 유령 전투기들은 또 다른 주요 타겟의 카테고리에 해당하는 목표물들로도 향하게 된다. 이들은 러시아의 날아다니는 미사일 요격 시스템[Flying Anti-missile System]’의 기지들이다. 이 시스템은 입자-빔 무기를 장착한 초음속 TU-144 수송 편대로 구성되어 있다. 이들은 미사일들이 소련 영토로 넘어 들어 왔을 때, 이를 막아내는 마지막 방어선을 제공하는 것으로 간주되어 왔다. 미국의 유령 전투기들은 바로 TU-144의 기지들도 파괴하는 것으로 프로그램된다.

 

1단계는 아주 타이트한 타임테이블 아래 1982 5월까지 계속되게 된다. 만약 보이지 않는 전투기들의 공격이 성공하게 된다면, 분노에 찬 러시아의 반격은 보장되어 있는 것이나 다를 바 없는 것이다. 하지만 프로젝트 Z는 미국이 러시아에 대해 선수를 치는 것을 요구한다. 미국의 전체 핵무기들이 러시아를 향해 먼저 발사되는 것이다. 이러한 일은 미국이 핵 공격을 받고 있다는 가짜 상황 아래에서 내려지는 지시에 따라 야기되게 된다. 그 때 사용되는 방식은 전자기 펄스[Electromagnetic Pulse] 또는 EMP라고 알려진 기제를 통하는 것이다. EMP는 우주 공간 가장자리에서 핵 폭발이 발생할 때 연계되어 나타나는 현상이다. 전략 무기 통제 부대들은 EMP 현상이 생기면, 이를 러시아 핵 공격의 명백한 증거로 받아들이도록 프로그램되어 있었다. 이러한 상황에서, 그들은 추가적인 명령이 없어도, 러시아에 대한 반격을 가하도록 지시받게 되는 것이다.

 

프로젝트 Z의 타임테이블에 따르자면, 러시아에서 유령 전투기들이 폭발하는 일은 사실 북미 지역에서 핵 폭발이 먼저 발생하고 잠시 뒤에 뒤따라 일어나는 일이 된다. ACMs(공중 발사 순항 미사일)이라고 불리는 미국의 고속 미사일의 핵탄두들이 앞서 폭발하는 것이다. 이들은 미국을 둘러싼 여러 지역에서 하늘을 향해 발사되어, 격렬한 EMP 상황을 만들어 내는 목적으로 쓰이게 된다. 그러면, 미국의 전략 핵 부대들은, (자동) 명령에 따라, 그들이 믿고 있는 대로 러시아에 대한 보복을 가하게 되는 것이다. 미국 ACM 미사일들이 우리 머리 위 하늘을 향해 발사되었을 때, 사실 또 다른 사건들도 함께 진행된다. 1982 1, 러시아 코스모스페어가 뉴저지 상공에서 처음으로 격추되었던 일을 상기해 보라.(‘러시아의 우주 패권참조--역주) 마찬가지 방식으로, 미국 여러 곳에 흩어져 있는 고출력 레이저 발사 장치들은 가능한 한 많은 코스모스페어들을 동시에 격추시키는 것이다. 그리하여, 몇 분 후, 우리의 대륙간 탄도미사일들이 러시아를 향해 발사되었을 때, 우리 머리 위에 떠 있던 위협적인 코스모스페어들 가운데 다수는 이미 파괴되어 있을 수 있는 것이다. 코스모스페어들이라고 해도 우리의 미사일들을 모두 다 막아 낼 수는 없을 것이며, 그 중 많은 숫자가 살아 남아 러시아로 향해 날아갈 수 있게 된다. 또 그 때는, 유령 전투기의 초기 공격 덕택에, 러시아의 날아다니는 ABM 시스템은 이미 무력화되어 있는 것이다. 미사일 공격에 대한 방어 체계를 모두 잃어버린 소련은 이내 핵 폭탄의 불바다로 변해 버리고 말게 된다.

 

프로젝트 Z 전쟁 계획에 따르자면, 미국의 대륙간 탄도미사일들(ICBMs)이 러시아의 목표물들에 도착하는 시점이, 1단계, 개시 국면의 마지막 순간을 장식하게 된다.

 

2단계 : 마찰 국면

 

2단계는 마찰 국면을 말한다. 전쟁 입안자들은 제 2단계가 진행되는 동안 미국과 러시아 양쪽 모두 심각한 손실을 입게 되어, 전쟁이 점차적으로 종국으로 치닫게 되는 것을 상정했다. 먼저 러시아 미사일들이 비오듯 미국 전역으로 퍼부어진다. 그 중 일부는 미군이 주둔해 있는 세계 각국의 다른 목표물들로도 향하게 되겠지만, 진짜 파괴는 미국 본토에서 이루어지는 것이다.

 

프로젝트 Z 전쟁 입안자들은, 당신들도 이미 알다시피, 미국이 핵 무기를 주고 받는 전쟁 통에 살아 남을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다. 러시아와 달리 미국은 몇몇 강화형 방공호들을 제외하고는 일반 시민들의 보호를 목적으로 하는 방공 시설들은 보유하고 있지 않다. 왜냐하면 러시아 우주 기지들에 대한 완전한 깜짝 공격과 이어지는 핵 전쟁이 성공으로 이어지기 위해서는, ‘사전 경고없이 일들이 진행되어야만 했기 때문이었다. 바캉스를 즐기는 사람들은 해변에 있어야 하고, 사업가들은 계약을 체결 중이어야 하며, 가정 주부들은 슈퍼 마켓에, 아이들은 놀이터에 있어야만 하는 것이다. 지난 1978 7월호 뉴스레터에서 나는 시민들에게 경고를 주지 않는 것이 미국 정책이라는 사실을 알린 바 있다. 과거 히로시마에서 여름 한 낮에 그랬던 것처럼, 갑작스레 공중 공습 사이렌이 울릴 수도 있겠지만, 그 땐 이미 늦은 것이다. 당신들이 알고 있고 또 사랑하고 있는 미국은, 히로시마가 그랬던 것처럼, 수 천 발의 핵 폭발 속에서 죽어가게 되는 것이다. 전쟁 입안자들은 이 모두를 계획했고, 또한 그 계획을 오늘날까지도 현재의 상황에 맞춰 계속해서 업데이트 해 왔을 뿐이다.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이 지표면에서 사라져 가는 동안, 그들은 자신들이 전적으로 의도한 이 전쟁 속에서, 캠프 데이비드[Camp David], 마운트 웨더[Mount Weather](버지니아주에 있는 전시 비상 작전 센터--역주), 파인 갭[Pine Gap](호주에 있는 미국, 호주 공동 소유의 위성 센터--역주), 차이나 레이크[China Lake](모하비 사막에 있는 해군 시설--역주) 수 십 군데에 걸쳐 있는 벙커들, 바로 당신들의 세금으로 만든 정부 전쟁 벙커들 속에 숨어서, 자신들이 직접 야기한 이 난국을 견뎌 내려고 했던 것이다. 당신은 이러한 곳에 입장할 티켓이라도 가지고 있는가? 아마 그렇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미 국민의 5분의 4 이상 사망

 

그들은, 점진적으로 수 개월에 걸쳐, 러시아와 미국간의 마찰이 지속될 것으로 내다 봤다. 그러다 양쪽 모두 완전히 소진되고, 폐허 상태에 이르게 되는 것이다. 양쪽 모두 전쟁을 수행할 만한 역량을 더 이상 갖지 못하는 때가 오는 것이다. 러시아가 겪게 될 부상은 심각한 수준이 된다.--5천만 명 이상이 사망하고, 수백만 명이 부상당하며 또 부상으로 죽는 것이다. 하지만, 미국이 겪게 될 부상은 보다 치명적인 수준이 되고 만다. 프로젝트 Z 전쟁 입안자들은 이 수치를 컴퓨터로 계산해 보았다. 만약 우리가 운이 좋다면, 전쟁이 끝났을 때, 4천만 명에서 5천만 명만이 살아 남을 수 있는 것이다. 그 나머지 국민들은 핵 공격에 즉사하거나, 혹은 부상이나 질병에 시달리다 죽게 된다. 1차 핵 전쟁이 끝났을 때, 미국 땅은 사실상 의료 시설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곳으로 변하고 만다.

 

하지만, 아메리칸 볼셰비키들은 이 전쟁이 끝났을 때에도 살아 남게 된다. 그들은 양쪽이 더 이상 전쟁을 수행할 수 없을 만큼 막다른 궁지에 몰리게 되는 순간을 기다리는 것이다. 이 때가 바로 제 2단계, ‘마찰 국면의 종료 시점이 된다.

 

3단계 : 종국

 

3단계에서는 마침내, 프로젝트 Z가 세 번째이자 마지막 국면으로 전환된다. 물론 이 국면은, 이미 미국 군대를 통제해 왔고 또 통제하고 있는, 악마적인 볼셰비키/시오니스트들(기생충들)[SATANIC BOLSHEVIKS/ZIONISTS(PARASITES)]의 세계 점령 단계가 되는 것이다.

 

1982년에 계획된 마지막 단계에 따르자면, 미국의 볼셰비키들과 시오니스트들은 이미 아주 오래 전에 착수된 비밀 준비에 따라 상당한 이득을 볼 수 있었다.

 

이전 계획의 핵심적인 전략 한 가지는 미국이 점점 약화되어 간다는 인상을 주는 것이었다. 일방적으로 무장을 해제하고 군사 기지들을 폐쇄하는 등등의 모습을 보이지만, 오직 대중에게 공개하는 목적으로만 그렇게 하는 것이었다. 이 전략의 숨겨진 측면은 실제로는 비밀리에 무장을 강화하는 것이었다. 이러한 일은 비밀 정부를 필요로 했는데, 그와 같은 비밀 정부는 지미 카터, 올리버 노스[Oliver North](1943-, 군인 출신의 미 정치평론가, 1981-86년간 국가안전보장회의 위원으로 활동--역주), 조지 부시 등등의 인물들에 의해, FEMA--연방 재난 관리청[the Federal Emergency Management] --이라는 연막 아래 설립되었다.

 

미국에서 볼셰비키들과 시오니스트들이 록펠러 카르텔로부터 권력을 빼앗아 왔을 때, 그들은 전 세계에 걸친 무장 수준은 물론이고, 그 중에서도 특히 이스라엘의 무장 수준을 계속해서 강화해 나갔다. 이는 잘 계획되어 온 것으로, 전쟁이 마침내 시작되었을 때, 이러한 모든 무기들은 외부로 공개되게 되는 것이다. 비록 미국과 러시아 국민 전체가 다 제거된다손 치더라도, 여전히 세계 인구의 95%는 살아 남고, 이들은 엘리트들의 완전한 지배 체제 아래로 들어가는 것이다. 볼셰비키들과 시오니스트들 양쪽 모두는 러시아인들과 미국인들, 모두를 경멸하고 싫어했다. 이 양대 슈퍼 파워 국가들에게 엄청난 손실 그리고/또는 파괴를 입힌 후에야만, 세계 지배는 은행가들과 글로벌 카르텔의 손에 넘어갈 수 있었다.

 

그럼, 우리의 동맹국인 영국은 어떻게 되는 것인가? 그들은 공짜로 살아 남고, 세계에 대한 지배력을 되찾으려는 복안을 가진 것인가?

 

1982 3 30, 우리는 우주왕복선이 스케줄보다 하루 늦게, 뉴멕시코[New Mexico]주 화이트 샌즈 미사일 기지[White Sands Missile Range]에 착륙하는 모습을 보았다. 언론이 당신들에게 어떤 이야기를 전했건 간에, 화이트 샌즈는 우주왕복선 프로그램의 진정한 핵심 센터인 것이다.

 

이 세 번째 우주왕복선의 비행은, 실제로는 어떤 우주왕복선이 어떤 일을 했건 간에, 또 하나의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는우주왕복선이었지만, TV로 확인할 수 있는 사항은 아니었다. 어쨌거나 처음으로 우주왕복선은 비밀 군사 임무에 성공하게 되었다. 이를 통해 핵 전쟁으로 나아가는 과정에 있어서 또 다른 장애물 하나가 제거된 셈이었다.

 

세 번째 우주왕복선 비행은 첫 번째 우주왕복선 비행이 있었던 1981 4월 이후로 거의 1년 만의 일이었다. 첫 번째와 세 번째 우주왕복선의 비교는 참으로 아이러니한 일이었다. 대실패가 있었던 1981 4월의 경우, 우주왕복선 비행은, 대중에게 있어서, 부자연스러울 만큼 완벽하다는 인상을 주었다. 한편, 비밀 군사 임무는--당신들이 볼 수 없는 것이었지만-- 재앙 그 자체였다.(‘미 우주왕복선과 러시안 코스모스페어참조--역주) 그렇지만, 세 번째 우주왕복선의 비행은 정반대였다. 시작할 때부터 끝날 때까지, NASA가 전해오는 공개적인 뉴스들에 따르자면, 우주왕복선은 무수한 문제점들에 휩싸인 것처럼 보였다. NASA는 재앙이 또 다시 들이닥칠 수도 있었기 때문에, 이에 대한 책임을 회피하기 위한 해명을 하려고 애를 썼던 것이다. 그렇지만, 우주 공간 상에서의 군사 임무는, 우리 눈에 보이지는 않았지만, 성공적인 것으로 드러났다. 우주왕복선 한 대를 더 잃는 것은 프로그램 전체에 비해 보자면, 그렇게 큰 손해가 아니었던 것이다.

 

문제점들

 

세 번째 우주왕복선은 특별한 스파이 위성 궤도를 돌고 있는 것으로 여겨졌다. 우주왕복선은 러시아 우주 무기들로부터의 공격에 대한 방어력이 강화되어 있었고, 대응 공격을 할 수 있는 로봇-통제 레이저 시스템도 갖추고 있었다. 나아가 이 세 번째 시도에 있어서는, 우주왕복선 자체가 전 방위에 걸친 레이저 발사 무기들로 무장되어 있었다.(‘러시아의 우주 패권참조--역주)

 

우주왕복선 비행이 많은 문제점들과 곤란을 가졌던 것처럼 보였던 대중적 이미지는, 날씨 덕택에 발사되기 몇 일 전부터 형성되었다. 과거 두 번의 착륙지로 사용되었던 캘리포니아 에드워드 공군 기지는 퍼붓는 폭우로 인해 습지대로 변해 있었다. 그렇지만, 우주왕복선 프로그램의 빡빡한 군사 스케줄에 따라 어쨌거나 우주왕복선은 예정된 날짜에 발사되어야만 했다. 이를 위해, 대중 공개용으로, 장비가 가득 실린 차량 23대 분량의 화물 기차가 캘리포니아로부터 뉴 멕시코로 보내지기도 했다.

 

표면적으로, NASA는 화이트 샌즈 미사일 기지에서 즉흥적인 착륙 장면도 미리 준비하고 있었다. 이는 우주왕복선 프로그램에 있어서 화이트 샌즈 미사일 기지의 핵심적인 역할에 대해 대중의 의심을 사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였으며, 또한 그러는 것이 착륙에 쓰이는 대체 우주왕복선의 필요성도 없애 줄 수 있었는데, 왜냐하면 이 곳은 대중의 접근이 차단된 지역이었기 때문이었다.

 

3 22일 월요일 아침, 세 번째 우주왕복선은 스케줄보다 한 시간 늦게 케이프 커네버럴[Cape Canaveral]에서 발사되었다. 발사가 이루어진 순간부터, NASA는 군사 임무가 실패로 돌아갈 때를 대비한 커버 스토리의 기초를 만들기 시작했다. 당신이 처음 들었던 것은 잭 루스마[Jack Lousma] 대령의 미리 녹음해둔 목소리였는데, 그는 설명하기 힘든 눈발이 방풍 유리 앞으로 날아다닌다고 했다. 나중에 우주왕복선이 더 이상 보이지 않게 되었을 때, 우리는 APU라고 불리는 파워 팩들[power packs] 가운데 하나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이야기를 들었다. 비행체가 날아 오르는 동안 발생할 수도 있는 곤란한 상황들에 대한 이와 같은 초기의 힌트들은 방송용으로 이미 사전에 녹음되어 있던 것들이었다.--거기에는 이유가 있었다. 우주왕복선이 궤도에 오르기도 전에 러시아의 우주 무기들에 의해 파괴될 지도 모른다는 두려움이 있었던 것이다. 그러한 일이 발생할 것에 대비해서, 우주왕복선 관리자들은 군사적 상황임을 밝히지 않으면서 이를 설명하기 위해, 초기에 커버 스토리를 만들어 놓기를 원했던 것이다. 그렇지만, 세 번째 우주왕복선은 공들여 준비했던 값을 했는데, 앞서 설명한대로 급진적으로 새로운 조치들을 취한 덕택에, 최소한 적절한 고도에는 도달할 수 있게 되었다.

 

세 번째 우주왕복선이 발사되었을 때, 비행체는 곧장 북동쪽으로 향했다. 원거리 촬영 카메라는 두 개의 고체 로켓들이 분리되어 떨어져 나오는 장면까지 따라갈 수 있었다. 그 이후, 우주왕복선은 시야에서 사라졌지만, 길게 선회하며 북쪽으로 향했다. 비행체는 러시아를 가로지르며 북극 궤도 쪽으로 날아갔다. 과거의 비행 계획과 마찬가지였지만, 이번에는 결정적인 새로운 장비들을 갖추고 있었다.

 

우주왕복선이 TV 카메라에서 사라진 지 채 30초가 지나지 않아, 화물칸 문은 완전히 떨어져 나갔다. 이것은 화물칸 앞의 방어용 레이저 발사를 위한 공간을 열어 주었다. 그런 다음 우주왕복선과 이에 장착된 거대한 외부 탱크들은 천천히 우주 시대에 걸맞게 배럴 롤[barrel roll](항공기가 진행방향은 유지하면서 수직축, 수평축 모두 360도 완전하게 회전하는 것으로, 가상의 원통안을 크게 회전하는 형태의 비행--역주)을 시작했다.

 

2차 대전 동안, 전투기 조종사들은 적 비행기로부터 날아드는 총탄을 피하기 위해 배럴 롤을 사용했다. 마찬가지로, 우주왕복선은 러시아 코스모스페어로부터의 공격 가능성에 대비하여 자신을 방어하기 위해 배럴 롤을 사용했던 것이다. 코르크 마개를 뽑듯이 돌아가는 상황에서 우주왕복선은 코스모스페어가 어떤 방향으로부터든 안전하게 접근하는 것을 차단할 수 있었다. 그렇지만, 배럴 롤 선회는 우주왕복선 자체에는 대단히 위험한 일이었다. 우주왕복선과 그 탱크는 곡예 비행을 위해 디자인된 것이 아니었다. 하지만, 계산에 따르자면, 천천히 돌 경우에, 버틸 수는 있었고, 어느 정도라도 이를 수행해 낼 수는 있었다.

 

배럴 롤 스턴트의 가장 큰 문제점 가운데 하나는 이것이 우주비행사들인 루스마와 풀러튼에게 미치는 영향이었다. 그들은 이 어지러운 곡예 비행을 약 6분간 견뎌 내야만 했다. 동시에 우주왕복선은 중력의 3배가 되는 힘을 받으면서 가속되고 있었다. 우주왕복선과 연료 탱크의 특별한 디자인 때문에, 이러한 비행은 우주비행사들에게 구토를 불러 일으키는 것이었다. 군사 우주항공 분야의 의사들은 비행체가 저궤도에 도달하고 나면, 루스마와 풀러튼은 최소한 대단히 아픈 상태에 놓이게 될 것이라는 점을 알았다. 이처럼 거칠고, 몸을 으깨는 듯하면서도, 계속해서 돌아가는 비행은 돌연 무중력 상태 속에서 끝나게 되는 것이다. 이러한 조합은 신체적으로 가장 강건한 우주비행사라 할지라도 평형 감각의 상실을 불가피하게 만드는 일이었다. 이러한 비행과 아주 조금이라도 비슷한 형태의 비행 조차 결코 시도된 바가 없었다. 의사들은 두 명의 우주비행사가 결국 임무에 성공하고 지구로 귀환한다손 치더라도, 그들은 영구적인 평형 감각 손상을 입게 될 것이라는 점을 염려했다.

 

우주왕복선이 궤도에 도달했을 때, 실제로 두 우주비행사는 극심한 고통을 느꼈다. 바로 그러한 이유로 당신들은 두 비행사가 구역질을 느끼고 있다는 소식을 전해 들었던 것이다. NASA는 그들이 지구로 되돌아 왔지만, 전혀 건강해 보이지 않을 때를 대비해서, 대중을 위한 그럴 듯한 변명을 미리 만들어 두기를 원했다. 우주왕복선 계획 입안자들은 왜 이들이 아픈 지를 완벽하게 잘 알고 있었다. 그렇지만, NASA 대변인은 기자들과 우주 비행에서 겪는 고통에 대해서 논의할 때는, 크게 염려하지 않는 듯한 태도를 보였다. 그들은 이를 멀미라고만 언급했지만, 실은 굉장히 저평가하고 있는 것이었다.

 

루스마와 풀러튼은, 자신들이 아프든 아프지 않든 간에, 궤도에 도달하자 마자 즉시 작업에 착수했다. 완전히 개조된 승무원 칸은 이미 압력이 없는 상태였다.--자동적으로. 또한 두 명의 우주비행사는 우주복에 의지하고 있었다. 비행 계획에 배럴 롤이 추가되면서, 전체 계획도 일부 수정되어야만 했던 것이다.

 

우주 비행사들의 고역

 

우주왕복선이 궤도에 도달했을 때, 비행사들은 우주복을 입고 있었지만, 조종실만이 압력 관리가 되고 있었다. 그들이 조종실에서 빠져 나와 바로 아래에 있는 제미니-형태의 탈출용 캡슐에 옮겨 타는 데에는 단지 몇 분 만이 할애되었다. 그들이 캡슐로 옮겨 타자 마자, 조종실도 완전히 압력 해제 상태가 되었다. 그 때, 러시아 우주 무기들의 공격을 막아내기 위해 설치된, 우주왕복선의 코 부분에 장착된 레이저 시스템은 자동으로 전개되었다. 캡슐 안에 들어 있는 동안 루스마와 풀러튼은 우주 멀미로부터 어느 정도 회복될 수 있었다.

 

이어지는 이틀 이상의 시간 동안, 무사히 있는 것이 그들의 주된 임무였다. 이 시기는 가장 취약한 시기로, 그들은 시험해 보지 않은 자동 레이저 시스템에만 의존해야 했다. 우주왕복선 계획 입안자들은 우주왕복선이 공격받거나 파괴될 수도 있었기에, 나중을 위한 변명을 미리 만들어 두기를 원했다. 그 때문에, 발사 다음 날, 우주왕복선의 코 부분에서 떨어져 나간 타일들과 관련된 TV 영상들이 방영되었던 것이다. 이 방영된 모습에 따르자면, 우주왕복선의 검은 부분에서 최소한 십여 장의 타일들이 떨어져 나간 상태였다.

 

만약 이러한 일이 실제로 발생했다면, 이는 극도로 주의해야 할 상태임을 말해주는 것이었다. 하지만 NASA 대변인은 이를 대수롭지 않은 것으로 여기며, 이 타일들이 안전에 치명적인 요인들은 아니라고 설명했다. 하지만, 안전에 치명적이지 않은 검은 타일들이란 존재하지 않았다. 잃어버렸다고 여겨지는 검은 타일들은 화씨 1,500도 이상의 온도에도 견딜 수 있는 것이었다. 타일 바로 아래에는 압력 차단 패드라고 불리는 면밖에 없었는데, 이 패드는 그러한 온도에서는 단 5초도 견딜 수 없었다. 이것은 알루미늄으로 되어 있었고, 350도 이상의 온도에서는 강도를 잃는 것이었다. 만약 몇 장의 떨어져 나간 검은 타일들 때문에 1,500도의 온도에 노출된다면, 우주왕복선은 아주 심각한 손상을 입거나 혹은 파열되어 파괴될 수 밖에 없었다.

 

미리 준비된 속임수들

 

우리가 TV에서 본 멋진 NASA우주 영화들, 뭔가가 잘못되었을 때를 대비하여 변명을 제공하기 위해 미리 만들어 둔 가짜 영상물들이었다. 그렇지만, 그런 일은 벌어지지 않았다. 안정을 되찾은 우주비행사들은 다시 작업을 시작했고, 새로운 군사 위성을 전개시켰다. 그러는 동안 NASA의 대변인은 소위 말하는 타일 문제들을 사소한 것으로 일축했다. 그 목적을 달성했기에, 더 이상 언급할 필요는 없었던 것이다.

 

그 주 내내 우리가 들었던 것은 한 가지 문제에 이어 발생하는 또 다른 문제들이었다. 화물 칸의 문들은 닫히지 않는 것처럼 보였다. 물론 나 역시도 그럴 것으로 생각하지만, 문짝은 이미 완전히 날아간 상태였던 것이다. 한편, 화장실도 작동하지 않았고, 네 개 중에 세 개의 통신 채널들은 마비되어 있었으며, 조종석의 주요 데이터 표시 스크린 세 개 가운데 하나는 고장 나 있었다. 그 밖에도 무수한 문제들이 있는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이 모두는 사실이 아니었다. 모두 실없는 이야기들이나 늘어놓기 위해 고안된 것들이자, 비밀 군사 임무 수행 도중에 발생할 지도 모를 문제들에 대한 커버 스토리를 제공하기 위해 고안된 것들이었다. 그렇지만 결국, 그 중 어느 것도 실제로 필요하지 않게 되자, NASA 대변인은 이 모두를 별로 중요하지 않은 문제들로 일축하고 넘어갔던 것이다.

 

비밀 군사 임무는 성공으로 끝났으며, 또한 TV 방송용으로 설정되어 있던 가장 임무역시 놀라운 성공으로 매듭지어 진 것으로 선언되었다.

 

[Part 12 인용의 끝]

 

하톤 : 여기가, 너무 길지도 볼품없지도 않게, 이 글을 멈추기에 적절한 자리인 것 같습니다. 나는 지상의 동료들로부터 저-주파수 펄스 파동의 폭격과 관련하여 많은 불만들이 쏟아지는 것을 듣습니다. 미안합니다, 친구들이여. 하지만, 기생충들은 날씨 통제 프로젝트를 테스트하기 위해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들을 다 해 오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들은 스스로를 컨트롤해야만 할 것입니다. 당신들은 도처의 사람들이 아프거나, 시무룩해 있거나, 낙담해 있거나, 기본적으로 화가 나 있다는 것을 발견할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들은 이에 대해 어떻게 대응할 지를 알고 있습니다.--그럼 행동으로 옮기십시오. 두통을 너무 염려하지 마십시오.--우선 아스피린이라도 먹어 보십시오. 부푼 관절 통증을 완화시켜 줄 수도 있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그 어떤 문제들도 핵 전쟁에 비교될 수는 없을 것이기에, 이처럼 사소한 문제들에 대해서는 오히려 감사해 하기 바랍니다. 위에 묘사된 핵 공격은 유일한 사례가 아니었습니다.--또한 엘리트들은 여지껏 이러한 계획을 짜는 일을 멈춘 적도 없었습니다.

 

......

 

 

Gyeorgos Ceres Hatonn, 게오르고스 세레스 하톤

 

 

피닉스 저널 제 121 (미간행 저널), 9-11, pp.66-84.

 

 

http://www.fourwinds10.net/unpublished_phoenix_journals/

 

http://blog.daum.net/truthin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