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오리온 외계인간 협정

댓글 7

Truth in History

2021. 6. 20.

[‘스페이스 게이트’(피닉스 저널 제 3권, 1-2장, 2008년 4월 6일 게시글) 뒷부분에 이어지는 내용--phoenix]

 

 

제 3장, 기록 #1 하톤

1989년 8월 19일 토요일, 7:30 A.M. 3년 003일

 

하톤은 여기 와 있으며 계속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나는 다르마 당신이 오랜 시간 글을 받아 쓸 준비가 되어 있다고 믿습니다. 이 특별한 시기에 당신들의 가족들이 방문해 있는 만큼 나는 당신이 그들과 최소한 식사라도 같이 하길 권합니다. 당신이 축제에 참석할 수 없도록 계속 붙잡고 있게 되어 나로서는 미안하게 생각합니다만, 시간 맞춰 일반인들에게 알려야만 할 것들이 있습니다. 또한 나는 당신의 모습이 공개되는 것에 대해서도 염려가 됩니다. 이러한 정보가 일반인들에게 알려지는 것을 원치 않는 수 백 명에 달하는 강력한 권력을 보유한 자들이 있습니다. 어쨌든 계속 하도록 합시다.

 

세계 주요국의 인지

 

뉴멕시코 로스웰[Roswell, New Mexico]에서 발생한 외계인 생포 사건(‘스페이스 게이트’ 참조--역주) 이후, 트루먼 대통령은 소련(1989년 현재 미국과 러시아는 가장 가까운 동맹국입니다--대중을 혼란스럽게 만드는 또 다른 측면이 될 것입니다--하톤)은 물론 다른 동맹국들에게도 외계인에 관한 사항들을 비밀에 부쳤습니다. 이 사건은 외계인이 인류를 위협하게 되는 시나리오를 계획 중인 가운데 발생한 일이었던 것입니다. 외계인의 침략으로부터 지구를 방어하는 시나리오가 준비되고 있었습니다.

 

친애하는 자들이여, “스타워즈” 프로젝트는 무엇을 위한 것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당신들은 정말로 러시아로부터 자신들을 방어하기 위해 우주 무기가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입니까? 당신들 가운데 몇 명이나 레이건 대통령이 TV 방송에서 러시아를 상대로 “외계인 침공으로부터 지구 방어”를 위한 협력 협정을 제안하는 것을 보았습니까? 당신들 가운데 이 일에 주목한 사람이 있기는 한 것입니까? 혹은 당신이 드라마나 스포츠 경기를 보는데 이런 뉴스가 흘러 나와서 그저 화가 났던 것입니까? 그럼, 할 수 없지요.

 

자, 트루먼 대통령과 미 군부 및 정부내 고위 관료들은 외계인 침공이 발생했을 때, 지구를 방어하는 계획을 공들여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와 같은 광범위한 차원의 노력을 전개해 나가면서 이를 국제사회내 비밀로 유지하기란 매우 어려운 일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이를 비밀로 유지하기 위한, 특히 다른 정부들이나 최악의 적이라고도 할 수 있는 언론 매체들로부터 이를 숨기기 위한 조정과 통제 역할을 수행할만한 외곽 기구가 필요하다고 판단했습니다.

 

빌더버그 그룹[The Bilderbergers]

 

이러한 문제로부터 내려진 결론은 “빌더버그 그룹”으로 알려지게 된 또 다른 “비밀” 단체를 구성하는 것이었습니다. 나는 앞에서도 이에 대해 언급했지만, 앞으로도 계속 언급하게 될 것입니다. 빌더버그 그룹의 본부는 스위스 제네바에 위치해 있습니다. 빌더버그 그룹은 세계 비밀 정부로 발전하여 오늘날 모든 것들을 통제하고 있습니다--그렇습니다, 형제들이여, 나는 방금 ‘모든 것들’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단체가 스위스에 자리잡게 된 데는 ‘중립적인 은행 시스템’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 이외에도 그럴만한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이 곳은 우주 사령부--나의 우주 사령부--가 공개적인 접촉을 갖고, 엄선되고 자료화된 정보들을 건넨 장소이기도 한 것입니다. 또한 이 곳은 빌리 에두어드 마이어[Billy Eduard Meier]가 우리쪽 스타 피플[star people]을 개별적으로 접촉하고 자료를 건네 받은 장소이기도 한 것입니다. 나는 빌리 마이어에 대해서도 길게 설명하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우선 무대 설정과 주요 인물들의 목록을 작성하는 일을 먼저 끝내고 싶습니다.

 

1953년까지 최소 10대의 비행접시들이 더 추락했고, 25구에서 30구에 달하는 외계인의 사체들이 함께 발견되었으며, 4명은 생포되었습니다. (이러한 내용은 정부의 통계치로서 실상 정확하지 않다는 사실에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만 당신들의 데이터를 사용함으로써 나는 이 논쟁에서 빠지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추락”은 ‘격추’된 것이었습니다--우리의 비행체들은 에너지장의 간섭에 아주 취약하며, 특히 비행체가 시각화되었을 때 취약합니다. 나아가 대부분의 생존한 외계인들은 당신들의 손 아래에서 아주 오래 살지는 못했습니다--당신들은 “작은 그레이 동료들[little grey allies]”이 아닌 경우에는 대부분 즉시 살해했습니다.)

 

자, 통계에 따르면 “발견된 비행접시들”의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 우선 남아공에 1대가 추락했고, 이로 인해 키신저가 참여한 긴급 회의가 소집되기도 했습니다. 또 루이지애나에 1대가 추락했으며, 이 때는 FBI에 비상 사태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텍사스에 2대, 애리조나에 4대가 추락했습니다. 추가적으로 몬태나에서도 한 대가 추락했습니다. (다시 이야기하지만, 우리는 지금 기본적으로 미국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미국은 외계의 비행체들을 활발히 격추시키는 유일한 나라이기 때문입니다.)

 

1953년, 당신들은 2차 세계 대전 당시 연합군 사령관이자 미 육군 장군이었던 드와이트 D. 아이젠하워[Dwight D. Eisenhower]를 새로운 대통령으로 선출했습니다. 이제 이 자는 참모 위원회에 의해 작동하는 조직의 중심에 자리잡게 된 것입니다. 그는 주요 결정들을 내렸지만, 참모들이 의견 일치를 보지 못할 때에만 그렇게 했습니다. 그는 어떤 문제든 몇 가지 대안들을 검토한 다음 한 가지를 선택했습니다. 그가 참모들에게 항상 했던 말로, 자신이 좋아하기도 했던 코멘트는 “어떻게 되든 일단 한 번 해 봅시다”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골프 광이기도 했는데, 참모들이 정책 결정과 정보 수집에 매달릴 때, 무수한 시간을 골프장에서 보냈습니다.

 

넬슨 록펠러[Nelson Rockefeller]의 역할

 

아이젠하워는 대통령이 된 초기에 관습적인 방식으로는 자신이 외계인 문제를 다룰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이는 심지어 의회로부터도 비밀로 유지해야 했기 때문이었습니다. 하지만, 당시 아이젠하워는 운 좋게도 아주 가까우면서도 영향력있고 부유한 친구를 한 명 두고 있었는데, 그가 바로 넬슨 록펠러였습니다. 록펠러는 외교위원회의 객원 위원이기도 했습니다. 이에 아이젠하워는 록펠러에게 외계인 문제에 관한 도움을 요청했습니다.

 

두 사람은 즉시 외계인 문제를 감독할 수 있는 비밀 조직을 만드는 일에 착수했고, 이는 1년 안에 현실화되었습니다. MJ-12는 이렇게 출범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 조직의 창설은 미국의 미래를 위해서도, 그리고 어쩌면 온 인류의 미래를 위해서도 아이젠하워의 최대 실수가 되었던 것입니다.

 

그렇지만, 이는 또한 가장 논리적인 결정이기도 했는데, 왜냐하면 넬슨 록펠러의 삼촌이었던 윈트롭 앨드리치[Winthrop Aldrich]가 아이젠하워에게 대통령 출마를 권유하기도 했었기 때문이었습니다. 록펠러 가문 전체, 나아가 록펠러 제국(‘시오니스트, 볼셰비키, 그리고 록펠러 카르텔’ 참조--역주) 전체가 아이젠하워를 강력히 지지했던 것입니다.

 

아이젠하워는 대통령에 당선된 지 일주일이 지나지 않아 넬슨 록펠러를 ‘정부 조직 구성을 위한 대통령 참모 위원회’의 의장으로 지명했습니다. 록펠러는 정부 재편 문제를 총괄하는 책임자가 되었던 것입니다. 이후 루즈벨트 대통령의 뉴딜 프로그램은 ‘보건, 교육, 복지부’라는 단일 부서의 업무에 합쳐졌습니다. 의회는 오베타 컬프 하비[Oveta Culp Hobby]를 보건, 교육, 복지부 장관으로 임명하는 일을 승인했습니다. 그리고 넬슨 록펠러는 이 부처의 차관이 되었던 것입니다--이 얼마나 간편한 일입니까.

 

그런데 1953년 천문학자들은 우연히도 지구로 접근해오는 커다란 물체들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이 모두가 소행성들인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렇지만, 이후 제시된 증거들로 인해 이 물체들은 오직 우주선들일 수 밖에 없다는 사실이 확인되었습니다. 시그마 프로젝트[Project Sigma]는 외계인들의 교신을 도청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그런데, 오늘날 당신들은 그러한 목적의 장비들을 설치해 두고 있으면서도 왜 어떠한 통신 시그널도 발견된 적이 없는 것으로 알고 있는 것입니까?) 우리는 끝없이 시그널을 보내고 있지만, 당신들과 같은 장비 설치는 필요 없습니다. 우리 또한 당신들의 모든 군사, 정부 통신들을 도청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당신들은 지금껏 “저 바깥에는 아무도 없다”고만 들어 온 것입니다.

 

자, 이 물체들은 지구 상공에 도착하자 적도를 둘러싸고 아주 높은 궤도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어떤 우주선들은 대단히 큰 규모였습니다. 하지만, 이들이 지구로 온 목적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내가 여기서 그 이유를 알려주겠습니다 ; 이 비행체들은 당신들의 행성이 궤도로부터 13도 이상 기울어지지 않도록 붙잡고 있기 위해서였습니다. 또한 어떤 비행체들은 북극과 남극 상공에 위치해 있었는데, 왜냐하면 당신들의 행성 축은 이미 기울기 시작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에너지 지지 및 안정화 빔으로 벨트처럼 지구를 둘러쌌던 것입니다. 중간 지대에 있던 비행체들은 1988년 은하간 위원회[the Intergalactic Council]의 철수 명령이 있기 전까지 이 작업을 계속해 왔던 것입니다.)(‘지구 철수 계획’ 참조--역주)

 

이 무렵 “시그마” 프로젝트는 “플라톤[Plato]” 프로젝트로 명칭이 바뀌었으며 이 때부터 외계인들과의 상호 교신에 착수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플라톤 프로젝트는 외계인 종족과 외교 관계를 수립하는 것이 목적이었습니다.

 

바로 이 시기에 우리 은하 함대[the Galactic Fleet]는 미 정부와 접촉하고 도움을 제시했습니다. 우리는 그들에게 핵 무기는 금지되어야 한다고 알렸습니다. 그렇지만, 미국은 자국의 국익에 근거하여 핵 무장 해제는 전혀 고려하지 않았습니다--물론 고려 대상이 될 수조차 없었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들이 어떻게 행성 전체를 날려버릴 수가 있겠습니까? 어쨌거나 이로 인해 우리의 교섭 제안들은 모두 거부되었습니다.

 

아이젠하워의 회담

 

자, 이제부터의 행동 패턴은 내가 지난 수요일 언급한대로 였습니다. 1954년 아이젠하워 대통령은 “큰 코의 그레이 외계인들”이라 불리는 외계 종족과 홀로만 공군 기지[Holloman Air Force Base]에서 회담을 가졌습니다. 이 외계인들은 그동안 가끔씩 지구 궤도를 순회해 온 것처럼 보이는 종족이었습니다. 하지만, 상대방 대표로 나온 ‘전능한 크릴 각하[His Omnipotent Highness, Krill]’를 두고, 당신들은 고위 직책을 가진 외계인에 대한 무시 속에, 당신들 사이에서는 “최초의 ‘인질’ 크릴[Original ‘Hostage’ Krill]”이라고 불렀습니다. 어쨌든 이 때 사용된 최초의 외계인 휘장[insignia]은 이후 당신들이 ‘삼변회[Trilateral Commission]’라는 단체를 만들 때 기초로 활용하기도 했습니다. 이 휘장은 외계인들의 비행체에도 그들의 제복에도 표시되어 있었습니다. 그들 사령부의 거의 모든 곳에서 ‘삼각-피라미드[triangle-pyramid]’를 기본으로 한 여러가지 변형들이 사용되었던 것입니다.

 

아이젠하워 대통령과는 두 번의 회담이 있었습니다. 첫 번째 회담은 앞서 이야기한 것처럼 홀로만 공군 기지에서 있었습니다. 이 첫 번째 회담에서 기본적인 합의는 이루어졌습니다. 이 외계인들은 자신들이 우리가 베텔게우스[Betelgeuse]로 명명하고 있는 오리온[Orion] 별자리(오리온은 우리 은하에서 어둠의 세력의 발원지이자 어둠의 에너지가 가장 창궐하는 곳--역주, 피닉스 저널 12권 27페이지 참조)의 한 붉은 별 주위를 돌고 있는 행성으로부터 왔다고 밝혔습니다. 이들은 자신들의 행성이 멸망해 가고 있으며, 특정할 수 없는 미래에 그들은 더 이상 그 곳에서 살아남을 수 없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자, 이 이상한 외계인들로부터 당신들은 무엇을 기대할 수 있겠습니까? 나아가, 생명체가 거주하는 수 백만 개의 행성들 가운데, 전능한 크릴 각하는 왜 하필이면 스스로 자신들의 행성을 날려 버리기 위해 부지런히 노력하고 있는 자들이 살고 있는 행성을 선택한 것일까요? 이제 당신들의 고대의 예언들의 마지막 단계가 시작된 것인가요?)

 

미국-외계인 조약

 

이어진 후속 회담은 외계인 국가와 미국간의 조약에 서명하기 위한 만남이었습니다. 이 행사는 에드워드 공군 기지[Edwards Air Force Base]에서 열리기로 계획되어 있었습니다. 두 명의 매우 잘 알려진 인사들도 참석했습니다 ; 한 명은 버나드 바루크[Bernard Baruch]였으며, 다른 한 명은 매우 존경받는 종교 지도자였습니다 ; 나는 지금 이 시점에서 이 자의 이름을 밝히지는 않겠습니다. 그리고 에드워드 공군 기지는 표면상으로 알려진 장소였습니다 ; 나는 실제로 회담이 있었던 장소에 대해서도 누설하지 않을 생각입니다. 그렇지만, 친구들이여, 내가 직접 ‘당신들의 지도자들’과 맺은 약속도 있었으며, 나는 이 분들에게 경의를 표하는 바입니다.

 

이 두 번의 회담이 이루어지는 동안 외계인들과 그들의 비행선이 착륙하는 장면 등은 모두 기록되고 촬영되었습니다.

 

조약은 서명되었습니다. 이제 나는 그 조약에 어떤 내용이 들어 있었던 것인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7 또는 8 군데 정도에 걸쳐 속임수가 들어 있었습니다. 그 조약 상의 모든 행위들은 일종의 속임수들이었던 것입니다.

 

미 정부는 정보공개법에 따라 일반에게 공개되는 MJ-12와 관련된 기밀 문서 내용들을 당신들이 믿기를 바랍니다. 속임수는 계속됩니다. 그렇지만, 당신들에게 실제로 요구되었던 내용은 다음과 같았습니다. “외계인들은 당신들의 문제에 관여하지 않으며,(이것은 우주 위원회의 위계질서[Hierarchy Council of the Cosmic Council]와 은하간 위원회[Intergalactic Council]에 의해 허락되지 않는 일입니다--당신들과는 아무런 상관도 없는 부분입니다.) 당신들도 외계인들의 문제에 관여하지 않는다” 그들은 당신들의 기술 발전에 도움이 되는 진보된 기술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또한 그들은 지구상의 다른 국가와는 조약을 맺지 않기로 했습니다. (그렇지만, 당신들은 지구를 방문하는 모든 이상한 외계인들을 다 믿을 수는 없는 일입니다--당신들은 그저 한 무리의 ‘사탄의 전능한 하수인들[Satan’s Omnipotent Angles]’을 만날 수도 있는 것입니다.)

 

아, 그들은 또한 의학적 검사와 당신들의 발전 양상에 대한 모니터링의 일환으로 제한적인 수준에서 주기적으로 사람들을 유괴할 수도 있게 되었지만 다음과 같은 조건을 달았습니다. 사람들에게 어떠한 해도 끼치지 않으며, 일어났던 일들에 대한 어떠한 기억도 없는 상태에서 유괴된 장소로 되돌려 보내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접촉한 사람들과 유괴된 사람들의 명단을 주기적으로 MJ-12에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조약 당사국들은 조약이 발효중인 동안에는 상대국의 대사를 접수하기로 했습니다. (물론 이것은 외계인들이 원하는 기간 동안이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당신들은 이와 관련하여 어떠한 조치도 취할 수 있는 것이 없기 때문입니다. 기억하십시오. 우리도 당신들에게 도움을 건네는 제안을 했습니다. 만약 당신들이 받아들이기만 했다면, 우리는 이를 특별한 천상의 맹세로서 지켰을 것입니다. 그 때 당신들은 예언된 아마게돈[Armageddon]을 연기할 수도 있었고, 아마게돈이 어그러지게 만들 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인간은 자유 의지를 가지고 있고, 우주의 형제들은 당신들이 어떻게 행동하게 될 지를 항상 정확하게 압니다. 당신들은 항상 양의 탈을 쓴 악마를 선택하는 것입니다--인간들의 세상에는 항상 탐욕과 권력욕이 만연해 있으며, 탐욕과 권력은 완전한 공포 속에서 사람들을 지배하는 것입니다.)

 

미국내 외계인 기지

 

외계인 국가와 미국간에는 상대방에 대한 교차 학습을 목적으로 각각 16명의 인원을 교환한다는 합의도 있었습니다. 당신들 가운데 16명을 오리온으로 보내고, 16명의 오리온 외계인들이 지구로 오는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상호 교환에 참여하는 인원들은 주기적으로 교대하기로 했습니다. 외계인 국가가 사용할 지하 기지 건설에도 합의하게 되었으며, 외계인 국가와 미국이 공동으로 사용할 두 군데 기지도 만들기로 했습니다.

 

이러한 외계인 기지들은 우선 유타, 콜로라도, 뉴 멕시코, 애리조나 인근에 있는 인디언 보호 구역(인디언들에게 물어서 알아 낼 수 있는 건 아닙니다.) 각지에 건설키로 했습니다. 다른 하나의 기지는 네바다 주 51 구역[Area 51] 서쪽 경계선으로부터 남쪽으로 7마일 떨어진 S-4라는 구역에 건설되었으며,(당신이 찾아 볼 수도 있을 것입니다.) 이 곳은 “드림랜드[Dreamland]”로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달콤한 명칭이군요.) 또한 뉴 멕시코에는 아주 거대한 시설이 있습니다. 우리는 지금 대형 기지들에 대해서만 이야기하고 있으며, 모두 지하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제 아주 흥미로운 사실이 있다면, 모든 외계인 기지들은 해군[the DEPARTMENT OF THE NAVY]의 완전한 통제 아래에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단지에서 근무하는 모든 인력들은 해군으로부터 급여를 받습니다. 정말 이상하지 않습니까? 그렇게 생각하지 않으십니까? 자, 기지 건설은 처음에는 아주 천천히 진행될 수 밖에 없었는데, 그러지 않고서야 정부가 엄청난 예산을 어떻게 완전한 비밀 속에 조달할 수가 있었겠습니까? 그렇지만 1957년에 가서 막대한 비밀 자금을 활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 이에 대해서도 잠깐 설명할 것입니다.

 

자, 전통에 따라 “레드라이트[REDLIGHT]” 프로젝트가 만들어졌으며, 이를 통해 외계인 비행체에 대한 진지한 시험 비행이 시작되었던 것입니다. 당신들은 또 다시 속임수에 걸려 들었는데, 건네 받은 기술들은 모두 우주 비행에 있어서 원시적인 것들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이를 기반으로 델타 프로젝트(꼬리 날개가 없는 전익 비행기[flying wing]--하톤)와 스노우버드[Snowbird] 프로젝트(UFO 형태의 실험 비행체 제작 프로젝트--역주, ‘스페이스 게이트’ 참조)가 시작될 수 있었습니다.

 

흥미로운 사실이 있다면, 드림랜드에서 근무하는 모든 직원들은 ‘일급 비밀 취급 인가’ 그 이상이 필요했습니다. 대통령 허가는 물론이고 “Q” 등급이 요구되었던 것입니다. 보다 아이러니한 사실이 있다면, 대통령 조차도 이 곳을 방문하기에 충분한 수준의 비밀 취급 인가를 갖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자, 외계인 기지를 통한 기술 교환은 주로 S-4로 알려진 구역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이 지역의 코드명은 “달의 어두운 면[The Dark Side of the Moon]”이었습니다. 친구들이여, 당신들이 달에 가야겠다고 생각했을 무렵, 꽤나 적절하게도 나중에 있을 일들이 이미 착수되고 있었습니다.

 

자금 은폐하기

 

모든 귀여운 코드명의 프로젝트들과 비밀 위원회들을 운영하는데 필요한 수백만 달러의 비밀 자금들은 백악관 군 사무국[the Military Office of the White House]에 의해 조달되고 유지되었습니다. 이러한 자금은 75곳이 넘는 깊은 지하 시설들을 만드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이러한 계획들 가운데 어떤 것은 내가 나중에 자세히 설명하겠지만, “둠스데이(아마게돈) 정부 연속성[DOOMSDAY COG(Continuity of Government at Doomsday(Armageddon etc.))]”과 같은 것도 있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외계인들에 관한 문제만을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대통령이 자금 사용처에 대한 질문을 받게 될 경우, 그는 이 자금들은 전시 대통령 지하 방공호 건설 등에 사용된다고 대답했던 것입니다. 그렇지만 아주 소액만이 대통령을 위한 시설 건설에 실제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장부 상의 액수는 어마어마한 것이었습니다--그리고 같은 규모의 자금은 매번 새로운 대통령이 등장할 때마다 제시되었습니다.

 

군 사무국을 통해 수 백만 달러의 자금이 MJ-12에 공급되었고, 또 계약 업체에도 제공되었습니다. 이 자금들은 일급 기밀인 외계인 기지 건설, 그리고 또 다른 일급 기밀인 덤[DUMB] 건설(덤[DUMB]은 심층 지하 군사 기지[Deep Underground Military Bases]입니다--하톤) 그리고 전국적으로 “대안 2[Alternative 2]”에 따라 책정된 시설 건설에 사용되었습니다. 아, 그러고 보니 내가 ‘대안들’에 관해서 당신들에게 아직 설명하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이어지는 장에서 설명--역주) 그렇지만, 다르마는 한 번에 하나의 주제만을 다룰 수 있을 뿐입니다. 존슨 대통령은 이 자금을 정말로 좋아했습니다 ; 그는 대통령을 위한 시설이나 여타 보안 시설을 만드는데 이 자금을 써도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그는 자신의 텍사스 목장 인근의 도로, 극장, 여타 편의 시설들을 만드는데 사용했습니다. 그렇지만 그는 이 자금의 진짜 용도에 대해서는 한 번도 들어 본 적이 없었습니다. 다만 그가 이에 대한 의문을 제기하지 않는 대신, 자신이 원하는 대로 자금의 일부를 활용하는 일은 허락되었던 것입니다.

 

비밀 백악관 지하 시설 건설 자금은 1957년 아이젠하워 대통령에 의해 책정되었습니다. 이 자금은 “군사 공격시 대통령이 사용할 수 있는 비밀 장소들, 즉 대통령 비상 시설들[Presidential Emergency Sites]을 건설하고 유지한다”는 미명 아래 의회 승인을 획득한 것이었습니다. 이 장소들은 문자 그대로 핵 폭발에도 견딜 수 있을 만큼 충분히 깊은 지하에 마련된 것들로 최첨단 통신 장비들을 갖추고 있는 것입니다. 이러한 장소들은 미 전역에 걸쳐 산재되어 있으며, 현재 75개소가 넘으며 아마도 100여개에 달할 것입니다. 이러한 시설들은 모두 이 자금으로 지어진 것이었습니다. 원자력 에너지 위원회는 추가적으로 최소 24개 시설을 더 만들었습니다.

 

이러한 시설들의 위치와 모든 구체적인 사항들은 일급 비밀로 남아 있습니다. 이와 관련된 자금들은 백악관 군 사무국에서 관리해 왔고, 지금도 관리하고 있으며 복잡한 경로의 자금 세탁 과정을 거칩니다. 이러한 경로는 내부 소식에 정통한 첩자나 회계사라 할지라도 알 수 없는 수준입니다. 아, 그렇지만 나는 알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사실이 있다면, 현 시점에서는 이러한 자금 세탁의 시작과 끝 지점을 아는 극소수의 사람들만이 자금의 용도를 알고 있다는 것입니다.

 

우선 텍사스 하원 의원이자 하원 세출 위원회[the House Appropriations Committee] 및 국방 소위원회[its Defense Subcommittee] 의장인 조지 마혼[George Mahon], 그리고 플로리다주 하원 의원이자 하원 세출 군사시설 건설 소위원회[The House Appropriations Military Construction Subcommittee] 의장인 로버트 사이크스[Robert Sikes]가 그들입니다.

 

보다 최근에는 불과 몇 달 전까지 하원 의장이던 짐 라이트[Jim Wright]가 의회에서 이 돈을 관리했습니다. 하지만, 엄청난 권력 투쟁으로 인해 그는 자리에서 물러났고, 다른 사람으로 대체되었습니다. 한편, 현 대통령(조지 H. W. 부시--역주)이 아주 최근, MJ-12 위원들, 백악관 군 사무국장, 워싱턴 해군조선소 사령관 등으로 구성된 이 내부자들의 일원으로 포함되었습니다. 자금은 세출 위원회(아하---하톤)에 의해 통제되며, 세출 위원회는 이를 ‘육군 건설 프로그램’에 포함된 일급 비밀 항목으로 지정하여 국방부로 할당합니다. 그렇지만 사실 육군은 이 돈을 사용할 수 없으며, 심지어 용도가 무엇인지도 알지 못합니다. (당신들은 이란 게이트나 워터 게이트 여타 다른 은폐 사건들의 비밀이 어떻게 유지될 수 있는 것인지 정말로 궁금하지 않습니까? 사건에 관련된 사람들을 포함하여 어느 누구라도 이를 실제로 알아내는 사람이 있다면 정말로 놀라운 일이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이 돈은 다시 해군 공병 체사피크 부대[the Chesapeake Division of the Navy Engineers]로 전달되지만, 이 부대 역시 자금의 용도를 모릅니다. 그렇지만, 돈을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은 해군에게 주어지는 것입니다--해군은 임의로 결정된 기관입니다. (올리버 노스[Oliver North](1943-2019, 미 해병대 출신의 정치 평론가--역주)씨, 이와 관련하여 하톤으로부터 들은 이야기라고 인용하지는 말기 바랍니다. 재미없는 농담인가요.)

 

장성급에 해당하는 이 부대 부대장도 자금의 용도를 모릅니다. 오직 단 한 사람, 체사피크 부대에 배속되어 있지만, 실제로는 백악관 군 사무국에 대해서만 책임을 지는 해군 사령관만이 실제 용도, 액수, 최종적인 자금 수령처에 대해서 알고 있는 것입니다.

 

자금의 유통 경로는 이를 관리하는 극소수의 사람들에 의해 완전히 삭제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금에 대해서 어떻게 회계 감사가 이루어질 수 있겠습니까?--아무도 이를 찾을 수 조차 없는 것입니다!

 

그럼 할 수 없지요. 다르마여, 잠시 쉬도록 합시다. SALU. 하톤은 대기중입니다.

 

 

제 4장, 기록 #2 하톤

1989년 8월 19일 토요일, 2:45 P.M. 3년 003일

 

다르마여 감사합니다. 계속하도록 하겠습니다.

 

록펠러의 핵심 역할

 

우리는 백악관 군 사무국에 의해 관리되던 일급 비밀 자금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습니다.

 

일급 비밀 자금 명목으로 거액의 돈이 플로리다 팜 비치[Palm Beach, Florida]로도 보내졌는데, 이곳에는 ‘피넛 아일랜드[peanut Island]’라 불리는 해안 경비소가 위치한 섬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 섬은 조셉 케네디[Joseph Kennedy]의 소유지와도 인접해 있었습니다. 자금은 “환경 미화”를 위해 쓰이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렇습니다, 다르마여. 여기에는 케네디 가문과 관련된 나쁜 뉴스도 들어 있는 것입니다. 나는 이것에 관해서도 나중에 설명할 것입니다. 하지만, 주의가 산만해지지 않도록 우선 “순서대로” 설명을 진행하겠습니다.

 

이처럼 혼동스러운 상황 속에 넬슨 록펠러의 지위는 다시 한 번 변경되었습니다. 그는 냉전 전략 특별 보좌관[Special Assistant for Cold War Strategy]으로 임명되었던 것입니다. 그 이전에는 심리 전략 특별 보좌관[Special Assistant for Psychological Strategy]이었습니다. (모든 데이터를 다 확인해 보려는 사람들을 위해 말씀드립니다 ; 그 전에 이 직위는 C.D. 잭슨[C.D. Jackson]이 맡고 있었습니다.) 이 동일한 직위는 수년간에 걸쳐 변화를 거듭하여 결국 닉슨 대통령 시절에는 헨리 키신저가 맡게 되었던 것입니다. 록펠러는 “모든 사람들 간의 이해 증진과 협력을 위한 조언과 조력”을 제공하는 것이 공식적인 임무였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공식적인 설명은 그가 비밀리에 정보 기관 공동체를 상대로 한 대통령측 조정자 역할을 수행하는 것에 대한 위장이었습니다. 이 새로운 자리에서 록펠러는 직접적으로 그리고 오직 대통령에게만 보고했습니다. 이제 그는 각료 회의는 물론이고, 외교 경제 정책 위원회[the Council on Foreign Economic Policy], 그리고 정부내 최고 정책 결정 기구인 국가 안보 위원회[the National Security Council]에도 참석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또한 록펠러는 이에 더해 자신의 두 번째 고위 직책으로, 1955년 봄(정확히는 3월입니다. 연구자들을 위해 말씀드립니다.--하톤) NSC 5412/1에 의해 창설되었던 ‘계획 조정 그룹[Planning Coordination Group]’이라는 비밀 조직의 수장 역할도 맡았던 것입니다. 이 그룹은 의사 일정과 주제에 따라 매번 달라지는 임시 멤버들로 구성되었습니다. 상설 멤버들은 록펠러, 국방부 대표, 국무부 대표, 그리고 중앙정보국장[the Director of Central Intelligence]이었습니다. 이 그룹은 이내 “3412 위원회”로 불렸습니다. (우스꽝스러운 비밀 코드명이 바닥났던 모양입니다--하톤) 저런, 이 단체는 또한 “특별 그룹[Special Group]”이라고도 불렸습니다. NSC 5412/1에 의해 만들어진 규정에 따르자면 비밀 작전들은 ‘집행 위원회[EXECUTIVE COMMITTEE]’의 승인을 받아야 했습니다. 하지만, 과거에는 이러한 비밀 작전들이 오직 중앙정보국장의 재가만으로 수행될 수 있었습니다.

 

자, 그럼 함께 살펴 봅시다 ; 아이젠하워는 1954년 NSC 5412/1가 채택되기 이전에 채택했던 ‘비밀 행정 메모랜덤, NSC 5410’에 따라 ‘마조리티 12(MJ-12)[Majority Twelve]’라고 알려진 상설 위원회를 만들었던 것입니다. 다르마여, 이제 우리는 원하는 사람들이 참조할 수 있도록 어제의 글들을 다시 검토해 볼 필요가 있을 것입니다.(피닉스 저널 3권 1장 참조, 게시글 ‘스페이스 게이트’ 앞부분에 생략된 내용--역주)

 

파티마 예언[PROPHECIES OF FATIMA]의 확인

 

나는 외계인 이야기에서 다시 주제를 좀 벗어나도록 하겠습니다. 20세기 초반부터 가장 비현실적이라고 할 만한 일들이 실제로 발생해 오고 있다는 사실이 “정보기관” 관계자들을 통해 조금씩 외부로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그중 어떤 것들에 대해서는 면밀한 조사가 이루어지기도 했습니다. 파티마 사건(1917년 5-10월간 포르투갈 파티마에서 세 명의 아이들 앞에 나타난 성모 마리아가 미래에 대한 예언을 남긴 사건--역주)을 한 번 살펴보도록 합시다. 정보기관 공동체는 파티마 사건과 관련된 깊고 어두운 비밀들을 밝혀 내기 위한 전폭적인 노력을 기울이기 시작했고, 이후 그들은 몇 가지 흥미로운 사실들을 알아 냈던 것입니다.

 

미국은 2차 대전 중에 채용하고 교육시킨 비밀 바티칸 “두더지들”을 활용했으며, 이들을 통해 파티마 예언을 포함하여 바티칸 전체와 관련된 많은 정보들을 입수했습니다.

 

이 예언은 만약 인간들이 악으로부터 등을 돌려 그리스도의 뜻을 따르지 않는다면, 지구는 스스로 파괴될 것이며 요한 계시록에 나오는 사건들은 실제로 발생하게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나아가, 한 아이가 태어나 1992년부터 ‘세계 평화’와 ‘가짜 종교’를 위한 계획을 통해 세계를 하나로 묶게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사람들은 그가 실제로는 악한 존재이며, 성경의 예언에 나오는 적-그리스도라는 사실을 1995년까지는 알아 보게 될 것이라고 했습니다. 제 3차 세계 대전은 1995년 한 아랍 연맹 국가가 재래식 무기를 이용해 이스라엘을 침공하면서 시작되어 1999년에는 핵 전쟁 홀로코스트로 이어질 것이라고 했습니다. 1999년과 2003년 사이에는 지구상의 대부분의 생명체가 끔찍한 고통을 겪으며 죽어가게 될 것이라고 예언했습니다. 또한 그리스도의 재림은 2011년에 있을 것이라고도 했습니다. (나, 하톤은 종말의 시기에 대해 내가 쓴 글이나 혹은 보다 나은 것으로 이수[Esu](예수[Jesus])가 남긴 교훈을 이 책자의 부록으로 추가해 줄 것을 요청합니다.)

 

시간 여행

 

외계인들이 이러한 예언을 접하게 되었을 때, 그들은 이것이 맞다고 확인해 주었습니다. 외계인들은 인간들은 잡종 교배를 통해 창조되었으며 종교, 악마주의, 마법, 마술, 그리고 오컬트 등에 의해 조작되어 왔다고 했습니다. 나아가 그들은 자신들이 시간 여행을 할 수 있으며 이러한 사건들은 실제로 발생하게 될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후 미국과 소련측은 외계인의 기술을 이용하여 직접 시간 여행을 실시해 보고 이 예언을 확인했습니다. 외계인들은 그리스도가 실제로 십자가에 못박히는 장면이라며 홀로그램 이미지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당신들의 정부는 이 모습을 촬영했습니다. 이와 관련해서는 항상 다음과 같은 질문들이 제기되곤 합니다. “외계인들은 우리의 참된 종교들을 우리를 조작하는 데 사용해 온 것인가? 혹은 어쩌면 그들이 우리가 믿는 종교들의 진정한 기원이며, 이를 통해 그동안 우리를 조작해온 것인가? 또는 성경에서 예언되어 온 진짜 종말의 시기와 그리스도 재림의 시나리오는 이렇게 시작되는 것인가?” 아무도 이 질문들에 제대로 답하지는 못할 것 같아 보입니다.

 

나는 이 자리에서 모든 사람들이 “그들은 그의 이름을 임마누엘이라고 불렀다--나는 사난다이다(피닉스 저널 제 2권--역주)라는 책을 구해 볼 것을 강력히 권고합니다. 이 책은 피닉스 소스 디스트리뷰터사[Phoenix Source Distributers]를 통해 구해 볼 수 있습니다. (피닉스 소스 디스트리뷰터사, Inc., 사서함 27353, 라스베가스, 네바다주 89126, 1-800-800-5565.) 그럼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나는 이 책의 진실에 축복을 건네는 바입니다.

 

1957년 당대 최고의 과학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심포지엄이 열렸습니다. 그들은 하나님 혹은 외계인들로부터 어떠한 도움도 제공되지 않는다고 전제할 때, 지구는 증가되는 인구와 환경 파괴 등에 따라 2000년도부터, 혹은 그 직후 무렵에는 스스로 파괴될 것이라는 결론에 도달했습니다. 친구들이여, 이 결론에 대해서는 주의깊게 숙고해 보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그렇지만, 나는 “작은 그레이 외계인”이 아닙니다. 나는 플레이아데스의 하톤의 행성으로부터 왔습니다--나는 아톤[Aton]과도 동일한 존재이며, 키는 9.5피트(약 2.9미터--역주)에 달합니다. 미안하지만 나는 “악당들” 중의 한 명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나는 아주 분명코 그들이 가장 두려워하는 적들 가운데 한 명일 것입니다.

 

제이슨 소사이어티[The Jason Society]의 대안들

 

자, 내가 약속한대로 이제 우리는 “대안들[Alternatives]”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아이젠하워 대통령의 또 다른 비밀 행정 명령에 따라 ‘제이슨 학자 그룹[the Jason Scholars]’이 창설되었고, 이들에게는 적절한 시나리오를 연구해 보고, 자신들이 알아낸 것을 기반으로 앞으로의 행동 권고 사항을 제시해 달라는 임무가 주어졌습니다.

 

이 단체는 과학 기술에 근거하여, “대안 1, 대안 2, 대안 3”으로 불리는 세 가지의 놀라운 권고사항들을 제시했습니다.

 

대안 1 : 핵 기폭 장치를 이용해 성층권에 구멍을 내고, 이를 통해 지구의 열과 공해 물질들이 우주 바깥으로 빠져 나가게 할 것. 개발과 착취에 기반한 인간 문화를 환경을 보호하는 문화로 변경시킬 것. 주 : 세 가지 대안들 가운데 대안 1은 인간들의 타고난 성향으로 인해 가장 수용되기도, 성공하기도 힘들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또한 핵 폭발 자체로 인한 추가적인 피해도 불가피할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대안 2 : 광대한 지하 도시와 터널 네트워크를 건설하고, 모든 문화와 직업군의 대표들을 선정하여 이들이 여기서 살아 남아 인류의 명맥을 이어 나가도록 할 것. 나머지 인류는 지표에서 스스로를 보호하며 살아가도록 내버려 둘 것. (당신들에게 알려줄 사항이 있다면, 중국은 이러한 방식으로 전 국민을 지하에 수용할 수 있습니다. 스위스도 거대한 지하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그 밖에도 많은 나라들이 그러합니다--하지만 당신들의 경우는 VIP에 해당하는 사람들, 소위 정치인들과 같은 “중요 인물들”만이 그 대상이 되고 있습니다.)

 

대안 3 : 외계인들의 기술과 기존의 과학 기술을 활용하여 소수의 선택된 사람들로 하여금 혼란스러운 지구를 벗어나 우주 바깥에 식민지를 건설하도록 할 것. 이에 따라 미국은 이러한 “위탁 임무”를 수행해 낼 수 있는 일군의 “자원자들”을 선정하는 일에 착수했습니다. 이들은 “노예”로 간주되기 보다는 ‘여권이 필요한 선택된 자들’로 불렸습니다. 자, 그럼 장소를 한 번 살펴 봅시다. 우선적으로 (달의 코드명은 “아담[ADAM]”이었습니다.)이 고려되었고, 이어서 화성(화성의 코드명은 “이브[Eve]”였습니다.)이 그 대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물론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시 이러한 장소에는 ‘사람이 살 수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지구 멸망을 늦춰줄 중간 단계의 전술들로 다음과 같은 총 세 가지 대안들이 제시되었습니다 : 지구의 인구 증가를 늦추거나 통제해 나갈 수 있는 강제 산아 제한, 강제 불임화, 그리고 치명적인 병원균의 도입이 바로 그것이었습니다. (친애하는 자들이여, 에이즈는 가시적이고, 실행 중에 있는 계획들 가운데 한 가지에 불과합니다.) 그 밖에도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우울증을 야기할 수 있는 저 주파수 빔이 있으며(‘전자기 펄스와 인체의 건강’ 참조--역주), 최악의 것이자 가장 끔찍한 계획으로는 전 국민을 모든 종류의 마약에 중독되게 만들려는 노력이 있습니다.

 

인구를 감축하고 통제하여, 당신들의 사회에서 “불필요한 요소들”을 제거하는 편이 전체 인류의 이익에 보다 부합된다고 믿었기에 이러한 결정들이 내려졌던 것입니다. (잠깐, 하톤을 비난하지 마십시오. 이건 내가 한 말이 아닙니다!) 미소 리더들간의 합동 결정에 따라 대안 1은 폐기되었지만, 대안 2와 대안 3은 즉각 동시에 착수하라는 명령이 내려졌습니다.

 

1959년 랜드 연구소[the Rand Corporation]는 “심층 지하 시설 건설” 심포지엄을 개최했습니다. 이를 통해 작성된 보고서에 따르자면, 당시의 기술로 시간당 5피트씩 굴착하여 약 45피트(약 13.7미터--역주) 직경의 지하 터널을 만드는 것이 가능했습니다. 거대한 지하 터널과 복잡한 시설들, 나아가 도시라고 불러도 될 만한 구조물들이 설치되어 있는 아치형 지하 천장 등의 모습을 담은 사진들도 제시되었습니다. 5년간의 걸친 비밀 지하 시설 건설을 위한 부단한 노력은 놀라운 성과를 만들어 냈던 것입니다. 어쩌면 비밀 지하 시설 건설자들이 일반적인 바깥의 노동자들에 비해 더 일을 잘한다는 사실을 입증해 보이기도 했던 것입니다--그게 아니라면, 어쩌면 이들에게는 핵 전쟁이 발생할 경우 자신들의 지친 몸을 가눌 수 있는 자리가 하나씩 배정되어 있었던 것일까요???

 

불법 마약을 통한 자금 조달

 

오, 여기 정말로 꽤나 문제가 될 만한 것이 등장합니다 : 통치자들은 외계인과 연계된 작업은 물론 다른 “블랙 프로젝트들[BLACK PROJECTS]”(이것도 내가 붙인 명칭이 아닙니다. 하지만 친애하는 자들이여, 당신들의 행성 바깥에서 사탄 세력들[the Satanic forces]은 대개 “블랙 포스[Black Forces]” 또는 “어둠의 형제단[Dark Brotherhood]” 또는 “다크 로브[Dark Robes]” 등으로 불립니다--단지 그렇다는 것입니다.)을 수행하기 위한 자금 조달의 한 가지 방식으로 불법 마약 시장 독점화에 나서기로 결정했습니다.

 

이에, 외교 관계 위원회 가운데서도 젊고 야심 찬 멤버 한 명이 떠오르게 되었는데, 그의 이름은 조지 부시[George Bush]였습니다! 당시 조지 부시는 텍사스를 기반으로 한 자파타 석유 회사[Zapata Oil Co.]의 사장이었습니다. 당시 자파타 오일은 새로운 연안 시추 기술을 실험 중에 있었습니다. 남미로부터 운송되는 마약이 낚시배를 통해 연안 시추선으로 전달되고, 여기서 다시 일상적인 시추 작업에 필요한 자재와 인력을 실어 나르는 화물선을 이용하여 마약을 본토로 들여오는 방식이 고안되었던 것입니다. 이러한 루트를 통할 경우 세관 또는 그 어떤 법적 기관이라 할지라도 화물선을 수색할 수가 없었던 것입니다.

 

조지 부시는 이를 수락했고, CIA와의 협력 아래 작전팀을 조직했습니다--마침내 알람 소리를 듣게 된 것입니까?

 

이 계획은 사람들이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효과적이었고 이후 전 세계로 퍼져 나갔습니다. 오늘날에는 그 밖에도 불법 마약을 들여 오는 여러 가지 효과적인 방법들이 존재합니다. 만약 당신이 이들 카르텔의 일원이 아니라면, 부디 하늘이 당신을 돕게 되길 바랍니다.

 

이제 CIA는 전 세계 불법 마약 시장 전체를 통제하게 되었던 것입니다.

 

잠깐만 조지 부시 대통령이 “마약과의 전쟁” 그리고 “가난과의 전쟁” 캠페인을 펼쳤던 일을 상기해 봅시다--하지만 이 무렵 조지 부시는 아이들을 상대로 한 마약 판매에 착수했습니다. 이를 어떻게 다른 식으로 설명할 방법도 없으니, 있는 그대로 이야기하도록 합시다.

 

나, 게오르고스 하톤 사령관은 여기서 이 책을 읽는 모든 사람들에게 한 가지 알리고 싶은 사항이 있습니다--거의 동일한 방식이지만 7가지 다른 루트를 통해 이 책의 서기인 다르마에게 접근하려는 시도가 있습니다--하지만 모두 소용없으며, 그녀는 내가 라디오 시그널로 전달하는 것 이외의 정보는 받아들이지 않습니다. 내가 구술하고, 그녀는 씁니다--그런 다음 그녀는 가서 이렇게 받아 쓴 것들을 쏟아 냅니다. 마스터 이수 예수 사난다[THE MASTER ESU JESUS SANANDA]를 위한 봉사에 있어서 더 이상의 순교자는 없을 것입니다. 사난다는 당신들의 창조주의 근원[YOUR CREATOR SOURCE]으로서 아주 가까운 미래에 이 행성에 대한 권리를 주장하며 재림할 것입니다. 당신들이 현재의 상황을 두고 뭐라고 불러도 상관없지만, ‘아마게돈[ARMAGEDDON]’이라고 하는 편이 꽤나 적절할 것입니다.

 

케네디의 최후 통첩

 

존 F. 케네디 대통령의 시대가 열렸습니다. 케네디 대통령이 10년 이내에 달에 사람을 보내겠다고 공언했을 때, 취임 연설에서도 언급된 적이 있었던 “공식적인” 우주 프로그램은 정말로 탄력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는 명백히 순수한 목적에서 이러한 구상을 갖게 되었지만, 그의 명령 이후 “블랙 프로젝트들”을 수행하고 있던 자들은 엄청난 공금을 확보할 수 있게 되었으며, 진짜 우주 프로그램은 국민들의 눈으로부터 감출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같은 목적을 가진 아주 유사한 프로그램이 소련에서도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실상, 케네디 대통령이 달에 관한 연설을 했던 바로 그 순간, 달에는 ‘외계인-미국-소련 공동 기지’가 이미 존재하고 있었습니다.

 

1962년 5월 22일, 화성에 착륙했던 탐사선은 화성에도 생명체가 거주할 수 있는 환경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확인해 주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화성 식민지 건설은 본격적으로 착수되었습니다.

 

친구들이여, 오늘날 화성에는 여러 개의 도시들이 존재하고, 이 곳에는 지구 각지의 다른 문화권, 그리고 다른 직업군에서 특별히 선발된 사람들이 거주하고 있습니다. (낯익게 들리지 않습니까?)

 

이 시기 동안 미소간 냉전이라는 대결 구도는 양국이 국방이라는 명목 하에 이러한 프로젝트들에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국민들을 상대로 펼쳐 보였던 연극일 뿐이었습니다. 실상, 미소는 이 시기 가장 가까운 동맹국들이었습니다. 그러지 않고서야 어떻게 비밀리에 그런 막대한 자금을 쏟아 부을 수가 있었겠습니까?

 

저런, 그런데 이 무렵, 케네디 대통령은 마약 거래와 외계인들에 관한 진실의 일부를 알아버리고 말았습니다. 1963년, 그는 MJ-12에게 최후 통첩을 내렸습니다. 케네디는 그들이 마약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지 않는다면 아주 분명코 자신이 직접 이 문제를 처리할 것이며, 여러 명의 목이 날아가게 될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또한 그는 이듬해 안으로 외계인의 존재를 미국 국민들에게 알릴 계획이라고 MJ-12에게 통보하고, 자신의 결정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계획을 수립할 것을 명령했습니다.

 

하지만, 존 F. 케네디 대통령은 ‘외교 관계 위원회’의 멤버가 아니었으며, “대안 2” 또는 “대안 3”에 대해서도 전혀 아는 바가 없었습니다.

 

이러한 작전들은 “정책 위원회[Policy Committee]”라고 알려져 있는 행정 위원회[Executive Committee]에 의해 국제적인 차원에서 감독되고 있었습니다. 미국에서 MJ-12가 이를 총괄하고 있었다면, 소련에도 동일한 기능을 하는 자매 기관이 있었던 것입니다.

 

케네디 대통령의 결정은 이 일을 진행해 나가는 자들에게 공포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케네디 암살은 바로 이 “정책 위원회”에 의해 하달되었으며, 이 명령은 텍사스주 달라스에 있던 MJ-12의 요원들에 의해 수행되었던 것입니다.(‘케네디 대통령의 암살범들’ 참조--역주)

 

그렇습니다, 친애하는 자들이여. 존 F. 케네디 대통령은 대통령 수행 차량을 몰던 비밀 정보 요원에 의해 살해되었습니다. 이러한 장면은 당일 현장의 모습을 촬영했던 영상 속에 명백히 드러나 있습니다. 윌리엄 그리어[William Greer]가 케네디 대통령에게 총격을 가하는 모습을 차량 가까이에서 직접 볼 수 있었던 모든 목격자들은 사건이 발생한 지 2년 안에 모두 살해되었습니다. 영부인인 재클린 케네디만이 협박과 공포 속에 목숨을 부지할 수 있었으며, 그녀가 너무 충격을 받은 나머지 ‘그리어가 살해 용의자를 향해 총을 발사하는 것을 마치 대통령을 향해 발사하는 것’으로 잘못 보았을 수도 있다는 가정 만이 남겨졌습니다.

 

“워렌 위원회[Warren Commission]”(케네디 대통령 암살 사건에 관한 진상 조사 위원회--역주)는 한 편의 희극이었으며, 외교 관계 위원회의 멤버들이 이 패널의 대부분을 구성했습니다. 그들은 미국 국민들을 상대로 진실을 감추는 데 성공했던 것입니다. 외계인에 관한 비밀을 폭로하려고 시도했던 다른 많은 애국자들도 모두 이어지는 해들에 걸쳐 마찬가지로 살해되었습니다.

 

루나 달 기지[Moon Base LUNA]

 

그럼, 이제 달에 관한 이야기를 좀 할까 합니다. 미국이 초기 우주 탐사를 실시하고 “달 착륙”을 위한 프로그램들을 진행해 나가는 동안, 모든 우주선들을 쏘아 올릴 때 마다 외계인 비행체가 동행했습니다. 심지어 나도 몇몇 여정에 동참했습니다. ‘루나[Luna]’로 알려진 달 기지는 아폴로 비행사들에 의해 목격되고 촬영되기도 했습니다. 돔들[Domes], 뾰족한 탑들[spires], 마치 미사일 발사대처럼 생긴 높고 둥근 구조물들이 있었으며, 거대한 “T”자 모양의 채광 차량들[mining vehicles]이 달 표면에 남겨 둔 어지러운 바느질 자국 같은 바퀴 자국들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금새라도 사진 속으로 모습을 드러내 보일 것만 같았던 엄청나게 큰 외계인 비행체 뿐만 아니라 작은 비행체들도 있었습니다.

 

이것이 미국-러시아-외계인 공동 달 기지인 것입니다. 미국의 우주 프로그램은 그 자체가 하나의 광대극이었으며, 믿기지 않는 수준의 돈 낭비이기도 했습니다.

 

‘대안 3’은 현실입니다. ‘대안 3’은 당신들이 생각하는 그런 공상 과학 소설이 아닙니다. 아폴로 우주 비행사들은 이 경험을 통해 심각한 수준의 트라우마를 갖게 되었습니다. 또한 그들은 즉각적인 발설 금지 명령을 받았습니다. 이후 그들의 삶과 이어졌던 진술들 속에는 이러한 금지 명령의 영향은 물론 목격한 실상에 관한 노출 수위가 반영되어 있었던 것입니다. 당신은 이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그들은 조용히 있거나, 혹은 “다른 방편”이라고 이름 붙여진 조치, 즉 죽음을 각오하거나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했던 것입니다.

 

한 우주 비행사는 실제로 “대안 3”에 대한 영국의 심층 취재 프로그램의 프로듀서에게 여러 가지 추정 사항들이 맞다고 확인해 주기도 했습니다.

 

‘대안 3’이라는 책이 출판되었을 때, 이 우주 비행사에게는 ‘밥 그로딘[Bob Grodin]’이라는 가명이 사용되었습니다. 그렇지만, 그는 결국 1978년 자살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자, 그렇지만 이 책에 등장하는 많은 “팩트들”은 실제로는 역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제시된 것들이었습니다. 이 책의 저자들에게는 의도적으로 많은 역정보들이 건네 졌는데, 이를 통해 영국의 TV 방송에 대한 신뢰도를 떨어뜨리는 데 그 목적이 있었던 것입니다.

 

형제들이여, 국제 음모의 본부는 스위스 제네바에 있습니다. 이 통치 기구는 “빌더버거[THE BILDERBERGERS]”로 알려진 빌더버그 그룹의 집행 위원들 뿐만 아니라, 이러한 음모와 관련된 각국의 대표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필요시 “정책 위원회[Policy Committee]”에 의해 소집되는 회의는 극지방 빙산 아래에 있는 핵 잠수함 속에서 열립니다. 이렇게 까지 비밀리에 진행하는 이유가 있다면, 이러는 것이 회의 내용이 “도청”되는 일을 방지하는 유일한 방법이기 때문인 것입니다.

 

자, 책은 75%의 진실을 담고 있지만 그래도 읽어볼 만한 가치가 있으며, 또 이로 인해 이 책의 저자들이 보호되고 있기도 한 것입니다--부디 가서 구해 보기 바랍니다. 책의 제목은 ‘대안 3[ALTERNATIVE 003]’입니다. 역정보들은 의도적이며, 쉽게 찾아 낼 수도 있습니다. 다른 자료들 가운데도 역시 가짜이지만 주목할 만한 것이 있습니다 : 그 중 하나는 “아이젠하워의 브리핑 문서[The Eisenhower Briefing Document]”로 “MJ-12[Majestic Twelve]”의 긴급 사태 계획에 따라 미국에서 간행된 것입니다.

 

당신들은 외계인들을 통해 ‘핵 추진 시스템[nuclear thrust systems]’과 같은 꽤나 훌륭한 기술들을 손에 넣기도 했습니다. 그렇지만, 그 어떤 외계인들도 당신들에게 진짜 비밀들을 넘겨 줄만큼 어리석지는 않습니다--당신들은 너무나 위험하기에, 외계인들 역시 당신들을 털끝 만큼도 신뢰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당신들은 현재 우주 여행을 할 수 있는 비행체를 보유하고 있으며, 꽤나 정기적으로 우주 여행을 하고 있습니다. 멋진 비행체 한 대의 이름은 오로라[Aurora]인데 네바다 51 구역[Area 51]에 있습니다. 이 비행체는 대기 관통 비행체(TAV)[trans atmospheric vehicle(TAV)]라 불리는 1단계 수준의 비행체입니다. 이 비행체는 7마일에 달하는 긴 활주로를 이용하여 꽤나 높은 궤도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는 자신의 동력을 이용하여 동일한 활주로에 안착할 수 있는 것입니다. 또한 당신들은 현재 네바다 S-4 구역에 핵 동력으로 비행하는 외계인 비행체와 유사한 형태의 비행체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당신들의 파일럿들은 이러한 비행체들을 이용하여 행성간 여행을 해 왔으며, 달, 화성, 그리고 태양계의 다른 행성들, 여타 지구 밖에 있는 우주선들 사이를 방문해 왔던 것입니다. 당신들은 지금껏 달, 화성, 금성, 여타 다른 행성들의 진짜 특성에 대해 주로 거짓 정보만을 전해 들었으며, 모두가 놀라는 “달 탐사” 사진들을 통해 이러한 거짓들을 당연한 것으로 받아들여 왔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두고 내가 하고 싶은 말이 있지만, 아마도 나의 정보를 받아들이는 사람들이 우주 사령관이 그런 단어를 써서는 안된다고 생각할 것 같아서 참기로 하겠습니다.

 

친애하는 친구들이여, 달에는 심지어 식물이 자라는 지역도 있습니다. 또한 달 표면에는 인공으로 만든 몇몇 호수와 연못들이 있으며, 종종 구름이 형성되어 관찰되고 촬영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달에는 ‘중력 장[a gravitational field]’이 있는데, 이 곳에서 사람들은 우주복을 입지 않고 산소통(물론 감압 방식입니다)에만 의지한 채 숨을 쉬며, 쉽사리 걸어 다닐 수도 있습니다.

 

다르마여, 이어서 나는 이 ‘지하의 성지’에서 펼쳐졌던 소동에 대해서 이야기하려고 하는데, 잠시 쉬어 가도록 합시다. Salu. 하톤은 대기중입니다.

 

 

Gyeorgos Ceres Hatonn, 게오르고스 세레스 하톤

 

 

피닉스 저널 제 3권, “Space Gate, The Veil Removed” 제 3-4장, pp. 24-44

 

 

http://www.phoenixarchives.com

 

http://blog.daum.net/truthin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