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보토이드 & 씬테틱

댓글 25

Truth in Science

2007. 6. 4.

 

1

 

현대 전쟁 기술에 있어서 가장 놀라운 주제 :

로보토이드[Robotoids] & 유전자 복제인간[Genetic Duplicates]

 

……

 

[인용]

 

인간을 닮은 유전자 복제,

씬테틱 복제인간[Synthetic Duplicates]

 

로보토이드 휴머노이드[Robotoid Humanoids],

로보트와 같은 RNA/DNA 복제인간[Robotic RNA/DNA Doubles]

 

피닉스 익스프레스[The Phoenix Expresses]지와 피닉스 저널[The Phoenix Journals]에서 발췌

 

……

 

로보토이드의 마음[The Robotoid Mind]

 

……

 

로보토이드들[robotoids], 보다 넓은 시각으로 접근할 때 인식할 수 있는 위험 같은 것을 지각할만한 능력이 없습니다. 이들은 죽을지도 모르는 상황과 같은 것은 이해할 수 있지만, 문제는 이들에겐 하나님과 영혼으로 연결된 유대[soul connection to God]가 존재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생존 욕구는 하나님과의 유대에 있어서 가장 기본이 되는 감정으로, 이것은 엄청난 스트레스 아래에 놓일 때, 영혼을 통해서 작용하게 됩니다 (, 모든 사람들은 완전히 하나님을 믿게 될 때, 안전한 참호 속에 머무는 것과 마찬가지인 것입니다). 그렇지만, 로보토이드들[robotoids]은 이러한 연결선을 갖고 있지 않기에, 그들은 그들의 육체적인 생존에 무관심한 채, 그들이 집중해서 행하는 활동을 그저 더 강화시켜 나갈 뿐인 것입니다.

 

고위직에 있는 자들 가운데 바로 이처럼 영혼이 없는 자들이 있고, 이들은 정상적인 이성적 사고 과정에 따른 행동범주 밖에 머물러 있습니다. 우리는 이처럼 한가지 사안에만 집중되어 있는 자들이 취하는 비정상적인 몰두가 지속될 때 어떠한 결과로 치닫게 되는지, 또 이들이 행할 수 없는 바가 무언지에 관한 진실들을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복제인간들을 배후에서 조종하는 자들은 그들이 생각하기에 우리가 가진 약점들, 즉 지상에서 활동하는 우리측 세력들의 약점을 공격하려고 시도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공격으로부터의 보호는, 당신이 얼마나 안전한 곳에 머물러 있으며, 또 당신이 가진 방패를 얼마나 꾸준하게 유지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지금은, 현실 속에서 당신에게 발생하고 있는 일들의 타당성 여부를 질문할 때라기 보다가는, 이러한 일들이 사실이라는 점, 그리고 하나님의 뜻에 따라 연속적으로 전개되는 게임 속에서 당신이 중요한 역할을 맡고 있다는 점 등을 이해해야 할 때인 것입니다.

 

비록 우리가 키 플레이어들을 조사하고 모니터링하는 모든 방식들을 갖추고 있긴 하지만, 우리조차도 사탄의 도전의 대담성에 대해 더러 놀라게 됩니다. 그런데, 악 속으로 과감히 뛰어드는 자들은 심지어 사탄이 동의할만한 수준보다도 더 심각한 수준으로 치닫고 있음을 우리 모두는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사탄이라고 할지라도, 사탄 자신에게는 부족한 창의성을 가진 채, 이러한 사탄의 계획 속으로 감히 뛰어드는 자들을 막지는 못합니다. 사탄은 또 이러한 자들을 보호하거나 구해주려는 어떠한 노력도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사탄의 계획에도 이미 벗어나 있는 자들인 것입니다. 만약 그 자가 로보토이드라면, 이는 그 원래의 인간이 표현해 내는 삶을 보다 왜곡된 형태로 만들어 나가는 것입니다.

 

당신이 하나님을 알고 있기 때문이든, 또는 당신이 대체적인 낌새나 느낌만을 갖고 있기 때문이든 간에, 만약 당신이 사악한 계획들의 실체에 직면하게 되거나, 또는 이처럼 하나님과 유대가 없어서 하나님에게 닿을 수 없는 영혼이 없는 인간들을 직면하게 된다면, 당신은 어쩌면 어느 정도의 위험성을 분명히 간파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전쟁이나 죽음과 같은 일들을 허락하지 않는데, 왜냐하면 이러한 행위는 이에 참가하는 자의 영혼에 파괴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영혼이 없는 자들도 그들이 하나님의 실제 자녀들을 파괴하는 행위에 집중해야 될 순간에 직면했을 때는 인간적인 딜레마를 느끼게 됩니다. 그런데 어떻게 하면, 하나님의 자녀들이 이러한 상황에 잘 대처할 수 있을까요? 어떻게 한 인간이 이러한 복제인간과 정면으로 마주치게 되었을 때, 이들을 알아볼 수 있을까요? 이것은 하나의 도전적인 상황이 될 것입니다. 하나님과 영혼으로 연결되어 있는 자라면, 살해를 행동으로 옮기게 될 순간에 단 몇 초 동안이라도 주저하게 될 것입니다. 또 만약 당신 자신이 신성한 하나님의 자녀임을 인식하게 된다면, 그 때, 당신은 스스로를 잘 보호할 수 있도록 준비해야 할 것인데, 왜냐하면 로보토이드는 하나님의 자녀들을 파괴하도록 프로그램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그들 계획의 전개 과정의 일부인 것입니다. 인간은 하나님과의 연결선을 갖고 있고 또 서로서로 알아볼 수 있지만, 이러한 연결선을 갖지 않은 복제인간들은,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정보가 사전에 이들에게 알려져 있지 않은 다음에는 당신을 알아볼 수가 없습니다. 따라서 이들은 근본적으로 누가 누구인지를 분별해내지 못합니다. 그렇지만, 만약 당신이 하나님의 보호 아래에 머물러 있다면, 결코 그처럼 위험한 순간 자체에 무방비로 노출되지는 않을 것입니다. 다만, 당신이 그러한 공포 상황에 처해 있지 않은 때라고 한다면, 본능적으로 복제인간들을 항상 분별해 낼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글을 통해 사전적인 지식을 얻을 수는 있겠지만, 반응의 순간이 왔을 때 실제적인 도움이 되지는 못할 수도 있습니다. 대신, 생존 본능에 기반한 하나님과의 유대감이 순간적으로 완벽한 대처를 가능하게 해 줄 것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당신 안에 내재해 있고, 또 동시에 당신 밖에도 머물러 있는 하나님의 지속적인 현존을 인정하고 또 이해할 수 있게 되기를 권하는 바입니다. 당신이 살고, 움직이고, 여러 가지 경험들을 갖는 것은 모두, 이 같은 영혼의 현존[Presence of Spirit] 안에서만 가능한 것입니다. 위험에 직면한 순간, 만약 당신이 늘 주어지는 현재적 순간들 속에서 스스로를 유지시켜 오면서, 형성하고 준비해 왔던 당신 자신의 본능적인 하나님과의 연결선에 의지하는 대신에, 록키[Rocky]나 클린트 이스트우드[Clint Eastwood] 영화 속 시나리오처럼 행동하게 된다면, 당신은 육체를 잃을 위험에 처하게 될 것이고, 또 당신에게 제시된 옳은 방향에 따라 행동하도록 준비되어 있지 않았던 당신의 실수에 대해 숙고하면서, 새로이 여러 차례에 걸친 환생을 경험해야 될 수도 있는 것입니다.

 

 

Gyeorgos Ceres Hatonn, 게오르고스 세레스 하톤

 

 

피닉스 익스프레스[Phoenix Journal Express], Vol. V. No. 11 & 12, p. 7.

 

……

……

 

 

11, 기록 #2 하톤

1990726일 목요일, 10:37 A.M. 3 343

 

……

 

인공적인 인간 유전자 복제 인간[Hand-Made Genetic Replicas of Humans]

 

1970년대 후반, 인공적인 인간 유전자 복제인간[man-made genetic replicas of human beings]의 존재에 대한 폭로가 있었습니다. 이를 누설한 자들은 즉시 감금되었고, 연루된 주요 인물들은 내쫓겼습니다. 복제인간을 다룬 공상 과학 영화가 만들어지기도 했지만(블레이드 러너[Blade Runner], 1982년작, 리들리 스콧 감독, 해리슨 포드 주연--역주), 그러한 존재 자체는 거짓으로 여겨졌고, 이를 폭로하는 자들에게는 죽음의 위협이 뒤따랐고, 모든 것이 베일에 가려졌습니다. 그러나, 복제인간은 실제로 존재했으며, 또 지금도 존재하고 있고, 바로 당신들의 눈앞에서 사용되고 있는 중입니다. 그러나 당신들은 이 문제 자체를 아예 무시했습니다.--아니 오직 거짓만을 받아들였고, 거짓만을 전적으로 믿었습니다.

 

복제인간들이 처음 당신들에게 알려졌을 때, 이들은 씬테틱스[Synthetics]라는 이름으로 불렸는데, 감히 진실을 파헤치기 위해 나섰던 이 용감한 진실 전달자들에 대한 경의를 표하기 위해서, 우리도 이를 같은 이름으로 부를 것입니다. 난 이 글에서 당신들이 복제인간[replicas]에 관한 상세한 사항들을 질문하지 말아 줄 것을 부탁하는데, 왜냐하면 그것이 이 글의 요점이 아니고 또 이 문제는 추후에 다시 다루어질 것이기 때문입니다.--다만 그들이 실제로 존재한다는 점과 또 현재에도 계속적으로 당신들의 그림자 정부에 의해 사용되고 있다는 점만큼은 알기 바랍니다. 이 글에서는 복제인간들이 실재하고 있고, 지난 1981 4월 우주왕복선 발사시 사용되었다는 점을 언급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할 것입니다. 무엇보다 우주왕복선 승무원을 준비시키는 데는 너무 많은 시간이 소요되었기에, 완벽한 복제인간을 이용하는 것이 대중 조작을 위해서도 적절했었던 것입니다. 사실상 복제인간은 그다지 완벽할 필요도 없었던 것이, 계획들이 진행되는 과정에서 혹시라도 허점이 발견될 경우, 이에 따른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기 위해서라도 다소 불완전한 복제인간이 더 나았던 것입니다. 사람들은 대개 살인을 목격하고도 용의자를 제대로 묘사해내지 못합니다.--당신들은 멀리서 봤을 때 비슷하게 닮아 보이기만 하면, 의심을 살만한 것이라고 해도 많은 주의를 기울이지 않습니다.

 

지하 비밀 시설 속에 있는 작은 그레이 외계인들[Little Gray Aliens]과 상관이 있냐구요? 오 친구들이여, 당신들은 당신들의 땅밑 시설 속에 얼마나 놀라운 비밀들이 숨겨져 있는 지에 대해서 알지 못하고, 또 그럴 듯한 추정조차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1981 4 14일 화요일 아침, 씬테틱[Synthetics]이라고 불리는 복제인간들, 그 당시 이미 사망했던 영[Young]과 크립펜[Crippen]은 화이트 샌드[Whites Sands]에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들은 훈련용 우주왕복선 엔터프라이즈[Enterprise]호에 탑승하여, 컴퓨터로 조종되는 비행을 하도록 프로그램되어 있었습니다. 추진체 역할을 하는 747기 위에 올라탄 엔터프라이즈호에는 복제인간 영과 크립펜이 탑승해 있었습니다. 우주왕복선을 위한 로켓 연료가 충전된 후, 747기는 상업 항공 트래픽을 피하여 서쪽으로 향했습니다. 로스엔젤레스에서 몇 백마일 떨어진 서쪽에 이를 때까지, 747기는 태평양 쪽을 향해 날아갔습니다. 그러고는 다시 캘리포니아 해변 쪽으로 방향을 틀었습니다. 하지만 TV를 통해서 당신들은 보이지도 않는 콜롬비아[Columbia]호가 궤도에 재진입중이라는 말만을 듣고 있었습니다.

 

……

 

 

Gyeorgos Ceres Hatonn, 게오르고스 세레스 하톤

 

 

피닉스 저널 제 18Blood And Ashes : Ye Sleeping Childern of The Lie, Who Now Hears The Phoenix Cry, 11, p. 83.


……

  

28, 기록 #1 하톤

1991128일 월요일, 9:19 A.M. 4165

 

……

 

휴머노이드 로보토이드[Humanoid Robotoids] /

 RNA / DNA (유전자) 복제인간[RNA / DNA Doubles (Genetic)]

 

……

 

나는 볼셰비키들이 이 같은 복제인간들[doubles]을 사용하고, 또 그 사용이 활성화되었던 것이 언제부터였는지에 대해서 이야기하고자 합니다. 지금쯤 당신들은 작은 그레이 외계인들[little gray aliens]에 대해서 궁금해 할 것입니다.--좋습니다. 이야기해 보도록 합시다. 왜냐하면 이로부터 로보토이드 재생산 기술이 나오기도 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는 UFO전문가들이 이야기하는 대로는 아니며, 비밀 마제스틱 12[Majestic 12](1950-60년대 UFO연구조직--역주)의 발견 자료들 역시 믿을 수 없는 것입니다.(이 문서들은 완전히 조작된 것입니다).

 

오늘날 작은 그레이 외계인들과 관련된 문제는 바깥 우주로부터 생겨나는 것이 아닙니다. 이들은 당신들 지구 밀도[Earth density] 속에 갇혀 있는 상태로서, 이와 관련된 문제들은 당신 자신들의 문제들입니다. 당신들 목전에서 악행을 저지르고 일들을 꾸며내는 자들은 바로 시오니스트들[Zionists]로서, 이들의 영향력은 여러 정부들과 금융 조직 및 과학 단체들에 널리 걸쳐 있습니다.(시오니스트, 볼셰비키 그리고 록펠러 카르텔 참조--역주)

 

최근에 결코 부인할 수 없는 방식으로 목격되고 증언되어 온 트랜스포트된[transported] 작은 그레이 외계인들은 대부분 복제 생명체들입니다. 당신들은 바로 사탄 자신에 의해 만들어진, 생명을 가진 것처럼 보이는, 움직이는 복제 생명체들을 보고 있는 것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형태의 생명체는 창조주에 의해 주어진 영혼과 육체를 지닌 생명체와 동일한 것이 아닙니다. 사탄은 창조할 수 없습니다. 그는 오직 물질들, 이미 현현된 것들, 물리적인 것들을 오직 이용할 수 있을 뿐입니다. 그러니 다음 사실을 잘 알기 바랍니다. 사탄은 유전적 청사진[genetic blueprints]과 프로그래밍[programming]을 통해 복제 생명체들을 지겹도록 만들어 낼 수는 있지만, 그는 오직 로보토이드들만을 만들어 낼 뿐이고, 이 로보토이드들은 끝없이 많은 문제점들만을 드러내 보일 뿐입니다. 사람들은 만약 그러한 것들이 존재한다는 사실을 알기만 하면, 너무나 쉽게 이들을 식별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비밀이 계속 유지될 수 있는 것은 바로 사람들의 무지 때문이기도 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당신은 부시[Mr. Bush]가 이러이러한 방식으로 행동하며, 때론 특별히 젊어 보이기도 한다는 사실을 목격하게 되는데, 그러고 나서 몇 주 후, 그는 다시 좀 변한 것처럼 보이고, 보다 더 젊거나 또는 더 늙어 보이기도 한다는 점을 발견하곤 하지만, 사실 이들은 완전히 다른 것들입니다. 당신들은 단지, 간밤에 잠을 잘못 자서 뭘 잘못 본 것일 수도 있다거나, 너무 지나치게 생각을 많이 했기 때문이라고 여기거나, 또는 그 밖의 이런저런 이유들로 자신이 착각했을 것으로만 간주하는 것입니다. 심지어 당신들의 잡지나 신문들 조차도 그러한 변화들을 주목하게 되지만, 전혀 상상해 본 적도 없는 이 복제인간들에 대해서, 그저 몇 가지 가십거리의 평을 내놓고 말기 일쑤입니다. 하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당신들이 지금 보고 있는 부시(1991 1월 기준--역주)는 조지 부시의 29번째 복제인간입니다. 그리고 쇼가 망쳐지지 않도록 하기 위해서는, 늘 새로운 바바라 부시[Barbara Bush]도 준비되어야 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복제인간들은 쉽게 피로를 느끼고,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빠른 속도로 무능력해지는데, 압박감이 심한 환경 속에서 대개의 복제인간들이 그러합니다.

 

헨리 키신저[Henry Kissinger]는 또 하나의 주의깊게 관찰해 볼 필요가 있는 대상입니다.--그 역시 자주 교체되어 왔는데, 왜냐하면 그가 신 세계 질서 계획[The Plan for New World Order]을 조정하는 책임을 지고 있기 때문인 것입니다. 아니, 그렇다면 마스터 마인드인 키신저 조차도 복제인간이라면, 도대체 꼭두각시들의 진정한 마스터[the PUPPET MASTER]는 누구란 말일까요? 한 번 맞춰 보십시오! 그는 바로 속임수의 왕자, 바로 자신입니다. 당신들이 지금껏 들어온 바에 따르면, 종말의 시기에 사탄은 지구 전체에 걸친 완전한 지배력을 가질 것이라고 했는데, 바로 지금 당신들은, 지구에 거주하는 사람들 전체로서 당신들 모두를 속이고 있는, 아주 실제적인 대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소위 으로부터 왔다고 주장하는 당신들은 왜 이 문제에 대해 적절한 조치를 취하지 않는 것이오?라고 당신은 우리에게 질문을 던질지도 모르겠습니다. 우리는 현재 우리가 할 수 있는 가장 빠른 방식으로 당신들이 진실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진실을 전하고 있는 중입니다. 당신들이 진실을 알게 되고, 또 진실을 받아들이게 될 때, 당신들 역시 복제된 생명체와 같은 문제들에 대해 어떻게 대처할 수 있는 지를 알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의 원천[God Source]의 창조물들인 당신들은 복제된 생명체[imitations of life]가 아닌 존재들로서, 창조주 자신의 면면들[fragments of The Creators Self]을 경험하고 있는 것입니다. 사탄의 군대들은 이 땅에 정박해 있습니다. 불행히도, 바로 그 똑같은 땅에서 하나님의 창조물들 역시 마찬가지로 경험을 겪어 나가고 있는 것입니다. 이 곳은 영혼의 진보를 위한 학교인 것입니다. 당신들은 단지 당신들이 그러할 것이라고 여겨 온 예언들에 따라서 삶을 살아나가고 있는 중입니다.

 

노스트라다무스의 예언들은 푸른색 터번을 쓴 몽고인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데, 이것은 터번으로 상징되는 푸른색의 깃발(UN--역주)을 가진, -그리스도 하자르계 유태인들을 나타냅니다.(이 색상, 또는 깃발은 과거부터 그들을 나타냈습니다.) 구소련은 이미 사망한 것처럼 보이지만, 오늘날 예전보다 더 강력해진 채, 새로이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1991 8, 가짜 쿠데타와 반쿠데타 참조--역주) 로마 교황(요한 바오로 2--역주) 조차도 속임꾼의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복제인간인 것입니다.

 

그렇다면, 도대체 언제부터 복제인간들이 일반인들의 눈앞에 등장했다는 것이냐구요? 그건 바로 데이비드 록펠러[David Rockefeller]의 사망과 함께였습니다.

 

 

Gyeorgos Ceres Hatonn, 게오르고스 세레스 하톤

 

 

피닉스 저널 제 23, Burnt Offerings And Bloodstained Sands : Psychopolitics And The Sacrifice Of The Phoenix, 28, pp. 212-213.

 

 

……

 

[인용의 끝]

 

……

 

하톤 : 당신이 이 글을 읽고 있는 이 순간, 이미 복제된 소와 같은 것들은 보편적으로 활용되고 있는 상태에 있습니다. 또한 신체의 일부분의 복제와 같은 연구들, 가령, 완전히 똑같은 유전자 구조를 갖기에 우리 육체가 그 차이점을 전혀 식별할 수 없어 거부반응도 나타나지 않아, 이식수술에 활용될 수 있는 동일한 심장, , 다리 같은 것들에 대한 연구들이 진행 중이기도 합니다. 이제 조금 더 구체적인 기술적 문제를 고려해 보고자 합니다.

 

인간의 육체에는 두 가지 종류의 세포, 즉 생식세포[germ](다음 세대를 만들어 내는 정자세포와 난자세포)와 체세포[soma](혈액, , 근육, 기타 모든 다른 신체기관을 구성하는 세포)가 있습니다.

 

각 체세포들은 그 핵에 두 쌍의 염색체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나의 세포가 두 개의 세포로 분리될 때, 모든 염색체들도 둘로 나뉘고, 각각 딸세포들은 완전한 한 쌍의 염색체를 받게 됩니다. 그러나 난자나 정자와 같은 생식세포가 형성될 때에는 감수분열[meiosis]이라는 과정으로 인해, 두 쌍의 염색체가 나누어져 오직 한 쌍의 염색체만 각각의 딸세포로 들어가게 됩니다. 각각의 난자세포와 정자세포는 한 개인의 특성들 가운데, 무작위적으로 혼합된 절반만큼만을 갖게 됩니다. 이들이 완전한 염색체 쌍을 갖게 되는 것은 오직 이들의 핵이 수정을 통해 하나로 합쳐질 때에만 그렇습니다. 수정의 순간에 하나의 생명은 새롭게 시작되고, 그렇게 형성된 개인은 아버지 쪽과 어머니 쪽 그 누구와도 완전히 동일하지 않고, 오직 양쪽의 50 50의 결합만을 갖게 됩니다.

 

하나의 세포에서 시작된 수정란은 빠른 속도로 자라는데, 그 크기에 있어서가 아니라 세포의 숫자 측면에 있어서 그런 것입니다.--우선 하나가 두 개의 세포가 되었다가 점차 두 배씩 증가해 나가게 됩니다. 이러한 성장은 수정 과정에서 양쪽의 핵들이 하나가 되었을 때부터 시작되는 것입니다. 하나로 융합이 되었을 때, 세포들은 위에 언급된 방식에 따라 정확히 똑같은 세포들을 배증시켜 나가게 되는데, 이것이 바로 수정입니다.--세포 자체는 그들간의 차이를 식별할 수 없습니다. 복제는 바로 이 지점에서부터 시작됩니다.

 

세포가 배증되어감에 따라, 수정란은 뽕나무 열매처럼 보이는, 상실배[morula]라고 부르는 군집된 세포덩어리가 되고, 이것은 막 수정된 난자보다 특별히 더 크지도 않습니다. 분리가 계속됨에 따라, 상실배는 오목한 형태의 덩어리처럼 변화된 포배[blastula]로 바뀌는데, 이 포배는 처음에는 백여 개의 세포이던 것이, 이내 수천 개의 세포덩어리가 되는 것입니다.

 

인간 복제[artificial cloning]의 경우, 생명체에 영양을 공급해주는 매개체를 통해서 이 과정이 완성된다는 점을 제외한다면, 이 세포는 실험-튜브 태아[test-tube embryo]나 마찬가지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일이 발생하는 동안, 완성된 개체의 복제에 필요한 변화를 만들어 내기 위한 홀로그래픽 이미지[holographic image]가 사용됩니다.

 

세포 분열 초기에, 수정란의 모든 세포들은 서로 분별할 수 없는 상태에 있습니다. 그러나, 이후 세포들 가운데 어떤 것들에게는 점차 특화된 분화 과정이 시작됩니다. 발달이 진행되어감에 따라, 수정란은 형태와 모양을 갖추게 되고, 점점 더 많은 세포들이 특화된 행로로 나아가며, 형태와 기능에 변화를 만들어 나아가는 것입니다. 혈액 세포는 헤모글로빈을 만들고, 근육 세포는 근육 단백질을 만들며, 기타 등등 저마다의 발달이 이루어집니다. 오늘날의 연구 관찰이 밝혀낸 중요한 사실이 한가지 있다면, 그건, 인체 내에 존재하는 모든 세포들이 각각 하나의 복제인간을 재생산해내는 데 필요한 모든 요소들을 다 갖추고 있다는 사실입니다.

 

그런데 한가지 꼭 주목하고 넘어가야 될 부분이 있다면, 분화가 완료된 성숙된 일반 세포들과 난자 세포들 간에는 분리 과정에 있어서 각각 두 개의 다른 타임 테이블을 갖는다는 점입니다. 수정된 난자를 전적으로 손대지 않은 채 그냥 내버려 뒀을 경우, 약 한 시간 안에 분리과정이 시작되도록 준비되지만, 분화된 성숙 세포들은 그보다 훨씬 느린 속도록 움직이기에 한 번 분리되는 데에만도 이틀 또는 그 이상의 시간이 걸리는 것입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성숙 세포의 핵을 인위적으로 난자에 집어넣었을 경우, 미처 준비도 되기 전에 분리되도록 강제되는 것입니다. 이 때, 염색체들이 한 쪽에만 남겨진 채 분리가 이루어지기도 하고, 혹은 염색체가 찢어지기도 하는 것입니다. 이에 따른 불가피한 결과로서, 어떤 복제 생명체의 경우, 염색체 비정상성[chromosomal abnormalities]을 나타낼 수도 있고, 때로는 유전적 괴물이 만들어질 수도 있는 것입니다.

 

이제 좀 지루할지는 몰라도, 보다 기술적인 문제들을 언급하고자 합니다. 무리없는 복제 생명체를 만들어 내기 위해서는 몇 가지의 일들이 일어나야만 합니다. 세포가 성장해 감에 따라, 이러한 성장과 재생산 속도를 보다 빠르게 가져갈 수 있는 어떤 것이 주입되어야만 하는 것입니다. 당신들의 육체는 모두 성장 속도를 조정하는 뇌하수체라 불리는 기능성 분비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만약 한 성인의 신체 내부에서 특정 작용으로 인해 뇌하수체가 과다한 기능성을 띠게 될 경우, 종양이 발생하기도 하고, 또 만성적 뇌하수체 과다기능증세인 선단비대증[acromegaly]이 나타날 경우, , , 그리고 얼굴 등이 점차적으로 더 커지게 되기도 합니다.--아주 짧은 시간 안에 단지 신체가 지나치게 커져버리는 것입니다. 그렇지만, 육체를 지탱하는 골격 구조가 이 비정상적인 빠른 성장을 감당할 수 없기에, 이러한 비정상적 성장은 육체 자체를 죽여버릴 수도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 만약, 세포의 형성과 복제 초기에, 피투이트린[pituitrin](뇌하수체 후엽 호르몬제--역주)을 주입하고, 그 양을 증대시켜 나가게 되면, 성장 속도 역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빨라지는 것입니다. 신체가 적절한 구성비율에 이르게 되고, 세포들 역시 적절한 위치에서 적절한 기능을 할 때까지 성숙되고 난 다음에는, 호르몬 주입을 감소시키게 되고, 점차적으로 부가적인 호르몬 공급을 완전히 중단하는 것입니다. 이러한 설명은 대단히 복잡한 메커니즘을 지나치게 단순화시킨 것임을 이해하시기 바랍니다. 그렇지만, 한 차례 내지는 두 차례에 걸쳐 복제 과정이 완료되고 난 다음에는, 추가적인 호르몬 주입량이 결정되고, 이후 복제는 거의 완전한 완료 단계로 접어드는 것입니다.

 

복제인간들의 건강 상태는 부가적인 호르몬의 주입 또는 보류에 따라 의도적으로 맞춰진 나이 카테고리에 따라 달라지는 것이기는 하지만, 대체적으로 이러한 복제 생명체들의 경우 훨씬 덜 안정적이고, 훨씬 덜 건강합니다. 따라서, 자연적인 성장 및 노화를 통해서만 완벽해질 수 있는 부분들, 즉 인위적으로 만들어질 수 없는 부분들은 외과수술적인 방식을 통해 조정되는 것입니다.

 

이렇게 해서 얻어지는 것이란, 완전히 기계나 다를 바 없는 움직이는 육체일 뿐이고, 이러한 복제 인간의 마음 상태는 자궁 속의 아기나 마찬가지로 텅 비어 있습니다. 그런데, 하나의 두뇌에서 다른 두뇌로 정보를 다운로드 시키는 것은 대단히 쉽게 이루어집니다. 특히 수용자의 두뇌 속에 다른 생각이나 정보가 들어 있지 않을 경우엔 더욱 쉬운 것입니다. 기존의 복제인간 또는 실제 사람을 생각하는 상태, 또는 여러 가지 질문들에 대한 대답을 유도하여, 생각하고 있는 상태에 둔 다음, 입력 가이드라인[input guidelines]에 해당하는 정보들을 대단히 빠른 속도로, 마치 컴퓨터 시스템에서나 마찬가지 속도로 읽어 내려가는 것입니다. 당신들이 이에 대해 전혀 들은 바가 없다고, 이를 허튼 소리로 간주하는 우를 범하지는 마십시오.--오늘날에는 생각을 촬영할 수 있는 카메라도 존재합니다.--마음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정말로 아무것도 아닌 일이며, 단지 몇 시간 안에 완료될 수 있는 문제입니다. 같은 시간에 동시적으로, 현재와 미래에 행해야 할 기능과 관련된 시간별 프로그램이 통합됩니다. 각 개인의 개성에 따른 결점들이 아주 종종 지속적으로 커지기도 하며, 이것이 그 같은 복제인간들을 통제 아래 두기 힘든 문제점들이 되기도 하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원본에게는 무슨 일이 벌어질까요? 원본에 해당하는 존재는 모든 창조물들이 가게 되는 곳으로 가게 됩니다.--영혼은 떠나게 되고, 보다 진보된 경험의 장으로 옮겨가는 것입니다. 복제인간들이 더 이상 소용없게 되었을 때, 이들은 단지 쓰레기 처분됩니다. 만약 복제인간이라고 하더라도, 정수 속에 있는 표현[the expression within the essence]이 회복되어, 하나님의 은총[Grace](친애하는 자들이여, 그 이외의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을 통해 영혼이 복구되었을 경우, 그 때, 복제인간은 기능적으로 다시 완전하고 독립된 개체가 됩니다. 그렇지만, 원본이 가졌던 심리적 기억들을 가지고 살 것이며, 원본이 갖게 되는 경험들을 이어서 계속 겪어 나아가는 것입니다. 바로 여기에 워크-[walk-in]이라는 용어를 붙일 수 있습니다. 이제 내가 당신들에게 한가지 지적하고 싶은 점이 있다면, 당신들 가운데 자기 자신이 하나님을 위해 워크-[walk-ins]된 존재라고 여기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그러한 생각 자체를 잊길 바랍니다. 복제인간이란 어떤 용어를 사용하든지 간에, 그 시초부터 악한 것입니다. 존재하고 있는 육체에 다른 에너지의 형태를 새로 대체해 넣는 것은 실로 악한 행위입니다. 하나님은 그러한 조작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만약 하나님이 새로운 육체를 필요로 할 경우, 그 분은 그것을 창조합니다. 잘 기억하십시오, 당신들이 사탄이라고 부르는 자는 창조를 할 순 없습니다.--그는 오직 이미 창조된 것을 이용할 뿐입니다.--온갖 난장판들은 악한 자들이 만들어 내고 있는 것입니다.

 

당신들도 보게 되겠지만, 과학자들의 공동체 속에서 복제는 더 이상 이론수준에 머물러 있지 않습니다. 시험관 수정 기술[the techniques of in-vitro fertilization]에 핵전이 기술[the techniques of nuclear transfer]을 접목시킨, 인간 수정란 복제 기술[the technology for cloning human embryos]은 현재 실현 가능한 수준에 있습니다. 연속된 전이라는 동일한 기초 기술[the same basic technique of serial transfer]을 사용하여, 과학자들은 끝없이 똑같은 수정란을 계속적으로 생산해 낼 수 있으며, 결국 복제는 단순히 수정란 수준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성인인 인간을 바로 만들어 내는 정도에까지 이르게 되는 것입니다.

 

과학자들은 오래 전부터, 정상적으로 분화되어 특정한 기능을 수행하는 성인의 신체 세포들에 조작을 가하여, 시간을 거슬러 초기의 수정란 상태로, 즉 유전적 특질들이 발현되기 시작하여 모든 것이 가능해질 수 있었던 바로 그 상태로 되돌릴 수 있어 왔습니다. 연구자들은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기술, , 성인의 신체 세포를 보다 젊게 만든다든지, 조작을 가하여 특정 연령 수준과 똑같은 상태를 만들어 내는 기술에 이미 도달한 것입니다.

 

당신들이 꼭 이해해야만 할 점이 있다면, 이러한 아이디어들은, 개인의 필요에 따라서 여분의 신체기관을 가질 수도 있을 것이라고 보았기에, 최초에는 아주 환상적인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렇지만, 한 개인으로부터 세포를 떼내어 이를 세포핵이 제거된 다른 난자로 옮긴 후, 이 수정란을 배양접시에서 며칠간 키운 후, 다시 대리모의 자궁 속에 집어넣는 과정을 거치는 동안, 하나의 비법은 또 다른 비법의 발견으로 이어졌습니다. 수정란 발생 6주 후, 전뇌(前腦) 전반부, 종뇌(終腦)[telencephalon]라고 불리는 부위를 형성하게 되는 원시 세포들을 따로 모을 수 있는 기술을 얻게 된 것입니다. 이러한 방식을 통할 경우, 복제인간의 육체는 단지 호르몬을 분비하고 가장 기본적인 식물인간적 기능만을 수행해 내는 수준에 그치게 되는 제한적인 두뇌를 만들어내게 됩니다. 전뇌의 일정 부위의 발달이 없을 경우, 복제 인간은 당신들의 식탁 위에 오르는 생선보다도 나을 게 없는 인간이 되고 마는 것입니다.

 

정맥 주사를 통한 영양 공급과 호르몬 주입을 통해 복제 인간의 육체를 적절한 크기로 성장시키지만, 이러한 육체의 뇌기능은 정지된 상태로 머물도록 조작해, 단지 장기 이식의 경우에만 어떠한 부작용도 없이 적절하게 활용될 수 있는 육체로 만드는 것입니다. 복제 인간은 그 원본이 되는 인간과 정확하게 똑같은 유전자 구성--표면적인 모습에서부터 핵심적인 기관에 이르기까지--을 가지기 때문에, 원래 사람의 어떠한 신체부위이든 대체될 수 있게 됩니다. 그런데, 오늘날, 전뇌의 기능을 되살리기를 희망할 경우, 추가적인 단계들을 밟아 전뇌를 복원시킬 수 있는 것입니다.

 

하지만 복제인간 기술을 다루는 많은 과학자들이 직면하게 되는 문제는, 복제인간을 만들 경우, 인간의 성적 기질이 만들어 내는 개성 및 인간으로서 누릴 수 있는 많은 성격상의 특질들이 제거된다는 것입니다. 사실상 복제인간 기술이 만들어 내는 위험만큼이나 커다란 위험이 이미 대규모로 벌어지고 있는 상황에 있습니다.--두뇌 컨트롤(마인드 컨트롤)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유도된 방식대로 행동하도록 만드는 일이 바로 그것입니다.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슈퍼볼 게임을 지켜보고 있다거나, 또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똑같은 플라스틱 CD를 사는 행위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이는 본질적으로 완벽하고도 다양한 기능을 발휘할 수 있는 마음이라는 선물을 낭비하는 최악의 방법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남용의 잠재력은 믿기지 않을 정도이며, 또 그러한 남용은 점점 더 현실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기억이 저장되어 있는 두뇌의 내용들을 다른 두뇌로 이전시키는 데에는 오직 심리화학적[psychochemical] 방식에 관련된 지식들만이 요구될 뿐입니다.--당신들은 컴퓨터에 어떻게 기록물이 저장될 수 있는지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적절한 심리화학적 균형상태에 관한 기술을 이용하게 되면, 이러한 기억의 이동은 한 컴퓨터 디스크에서 다른 컴퓨터 디스크로 자료를 옮기는 것이나 다를 바 없는 문제가 됩니다. 복제된 두뇌와 기억 이동을 통할 경우, 한 개체는 새로운 권능을 가진 존재로 만들어집니다.--그러나 그러한 개체는 영혼이라는 형태로 인간에게 주어지는 도덕적 양심을 발휘하는 능력은 갖지 못합니다. 이처럼 복제인간을 만들어 내는 일은 단지 영구적으로 불멸인 존재를 만드는 것에 머무는 것이 아니라, 병렬적 무한성[parallel infinity]을 만들어 내는 것입니다.

 

……

 

우리의 유일한 임무는 인류를 일깨우는 것입니다.--새로운 기술을 발명해 낸다거나 오래된 기술들을 재발명해 낸다거나 하는 것이 아닙니다. 인간들이 당면한 문제라면, 바로 그들이 만들어 낸 기술들이 이미 그들의 사회적 생존에 걸맞는 수준을 훨씬 초과해 버렸다는 것입니다. 다음 사항을 아시기 바랍니다. 일들이 적절한 단계 속에 전개되어 나가게 될 때, 적절한 사람들에게 이러한 정보들이 적절한 시퀀스를 통해 알려지게 될 것입니다. 하나님은 계획을 짜는데 대단히 능숙합니다.--그리고 기억하십시오.--그 분이 이기실 것입니다! 형제들이여, 이 말이 의미하는 바는, 바로 우리가 이긴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pp.4-13

……

……

 

1991 4 17, 기록 #2 하톤

 

로보토이드 & 씬테틱 오토메이튼

[Robotoids and Synthetic Automatons]

 

나는 이 주제(복제인간)에 관한 논의를 더 전개시켜 나갈만한 적절한 단어조차 발견할 수가 없을 정도입니다. 왜냐하면 일반인들에게 이 문제가 너무나도 알려져 있지 않은 상태에 있어서, 도대체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될지 모를 지경이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나는 내가 지난 주에, 또는 그 이전에 때때로 언급했던 내용들에 기초하여, 다시 시간을 거슬러 올라가 예전에 벌어졌던 사건들 및 상황들을 재차 다루어볼까 합니다. 가장 좋은 출발점이 된다면, 그건 당신들의 시간상으로 1978년과 1979년 무렵이 되겠는데, 왜냐하면 바로 이 때, 단순한 형태의 복제인간[doubles]이나 동일한 모습을 지닌 것[look-alikes]에서 보다 진보된 타입의 로보토이드들[robotoids]이 등장하게 되었기 때문이기도 하고, 또 이어서, 씬테틱스[synthetics]라고도 불리는 씬테틱 오토메이튼(합성적 자동화인간들)[synthetic automatons] 역시 모습을 드러냈기 때문입니다.

 

1978년 이전에도 복제인간들은 자주 사용되었고, 놀라운 결과를 가져오기도 했으나, 1979년 봄, 소련은 이 놀라운 타입의 새로운 인공지능 무기를 본격적으로 배치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들이 바로 생체 로보토이드들[organic robotoids]이었습니다.--인간의 행동을 모방할 수 있는 인공적인 로보트와 같은 살아있는 생명체였습니다. 로보토이드를 도입함을 통해, 러시아인들은 그 무렵 진행 중이든 볼셰비키[The Bolshevik]들의 계획들을 엉망으로 만들어버릴 수 있었습니다.(시오니스트, 볼셰비키 그리고 록펠러 카르텔 참조--역주) 당시 미국에서는 새로운 볼셰비키 사회주의자들이 이끄는 혁명 준비가 빠른 속도로 진행 중에 있었지만, 러시안 로보토이드는 이들 모두를 단숨에 얼어붙게 만들었습니다. 시오니스트 엘리트들[The Zionist Elite]의 가장 큰 문제점이라면--그 때나 지금이나 마찬가지이지만--, 그들은 그들 자신들만의 목적을 제외하고는 어떠한 대의명분에도 진정한 충성심을 보이지 않기에, 그들 앞에 닥치는 것이라면 어떤 일이든 간에 어떤 수를 써서라도 그들에게 유리하게만 전개시키려 노력할 뿐이라는 것입니다. 결국 양떼들을 이끄는 무리 앞에 늑대가 양모를 뒤집어쓴 채로 숨어 있든 없든 개의치 않고, 그저 당면한 문제들만을 처리해 나가는 것입니다. 이러한 태도는 볼셰비키들이 대소련 선제 핵공격 계획을 차질 없이 진행시켜 나가는 데에 방해적인 역할을 하게 되었고, 결국 다음 시도는 1982년으로 잡히게 되었습니다. 그렇습니다. 당신들은 이미 이 부분에 관해서 읽었습니다. 만약 지금 내가 무슨 소리를 하고 있는 건지 모르겠다면, 부디 앞선 저널들을 다시 찾아 읽기 바랍니다. 왜냐하면 내가 이 모든 이야기들을 반복할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 때부터, 러시아인들은 로보토이드 침투에 박차를 가하기 시작했고, 궁극적으로 미국을 장악하고자 했습니다. 단 몇 주 만에, 일년 반 동안이나 SALT II 협상을 가로막아 왔던 장애물들이 사라지고 마침내 이 조약은 비엔나에서 체결되기에 이르렀습니다. 이 후 몇 달 동안에 걸쳐 놀라운 소식들이 뉴스를 통해 쏟아져 나왔는데, 이 모든 것들은 러시안 로보토이드[Russian robotoid] 침략의 직접적인 결과들이었습니다. 그 무렵, 이러한 존재들의 활동에 관한 정보가 록펠러 카르텔 및 CIA를 통해서 조금씩 밝혀지게 되었지만, 언론 검열을 통해 이러한 정보 자체의 누출은 통제되었고, 또 일반 대중들은 설령 그러한 소식을 접하게 되더라도 그저 튀겨지지 않은 딱딱한 팝콘 내팽개쳐 버리듯 이에 무관심했습니다. 두 군데 주요 정보원으로부터의 정보가 차단된 상태에서 미국은 패배자가 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내가 이 주제를 다룰 시간이 더 있다면, 당신들이 확인해 볼 수 있는 일화를 소개해 줄 수도 있을 터인데, 그것은 쿠바 미사일 위기 해결 및 SALT II 협상을 살리려고 노력했던 처치[Church] 상원의원(로보토이드)에 얽힌 것입니다. 그렇지만, 지금의 이야기는 1979년의 일로, 당시는 너무나 중요한 시기였습니다.

 

그 당시 미국이 당면한 가장 중요한 사안 가운데 한가지는 공산 중국[Red China]과의 관계를 재정립하는 일이었습니다. 1978년 카터 행정부는, 우주 공간에서 압도적인 역량을 발휘하는 러시아의 새로운 우주 군사무기(러시아가 개발한 UFO 형태의 비행체 코스모스페어[Cosmosphere]--역주)의 전개로 인해 거의 패닉 상태에 있었습니다. 소위 말하는 중국카드는 그에 따른 결과이기도 했습니다. 미국은 갑자기 대만과의 관계를 끊고 중국과 손을 잡았지만, 러시아인들은 미국과 중국간의 접근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빠른 속도로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우선 러시아 역시 중국과의 관계를 재정립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0월 러시아와 중국의 고위 관료들은 모스크바에서 이러한 공통된 목표를 위한 회담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그 무렵, 갑자기 한 미연방 정부의 판사가 카터 대통령이 대만과의 조약을 깨뜨린 것은 불법이라고 선언했습니다. 그는 이 일은 의회의 자문을 반드시 구해야만 하는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그 해 6월에 그 똑같은 판사는 그러한 사안 자체는 법적으로 다룰 수 없는 문제로 간주했었음에도 불구하고, 전혀 다른 의견을 개진했던 것입니다. 러시아 로보토이드들을 통한 미국 장악 기도는 모든 것들을 바꿔 놓았던 것입니다. 미국은 별안간 통치 기반에 치명타를 입게 되었습니다. 이는 미국에 대한 중국의 신뢰를 흔들어 놓는데 있어서, 가늠할 수 없을 만큼 커다란 영향을 미치게 되었고, 바로 이와 동시적인 시점에 중국의 관료들은 모스크바의 러시아인들과 협상하기 위해 국경을 넘고 있었던 것입니다.

 

러시아인들은 로보토이드를 통해 확보된 전략적 우위를, 그들이 그러한 우위를 점할 수 있는 시간이 허용되는 한, 최대한으로 활용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다 기울이고 있었습니다. 바로 전쟁사에 널리 알려져 있는 교훈을 러시아인들도 잘 알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 교훈이란 전쟁 중에 한 쪽이 새로운 무기를 도입하게 되면, 상대쪽은 이내 이에 대응할만한 유사한 무기, 또는 그보다 더 나은 무기를 도입하게 된다는 것이었습니다. 새로운 무기란 언제나 그것이 최대한 빨리 활용될 때에만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었습니다.

 

미국은 우주과학 기술 뿐만 아니라 로보토이드 기술에 있어서도 훨씬 뒤쳐져 있는 상태였지만, 바로 그 때, 러시아의 적들인 볼셰비키, 시오니스트 그룹은 그들 자신의 놀라운 무언가를 이미 만들어내고 있었습니다. 양쪽 모두의 움직임을 통제해 온 로스차일드 가문의 이익을 대표하는 자들은, 오랜 세월에 걸쳐서 모든 종류의 생체 실험에 깊숙이 개입해 온 터였습니다. 비록 그들이 러시아 로보토이드 기술의 비밀을 완전히 알아내는 데에는 성공하지 못했지만, 아주 유사한 어떤 것을 만들어 내는 데는 성공했습니다. 그들의 발명품은 씬테틱 오토메이튼[synthetic automatons] 또는 간단히 씬테틱[synthetics]이라고 불렸습니다. 로스차일드 씬테틱[Rothschild synthetic]은 러시안 로보토이드[Russian robotoid]와 몇 가지 점에 있어서는 유사했습니다. 우선 둘 다 인간을 모방할 수 있도록 설계된 인공 복제인간이라는 점이 그러했습니다. 그러나 씬테틱은 로보토이드에 비해 몇 가지 중요한 차이점들을 가졌습니다. 무엇보다도 씬테틱은 로보토이드와는 완전히 다른 기술을 바탕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입니다. 출발점에 있어서 둘 다 실제 인간으로부터 추출된 유전자 샘플을 사용했다는 점은 같지만, 그 이외의 것들은 모든 점들이 다 달랐습니다.

 

러시안 로보토이드 제작에 있어서는, 여러 가지 호르몬들과 박테리아(다른 표현이 존재하지 않기에 이러한 단어를 사용할 수 밖에 없습니다.)에 비견될 수 있는 다른 생체물질들의 활용을 포함한, 다양한 DNA조작 기술들의 재조합이라고 언급할 수 있을만한 과정을 거칩니다. 제작 과정의 다른 상세한 점들은 유사 이래 최고의 비밀들 가운데 일부로 간주되어 잘 감춰져 왔습니다.--그러나 로보토이드 제작은 대단히 빠른 스크래치(긁음)[scratch]과정으로부터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대조적으로 로스차일드 씬테틱 제작은 스크래치로부터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대신 [bovine(cattle)]로부터 추출된 몇몇 조직들이 그 출발점이었습니다.

 

씬테틱의 경우, 복제되는 인간을 모방하게 되도록, 유전자 구성을 변화시키는 과정을 통해서 만들어졌던 것입니다. 이것은 1950년대 프랑스에서 얻어진 한가지 발견으로부터 진화된 기술이었습니다. 당시의 실험에서는 카키색 켐벨오리[Khaki Cambells]와 흰색 북경오리[White Pekins]라 불리는 두 종류의 오리가 사용되었습니다. 1959년의 이 획기적인 오리 실험은, 고든 R. 테일러[Gordon R. Taylor]생물학적 시한 폭탄[The Biological Time Bomb]이라는 제목의 책을 통해 보고되었습니다. 이 책은 1969년대 후반 뉴욕의 뉴 아메리칸 라이브래리[New American Library]사에 의해 출판되었습니다. 테일러[Taylor]는 이 실험을 다음과 같이 묘사했습니다. 그들은 카키색 켐벨오리의 세포로부터 추출된 DNA를 흰색 북경오리에 주입했으며, 단지 이 후자의 자손들이 카키색 켐벨오리의 특징들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만 생각했다. 하지만 그들 스스로도 놀라고 말았지만, DNA를 주입한 오리 자체가 변화를 했던 것이다. 흰색 북경오리의 날개는 검어졌고, 이들의 부리는 카키색 켐벨오리에게서만 나타나는 특이한 커브를 그리며 구부러졌던 것이다. 이 실험으로부터 단서를 얻게 되어, 로스차일드 씬테틱 제작은 계속적으로 발전할 수 있었던 것입니다.--최고 수준의 비밀주의 속에서, 1970년대 말에 이르러 마침내 씬테틱은 그 모습을 드러내기 시작했던 것입니다.

 pp.14-16

……

……

 

카터[Carter]

 

1979 10 9, 카터[Carter] 로보토이드 18호는 기자회견을 갖도록 예정되어 있었습니다. 바로 3일전, 브레즈네프 로보토이드 2호가 동베를린에서 유럽에서의 군축에 관한 논의를 제안해 온 바가 있기 때문이었습니다. 카터 로보토이드 18호는 이 제안에 대해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도록 프로그램되어 있었지만, 이 대통령으로 가정되어 있던 자는, 나는 이것이 우리 자신의 적절한 방어를 위해 구축된 NATO 동맹국들의 의지와 열정을 와해시키려 드는, 하나의 수완일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말했던 것입니다. 러시아인들은 깜짝 놀라고 말았습니다. 최신 로보토이드였던 만큼, 안정성의 문제가 그렇게 빨리 나타날 리는 없을 것이라고 보았기 때문이었습니다. 기자회견 후, 카터는 검사와 테스트를 위해 급히 소환되었지만, 러시아인들은 이내 또 한차례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그것은 로보토이드 18호가 아니라 완전한 씬테틱이었습니다. 이 씬테틱은 보다 면밀한 연구를 위해 노보시비르스크[Novosibirsk]로 이송되었습니다. 그곳에서 로보토이드 과학자들은 중요하지만 결코 유쾌하지만은 않은 사실들을 발견했습니다. 우선 이 씬테틱을 만드는데 사용된 유전적 물질 소스는 로보토이드 18호였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리고 러시안 로보토이드들의 경우는 하나 하나가 각각 조금씩 다른 양상을 띠는데 반해, 이 씬테틱은 그 외모에 있어서 잃어버린 로보토이드 18호와 사실상 완전히 똑같았습니다. 다른 한편, 한가지 중요하면서도 긍정적인 측면도 발견되었는데, 씬테틱들은 정신적인 면에 있어서 로보토이드들에 비해 열등하다는 것이었습니다. 그 당시로서는 얼마나 빠른 속도로 볼셰비키들이 씬테틱들을 전면해 배치해 나갈 수 있을지 불분명했습니다. 어쨌든 간에, 한가지 확실한 것은 로스차일드 씬테틱과 러시안 로보토이드간의 게릴라 전쟁은 분명히 진행중이었다는 점이었습니다.

 p.16

……

 

1991 4 21, 기록 #1 하톤

 

로보토이드 & 씬테틱[Robotoids and Synthetics]에 대한 추가 설명

 

지난 번에 내가 러시아인들이 카터 로보토이드 18호를 검토했었다는 부분까지 이야기했던 것 같습니다. 노보시비르스크의 러시아인들은 로스차일드 씬테틱들이 사실상 전면에 등장했으며, 이미 활동 중인 상태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무렵 이렇게 될지도 모를 가능성에 대해서 이미 예견하고 있긴 했지만, 대중의 눈 앞에 이렇게 바로 모습을 드러내는 방식을 썼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었습니다. 러시아인들은 상대방의 복제 능력에 대해서 예상은 하고 있었지만, 씬테틱들이 보다 완벽한 외관을 갖고 있다는 점을 알게 된 것이 다소 불만스러웠습니다. 그러나 씬테틱들이 정신적으로는 로보토이드들에 비해 열등하다는 것에 위안을 삼아야 했습니다.

 

바로 이 때부터, 러시아인들은 즉시 미국의 볼셰비키들과의 전쟁에 사용할 다른 무기를 구축하는 쪽으로 방향을 돌리기로 결정했습니다. 잘 기억하십시오. 바로 다음 부분은 1978년과 1979년을 무대로 벌어졌던 일을 다룬, 앞서 소개됐던 다른 저널들에 이어지는 내용입니다.

 

1979년 가을, 러시아인들은 핵전쟁의 위험을 막아내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지구물리학에 기반한 무기들[geophysical warfare]을 다시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그 해 10월 중국의 화국봉(華國鋒)[Hua Guofeng] 공산당 주석은 미라쥬 전투기[Mirage Fighters] 구매를 위해 프랑스에 머물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러시아인들은 프랑스와 중국 양자 모두에게 그들이 이 거래 자체를 포기하기를 종용하는 뚜렷한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79 10 9, 프랑스 니스로부터 떨어진 곳에 위치한 지중해 해저의 한 해구에서 러시아는 바로 이 지오피지컬 무기를 사용했습니다. 그것은 갑작스런 썰물을 만들어 냈고, 이어서 프랑스 리베리아 연안 36마일에 이르는 지역을 뒤덮는 해일이 뒤따랐습니다. 당시에 전세계 뉴스를 통해 알려졌던 이 일을 여러분들은 분명히 기억할 것입니다. 다만 미국에서만큼은 이 뉴스가 오직 두 군데 방송사를 통해서만 보도되었을 뿐이었습니다. 이것은 프랑스인들에게는 완전히 새로운 경험이긴 했지만, 화국봉 주석에게는 처음이 아니었습니다. 러시아인들은 이미 일년도 훨씬 지난 이전에, 중국인들을 상대로 이 지오피지컬 무기를 선보인 바가 있었습니다.

 

미국에 대해서도 역시, 이 일이 있기 전에, 그러한 무기가 사용된 적이 있었는데, 캘리포니아 지역에 지진을 일으킬 목적으로 46개에 이르는 지하 폭탄들이 설치되었다가 폭파된 적이 있었던 것입니다. 친애하는 자들이여, 내가 그 폭탄을 설치했던 것이 아닙니다.--나는 단지 1970년대 중반과 1979년도에, 러시아인들이 이 폭탄들을 그들의 코스모스페어[Cosmospheres](러시아 보유 UFO형태 비행체들--역주)를 통한 빔 시스템[Beam system]을 사용하여 폭파시켰던 적이 있었다는 사실을 당신들에게 상기시켜 주려는 것일 뿐입니다. 79 8 6, 이전 68년간 있었던 지진 가운데 가장 강력한 지진(리히터 규모 5.9)이 샌프란시스코 지역을 흔들었고, 10 15일에는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에서 또 다른 리히터 규모 6.4의 지진이 있었던 것입니다.

 

러시아인들은 그들이 보유한 로보토이드만으로는 볼셰비키들을 막아내기에 충분치 않다는 생각에 이르게 되었던 것입니다. 로보토이드 자체에 문제점들이 발견되기도 했지만, 로스차일드 세력 쪽에서 만들어낸 씬테틱이 로보토이드들을 대체해 나가고 있는 상황이기도 했기 때문이었습니다. 따라서 볼셰비키들이 핵전쟁을 개시하기 위한 전열을 가다듬기 전에, 러시아인들은 날씨조작 무기를 포함한 지오피지컬 무기들을 다시 사용하기로 결정했던 것입니다. 미국의 서부 해안지대는 지진을 이용한 공격의 주요 타겟이 되었는데, 왜냐하면 이곳에는 항공 및 군사활동 기지들이 밀집되어 있었기 때문입니다. 러시아인들은 그들이 강우량을 조종하거나, 성장해 나가고 있는 지역을 황폐화 시키거나, 또는 가든 벨리[garden valleys]의 물 공급을 조정할 수 있다는 사실을 알았고, 또 그렇게 할 수 있었습니다.(또한 그렇게 했습니다). 여기 한가지 큰 의문이 남습니다.--그렇다면 도대체 언제 러시아인들은 인간이 만들어 낼 수 있는 최대의 참사를 통해 미국의 서부 해안지대를 공격하게 될 것인가 하는 점입니다. 그들은 오늘날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으로 규칙적인 인터벌을 가지고 경고해 오고 있지만, 미국인들은 이를 계속적으로 무시해 왔으며, 오직 러시아에 대한 핵공격이라는 악의에 찬 노력만을 취해온 것입니다. 고르바초프[Gorbachev]는 단지 볼셰비키 엘리트[Bolshevik Elite](하자르계 시오니시트들[Khazar Zionists])의 꼭두각시에 불과합니다. 세계의 지도자들 가운데, 로보토이드가 아닌 모든 지도자들은 미국을 싫어합니다. 그리고 미국의 몰락을 기원하고 있습니다. 이런 미치광이 짓을 당신 자신들의 노력으로 멈추는 것이 더 낫지 않을까요? 그 때, 당신들은 온 세상의 노예화가 아닌, 진정한 자유 속에 세계가 함께 노력하는 세상을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pp.16-17

……

 

 

Gyeorgos Ceres Hatonn, 게오르고스 세레스 하톤.

 

 

피닉스 저널 제 126, 1, pp. 4-17에서 발췌.



http://www.phoenixarchives.com/

 

http://www.fourwinds10.net/unpublished_phoenix_journals/

 

http://blog.daum.net/truthinl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