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갈라파고스 st. 영화 후기 블로그입니다.

CGV 영화 관람 요금 인상 소식

댓글 0

영화생활/영화관련잡담

2021. 3. 29.

CGV 영화 관람 요금이 2021년 4월 2일 금요일부터 인상된다고 한다. 

 

www.cgv.co.kr/support/news/detail-view.aspx?idx=7835&page=1&type=2&searchtext=&searchfield=0&pb=Y

 

 

조조영화 1만원 시대를 열다니 정말 대단한 걸...? 

'경로' 티켓이 따로 생긴 건 좀 신기하다. 저 '경로'는 몇 세부터 해당되는 거지...? 나는 안돼? T.T  

 

CGV 욕을 하고 싶지만 찾아보니 메가박스도 만만치 않은 듯 하다. 

메가박스 일반 상영관은 CGV보다는 좀 저렴하지만 

컴포트관은 이미 현재 CGV가 인상시켜놓은 가격까지 도달했구먼. 언제 그렇게 됐냐. 

 

www.megabox.co.kr/theater/price?brchNo=1351

메가박스의 영화 관람 요금은 대강 이렇다. 

메가박스의 플래그십 스토어라 할 수 있는 코엑스 기준임. 지점마다 조금씩 차이가 있음. 

(서울이냐 아니냐, 직영이냐 아니냐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나는 것 같다. 

특별상영관은 당연히 차이가 나고요)

코엑스는 뭐... 일반관이 별로 없지 않나? 대부분 컴포트 관 아닌가? 암튼... 그렇습니다. 

(30명 안팎으로 들어가는 스크린 A와 B의 가격도 일반 가격으로 침. 후덜덜)

그러나 메가박스는 지점별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서 

영화 매니아들에게 조금씩 할인 혜택을 주고 있음. 잘 찾아보면 나옴. 

 

이쯤되면 롯데시네마도 궁금하니 한번 찾아볼까요... 

 

 

참고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기준임. 

보기엔 멀쩡(?)해보이지만 사실 롯데시네마도 영화 관람 요금 올린지 얼마 안 됐음. 

 

www.lottecinema.co.kr/NLCHS/Customer/NoticeDetail?noticeID=2254

 

여담인데 3대 멀티플렉스 중에 롯데시네마 홈페이지가 제일 별로임. 

홈페이지는 그래도 CGV가 제일 직관적으로 잘 만들었다고 생각함. 

메가박스가 몇 년 전에 CGV 비슷하게 한다고 앱도 고치고 요래조래 했는데 

일부는 CGV보다 낫고 일부는 아직 CGV보다 못하고 그렇다. 

그러나 롯데시네마 앞에서는 모두가 다시 보니 선녀 같음... ㅎㅎ

 

언젠가 기회가 된다면 3대 멀티플렉스에 대해서 비교 분석을 해보고 싶은데 

이미 다들 알고 있지 않겠어요? 그리고 디테일한 거까지 시원하게 긁어줄 자신은 없음. 시무룩... 

 

OTT가 앞으로 더 잘 될 것 같군. 

정말 큰 영화 아니면, 대형 화면으로 봐야 하는 그런 영화 아니면 

이제 극장에 잘 안 가게 되지 않을까... 싶다. 난 극장 가서 영화보고 싶은데... T.T 

코로나가 산업 전반에 엄청난 영향을 끼치고 있다. 

마음 편히 상영관 안에서 팝콘 먹고 콜라 마시는 그런 날이 다시 오긴 올까... 

 

결론. 

할인 하나도 안하고, 제 돈 다 주고 영화를 본다고 하면 

성인 1명의 영화 관람요금은 대략 1만 2천 원에서 1만 4천 원 정도가 된다. 

그러니 여러분은 악착같이 할인할 수 있는 모든 수단을 동원하셔야 한다~ 이 말씀입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