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갈라파고스 st. 영화 후기 블로그입니다.

ADELE - Skyfall

댓글 0

영화말고/연예잡담

2014. 12. 26.

너무나도 유명한 노래라... 이걸 포스팅할 필요까지 있으려나? 싶지만~

내가 좋으니까 걍 포스팅한다.

아델 목소리 엄청 좋아... T.T

 

 

 

그리고 문득 오늘 드라마 <피노키오>를 보면서

이 노래 <Skyfall>이 떠올랐다.

정확한 해석은... 내가 영어를 못하니 제대로 못하지만

딱 그 부분...

 

Let the skyfall
When it crumbles
We will stand tall
Face it all together

(하늘을 무너지게 해서, 그것이 부서지면

우리는 굳게 서서 맞서 싸울 거야)

 

요 부분이 생각이 나더라...

 

혹자는 Let the sky fall을

하늘이 무너질 때도... 라고 해석하는데,

Let이 있으면 무너지게 하자는 거 아닌가 하는 것이

영어 무식자의 작은 소견... (다른 해석도 있음...)

 

아마 우리의 기하명과 최인하는

하늘을 무너지게 해서 그걸 깨뜨리고

그 하늘에 맞서 싸우며 진실을 보게 되지 않을까 하는 나만의 해석~~~ㅋㅋ

그래서 이 노래가 왠지 딱 어울리는 느낌...

다른 가사들도 그렇게 어거지로 끼워맞추면 끼워맞춰짐 ㅋㅋㅋ

 

그냥 드라마에 푹 젖어보았음...

박혜련 작가님은 천재이심. 존경합니다. 분명 범접할 수 없는 아우라를 뿜어내실 것 같아...

너목들도 봐야겠군요... T.T

 

This is the end
Hold your breath and count to ten
Feel the earth move and then
Hear my heart burst again
For this is the end
I've drowned and dreamt this moment
So overdue I owe them
Swept away, I'm stolen

[Hook]

Let the skyfall
When it crumbles
We will stand tall
Face it all together

Let the skyfall
When it crumbles
We will stand tall
Face it all together
At skyfall
At skyfall

[Verse 2]
Skyfall is where we start
A thousand miles and poles apart
Where worlds collide and days are dark
You may have my number
You can take my name
But you'll never have my heart

[Hook]

[Verse 3]
Where you go I go
What you see I see
I know I'd never be me
Without the security
Of your loving arms
Keeping me from harm
Put your hand in my hand
And we'll st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