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갈라파고스 st. 영화 후기 블로그입니다.

13 2021년 06월

13

영화생활/2021년감상영화 [BTS X Movie] ① <세렌디피티 (2001)>

■ 영화 기본 정보 제목: 세렌디피티 (2001) 원제: Serendipity 감독: 피터 첼섬 출연: 존 쿠삭, 케이트 베킨세일 러닝타임: 90분 ■ 퍼온 줄거리 달콤한 뉴욕의 크리스마스 이브 모두들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을 사느라 무척 활기찬 한 백화점에서 조나단(존 쿠삭 분)과 사라(케이트 베켄세일 분)는 각자 자신의 애인에게 줄 선물을 고르다가 마지막 남은 장갑을 동시에 잡으면서 첫 만남을 갖게 된다. 뉴욕의 한가운데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들 뜬 크리스마스 분위기에 속에서 서로의 매력에 빠지게 되어, 각자의 애인이 있는데도 불구하고 맨하탄에서의 황홀한 저녁을 잠시 보낸다. 서로의 이름도 모르는 채 헤어지게 된 두 사람, 이때 한 눈에 사랑에 빠진 조나단은 다음에 만날 수 있도록 전화번호를 교..

12 2021년 06월

12

영화말고/연예잡담 [BTS X Movie] 프롤로그 (BTS랑 상관없음)(낚시중)

요즘 낚시하기(?) 가장 좋은 키워드는 뭘까. 뭐 이래저래 많겠지만 광역 낚시하기 좋은 키워드라면 방탄소년단이 아닐까!!! 나... 사람을 낚는 어부 st. 블로거 워프 드라이브... 평소 BTS를 열심히 공부해온 바... 올해도 이맘때쯤 페스타?라고 하나? 암튼 매년 데뷔 날짜 전후로 이것저것 많은 이벤트를 하는 것 같아서 사람을 낚는 어부의 지혜를 풀가동해 이런 아이디어를 내봤으니. 이른바 BTS X Movie Special 되시겠다. BTS와 영화를 엮어보겠다는 콜라보레이션. (영어로 제목 안 지으려고 했는데 (세종대왕님 사랑해요) 뭔가 풀어서 쓰자니 길어져서 BTS X Movie로 최종 결정해버림...) 이게 뭐냐 하면, BTS의 노래 제목과 같은 영화 제목을 찾아서 그 영화 후기를 쓰겠다는 것임..

07 2021년 06월

07

영화말고/연예잡담 진 & 온유 비교 분석 (낚시글이려나... 잡글)

제목부터 이 주인장, 정말 할 일 없다는 생각이 드시죠? 하지만 사실은 반대임... 이상하게도 할 일이 많을 때 의식을 잃고(?) 영양가 없는 글을 쓰곤 함. 왜인지 곰곰히 생각해보면 이 현실에서 탈출하고 싶다는 생각이 강하기 때문. 각설하고 오늘은 방탄소년단의 진과 샤이니의 온유를 함께 비교 분석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누가 시켰냐고요? 시킨 사람은 없고요 주인장 마음입니다 ㅋㅋㅋ 대체 둘이 뭐 닮은 게 있냐고 물어보면 내가 둘 다 관심 있음 ㅋㅋㅋ 그래서 한 번 분석해보아요. 일단 아주 간단한 두 사람의 프로필부터 살펴볼까요? 장유유서를 지키자는 차원에서 온유부터 먼저 소개해보도록 하겠어요~ (고마워요 나무위키!) 솔직히 프로필 쓰려고 키보드 두드리는 내 손가락의 운동 에너지가 낭비라고 생각될 정도로 두..

03 2021년 06월

03

영화말고/연예잡담 잡글 - 어쩌다 빠진 노래

그날 그 시각 그 장소에 가지 않았다면. . . . 요 며칠 열심히 듣고 있는 노래가 있다. 그 노래는... https://youtu.be/CcfvqArWI6k 샤이니의 입니다~~ 샤이니가 2008년에 데뷔했고 올해 무려 14년차 가수라는 건 너무나 잘 알고 있고요... 샤이니의 초창기 노래는 좀 알고 있었음. 어... 어... 언제까지더라... ㅎㅎㅎ 그런데 갑자기 왜 이 노래에 꽂혔냐하면 마음이 허해서... 음? ㅋㅋㅋ 사람이 33세가 지나면 새로운 노래가 귀에 안 들어온다는 얘기가 있죠... (어? 온유... 33살... 다 그런 건 아님ㅋ) 나는 이 나이를 어떻게 보냈는지조차 기억나지 않을 정도로 훨씬 더 나이를 먹었기 때문인지 아주 오래 전부터 일부러 새로운 노래를 찾아듣지 않게 되었다. 귀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