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갈라파고스 st. 영화 후기 블로그입니다.

02 2021년 09월

02

영화말고/연예잡담 잡글 - 8월 30일 수현의 숲 후기 (신세타령 多)(진짜 노잼)

꿈 이야기 한토막. 낮에 잠깐 눈을 붙였는데 꿈에 샤이니가 나왔더랬다. 나도 그들도 모두 교복을 입은 걸로 봐서 같은 학교 같은 반이었는데 꿈에서조차 현실을 잊지 않은 나는 '아니, 난 여고 다녔는데 얘네 뭐지?' 이러다가 아... 내가 교환학생인가봐... 이러고 혼자 이해해버림 ㅋㅋㅋ 꿈 속 계절이 겨울이었는지 온유에게 크리스마스 카드를 쓰게 됐음. (꿈 설정상, 옆자리 친구에게 카드 쓰기였는데 온유가 옆자리였음. 좋은 설정 감사합니다ㅋㅋ) To... 이러고 쓰는데 To. 썼으면 온유'에게'라고 안 써도 되겠지? 라고 생각함 ㅎㅎ 그래서 To. 온유... 라고 쓰는데 꿈이라서 그런가 글씨가 잘 안써졌음. 이 와중에 온유 생일이 12월이니까 생일 축하하는 내용도 여기 쓸까? 하고 일타쌍피 노림ㅋ ... ..

02 2021년 09월

02

영화생활/2021년감상영화 이참에 구작 36. [영혼을 빌려드립니다(2009)]

■ 영화 기본 정보 제목: 영혼을 빌려드립니다 원제: Cold Souls, Âmes en stock, 2009 감독: 소피 바르트 출연: 폴 지아마티, 디나 코르준, 에밀리 왓슨 러닝타임: 101분 ■ 퍼온 줄거리 일에 지친 유명배우 폴은 영혼의 고통에서 벗어나게 해준다는 실험실을 찾는다. 반신반의하던 폴은 자신의 영혼을 빼내고 타인의 영혼을 빌리지만 이내 다시 공허함을 느낀다. 그러나 이미 그의 영혼은 러시아 3류 여배우에게 대여된 상태였는데... SF적인 기발한 상상력이 돋보이는 블랙코미디. 폴 지아마티, 에밀리 왓슨 등의 연기가 돋보인다. 현대인의 가장 큰 스트레스는 다름 아닌 자기 자신이다. 내 영혼도 손상된 간이나 제 기능을 못하는 콩팥처럼 바꿔버릴 수만 있다면, 그렇다면 내 인생도 구원받을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