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갈라파고스 st. 영화 후기 블로그입니다.

20 2022년 01월

20

영화말고/연예잡담 아무튼, 온유: ⑩ 어이없는 애 (별 내용 없음)

※ 이 포스팅은 온유에게 관심이 막 생긴 분들, 입문자, 초심자, 비기너들에게 권장합니다. 특히 이번 내용은 입문자 중에서도 거의 한달 미만? 정도 되시는 분들께 권해드릴게요. 팬이라면 다 아는 내용이라 사실 포스팅하기도 민망할 정도죠~ ★★★ 주인장은 온유와 샤이니의 팬이 아닙니다. 관심이 좀 있는 정도라는 걸 밝혀둡니다. ※ 이 포스팅에 쓰는 내용은 최대한 인터뷰 자료를 바탕으로 쓰고 있으나 간혹 틀리거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2022년에도 정신 못 차리고 제 앞가림 못하는 주인장 워프 드라이브입니다. 흑흑. 지난 주말에 쓰려던 내용에 살을 쬐끔 더 붙여서 포스팅해봅니다. 저녁잠을 좀 잤더니... 새벽에 포스팅을 할 기운이 나는군요. (아침엔 죽겠지만...) 아무..

19 2022년 01월

19

영화생활/2022년감상영화 [하우스 오브 구찌] 후기 (스포 有)

■ 영화 기본 정보 제목: 하우스 오브 구찌 원제: House of Gucci, 2021 감독: 리들리 스콧 출연: 레이디 가가, 아담 드라이버, 자레드 레토, 알 파치노, 제레미 아이언스 러닝타임: 158분 ■ 퍼온 줄거리 “죽여서라도 갖고 싶은 그 이름” 처음부터 사랑에 빠졌던 그 이름 구찌 내 것이 될수록 더욱 갖고 싶었던 이름 누구에게도 뺏길 수 없었던 그 이름 구찌를 갖기 위해 구찌를 죽이기로 했다. ■ 영화 키워드 #구찌 #가족회사 #상속 #이혼 #돈 #청부살인 ■ 별점 ★★★ (엄청난 수작은 아니지만 볼만함) ■ 후기 영화는 양복을 쫙 빼입은 한 남자가 유유히 자전거를 타는 것으로 시작된다. 자전거에서 내리고 옷매무새를 가다듬는 그 남자에게 들려오는 한 목소리. "시뇨르 구찌". 자신을 부르..

18 2022년 01월

18

영화생활/2022년감상영화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후기 (스포 有)

■ 영화 기본 정보 제목: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원제: The King's Man, 2020 감독: 매튜 본 출연: 랄프 파인즈, 해리스 디킨슨, 젬마 아터튼, 디몬 하운수 러닝타임: 131분 ■ 퍼온 줄거리 역사상 최악의 폭군들과 범죄자들이 모여 수백만 명의 생명을 위협할 전쟁을 모의하는 광기의 시대. 이들을 막으려는 한 사람과 그가 비밀리에 운영 중인 독립 정보기관, `킹스맨`의 최초 미션이 시작된다! 12월, 베일에 감춰졌던 킹스맨의 탄생을 목격하라! ■ 영화 키워드 #제1차세계대전 #영국 #독일 #비밀조직 #양복 #라스푸틴 ■ 별점 ★★★☆ (킬링타임용 영화로 좋아요!) ■ 후기 간만에 영화 후기 블로그의 위상을 바로 세우기 위해 (그런 위상 없엉...) 주인장이 최신 개봉작 한 편 보고 왔습..

17 2022년 01월

17

영화말고/연예잡담 잡글 - 온유가 1월 10일에 인스타라이브해서 정리함 3편 (끝)

※ 여전히 주인장의 잡소리가 많습니다. 주의와 양해 바랍니다. ※ 온유의 발언만 읽고 싶으신 분은 파란색 글씨만 읽으시면 됩니다. ※ 매우 내용이 길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주인장의 잡소리가 많아서 그렇다고 생각도 들고~ 이미 오래된(?) 일이라 그렇기도 하고 찾아오는 네티즌들은 별로 없지만 외로워도 슬퍼도 나는 글을 써! ㅋㅋ 캔디캔디의 마음으로 포스팅하는 주인장입니다. 어느덧 온유의 1월 10일 인스타라이브 내용을 정리하는 게 3편인데요 재미없는 글 읽어주시고 공감 눌러주시는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저는 정리하는 재미로 시작했는데... 시작은 맘대로 했지만 끝은... 힘들었어요! ㅎㅎ . . . . . 팬들과의 소통이 즐거운 건지 계속 히히, 히힛, 헤헤, 웃으며 온유는 질문을 읽고 있었는데... Q..

16 2022년 01월

16

영화말고/연예잡담 잡글 - 온유가 1월 10일에 인스타라이브해서 정리함 2편

※ 늙은 주인장 잡소리, 잔소리 등등 다량 함유! 미리 경고해드립니다. 한 번에 걍 정리하면 되지 꼭 여러 번 나눠서 정리하게 되는 주인장입니다. 근데 한 번에 다 정리하기엔 좀 양이 많긴 해요. 작년 11월 인스타라이브 정리한 건 많이들 봐주셨는데요~ 이번에도 많이 봐주셔서 열심히 끝까지 정리해볼까 합니다!! 온유의 1월 10일 인스타라이브 정리 두번째 시간. 아마도 3편까지 갈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쉬엄쉬엄 설렁설렁 얼렁뚱땅 가보도록 하죠. 자꾸만 너무너무 길어져서 뺄 건 좀 빼도록 할게요. 일일이 다 타이핑할 수 없어요... . . . . . Q27) 요즘 하고 있는 취미 있어요? "요즘에 음... 얼마 전에 캠핑을 한 번 갔다왔어. 취미라고 하면 취미일 수 있는데 그런 거지." => 응, 캠핑 다..

15 2022년 01월

15

영화말고/연예잡담 잡글 - 온유가 1월 10일에 인스타라이브해서 정리함 1편

볼 것도 없는 낡은(?) 블로그에 들러주시는 네티즌 여러분들 반갑습니다~ 잘 지내셨나욧! 꽤 오래 블로그 안했다고 생각했는데 며칠 안됐네요. -_-;;; (뻘쭘) 블로그 쉬고 있는 며칠새 온유가 인스타라이브 방송을 했더군요. 오호... 날짜계산기의 힘을 빌려 계산해보니 작년 11월 인스타라이브 이후 정확히 49일만입니다. 7주 만이네. 7X7이니까 행운의 숫자 2개 붙었다고 우겨보자 ㅋㅋ 웬일로 인스타라이브 방송을 했지는 모르겠지만 그만큼 솔로 앨범의 완성이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다고 생각하면 되지 않을까... 물론 주인장은 인스타를 하지 않기 때문에 같이 달리진 못했고요... 방송 다 끝나고 이틀에 걸쳐 들었습니다. 근데... 뭔가 방청객(?) 같은 필.테 친구가 있을 때 조금 더 활기찼던 것 같기도?..

10 2022년 01월

10

영화말고/연예잡담 내가 좋아하는 ost - 54편 '히라이 켄' 특집 (늙음 주의)

안녕하세요~ 주인장 워프 드라이브입니다! 제가 놀랍게도 작년 12월 24일부터 하루도 빼놓지 않고 포스팅을 하고 있더라고요. 오늘 이 포스팅까지 합치면 무려 18일을 논스톱으로 포스팅을 했단 말입니다!!! (부지런?) 그래서!!! 이번 주는 요거 포스팅하고 주말에 다시 나타나려고 합니다. 누추한 저의 블로그에 찾아와주시고 공감 눌러주시는 분들께 늘 감사 드립니다. (꾸벅) . . . 각설하고! 뜬금없는 ost 특집! 히라이 켄 특집! 내가 히라이 켄을 좋아한다면 좋아하고, 아니라면 아니라고 할 수 있는데... 2000년대 초중반에 히라이 켄 노래 꽤 들었던 것 같다. (그렇다고 아는 노래가 많지는 않음) 아! 히라이 켄(平井 堅)에 대해 간단히 소개를 하자면 R&B 노래를 많이 부른 일본 가수입니다. 1..

09 2022년 01월

09

영화생활/2022년감상영화 이참에 구작 53. [행복을 찾아서(2006)]

■ 영화 기본 정보 제목: 행복을 찾아서 원제: The Pursuit of Happyness, 2006 감독: 가브리엘 무치노 출연: 윌 스미스, 제이든 스미스 러닝타임: 117분 ■ 퍼온 줄거리 절망 속에서 살아남은 희망, 그리고 용기 전 세계를 울린 기적 같은 감동 실화! 한물간 의료기기를 판매하는 세일즈맨 크리스 가드너(윌 스미스)는 물건을 팔기 위해 매일 최선을 다하지만 일은 마음대로 되지 않는다. 결국 아내까지 집을 떠나고, 길거리로 나앉는 신세로 전락한다. 하지만 하나뿐인 아들 ‘크리스토퍼’(제이든 스미스)를 위해서라면 살아남아야 하는 그에게 인생 마지막 기회가 다가온다. 60대 1이라는 엄청난 경쟁 속에서 반드시 행복해져야 하는 그의 절실한 도전이 시작되는데… ■ 영화 키워드 #외판원 #아들..

08 2022년 01월

08

영화말고/연예잡담 아무튼, 온유: ⑨ 먹는 것에 진심 (진짜 별 내용 없음)

※ 이 포스팅은 온유에게 관심이 막 생긴 분들, 입문자, 초심자, 비기너들에게 권장합니다. 팬이라면 다 아는 내용을 사골 끓이듯이 우려먹고 있습니다. ★★★ 주인장은 온유와 샤이니의 팬이 아닙니다. 관심이 좀 있는 정도라는 걸 밝혀둡니다. ※ 이 포스팅에 쓰는 내용은 최대한 인터뷰 자료를 바탕으로 쓰고 있으나 간혹 틀리거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 다른 연예인에 관한 내용이 잠깐 나오는데 양해 바랍니다. (싫어하실 수도 있어서요) 이번에는 무엇을 할 것인가 고민이 좀 많이 됐음. 사실 내가 팬이라고 하기엔 좀 부족하고... 약간은 관성으로 쓰고 있기도 해서 자료 찾는 걸 좀 기계적으로 찾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음. 애정을 갖고 본다면 일일이 자료를 다 들어보고 찾아보고 할 수 있..

07 2022년 01월

07

영화생활/2022년감상영화 신년 특선 3편 [스탠바이, 웬디(2017)]

■ 영화 기본 정보 제목: 스탠바이, 웬디 원제: Please Stand By, 2017 감독: 벤 르윈 출연: 다코타 패닝, 토니 콜레트 러닝타임: 93분 ■ 퍼온 줄거리 우리처럼 똑같은 일상을 반복하는 웬디. 아침에 샤워를 하고 아침 먹고 아르바이트를 하고 동료들과 휴식시간을 갖고 집에 와서 TV를 보고 저녁 먹고 글을 쓰다가 자는 일상. 그런 웬디가 일탈을 한다!? 웬디 왜 그러는거야! 나에겐 목표와 꿈이 있으니까요! 스타 트렉 시나리오 공모전에 꼭 참가해야 해요 웬디의 일탈 시작! 나아갈 때 비로소 다가오는 것들이 있다! 웬디가 처음 접하는 모든 것들! 웬디를 따라 LA여행 모두 함께 해보실래요 여러분들 웬디의 일탈로 들어오세요~♥ 행복한 소확행을 맛보게 될거예요 ■ 영화 키워드 #스타트렉 #시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