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갈라파고스 st. 영화 후기 블로그입니다.

28 2022년 06월

28

영화생활/2022년감상영화 [마녀 Part2. The Other One] 후기 (스포 有)

■ 영화 기본 정보 제목: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 영어제목: The Witch Part 2. The Other One, 2021 감독: 박훈정 출연: 신시아, 박은빈, 서은수, 진구, 성유빈, 조민수 러닝타임: 137분 등급: 15세이상관람가 한국 개봉일: 2022.06.15 ■ 퍼온 줄거리 통제불능의 존재가 세상 밖으로 나왔다! ‘자윤’이 사라진 뒤, 정체불명의 집단의 무차별 습격으로 마녀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는 ‘아크’가 초토화된다. 그곳에서 홀로 살아남은 ‘소녀’는 생애 처음 세상 밖으로 발을 내딛고 우연히 만난 ‘경희’의 도움으로 농장에서 지내며 따뜻한 일상에 적응해간다. 한편, ‘소녀’가 망실되자 행방을 쫓는 책임자 ‘장’과 마녀 프로젝트의 창시자 ‘백총괄’의 지령을..

27 2022년 06월

27

영화생활/영화관련잡담 메가박스 요금 인상 (2022년 7월 4일부터)

https://entertain.naver.com/read?oid=001&aid=0013259887 메가박스도 1천원 인상…주말 영화관람 1만5천원 시대 "코로나19로 영업손실 누적"…멀티플렉스 3사 요금인상 마무리 멀티플렉스 메가박스가 영화관람료를 1천 원 인상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대형 멀티플렉스 3사의 관람료가 석 달 사이 모두 주말 entertain.naver.com https://www.megabox.co.kr/support/notice/detail?artiNo=10605 [메가박스] 영화 관람요금 변경 안내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는, 공간경험을 만듭니다. www.megabox.co.kr 안녕하세요, 메가박스입니다. 아래와 같이 영화 관람 가격이 변경되오니, 극장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1..

27 2022년 06월

27

영화생활/2022년감상영화 [범죄도시2] 후기 (스포 有)

■ 영화 기본 정보 제목: 범죄도시2 영어제목: The Roundup, 2022 감독: 이상용 출연: 마동석, 손석구, 최귀화 러닝타임: 106분 등급: 15세이상관람가 한국 개봉일: 2022.05.18 ■ 퍼온 줄거리 “느낌 오지? 이 놈 잡아야 하는 거” 가리봉동 소탕작전 후 4년 뒤, 금천서 강력반은 베트남으로 도주한 용의자를 인도받아 오라는 미션을 받는다.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전일만’(최귀화) 반장은 현지 용의자에게서 수상함을 느끼고, 그의 뒤에 무자비한 악행을 벌이는 ‘강해상’(손석구)이 있음을 알게 된다. ‘마석도’와 금천서 강력반은 한국과 베트남을 오가며 역대급 범죄를 저지르는 ‘강해상’을 본격적으로 쫓기 시작하는데... 나쁜 놈들 잡는 데 국경 없다! 통쾌하고 화끈한 범죄 소탕..

26 2022년 06월

26

영화말고/연예잡담 아무튼, 온유 : 2022년 상반기 진기어

※ 이 포스팅은 온유에게 관심이 막 생긴 분들, 입문자, 초심자, 비기너들에게 권장합니다. 팬이라면 다 아는 내용을 사골 끓이듯이 우려먹고 있습니다. ★★★ 주인장은 온유와 샤이니의 팬이 아닙니다. 관심이 좀 있는 정도라는 걸 밝혀둡니다. ※ 이 포스팅에 쓰는 내용은 최대한 인터뷰 자료를 바탕으로 쓰고 있으나 간혹 틀리거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프진 않니~ 많이 걱정돼~ 🎶 행복하겠지만~ 너를 위해 기도할게~🎵 기억해 일본 가있다 해도~ 내가 너의 공연 잠시 봤었다는 걸... 🎤🎙️🎧 이게 뭐랍니까 ㅋㅋ 주인장이 잠시 혼자 감상에 젖어 노래를 불러보았어요. 흠흠. 사실 주인장은 온유 콘텐츠를 다 보진 않습니다. 어떤 건 보려고 시도했다가 취향에 안 맞아서 안 보기도 하지만 팬이..

18 2022년 06월

18

영화말고/주인장 잡글 나의 태노일지 ⑥ 막공 후기 (쓴소리 조금 있음)(긴글 주의)

[주의사항] ※ 이번 편은 특별히 쓴소리가 첨가돼 있으니 주의 바랍니다. ※ 온유 보려고 뮤지컬 본 건 맞지만 온유 얘기는 거의 없습니다. 개인적인 문화생활 후기입니다. ※ 저는 온유, 샤이니 팬 아니에요... 회색분자입니다. ※ 온유 얘기는 별로 없어서 주인장 잡글로 분류했습니다. ※ 이번 후기는 단언컨데 재미없어요. 전 뮤지컬을 잘 모르거든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주인장은 결국 막공을 보러 갔다!! 이게 참 다사다난한 과정이 있었더랬다. 그냥, 애초에, 처음부터, 예매해놓은 그대로 갔으면 됐었을 것을 막공까진 안 봐도 되겠지... 라며 스스로를 믿지 못한 것이 문제였음 ㅋㅋㅋ (대충 인터스텔라에서 절망하는 매튜 매커너히 짤) 내가 이렇게 집착(!)하는 성격이었나, 미련이 많은 성격이었나... 처음 알았..

17 2022년 06월

17

영화말고/주인장 잡글 나의 태노일지 ⑤ 재관람의 이유 (매우매우 별 내용 없음)

[주의사항] ※ 온유 보려고 뮤지컬 본 건 맞지만 온유 얘기는 거의 없습니다. 개인적인 문화생활 후기입니다. ※ 저는 온유, 샤이니 팬 아니에요... 회색분자입니다. ※ 온유 얘기는 별로 없어서 주인장 잡글로 분류했습니다. ※ 이번 후기는 단언컨데 재미없어요. 전 뮤지컬을 잘 모르거든요. 주인장은 두번째 공연을 보고 나서 곧바로 세번째 공연을 예매하리라 다짐했다. 하지만 사람이 하루가 지나니까 마음이 바뀌고... 이틀이 지나니까 뭔가 해이해짐. 아무래도 그날 공연은 못 갈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던 것이다. 가고자 하면 갈 수 있겠지. 물론 그렇겠지. 결국 예매하자마자 바로 취소를 했더랬다. 아무래도 기분이 싸해서... 그랬는데 진짜 세번째 공연을 보러가려고 마음 먹었던 그 날, 업무상 좋지 않은 일이 생..

16 2022년 06월

16

영화말고/주인장 잡글 나의 태노일지 ④ 재관람한 사연 (별 내용 없음)

[주의사항] ※ 온유 보려고 뮤지컬 본 건 맞지만 온유 얘기는 거의 없습니다. 개인적인 문화생활 후기입니다. ※ 저는 온유, 샤이니 팬 아니에요... 회색분자입니다. ※ 온유 얘기는 별로 없어서 주인장 잡글로 분류했습니다. ※ 이번 후기는 단언컨데 재미없어요. 전 뮤지컬을 잘 모르거든요. 여러분, 혹시 물건 구매할 때 약관 같은 거 잘 보십니까? (無뜬금) 주인장은 원래 그런 거 엄청 열심히 보고 사는 편인데요. 그런데 말입니다. 어느 날 주인장은 약관을 제대로 읽지 않아 실수를 하게 됩니다. 그렇게 실수해서 구매한 것이 놀랍게도... '태양의 노래' 티켓이었습니다... ㅋㅋㅋ 종종 소셜커머스에서 뮤지컬 티켓이 판매되는 경우가 있다. '태양의 노래'도 이번에 판매됐는데 가격이 원래 가격보다 40%나 저렴..

15 2022년 06월

15

영화말고/주인장 잡글 나의 태노일지 ③ 줄거리 + 감상 약간 (길지만 별 내용 없음)

[주의사항] ※ 온유 보려고 뮤지컬 본 건 맞지만 온유 얘기는 거의 없습니다. 개인적인 문화생활 후기입니다. ※ 저는 온유, 샤이니 팬 아니에요... 회색분자입니다. ※ 온유 얘기는 별로 없어서 주인장 잡글로 분류했습니다. ※ 이번 후기는 단언컨데 재미없어요. 전 뮤지컬을 잘 모르거든요. 주인장의 '태양의 노래' 관람 후기 세번째 시간입니다. 정말 엿가락처럼 쭉쭉 늘려서 길게도 쓰고 있죠? ㅋㅋㅋ 이번 시간에는 줄거리 + 감상 등등을 정리해볼까 합니다. 감상이 들어갔다는 건 헛소리 잔소리 잡소리가 많이 들어갔다는 의미니까 주의해주시고요~~~ 뮤지컬 내용은... 영화 '미드나잇 선'이랑 전반적으로 같지만 영화에 비해 뮤지컬 속 남자 주인공에게 서사가 좀 없다. (주인장은 일본 원작 영화는 아직 안 봤고 할..

14 2022년 06월

14

영화생활/2022년감상영화 이참에 구작 69. [날씨의 아이 (2019)] 후기

▶ 영화 기본 정보 제목: 날씨의 아이 원제: Weathering With You, 天気の子, 2019 감독: 신카이 마코토 출연: 다이고 코타로, 모리 나나, 오구리 슌 러닝타임: 112분 등급: 15세이상관람가 한국 개봉일: 2019.10.30 ▶ 퍼온 줄거리 "이제 비는 그치고, 우리의 세상이 빛나기 시작할 거야” 비가 그치지 않던 어느 여름날, 가출 소년 ‘호다카’는 수상한 잡지사에 취직하게 되고 비밀스러운 소녀 ‘히나’를 우연히 만난다. “지금부터 하늘이 맑아질 거야” 그녀의 기도에 거짓말 같이 빗줄기는 멈추고, 사람들의 얼굴에 환한 빛이 내려온다. “신기해, 날씨 하나에 사람들의 감정이 이렇게나 움직이다니” 하지만, 맑음 뒤 흐림이 찾아오듯 두 사람은 엄청난 세계의 비밀을 마주하게 되는데… 흐..

14 2022년 06월

14

영화말고/주인장 잡글 나의 태노일지 ② 온하람 (진심 진심 별 내용 없음)

[주의사항] ※ 온유 보려고 뮤지컬 본 건 맞지만 온유 얘기는 거의 없습니다. 개인적인 문화생활 후기입니다. ※ 저는 온유, 샤이니 팬 아니에요... 회색분자입니다. ※ 온유 얘기는 별로 없어서 주인장 잡글로 분류했습니다. ※ 이번 후기는 단언컨데 재미없어요. 전 뮤지컬을 잘 모르거든요. 고민 고민하지 마, 걸!!! 이라고 했지만 계속 고민하던 끝에 뮤지컬을 보러 간 주인장. 주인장은 평소 뮤지컬에 관심 없는 사람임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립니다. 찾아보니까 주인장이 마지막으로 뮤지컬 보러 간 게 7년 전이더라고요. 그 때 갔던 공연장이 한전아트센터보다 거의 2배 크더만. 그러니 한전아트센터가 작다고 느꼈던 거군... 끄덕끄덕. 원래는 바로 감상평을 쓰려고 했는데 내 맘대로 내용 바꿈~ ㅋㅋ 애니웨이. 이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