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갈라파고스 st. 영화 후기 블로그입니다.

22 2020년 08월

22

영화말고/드라마방 <사랑은 계속될 거야 어디까지나> 10화 리뷰 (끝) (스압 주의)

마침내!!! 대망의 10화 리뷰입니다. 흑흑... 사실 엄청 귀찮았는데 그래도 시작한 걸 끝은 내야겠다 싶어서 휘리릭 써봄. 우선 9화를 다시 한 번 되돌아봅시다. 텐도 선생이 사쿠라를 찾으러 가고시마에 갔다가 내친 김에 사쿠라네 집까지 간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아직 텐도는 사쿠라에게 좋아한다는 말도 안했고 좋아하는 이유에 대해서도 말하지 않았으며 진도도 음... 답보상태다. 나카자와 원장 사건, 한 이불 쓰기(?) 사건 등을 거쳐 사쿠라는 히우라 병원으로 컴백! 그러던 어느 날, 사쿠라와 텐도는 출근길에 큰 교통사고를 당하게 된다. 사고를 당하고도 쓰러진 다른 사람들에게 응급 처치를 해주던 사쿠라는 사고 처리가 모두 끝나자 쓰러지고 의식을 잃는다. 쓰러진 사쿠라를 사흘 밤낮 간호하는 텐도. 겨우 정신을..

18 2020년 08월

18

영화말고/드라마방 <사랑은 계속될 거야 어디까지나> 9화 리뷰

9화 리뷰가 왔어요~ 굵고 싱싱한 9화 리뷰가 왔... 하긴, 요즘 계란 파는 차가 동네 안오네. 언택트 시대에 오히려 이런 트럭 판매상이 더 좋을 것 같기도 한데... 음? ㅎㅎ 지난 7,8화가 너무 강렬해서 9화에 엄청난 사건이 있었다는 걸 까먹었음. 그건 앞으로 차근차근 얘기해볼게요~ 그럼 잠깐 8화 내용을 좀 정리하고 넘어갈까요? 텐도 선생이 부잣집 도련님 카미조에게 뜬금없이 고소 당하면서 이야기가 시작되죠~ 의료진들은 카미조가 못됐게 굴어도 그를 치료하는데 적극 힘을 보탠다. (다들 보살) 그러던 중 1화의 주인공이었던 소녀 안리의 수술이 결정된다. 당연히 안리의 담당의사였던 텐도가 이번 수술도 집도해야겠지만 텐도와 사쿠라가 다정하게 있는 모습을 본 카미조가 고심 끝에 수술팀을 해체... 아니 ..

06 2020년 08월

06

영화말고/드라마방 <사랑은 계속될 거야 어디까지나> 8화 리뷰

이 리뷰를 빨리 털어버리고 싶다!! 하는 마음에 헐레벌떡 8화 리뷰를 들고 와봤습니다. 7화 하고 생각보다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죠? ㅎㅎ 먼저 7화 이야기를 잠깐 정리하고 넘어가자고요~ 나름 연애 잘하고 있는 사쿠라와 텐도 앞에 또 하나의 문제적 인간 등장! 사쿠라에게 무례하게 굴었던 부잣집 도련님 카미조가 히우라 종합병원 특실에 입원한 것. 카미조는 사쿠라에게 뜨거운 관심을 보이며 뭐든 해줄 수 있다고 하지만 우리 모두가 알고 있듯, 사쿠라에겐 일편단심 텐도 뿐. 놀이동산 데이트, 아픈 텐도 간호해주기 등 달달한 내용도 많아서 좋았던 회차지만 마지막에 뜬금없이 카미조가 텐도를 '환자를 폭행한 죄'로 고소한다고 해서 완전 찬물을 끼얹어버림... 이번 8화는... 나름 텐도-사쿠라 커플에게는 최고의 고..

01 2020년 08월

01

영화말고/드라마방 <사랑은 계속될 거야 어디까지나> 7화 리뷰

아니 이럴수가!!! 벌써 6화를 리뷰한지 한 달이 다 되다니... 그동안 여러 차례 쓰려고 시도는 했지만 번번히 실패했음. 바쁘지만 안 바쁘고 안 바쁘지만 바쁜 슈뢰딩거의 고양이 인생을 살고 있었거든요. (음???) 어느덧 리뷰가 7화까지 왔네요. 7-8화는 하나의 이야기이고, 9화는 8화의 여파로 생겨난 회차라고 생각하면 됨. 7화에는 카미조 치카시라는 부잣집 아들내미가 뜬금없이 나타나 내 마음은 호수요... 라며 연애에 있어 평정심을 유지하던 텐도의 마음에 불을 지펴버림 ㅋㅋㅋ 7화부터 무리수와 뜬금포 전개가 이어지지만 뭐... 그냥 텐도랑 사쿠라 팔자가 그런가보다~~~ 하고 봤음 ㅋㅋㅋ 그럼 6화 요약 정리를 잠깐 하고 넘어가죠~ 텐도의 전 여친인 미노리의 동생 미오리 등장. 언니랑 똑같이 생겼음...

05 2020년 07월

05

영화말고/드라마방 <사랑은 계속될 거야 어디까지나> 6화 리뷰

어머나, 5화 리뷰를 쓴 지 벌써 일주일도 더 지났단 말인가. 이젠 슬슬 쓰기 귀찮아지고 있는데... ㅎㅎㅎ 그럼에도 리뷰는 계속 될거야 어디까지나 ㅋㅋㅋ 그래요, 기운 내고 6화 리뷰를 써보기로 했어요. 어쩐지 흥이 나지 않아서 재미없는 리뷰가 될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팍팍 들지만... -_-;;; 5화 요약 들어갑니다~ 4화의 치료 키스를 계기로 오늘부터 1일을 선언하게 된 사쿠라와 텐도. 5화에서는 순환기내과 간호 주임 네기시의 아들 신지가 입원하고 나서 사쿠라가 부정맥 수술하는 데에 참여하고 싶어하는 내용이 담겨져 있었음. 네기시의 부탁으로 텐도는 사쿠라를 수술팀에서 제외시켰고 그 떄문에 사쿠라가 엄청 실망함. 수술 과정에서 텐도는 신지의 증세에 이상함을 느끼고 신지를 곁에서 자세히 관찰해왔던..

27 2020년 06월

27

영화말고/드라마방 <사랑은 계속될 거야 어디까지나> 5화 리뷰(텍스트만 많음)

여러분 안녕~ (누구한테 인사하는 거죠?) 3화 리뷰의 조회수만 쬐끔 나오고 나머지는 뭐... 버려진 리뷰들이지만 그래도 꿋꿋하게 리뷰를 쓰고 있는 주인장입니다. 5화는 영상을 갖고 있지 않다는 문제가 있음... 근데 어떻게 내용을 아는가! 하면 현대문명의 힘! 유튜브가 있기 때문. 한국어 자막이 붙은 5화를 찾진 못했지만 일본어, 중국어, 영어... 이 3개가 만나면 어떻게든 내용은 알아듣게 되어 있는 거 아님? (한민족의 지혜) 그리하여 5화는 그냥 대충 보기로 했음. 사실 드라마 홈페이지에서 있는 줄거리만 봐도 딱히 5화가 재밌는 내용은 아님. 게다가 앞으로 나올 회차가 더 재미있다는 걸 이미 알기 때문에 ㅋ 우선 4화 요약 4화에는 사쿠라에게 스토커의 검은 그림자가 뻗쳐왔음. 어느 날, 츠루오카라..

25 2020년 06월

25

영화말고/드라마방 <사랑은 계속될 거야 어디까지나> 4화 리뷰

어~? 이 블로그 주인장 요새 영화 안 보나봐... 네... 맞아요... ㅎㅎㅎ 귀찮아서 안 보고 있어요. 하지만 곧 영화 후기로 돌아올게요. 그 전에! 내가 쓰고 싶은 리뷰 계속 쓰겠음. 오늘은 4화 리뷰를 가지고 왔습니다!! 누가 보든 말든 열심히 쓰는 나, 비정상인가요~~~~~? 3화 요약 아픈 사쿠라를 위해 텐도가 사쿠라네 집에서 간호해줌. 오... 병원에서 사쿠라는 갑자기 채혈을 하지 못하게 되어 고민에 빠진다. 이 때 텐도가 나타나 자기 팔을 내밀며 실습해보라고 하고, 사쿠라는 마침내 다시 채혈할 수 있게 된다. 그러는 와중에 사쿠라는 텐도의 전 여친인 미노리의 존재에 대해 알게 된다. 신입 간호사들을 위한 환영회가 있던 날 밤. 술에 취한 사쿠라에게 텐도는 네가 진심으로 열심히 간호사 일을 ..

21 2020년 06월

21

영화말고/드라마방 <사랑은 계속될 거야 어디까지나> 3화 리뷰

보는 사람은 없어도 계속 이어가고 있는 리뷰입니다~ 오늘은 3화! '마왕' 텐도 선생의 사쿠라에 대한 태도가 이즈음부터 확실히 누그러지죠. 확실히 약간의 역경(?)을 좀 겪어야 사람 사이가 더 가까워진다고 해야 하나... 그런 거 있음 ㅋ 2화 요약 순환기내과에 합류하게 된 사쿠라. 의욕이 넘치지만 간호사로서 처음으로 정성을 기울여 돌봤던 환자 칸다가 사망하자 심적 고통이 컸던지 집 앞에서 쓰러지고 만다. 다행히 옆집 사는 류코가 사쿠라를 발견하고 '마왕' 텐도가 사쿠라를 보살펴준다. 처음 겪은 아픔에 괴로워하는 사쿠라를 조용히 위로해주는 텐도. 하지만 가방을 찾으러 다시 사쿠라네 집에 가보니 친구 키스기가 사쿠라의 집에 있더라??? 세상 어색한 삼자대면으로 2화가 끝나고 이어지는 3화에서도 삼자대면이 ..

20 2020년 06월

20

영화말고/드라마방 <사랑은 계속될 거야 어디까지나> 2화 리뷰

아무도 찾지 않고 보지도 않지만 주인장 마음대로 써보는 리뷰~ 애초에 뭐 그랬는데 뭐... (관.종.력이 요즘 자꾸 올라가는 듯?) 2화 리뷰를 시작해보도록 하겠어요~ 캡처를 쬐끔만 하려고 했는데 하다보니 자꾸 욕심이 생겨서 계속 캡처함. 타노스가 된 마음으로 절반을 삭제해보려 애쓰긴 했는데... 캡처가 쓸데없이 많아짐 ㅎㅎ 1화 요약 친절하고 따스한 남자 텐도가 자신의 운명이라고 믿게 된 주인공 사쿠라는 5년 만에 간호사가 되어 텐도가 일하는 병원에서 일하게 된다. 하지만 알고 보니 텐도는 '마왕'이라는 별명을 가진 차가운 의사였는데... 사람을 늘 관찰하며 돌봐주려는 성격 덕분에 사쿠라는 어린 생명을 구하게 되고 그 일을 계기로 텐도가 자신을 쭉 기억해주고 있었다는 사실을 깨닫게 된다. 알고 보니 이..

18 2020년 06월

18

영화말고/드라마방 <사랑은 계속될 거야 어디까지나> 1화 리뷰

할 일 없는 거 아님. 할 일 많음 ㅋㅋ 그러나 하고 있는 거라구욧! 일드 자체를 좋아하지 않는다거나 유치한 드라마를 싫어하거나 고전적인 사랑이야기, 옛날 사고방식(?) 등을 좋아하지 않는다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손발이 오글거리는 유치한 사랑을 보고 싶다거나 생활 일본어를 배우고 싶다거나 (약간 의료 드라마이긴 하지만 아주 어렵지 않음) 직진남, 직진녀를 보고 싶다면 추천 드림... 때는 2015년. 가고시마에서 도쿄로 수학여행을 온 주인공 사쿠라 나나세(카미시라이시 모네)는 한 신사에 들러 '운명의 인연'을 만나게 해달라고 빈다. 주인공이 이렇게 어린 나이에 벌써 운명의 남자를 일찌감치 점지해달라고 부탁하는 데는 약간의 이유가 있는데, 할아버지는 술주정뱅이고, 아빠는 너무 사람이 물렀음. 엄마는 집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