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 or Do not, There is no try

갈라파고스 st. 영화 후기 블로그입니다.

26 2022년 06월

26

영화말고/연예잡담 아무튼, 온유 : 2022년 상반기 진기어

※ 이 포스팅은 온유에게 관심이 막 생긴 분들, 입문자, 초심자, 비기너들에게 권장합니다. 팬이라면 다 아는 내용을 사골 끓이듯이 우려먹고 있습니다. ★★★ 주인장은 온유와 샤이니의 팬이 아닙니다. 관심이 좀 있는 정도라는 걸 밝혀둡니다. ※ 이 포스팅에 쓰는 내용은 최대한 인터뷰 자료를 바탕으로 쓰고 있으나 간혹 틀리거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아프진 않니~ 많이 걱정돼~ 🎶 행복하겠지만~ 너를 위해 기도할게~🎵 기억해 일본 가있다 해도~ 내가 너의 공연 잠시 봤었다는 걸... 🎤🎙️🎧 이게 뭐랍니까 ㅋㅋ 주인장이 잠시 혼자 감상에 젖어 노래를 불러보았어요. 흠흠. 사실 주인장은 온유 콘텐츠를 다 보진 않습니다. 어떤 건 보려고 시도했다가 취향에 안 맞아서 안 보기도 하지만 팬이..

11 2022년 06월

11

영화말고/연예잡담 아무튼, 온유 shorts : 개그에 대한 소신 (별 내용 없고요...)

※ 이 포스팅은 온유에게 관심이 막 생긴 분들, 입문자, 초심자, 비기너들에게 권장합니다. 팬이라면 다 아는 내용을 사골 끓이듯이 우려먹고 있습니다. ★★★ 주인장은 온유와 샤이니의 팬이 아닙니다. 관심이 좀 있는 정도라는 걸 밝혀둡니다. ※ 이 포스팅에 쓰는 내용은 최대한 인터뷰 자료를 바탕으로 쓰고 있으나 간혹 틀리거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랜만에 틈을 내서 써보는 (사실은 여유가 있어도 늙어서 힘들다고 포스팅 안함) 아무튼, 온유 숏츠입니다. (근데 쓰다보면 숏츠가 아닐 때가 있어서 종종 민망한) 온유가 스스로 말하길, 남의 말 잘 듣고 우유부단하다고 하는데 적어도 개그만큼은 그렇지 않은 듯... 꿋꿋하게! 강단있게! 개그만큼은 본인의 소신대로 강하게 밀고 나감 ㅋㅋㅋ 주..

03 2022년 06월

03

영화말고/연예잡담 아무튼, 온유 shorts : 안경이 필요할 때 (진짜 매우 짧음)

※ 이 포스팅은 온유에게 관심이 막 생긴 분들, 입문자, 초심자, 비기너들에게 권장합니다. 팬이라면 다 아는 내용을 사골 끓이듯이 우려먹고 있습니다. ★★★ 주인장은 온유와 샤이니의 팬이 아닙니다. 관심이 좀 있는 정도라는 걸 밝혀둡니다. ※ 이 포스팅에 쓰는 내용은 최대한 인터뷰 자료를 바탕으로 쓰고 있으나 간혹 틀리거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심심해서 새벽에 써본 아무튼, 온유 숏츠입니다. 걍 내맘임 ㅋㅋ 2022년 1월 10일 인스타 라이브 Q) 평소에 안경 쓰고 다니세요? "안경 쓰고 다닐 때도 있고 그냥 다닐 때도 있고 어... 뭔가 오늘은 좀 밝은 세상을 보고 싶다고 할 때 웃기긴 하지만 안경을 쓰고, 쓰고 다니고. 아니면... 그냥 다니기도 하고." "책 읽을 때 좀 ..

01 2022년 06월

01

영화말고/연예잡담 아무튼, 온유 shorts : 잘 자, 예쁜 꿈 꿔! (별 내용 없음)

※ 이 포스팅은 온유에게 관심이 막 생긴 분들, 입문자, 초심자, 비기너들에게 권장합니다. 팬이라면 다 아는 내용을 사골 끓이듯이 우려먹고 있습니다. ★★★ 주인장은 온유와 샤이니의 팬이 아닙니다. 관심이 좀 있는 정도라는 걸 밝혀둡니다. ※ 이 포스팅에 쓰는 내용은 최대한 인터뷰 자료를 바탕으로 쓰고 있으나 간혹 틀리거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온유에게는 몇 가지 고정된 문장? 대사?? 같은 게 있는데 (일본어로 세리후? 느낌) "뭐하고 있었어?"가 가장 대표적인 문장이다 ㅋㅋㅋ 버/블하다가 '뭐하고 있었어?'가 나오면 팬들이 엄청 좋아함. 오늘 오래 얘기하겠구나, 하는 일종의 오프닝 멘트(?)랄까 ㅋㅋㅋ 그리고 인스타 라이브 할 때도 종종 '뭐하고 있었어?'를 쓰고 있음. 또 ..

27 2022년 05월

27

영화말고/연예잡담 아무튼, 온유 shorts : 온유에게 진기란? (별 내용 없음)

※ 너무 내용이 없는 관계로 삭제될 수도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이 포스팅은 온유에게 관심이 막 생긴 분들, 입문자, 초심자, 비기너들에게 권장합니다. 팬이라면 다 아는 내용을 사골 끓이듯이 우려먹고 있습니다. ★★★ 주인장은 온유와 샤이니의 팬이 아닙니다. 관심이 좀 있는 정도라는 걸 밝혀둡니다. 온유 = 이진기라는 건 누구나 알고 있죠. 하지만 과연... 같은 사람일까?? 누구냐, 넌! ㅋㅋㅋ 좋은 의미에서든 나쁜 의미에서든 혹은 아무 의미없이 '사회적 가면' 같은 걸 갖고 있지 않나요? Some are satin, some are steel Some are silk and some are leather They're the faces of a stranger But we'd love to t..

18 2022년 05월

18

영화말고/연예잡담 아무튼, 온유 shorts : 다리 들기 포즈 (진짜 별 내용 없음)

※ 너무 내용이 없는 관계로 삭제될 수도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이 포스팅은 온유에게 관심이 막 생긴 분들, 입문자, 초심자, 비기너들에게 권장합니다. 팬이라면 다 아는 내용을 사골 끓이듯이 우려먹고 있습니다. ★★★ 주인장은 온유와 샤이니의 팬이 아닙니다. 관심이 좀 있는 정도라는 걸 밝혀둡니다. . . . 인스타그램 보고 급조해서 포스팅해봄. 온유가 종종 보여주는 다리 한 쪽 들어올리기 포즈. 이런 거 좋아하나 봄. 2021년 9월 7일 JTBC 바라던 바다 11회 때. 포즈 취하랬더니 당랑권(?) 포즈 비슷한 걸 하고. 2022년 3월 어느 날에는 뮤직 비디오 찍다가 갑자기 다리 한 쪽 들어올림. 보아라, 내가 이렇게 자세가 곧다. ㅋㅋㅋ 뭐 그런 느낌인가? 그리고 5월 17일에 올린 인스타..

16 2022년 05월

16

영화말고/연예잡담 아무튼, 온유 shorts : 닭 (별 내용 없음)(이미지 없음)

※ 너무 내용이 없는 관계로 삭제될 수도 있음을 미리 알려드립니다. ※ 이 포스팅은 온유에게 관심이 막 생긴 분들, 입문자, 초심자, 비기너들에게 권장합니다. 팬이라면 다 아는 내용을 사골 끓이듯이 우려먹고 있습니다. ★★★ 주인장은 온유와 샤이니의 팬이 아닙니다. 관심이 좀 있는 정도라는 걸 밝혀둡니다. ※ 이 포스팅에 쓰는 내용은 최대한 인터뷰 자료를 바탕으로 쓰고 있으나 간혹 틀리거나 오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랜만에 생각난 김에 써보는 아무튼, 온유 shorts입니다. 일요일 낮, 온유가 오랜만에 조금은 긴? 버/블을 했다는 소식을 듣고 주인장은 트위터를 찾아 읽어보았어요~ 다른 건 잘 모르겠고 간만에 쉬었다는 것과 닭발을 먹었다는 건 알겠다. 그래서 문득, 온유가 닭 이야기..

12 2022년 05월

12

영화말고/연예잡담 잡글 - 5월 7일 온유 인스타 라이브 3편(끝)

※ 여전히 별 내용 없고 주인장의 잡소리, 잔소리, 헛소리, 딴소리가 다량 함유되어 있다는 점 미리 밝혀둡니다. 5월 7일 온유의 인스타라이브 정리 3번째 시간이고요~ 이번엔 정리를 끝내야겠죠? ㅎㅎㅎ 이게 생각보다 시간이 꽤 걸린답니다... 별 거 아닌 것 같지만요. 자자, 서론 길게 갈 것 없고 바로 본론으로 가보죠!! 방송 시작하고 한 30분 정도 지난 구간이에요. Q57) 쉬는 시간 좀 생기면 뭐하고 싶어요? A) 쉬는 시간 생기면 난 뭘 할까? 아직 그거에 대해 생각을 안해봤지. => 너무 일을 많이 해서 쉬는 게 뭔지 까먹은 건 아니지? T.T 쉬면... 쉬면... 일을 쉴 땐, 다른 일을 해야... 음? ㅋㅋ 한국인은 쉬는 거 몰라... 걍 일해야 함 ㅋㅋㅋ 코로나19 막 터졌을 때 집에서 ..

11 2022년 05월

11

영화말고/연예잡담 잡글 - 5월 7일 온유 인스타 라이브 2편(잡소리 주의)

※ 여전히 주인장의 잡소리 헛소리 딴소리가 다량 함유되어 있습니다. 주의 바랍니다. ※ 그냥 인스타 라이브 한 거 받아쓰기한 거니까 별 내용도 없어요~ 역시 주의 바랍니다. 안녕 여러분... (어떤 여러분이지??? 중년 네티즌 여러분!! ㅋ) 또 5월 7일 온유의 인스타 라이브를 정리하러 나타났습니다. 뭐랄까... (현실 한숨 쉼) 저~~~~~~ 바닥에 있는 기운을 다 끌어다 써보려고 함. 중간중간 주인장이 안 쓰는 질문들은 그냥 듣다가 날린 거예요~~ (날린 게 이 정도) Q25) 올화이트로 이불을 바꿨는데 완전 포근해 진기의 이불색은 뭐야? A) 나도 화이트야. => 내 관점에서는... 때 탄다... -_-;;; 이불 자주 빨아줄 거 아니면 ㅋㅋ Q26) 상냥함은 탄수화물에서 나오는데 왜 오빠는 노탄..

09 2022년 05월

09

영화말고/연예잡담 잡글 - 5월 7일 온유 인스타 라이브 1편(잡소리 진짜 많음 주의)

※ 주인장의 개인적인 잡소리 헛소리 딴소리가 너무나 많습니다. 쓰다보니 그렇게 됐어요. (사실 안 그런 적이 없긴 합니다) 잡소리 헛소리 딴소리 신세타령 오지랖 등등이 불편하신 분들은 뒤로 가기를 누르시기를 적극 권장해드립니다. 아놔... 당분간 자숙(?)하면서 자숙문어(??) 되려고 했는데 (아재 개그 죄송) 온유가 갑자기 인스타 라이브를 해버리네? ㅋㅋㅋ 뭐... 작년 11월 이후로 인스타 라이브를 몇 번 했으니까 이게 아주 드문 일은 아니게 됐는데 근데... 근데... 왜??? 왜 갑자기 했지????? 라고 물어보고 싶긴 하다. 뭐... 하고 싶으니까 했겠지. 인사이드 아웃이 시켰나보지~~~ ㅋㅋㅋ 문득 머릿속에 섬광 같은 게 지나가서는 "아, 인스타 라이브 해야지~" 이랬을지도 모름. 최근 인스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