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테이프, 6mm, 8mm테이프를 avi변환

비디오테이프,8mm, 6mm테이프를 usb메모리에 담아 드려요 비디오변환 02-730-2140

17 2021년 11월

17

주문진행사항 [캠코더테이프추억을 mp4파일전환]추운 겨울 집에서 가족들과 함께 옛날 레트로 비디오감성을 느껴보세요.

요즘은 날씨가 쌀쌀하니 추워서 그런지 저도 모르게 움츠려드네요. 따스한 전기장판에 이불을 덮고 유투브나 넷플릭스를 볼때 저도 모르게 행복감을 느끼고 있네요.ㅎㅎㅎ 이런게 행복인가 봅니다. 지친 몸을 달래고 편안하게 집에서 쉬는 시간을 가질때 힐링하는 느낌이 드네요... 잠자기전에 지난 사진과 영상도 가끔 보면서 추억에 젖을떄도 있고요...ㅎㅎ 오늘 날씨가 쌀쌀한만큼 집에 들어가셔서 따스한 물로 샤워도 하시고 따뜻한 방에서 힐링타임을 가지시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김*현님이 옛날에 촬영하였던 비디오테이프를 직접 내방하셔서 가져다 주셨습니다. vhs테이프의 경우 오래되면 캠코더테이프보다 곰팡이가 피거나 눌러붙어 재생이 잘 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그만큼 영상의 화질이 떨어질 수 있으니 방치해 두었던 추억과..

15 2021년 11월

15

주문진행사항 [비디오테이프 디지털전환]옛날 애틋했던 결혼식, 회갑연, 재롱잔치 비디오영상을 시청해보세요.

어느덧 11월 중순이네요... 11월도 정신없이 시간이 지나가고 있어요.. 짧은 가을이었지만 지금은 겨울이 다가와 날씨가 춥기만하네요. 요즘은 주말마다 등산을 다니면서 일주일동안의 피로를 힐링하고 있네요.. 춥다고 집안에만 있지말고 근처 약수터나 공원에서 가끔 걸으면서 힐링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오늘도 춥지만 밝은 하루 보내세요.. 배*복님이 8mm테이프를 택배로 보내주셨습니다. mp4파일로 디지털파일로 만든 뒤 usb에 담아 연락드리겠습니다. 홈디브이디에서는 택배 또는 방문 접수를 하여 디지털전환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방문접수는 미리 연락주세요. 아날로그의 감성은 현재 디지털감성이 가질수 없는 특별한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화질은 디지털보다는 떨어지지만 그때의 시간으로 되돌아가 추억을 다시 한번 ..

11 2021년 11월

11

주문진행사항 [캠코더비디오테이프를 usb저장]단꿈을 꿀수 있는 옛추억의 레트로영상을 집에서 가족과 함께 시청하세요.

요즘은 날씨가 쌀쌀하니 겨울이 일찍 온 느낌이 드네요. 요즘은 패딩을 입고 출근 하시는 분도 많고 저도 패딩을 입고 출근을 합니다...ㅎㅎ 2차 접종을 하고 이틀정도 앓아 눕고 나서 다시 일을 시작하려니 온몸이 찌뿌둥한 하루입니다. 날씨가 쌀쌀한 만큼 독감주사도 맞으시고 추위를 이겨내세요... 2021년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인생을 살다보면 많은 추억들이 가끔 머릿속을 스펴 지나갑니다. 저도 오랜만에 술자리를 가졌는데 미래에 대한 이야기도 하지만 과거에 일어난 추억들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하곤 합니다. 군대이야기, 자식이야기, 부모님 이야기... 앞으로 어떻게 살아간건지에 대한 이야기 등등 수많은 이야기를 하면서 공감을 하곤하네요.... 이런 만남..

09 2021년 11월

09

주문진행사항 [옛날추억의비디오를 파일로 만드세요.]비가오는 쌀쌀한 가을 회갑연 영상의 추억을 시청해보세요.

요새들어 이틀째 날씨가 쌀쌀하고 비가 오니 많이 추워졌습니다. 겨울에는 얼마나 추울런지...ㅎㅎㅎ 두꺼운 패딩을 입고 출근을 했네요... 어느덧 2021년도도 12월을 맞이 할 준비를 해야겠네요. 2020년 , 2021년은 저에게 있어서는 정말 견디기 힘든 시간이었지만 2022년에는 더욱 노력해서 한발 나아가야 겠다는 생각이 드는 하루이네요. 다사다난했던 코로나시대가 빨리 끝나고 일상으로 돌아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치료제도 나왔다고 하니 1년 정도 더 고생하면 어느정도는 종식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힘내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정*연님이 6mm테이프에 담겨있는 추억의 가족비디오 영상을 홈디브이디에 맡겨주셨습니다. 행복했던 그 순간의 그모습 그대로 오랫동안 간직 할 수 있도록 디지털..

03 2021년 11월

03

주문진행사항 [옛날테이프를 파일변환] 옛날 그대로의 모습을 스마트tv로 즐겨보세요.

11월부터 위드코로나가 시작 되었습니다. 퇴근을 하고 10시에 술집들이 열려있는게 이제는 신기하게 보이네요. 삼삼오오 모여 그동안 늦게까지 이야기를 하며 누리지 못했던 행복을 다시 느낄수 있네요. 단계별로 위드코로나를 시행한다고 하는데 확진자가 점점 늘어나니 더 조심하셔야 할거 같습니다. 확진자가 2000명대로 느는데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네요.. 더 조심해야 할거 같아요... 이미 마스크 쓰는거와 왠만하면 집에서 생활 하는게 익숙해져서 그런지 밖에서 늦게까지 활동하는게 왠지 어색하기만 하네요...ㅎㅎㅎ 오늘은 화창한 날씨입니다. 힘내시고 앞으로 경제도 살아났으면 하네요. 이*임님이 vhs테이프와 사진 및 필름을 홈디브이디에 방문하셔서 직접 전달해주셨습니다. 홈디브이디에서는 옛날에 촬영하였던 그떄 그모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