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vietvetpusan.cafe24.com·

김일근/팔공산 2013. 7. 7. 11:47

 

2004년부터 대한민국베트남참전인터넷전우회(http://vvk.co.kr 에 개설한 "보훈상담란"에 답글을 쓴지 9년이 지났다.

 

그동안 2,000여건의 상담란에 나름대로 최선을 다하여 상담의뢰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노력하여 왔고, 상담글이 등재되면 최대한 빨리 답글을 올리기 위하여 밤 늦은 시간에도 컴퓨터에 접속한다.

 

국가보훈처, 법제처 등 유관기관에 항의와 질의, 심지어 헌법소원까지 제기하게 정보를 제공하였고 지원하여 고엽제법 부칙 제2조 "2007.12.21 이전 사망한 유족"의 취업. 교육지원 배제가 "위헌"이라는 헌법재판소의 결정도 도출하였지만 그동안 상담의 당사자인 많은 전우가 유명을 달리하였으니 그분들의 명복을 빈다.

 

http://vietvetpusan.cafe24.com     김일근/팔공산

거의 매일 vvk.co.kr 사이트로 보고있습니다.
여러번의 전화로 문의 한 적도 있고요. 예사로운 마음으론 감당하기 어려운 고마운 일을 하고계십니다.
고엽제 회원들이 모두 안계실때까지, 마지막 까지 계시면서 회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알려주시고 고충을 상담해 주셨으면 하는 넉살좋은(?) 생각도 했습니다. 다른 어느분이 헌신적으로 하겠습니까.

부디 건강하시고 가정 두루 행복하시길 빕니다.
감사합니다. 고엽제법 입법예고 때인 1992년부터 매달린것이 지금까지 어언 22년째입니다만 1988년부터 6.25와 월남전 전.공상이자들의 보훈업무를 지원하였으니 어언 25년이 지나가고 있군요.
8~90년대에는 신문, 방송에 의존하다 보니 6월이 되면 TV, 방송출연 등으로 동분서주하였습니다만 요즈음은 인터넷 등에 의하여 법률, 정책정보 획득이 쉬우니 점차 손을 떼어도 되겠지요.
연파님도 건강하게 장수하세요.
저도 선생님의 조언을 구한 사람으로 항상 고맙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늘 건강하시어, 회원들의 고충을 풀어주시길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는지요?
개인별로 정황이 다를 수 있으나 대부분 아전인수격으로 해석하기 때문에 법령에 의한 원본적인 내용으로 답변합니다.
선생님감사함니다 항상 병마에 시달린 전우들에 앞장이 되여불처주야 노고 하여 주신덕분에
참전 하여 병마시달린 분들이 오늘날에 해택히 돌아 오는 근본과 용기가 살아가는 의지력과
생명 연장연이지요 선생님 항상 건강을 기원하며 앞날에 행복을바람니다.
거북선님도 치아손상으로 고생하시는데 본인도 마찬가지 입니다.
건강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