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virus_ses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박은지의 욕조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온라인게임 '다크에덴'의 공식 홈페이지에는 방송인 박은지의 욕조화보 메이킹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메이킹 영상 속 박은지는 섹시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뱀파이어로 변신해 도발적인 관능미를 발산했다. 특히 그녀는 욕조에 기대고 누워 빨간..
저희 33개월 아들래미가 말을 한참 배우는 중이라, 아직 따라부르기에는 어려운것 같아요. 그래도 신기하게 각 문구의 끝단어는 용케 잘도 외치네요.ㅋ
애 하나 키우다가, 둘 키우니까 정말 하루가 어떻게 지나가는지.. 하루 세끼 내밥 챙겨먹기도 정신없을 지경이네요;; 큰애 키울때는 이유식 만드는것마저도 즐거워서 열심히 만들었건만, 둘째는 미안하게도 이유식 만들 시간이 부족해서 가끔 사다 먹이고 있는데요~ 더팜에서 나온 '더조..
큰애는 태어나자마자 시댁에서 끔찍하게도 물고 빨고 사랑하시어, 백일상도 굳이 시댁에서 차려주셔야겠다고 하셔설라믄.. 그냥 양가 부모님들께서 해주시는대로 따라갔더랬어요. 그런데, 육아까페를 둘러보니 가정에서 치르는 백일상이나 돌상도 대여해서 예쁘게 할수가 있더라구요. ..
요즘 부쩍 더워진 날씨탓에 주말에 집에서 두 아기들과 씨름하려니 신랑이나 저나 지치고 답답하길래 지난 주말에 가까운 바닷가에 다녀왔더랬어요. 신랑 회사 동료가 적극 추천해줘설라믄, 인천의 선녀바위 해수욕장에 다녀왔는데요~ 도착하기가 무섭게 두 남자는 백사장을 뛰어다니며..
제 남동생이 피부가 까무잡잡한 편인데, 멋부리기 시작하면서 엄마 몰래 엄마의 팩트나 비비를 슬그머니 바르던 기억이 나네요. 그 당시에는 남성 전용 색조 화장품이 없었거든요. 남자추천화장품 애아빠가 된 지금까지도 남동생은 화이트닝에 미련을 못버리고 있는데요~ 이번에 토니모..
월급빼고는 다 올랐다는 말을 뼈저리게 느끼면서, 임신후에 지출되는 비용마저도 부담이 아닐수가 없는데요~ 고운맘 카드를 통해서 임신,출산 진료비의 일부가 지원되는거 알고 계시죠? 산부인과에서 임신을 확인하면 의사 선생님들께서 고운맘 카드 안내를 해주시던데, 혹시라도 모르..
잊을만하면 한번씩 물티슈의 안전성 여부가 불거져 나오는데요, 갓난 공주를 키워보니 아무래도 남아보다는 예민하더라구요. 기저귀부터 유아 비누,로션도 중요하지만 물티슈도 자주 사용하는 제품이다보니 촉각을 곤두세우고 알아보던중에~ 오가닉 스토리의 허브 물티슈를 비교체험할..
얼마전에 아기 분유먹인뒤 안고서 트럼시키고 있는데, 신랑이 옆에서 사진을 찍더니만.. "아기 사진은 잘 나왔는데, 마눌 얼굴에 기미가 심해서 못올리겠다" 이러더라구요. 뿌잉뿌잉..ㅠㅠ 그때의 충격으로 미백과의 전쟁을 선포하고 관련 제품을 알아보던중에, 입소문이 좋은 '밀키드레..
어젯밤 10시쫌 안되서 뜬구름없이 택배가 왔더라구요. "밤늦게 배송해드려서 죄송합니다"라는 택배 아저씨 말씀에, 되려 그 늦은 시간까지 배송하고 계신게 안쓰러웠어요. 여튼, 택배올게 없는데 궁금해하며 열어보니~ 얼마전에 이웃 블로거 천사날다 언니 블로그의 25번째 이벤트에서 당..
잊을만하면 한번씩 불거지는 물티슈 안전성 여부에 대한 보도때문에, 두 아기를 키우는 엄마로써 물티슈와의 전쟁을 선포하지 않을수가 없게 되었는데요~ 얼마전에 벨라지오 체험단으로 선정되어, '벨라지오 녹차가 좋은' 물티슈 제품을 받아보게 되었는데 어떤 제품인지 궁금해서 홈페..
글 엮어가거나,광고글 써놓으면 3대가 망하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