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 못할 추억들/부산카페 분위기 있네!

    건강지킴이 2016. 1. 21. 11:48

    서면 카페추천: 커피스미스(coffeesmith)서면 분위기좋은카페!



    안녕하세요 블친님들~

    오늘은 서면 카페중에서도 분위기가 좋은 카페를 리뷰할까 합니다!

    요즘은 어떻게보면 카페의 커피맛은 당연하지만

    그것보다 중요한건 카페의 분위기가 아닐까 싶어요

    그런 의미에서 오늘 소개드릴곳은

    커피스미스(coffeesmith) 카페 입니다~


    커피스미스는 체인점이 꾀나 넓게 분포되어 있는 나름 규모있는 카페입니다!

    특히나 커피스미스는 분위기가 정말 좋은카페로 유명하고

    어디에 위치하든 핫플레이스가되는 카페로 유명하네요!





    커피스미스는 서면에만 2개의 지점이 잇네요!

    오늘 제가 리뷰해드릴장소는 커피스미스 서면카페거리(전포카페러기)지점 입니다!

    새롭게 오픈해서 뛰어난 외관을 자랑하네요



    커피스미스 전경입니다.. 3층건물 전체가 커피스미스 카페입니다~


    그럼 입구로 들어가보겟습니다!


    주문하고 있는 여자친구의 친구 여자사람친구 네요!


    커피스미스의 메뉴판입니다!

    정말 종류가 너무 다양하게 많이 있습니다~

    이쪽은 디저트류 입니다! 이쪽도 규모에 알맞게 정말 많은 디저트 종류가 있습니다!


    이쪽은 커피스미스브랜드의 텀블러 머그텁 등등을 판매하고잇네요~


    주문을하고 위로 올라가보겠습니다~


    총 3층까지 있으며 3층은 야외테라스가 있습니다!


    커피스미스 카페의 분위기는 모던풍이 느껴지는 분위기 입니다


    예쁜커플들과 여자분들이 많이 오셧네요! 전체적인 분위기가 좋은카페입니다!


    그리고 커플들의 데이트장소로고 알맞는것같아요



    저희팀이 주문한 햄치즈샌드위치/블루베리눈꽃스무디/체리에이드/카페라떼~

    비쥬얼은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의 저의 평가를 해보자면

    카페규모가 크고 디자인에 신경쓴 흔적이 눈에보였습니다~

    카페의 메뉴도 정말 다양해서 고르는 재미가 있엇던것 같습니다

    가격은 나름 규모가 있는 카페이고 유명하다보니 조금 비싸다 생각이드네요

    맛은 평타??친다고 말하겠습니다! 절대 맛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눈꽃빙수를 먹었던 친구는 정말 맛있다고 극찬하네요!

    분위기는..제가 사람들이 많아서 눈치보여서 사진을 병맛으로 찍었지만

    이렇게 봐도 분위기가 좋아보인다니..분위기좋은건 확실하다고 인정합니다1


    서면카페거리/전포동카페거리에 새롭게 자리잡은 커피스미스~

    이 카페는 충분히 좋은데이트장소이며 분위기좋은카페라고 말할수있습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침묵이 흐르는 강을 아십니까?
    언제부터인가 서울지하철은 웃는 사람도 없고 서로 인사하는 사람도 없고 이상할 정도로 무표정하고 침묵하는 군상으로 가득합니다.
    아침부터 목도리와 두꺼운 파카를 뒤집어쓰고 출근하는 사람들 속에 말 없이 섞여서 출근하였다가 퇴근하고 있습니다
    인생 /서리꽃피는나무
    ......
    희미한 그림자 긴 끄나풀 멀리서 끌고 오는
    수학공식 하나
    Ax + By = Z
    문제는 풀리지 않고 왜 그리 애를 태우는지
    풀릴듯 풀리지 않고 왜 그리 빨리 가는지
    이 지구상에 모든 문제가 사그리 해결될 날이 가까이 다가와 하늘문이 활짝 열리는 날
    태초에 선량한 자이니 거짓이 없음이라 그 날
    서로 사랑하지 아니하고 헐뜯는 자들은 멸망함이라 세상에는,
    서로 멸하는 자는 반드시 심판을 받으리라 이 세상에 있을 필요가 없음이라
    악은 저주 받음이라 당연할 것입니다
    수 천년을 두고 간절한 기도와 소망이 하늘을 채우고도 남을 텐데 이루어지지 않는 현상은 무엇을 반문하는 것인지 ...

    오늘도 ~
    언제나 먼저 방문해 주시고 따스한 응원과 격려 많이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행복넘치는 주말보내세요! ^^
    ………─▶ £σνε уσυ ◀─………(러브)
    │   *             
    │     と▶◀つ    
    │    (* ^ ^ *)       
    │ ┏━━━━(.)━항상 함께하는 마음 주심에(.)━━ ━┓ *(♥)
    │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 ┃ 편안하고 고운금요일 보내세요(♥)   *          
    ┗━━━━그대가 머문자리(♡)*━━━━━━━┛ (♥)  
    └ ………─▶йарру đαу (♡)(♥)
    환절기에 건강 유의 하세요(굽신)(빵긋)(아싸)(러브)(강추)(완소)(남녀)(굽신)(러브)
    언제나 먼저 방문해 주시고 따스한 응원과 격려 많이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행복넘치는 주말보내세요(!) (^^)
    늘 고마운 블친 건강지킴이님~
    덕분에 잘 보았습니다.

    황금 같은 금요일, 마무리 잘 하시고
    즐거운 주말 맞아 가정에 행복이 가득 하시고
    웃음꽃이 활짝 피어나는 즐거운 날이시길 바랍니다∼♡♡
    언제나 먼저 방문해 주시고 따스한 응원과 격려 많이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행복넘치는 주말보내세요! ^^
    늘 고마우신 건강지킴이님 안녕하셔요?
    어느덧 병신년(丙申) 을 시작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마지막절기인 대한(大寒)도 지나고 1월달 끝 을 향해
    야속하게도 뒤도 안돌아보고 달려가고 있네요.
    이제 얼마 않있으면 우리의 대명절인 구정 이 오게지요
    벌써부터 대목 준비하는 가정도 있드라고요 ㅎ
    대목에는 가격이 급등하는 관계로 상하지 않는 물건
    냉동 보관할수있는 물건 등은 미리 준비하는것도 좋을듯 싶습니다
    대한이가 제 이름값 하려고 맹추위 를 떨치고 있습니다
    두터운 옷으로 완전 무장하시어 감기 걸리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또 서해안등 일부지방에는 폭설 예보가 있는것같은데
    폭설 피해 없도록 주변 을 더 점검하시고 눈길 미끄러움 조심하시고
    사랑으로 충만한 에너지로 따뜻한 하루 돼시기 바람니다
    언제나 먼저 방문해 주시고 따스한 응원과 격려 많이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행복넘치는 주말보내세요! ^^
    건강지킴이님 안녕하세요
    분위기 좋은 카페에서 차한잔
    하면서 행복한 시간 보내고 싶으네요
    오늘도 멋진 모습 잘 보고 갑니다 ^*^
    언제나 먼저 방문해 주시고 따스한 응원과 격려 많이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행복넘치는 주말보내세요! ^^
    안녕 하세요 오늘도 너무 너무 추운 금요일 아침입니다.
    날씨는 춥지만 마음 만은 따뜻하게 지내시고 즐거운
    하루 되시고 성실하게 살자는 말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우리들에게 주어진 하루 매 순간
    순간을 유익한 시간들로 채우시면 삶에 후회는 없습니다.
    성실하게 살지 않는다면 언젠가는 게으름으로 채운
    지나간 시간들이 당신의 삶에 고통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언젠나 마음에 문을열고 새로운것을 받아들이는 사람은
    언젠나 활기에 넘치고 열정으로 얼굴에 빛이 나지요.
    오늘도 관심과 배려하는 마음으로 즐거움과 행복이
    가득한 기분 좋은 금요일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언제나 먼저 방문해 주시고 따스한 응원과 격려 많이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행복넘치는 주말보내세요! ^^
    최선을 다하는 사람은
    언제나 그 몸에서 빛이 납니다

    최선을 다하는 사람은
    어딜 가나 신명 나게 합니다

    최선을 다하는 사람은
    헤어져도 또 보고 싶어집니다

    - 소천 -

    날씨는 춥지만 힘내시고 활기찬 하루
    즐겁게보내시고 행복하세요

    언제나 먼저 방문해 주시고 따스한 응원과 격려 많이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행복넘치는 주말보내세요! ^^
    반갑습니다..^~~♠
    주말로 이어지는 금요일~~
    즐겁고 행복한 웃음이
    가득한 시간이 되시고,
    추운 날씨에 각별히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언제나 먼저 방문해 주시고 따스한 응원과 격려 많이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행복넘치는 주말보내세요! ^^
    까궁!∼∼♡♡^o^♡♡~~
    블친님 , 밤사이도 안녕입니다.
    날씨가 연일 춥네요, 어우 무릎 시려,...
    오늘도 추위 잘 견디시라고 핫팩 배달왔습니다.
    가을비 이쁜짓 했지요? 아잉! 칭찬해주세용,(윙크!) ㅋㅋ
    오늘은 금요일, 하루만 보내면 아싸 신나는 주말입니다.
    어깨 들썩이는 즐거운 불금 보내시고
    몸도 마음도 따끈따끈한 주말 휴일이 되십시요.
    가을비 아침 문안 다녀가요, 안녕,...
    -가을비 드림-
    언제나 먼저 방문해 주시고 따스한 응원과 격려 많이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행복넘치는 주말보내세요! ^^
    (안녕) 하세요(?)
    어둠이 깔려있는 이른 아침입니다.

    편안한 단잠 이루셨나요(?)

    따뜻한 국화 차 한잔
    마셔가며 컴에서 안부전하고 있습니다.

    어제보다
    실내온도가 더 떨어진것 같습니다.

    출근 하실때
    옷 따습게 입으시고 감기예방 하세요.

    어제보다
    더 좋은 날 되시고
    행복한 하루 만들어 가세요.
    언제나 먼저 방문해 주시고 따스한 응원과 격려 많이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행복넘치는 주말보내세요(!) (^^)
    # 오늘의 명언


    진리는 쓴 약이다.
    사람들은 그것을 마셔 우둔함의 병을 고치려 하지 않고
    그대로 내버려둔 채 살아간다.

    - 코체프 -
    너무추워예 오늘도 건강하시고 즐거운날 되세요...........//
    언제나 먼저 방문해 주시고 따스한 응원과 격려 많이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행복넘치는 주말보내세요! ^^
    규모가 상당한듯 보이는데요..!!^^
    언제나 먼저 방문해 주시고 따스한 응원과 격려 많이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행복넘치는 주말보내세요! ^^
    날이 계속 춥지만 그래도 바람이 안 불면 낮에는
    다닐만 하더군요. 보온하시고, 밝은 하루 되십시오.
    언제나 먼저 방문해 주시고 따스한 응원과 격려 많이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행복넘치는 주말보내세요! ^^
    커피 전문점이 아니라 종합 마케팅 전략입니다.
    음식점과 옷집이 공유하듯 시대가 많이 변해 가네요..
    아무리 춥다 하여도 물속에 오리보다 더 추울까요? 힘들수록 극한 상황을 생각하면 조금은 나아지지 않을까 싶네요.
    건강 하십시오. 행복 하십시오..
    그렇네요 ^^잘보고갑니다!
    어김없이 찾아오는 아침!
    오늘도 힘찬하루!
    밝은 마음으로 건강 챙기시며
    보람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언제나 먼저 방문해 주시고 따스한 응원과 격려 많이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행복넘치는 주말보내세요! ^^
    안녕하세요?
    분위기 좋은 카페를 잘 보고갑니다.ㅎ~
    올겨울 절정의 추위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행복가득 즐거운 금요일이되세요. ^^
    언제나 먼저 방문해 주시고 따스한 응원과 격려 많이 많이 남겨주셔서 감사드려요! 행복넘치는 주말보내세요! ^^
    카페가 참 크네요~?!ㅋㅋㅋㅋㅋ
    샌드위치도 엄청 맛있어보입니당!!!!ㅋㅋㅋㅋㅋ
    감사합니당!! 카페정말 넓죠? ㅎㅎ
    요즘같이 추운날~
    따ㅡ뜻한 카페라떼 한잔! 최고죠~
    감사합니닷 ^^
    좋은 정보 잘 보고갑니당 ㅎㅎ
    나른한 오후 달달한 초코케익과 함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