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 못할 추억들/부산맛집 어디로갈까?

    건강지킴이 2016. 3. 9. 14:38

    범일동 오꾸닭 친구들과 오랜만에 치맥~


    오랜만에 대학시절 친구들과 모임을가져 간단하게 치맥을 먹었네요 ㅎㅎ

    친햇던 친구들끼리 모인거라 옛날이야기 추억이야기 하면서

    너무재미있었습니다


    범일동 오꾸닭만이 아니라 오븐에꾸운닭들은 역시 질긴부위 하나없이

    너무나 맛있기만 하네요~

    메뉴는 왼쪽이 데리야끼 오른쪽이 갈릭???인가 기억이 안나네요


    저를 포함해 전부다 사회초년생이라 직장에서 힘든일

    하고싶엇던말들이 너무 많아서 시간가는줄 몰랐습니다

    요즘은 적금도 들고 돈이 부족하다고는 못느끼지만 자주 만나서 놀지못하고

    그때는 돈은 부족했지만 너무나 재미있게 놀았던거같아요

    그때 그시절이 그리워지는 하루였습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치맥으로 친구분들과 즐거운 시간들 보내셨군요.ㅋ
    개굴 개굴 개구리가 봄이래요~ㅎㅎ
    좋은 하루 보내세요..
    오늘도 고맙습니당!! 행복한 목요일되세요!
    건강지킴이님 안녕하세요?
    인사가 늦었습니다.
    고운 정성 잘 보고 갑니다.
    건강하세요. 사랑합니다.^^
    오늘도 고맙습니당!! 행복한 목요일되세요!
    범일동, 범일동 역 맞은 편 신발공장 교통부 다리..
    고향은 아니지만 잊을 수없는 곳입니다.
    반세기가 지난 지금 어떤 모습일런지..
    오늘도 고맙습니당!! 행복한 목요일되세요!
    블벗님! 앞산서 내려오니 꽃샘추위에 하얀 매실 꽃이 안쓰럽네요.
    우주의 모든 생명은 절대적으로 평등하며 잘나고 못남 없이
    소중하고 평등한 존재인 듯싶네요.

    바다의 넓은 마음은 강물이 바다로 들어오면
    맑고 깨끗한 물이나 오염된 흙탕물, 한강 물이나 금강 물이나 낙동강 물을
    구별 않고 받아들이듯이 우리의 마음도 바다와 같이 넓은 마음으로
    진정한 평등을 이루기 위해서는 먼저 자신의 마음속에 자리한 불 평등심을 없애야
    할듯 싶네요.
    우리 모두 바다처럼 넓은 마음으로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살아갔으면… ♥석암 曺憲燮♥
    오늘도 고맙습니당!! 행복한 목요일되세요!
    꽃샘 추위에 건강 유의하시고
    님의 가정에 평화가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오늘도 힘차게 전진해요!
    오늘도 고맙습니당!! 행복한 목요일되세요!
    상큼하고 싱그러운 새봄 아침입니다
    하지만 조석으로는 새봄을 시샘하는 양
    불청객인 꽃샘 추위와 황사와미세먼지로
    새봄을 빼앗겨 봄은 빠르게 지나갈것만 같아요
    앞으론 봄이 완연하여 산과 들에는 봄내음이
    가득하고 낮에는 따사롭고 포근하여
    봄나들이 하기에 참으로 좋은시기일것입니다
    반복되는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자연과
    더불어 힐링하면서 재충전 하면 삶에
    활력소가 될것입니다...

    칭구님~
    꽃샘 추위로 쌀쌀한 날씨지만
    그래도 맑고 눈부신 햇살이 빛나고
    있어서 기분은 상쾌합니다
    오늘도 여유롭고 긍정적인 마음으로
    좋은생각만 떠올리시며 재미있고
    알찬 목욜 보내시길 바랍니다..^^*
    오늘도 고맙습니당!! 행복한 목요일되세요!
    좋은아침...

    쩝~~~ 치맥...
    퇴근길에 한잔 해야겠습니다..ㅎㅎ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_^
    오늘도 고맙습니당!! 행복한 목요일되세요!
    (^-^) 건강 관리 잘하시길 빌면서 링 (^-^)

    (앗)(~)싸(~)오늘도 해님이 (빵긋)하네요. (하하)
    고운 햇살만큼이나 행복 가득한 날로 만들어 가기로 해요. (쵝오)
    꽃샘추위가 장난이 아닌듯하죵(?) 머지않아 걔도 떠날겁니당. (파이팅)(~)
    오늘 여동생 생일이라서 좀 바쁘네요. (생축)(생축)
    동생이 대표이사라서 잘사니(~) 늘(~)받기만 했는데요. (꺄오)
    뭘 해다 주나 고민하다가..,
    LA갈비 재우고 북어구이 해 놨네요. (우왕굳)
    오늘도 엔돌핀이 팡팡 터지시는 날 되세요. (만세)
    (키스) (떡실신) 늘(~)찾아주셔서 고맙습니당. (굽신) (키스)
    오늘도 고맙습니당(!)(!) 행복한 목요일되세요(!)
    건강지킴이님 반갑습니다
    네 저는 뉴스로 들었습니다
    이세돌vs알파고의 세기의 대결 결과에
    불길함이 앞서는 이유는 과민 탓일까요?
    행복한 하루 빕니다
    오늘은 이겻으면좋겟네요
    안녕하세요. 꽃샘 추위가 주말까지 계속된다고 하네요.
    감기 조심하시고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오늘도 고맙습니당!! 행복한 목요일되세요!
    매콤달달 맛있어보여요~ ^^
    완전맛잇어요
    ★★〓━ ★정겨운 이웃님★ ━〓★★

    자신을 아끼고 사랑할 줄 아는 사람일 수록
    다른사람도 사랑할 줄 안다고 합니다.

    가끔은 자기 자신만을 위해 살아보세요.
    이웃님 이 이번달에 꼭 해야 할 일!
    "나 자신을 더 많이 사랑하는
    사람이 되자" 입니다.

    이웃님은 존재만으로도 멋진 사람입니다.
    소중한 이웃님의 축복속에...
    행복한 한달되세요^^0^)~♪ .

    ★★〓━ ♣ 이슬이 드림♣ ━〓~~★★
    오늘도 고맙습니당!! 행복한 목요일되세요!
    ㅎ ㅜ ㅎ ㅜ ㅎ ㅜ . 건강 지킴이도 ㅎㅎㅎ.
    ㅠㅠ..넹넹?ㅠㅠ
    마음통하는 친구들끼리의 치맥은 보약같아요 (ㅎㅎ)(ㅎ)
    정말 재밋는시간이엿어요
    오늘도 잘 쉬었다가 갑니다.
    제 블럭 오시면 공감 좀 눌러 주세요., .. 목 타게 애원 합니다. ㅎㅎ
    멋진 밤 되세요.
    감사합니당ㅎㅎ
    이집 치킨 진짜 맛있게 보이네요!!
    불금에 어울리는 메뉴같아요 ㅎ
    완전맛잇어요~
    > 마음으로 지어지다 :

    若人欲了知 = 만약 과거 현재 미래의
    三世一切佛 = 일체 부처님을 알고자 한다면
    應觀法界性 = 은당히 법계의 체성을 관하라,
    一切唯心造 = 일체가 오로지 마음으로 지어졌느니라.

    - 화엄경 -
    고맙습니당
    건강지킴이 님 안녕하세요. 건강하시지요.
    부족한 곳을 찾아 주셔서 너무도 감사합니다.
    하시는 일마다 형통 하시고 번창하소서
    날씨가 이제는 아름다운 봄이 오네요.
    언제나 건강하시고 행복하신 날들이 되시옵소서!!
    감사합니다
    양념된 치킨이 아주 먹음직스럽게 보이네요~~
    야식하면 치킨이죠!
    고맙습니다!
    매워서 술술 넘어가겠어요
    맛있어 보여요
    감상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