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지 못할 추억들/부산맛집 어디로갈까?

    건강지킴이 2016. 5. 23. 16:11

    덕천동 엉터리생고기 생삽겹살 된장찌개 무한리필 다녀왔어요


    안녕하세요 건강지킴이 입니다! 주말은 어떻게 보내셨나요?
    전 지난 주말동안 정말 행복한 추억 많이 쌓은거 같아요!
    신나는 토요일은 여자친구와 함께 울산까지 드라이브하고 장미꽃축제와 공연을보고
    일요일은 친구들과 덕천빙상센터에서 아이스링크타고 놀면서 운동하고! ㅎㅎ
    그러다가 나중에는 배고파서 삼겹살 먹으로 고고 했네요!
    정말 시간가는줄 모르고  너무 즐거운 주말 보냈어요!


    덕천동 엉터리생고기 위치를보면 덕천역 9번출구와 아주 가까이 있어요!​
    오래전부터 자주모이는 멤버들과 항상 엉생엉생 엉터리생고기 거리다가!
    오늘은 꼭! 덕천동 엉터리생고기 먹자고 작정했었어요~

    그렇지만 어제는 저희가 운좋게도 웨이팅시간없이 바로들어갔어요! Good Luck 입니다!
    예전에 다같이 서면에서 놀았을때 엉터리생고기 서면점에 가보었지만.
    그때는 주말이라 대기시간이 2시간 정도기다려야 한다길레 아쉽게 포기했었네요..ㅎㅎ
    그렇지만 어제는 저희가 운좋게도 웨이팅시간없이 바로들어갔어요! Good Luck 입니다!


    그리고 덕천동 엉터리생고기 뿐만아닌 엉터리생고기 무한리필 삼겹살은
    일반적인 고기부페와는 조금 다른 시스템이에요!
    일단 고기를 퍼오는건 셀프가아니며 계속 직원에게 리필해달라 해야해요!
    그리고 고기 이외에는 각종 야채들은 셀프로 가져오면 된답니다!
    또한 엉터리생고기에서 취급하는 메뉴는 생삼겹살이 끝입니다!

    원래 고기부페를가면 대부분은 고기종류가 많지만 냉동고기에 고기질은 정말 떨어지는 편이에요!
    하지만 엉터리생고기 가맹점은 무한리필시스템이지만 생삼겹살을 취급하고 고기 질도 정말 괜찮은 편이였어요
    또한 삼겹살이 엄청 굵은편이였어요!!


    그리고 고기가 붉은편이라 불은 2단으로 천천히 구워라고 말해주시네요

    가운데 보이는 된장찌개는 직원들이 알아서 확인하고 계속 리필해주더라구요!

    5명 전부다 아이스링크 타면서 열심히 운동해서 그런지 배가고파 서로 빨리익으라고 뒤집고 있어요! ㅋㅋ


    저는 사실 고기부페는 고기 질이 안좋아서 차라리 일반고기집을 잘가는 편이에요
    하지만 여기 덕천동 엉터리생고기 생삽겹살 된장찌개 무한리필 가맹점은~
    삼겹살 무한리필이라도 고기질이 생고기를 써서 그런지 정말 괜찮았어요
    5명이서 총 4번정도 더 리필해먹었던거 같아요! 고기 무한리필이니 공기밥은 주문안했어요!.
    공기밥도 1번 주문하면 계속 무한리필입니다 ㅋㅋ

     
    엉터리 생고기 가격은 1인당 10000원이에요 (그렇지만 고기를 남긴다면 3천원씩 추가요금있으니 조금씩 주문^^)
    근데 여기 덕천동 엉터리생고기 무한삽겹 단점은 고기가 삼겹살만 있어요!
    그렇기에 질좋은 고기를 제공해도 1인당 만원원이라는 저렴한 가격대로 운영이 가능한거 같아요


     
    엉터리생고기 가맹점들 정말 괜찮은거 같아요 쓸대 코스트와 서비스는 최소한으로 줄여 가격효율을 살린게 눈에 보였어요
    무한리필이라 할지라도 고기 질이 괜찮았고 가격도 저렴하기에 사람들이 줄서서 기다리는건 당연한거 같네요
    그리고 신규 테이블당 1.5L 콜라가 기본적으로 제공된답니다
    그리고  블로그에 엉터리생고기 후기를 포스팅해주면~! 해주면 음료수 한병 더 공짜로 제공! ㅎㅎ
    저는 이거 지금 올려놓고 다음에 엉터리생고기 한번 더 갈거에요

     

    덕천동 엉터리생고기 지점 뿐만아닌 모든 엉터리생고기 지점들은
    주말에 방문하면 대기시간이 대부분 많아요...
    하지만 기다려도 괜찮을만큼 정말 저렴하고 맛있는 무한리필 삼겹살이랍니다!


    -이 포스팅은 건강지킴이가 직접 돈내고 직접촬영하고 직접 구워서 직접 떠먹은 솔직한 포스팅이에요-


    이전 댓글 더보기
    아름다운 꽃이 피어 있거나
    탐스러운 과일이 달린
    나무밑에는 어김없이
    길이 나 있습니다
    사람들이 저절로 모여들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와 마친가지 이치로
    아름답고 향기나는
    사람에게 사람이
    따르는 것은 당연한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맑은날은 밝음이 있어 좋고
    흐린날은 분위기 있어 좋고
    오늘처럼 비오는 날은
    촉촉함이 있어 좋다
    내리는 빗방울 수 한번
    세어 보신적 있으신가요..
    칭구님~
    빗방울 수 만큼 행복한 화욜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 합니다~♡
    참 좋은
    가정의달도
    일주일여 남았네요.
    매일 아침 앞산에 올라가
    아침 바람을 길게 들이마시니
    가슴이 뻥 뚫리는 것 같습니다
    엊그제 4월의 공기와 5월 하순의
    공기는 느낌이랄까... 많이 다르네요.
    행복하고 즐거운 나날보내소서… 블벗님께서
    정성스레 올려주신 고운블방 잘 보고 갑니다. ♥석암 曺憲燮♥
    엉터리생고기? 생고기가 아닌 것인가?ㅎㅎ
    구수한 된장에 인상만 쓰고 갑니다. 꼴깍!
    안녕, 반갑습니다.
    오늘은 좀 일찍 인사왔습니다.
    문득 빨리 뵙고 싶어지더라구요. ㅎㅎ
    화사한 화요일을 기대했는데
    날씨가 간밤에 악몽이라도 꾼듯
    마냥 찌푸린 표정 잔뜩 흐려있네요.
    그래도 가슴 활짝 펴지는 신나고 즐거운 하루이면 좋겠습니다.
    그렇게 삶의 향기가 있는 참 좋은 하루가 되십시요.
    -가을비 드림-
    먹음직한 삼겹살 군침도네요.
    비내리는 아침입니다.
    마음만은 밝은 오늘 되세요^^
    1백만원정도 줘야하는데 어머이한테 돈을 드렸드니 아버지 맛있는것해준다고
    십만원을쓰고 나머지돈으로 치료비를드리고퇴원을 했다,요양할겸 선창동네애있을려고
    하시기에 그렇게 하시라고하고 공장은 내가책임을 지고 운영을 했다,어렵고 힘던것도 없는데

    일할사람도없고 하여삼촌하고 같이 하다가 마냥쓸수도없고 삼촌도 돈을벌어야한다기에 삼촌
    좋을데로하시라고했다,한곳에더 레일을 놓고 대차를 4개만들어 권현망 배들을 수리하고 하였다,
    7척을 수리하고 낭망일에 맛추어서 내려보냈다,목선 한척을 주문받아 필요한 것들을
    부산에서 사가지고오기도했다,어렵사리 사온것들을 쓰지못할때는 화도나지만 좀더 이익을

    볼려고한것도 아닌데 못쓰게되니아까웠다,다른곳에서 구하기로하고 산에서 집접나무를
    베어왔다, 일생을 배 만드는것에 한평생을 바친사람들이라 안된다고하면 어쩔수가없었다,
    사랑하는 벗님들 오늘도 즐거운 마음으로 복음의 꽃을 피우시길바랍니다~~
    ★★〓━ ★정겨운 이웃님★ ━〓★★

    안녕하세요.비가 오네요.
    즐거운 말 한마디가 하루를 빛나게 하고
    사랑의 한마디가 축복을 줍니다
    즐거운 대화,사랑의 인사 많이
    나누시는 하루되세요.
    기원합니다.^^*

    ☆ .+""*.*" +.
    ★+ 멋진 5월+ +
    ♡ ++사랑 받아요 +

    ★★〓━ ♣ 이슬이 드림♣ ━〓★★
    아.. 삼겹살은 먹어도 먹어도 질리지 않는 듯 합니다~ㅎㅎ
    오늘은 아침부터 비가 오네요~ 비오는 날 전이 땡기기도 하지만.. 비오는 날 삼겹살도 정말 맛있어요~ㅎㅎ
    좋은 곳 소개 감사합니다~^^

    친절한 행동은 아무리 작은 것이라도 절대 헛되지 않다.
    – 이솝 –

    좋은 일, 나누는 일을 한다고 하면 거창하게 생각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남을 위한 일은 거창한 것이 아니고, 가장 가까운 곳으로부터
    작은 실천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은 일이고 나누는 일입니다.

    천천히 둘러보세요.
    당신의 손길이 있어야 하는 작은 나눔이 필요한 곳이 많이 있습니다~^^





    비도 오고 삼겹살이 땡기는 날이네요...덕천동 기억하겠습니다!~~~꾸~벅^^*
    안녕하세요. 아침부터 비가 내리는 화요일입니다.
    안전 운전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ㆀ\\ㆀ\\ㆀ\\신록의 ~♬
    \ㆀ\\ㆀ\\ㆀ\ㆀ\푸르름에 ♪
    \ㆀ\\ ._Π____ \\ㆀ\비가 내리네요.
    \ㆀ\\ /______/~\ \ㆀ\즐겁고 행복한
    \ㆀ\\|田田|門|\ㆀ\\화요일 되세요 ^♥^
    _♧♣_♧♣___♡___♧♣_♧♣ ♣ ~ ~ 설악산.. ♡。
    블.벗님 안녕하세요.
    귀중한 시간 머물려 주시고,
    고운 글 주심에 감사합니다.
    소중한 공간에 머무르며
    좋은 내용 감사히 잘 보고 가네요.
    항상 건강 챙기시고 발걸음이 가는 곳마다,
    귀한 인연과 행복이 함께하는 좋은 시간되세요.

    저는 생고기라 그래서 ...
    순간 뭉티기를 생각했어요 ...
    근디 생삼겹을 보니 ...
    침 질질 ... ㅎㅎㅎ
    안녕하세요 ^-^
    반갑습니다 ^^

    오늘도


    `/)/)˚。´☆    즐겁고
    ( . .)☆´˚。☆ 。☆
    ( づ )♡ ☆ 。☆。 행복한 화요일 되세요 *♥o♥*
    --------------------------------------------

    ^-^ ^-^
    ㅡㅡㅡㅡㅡㅡ★ 인생은 한 권의 책★

    인생은 한 권의 책과 같다..
    어리석은 이는 그것을 마구 넘겨버리지만 현명한 인간은
    열심히 읽는다..
    단 한번밖에 인생을 읽지 못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상파울-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4

    벗님을 사랑하고 축복합니다,살롬
    오늘은 새벽부터 비가내려 오후쯤에는 중부지방은 비가 오지
    않는가 봅니다,,출근길에 안전운전 하시며 직장에 도착하여
    열심히 근무하시고 계시지요,.날씨는 좋은 편은 아니나 즐거운
    마음으로 하루해를 기쁨이 넘치고 행복이 가득한 하루를 마무리
    하세요,바울이 감사를 드리며 인사드려요, 샬롬
    비가 시원하게 내리더니 지금은 그쳤답니다.
    공기가 시원하고 상쾌하네요^^
    오늘도 멋지고 즐거운 날되세요^^
    안녕하세요?
    비 오는 날의 풍경 속에
    가슴가득
    행복향기로 채워서
    사랑과 기쁨이 넘치는 즐거운
    오후시간 되세요.^-^♡
    정성담은 블로그 감상
    잘하고 다녀갑니다.~♬
    생고기 품질이 좋아 보입니다^^
    언제 보아도 삼겹살은 소주를 부르는 마력이 있는것 같네요~~
    좋은시간 감상 잘 하고 갑니다^^
    (^-^)건강지킴이(↑)(안녕)하세요(?)

    오늘은 밤새도록 비가 보슬보슬 가을비가 네리네요(?)
    아침비길이 미끄러우니 안전운전 하시고 건강 잘지히
    고 감기 조심 하시고 앞으로도 더욱더 각가히 발전된

    모습으로 더각가운 친우가 되길 히망합니다.
    인생길 가노라면 어던이연을 만나느냐에 따라 인생길에
    갈림길도 평탄함과 험한길이 다르다네요.

    친우잘만나 서로 도우면 험한길도 좋은길로 만들수
    있다네요.
    서로도울수 있는 친우을 잘만나는것도 행복의 이연이겠
    지요. 태양을 알고게신 친우들도 좋이연 만나 행복이
    발전해 나가는 이연만나시길 바랍니다.(굽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