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생모집업체

원생모집대행 2019. 7. 23. 17:41

 

#학원홍보 #원생모집대행 #학원마케팅 010. 5829. 5757

 

일본에서 진행하려던 교육 프로그램을 취소하는 지방자치단체가 늘고 있다. 일본이 지난 4일 한국 주력 산업인 반도체·디스플레이 제조 핵심 소재에 대한 수출 규제를 강화하면서 한일 관계가 악화됐기 때문이다. 일본 정부는 우리 대법원의 강제징용 배상판결에 반발해 이 같은 조치를 취한 것으로 알려졌다.

#학원마케팅 #원생모집대행 #학원홍보방법

18일 기준, 행사를 취소한 지방자치단체는 경기 광명시와 충북 괴산군 등이다. 충북 괴산군의 경우 오는 29일부터 5박6일간 일본 오사카에서 이뤄지려던 ‘글로벌 청소년 해외연수’를 취소했다. 대신 27명의 참가자는 8월 초 중국 상하이에 가는 것으로 일정을 조정했다. 학부모와 학생 쪽에서 먼저 일본 방문을 취소하자고 제안했다. 4월부터 일본에 가기 위해 준비했으나 일본 여행을 자제하는 사회적 분위기에 동참하자는 취지에서 의견을 받아들이기도 했다.#학원마케팅 #학원홍보방법 #원생모집대행

 

광명시도 마찬가지다. 26일부터 30일까지 일본 야마토시에서 진행하려던 ‘청소년 국제교류 일본 방문’ 행사를 취소했다. 광명시는 2009년 야마토시와 자매도시 협정 체결을 한 뒤로 꾸준히 교육과 문화 교류 등을 벌여왔다. 의정부시는 27~30일로 예정됐던 시바타시와의 ‘제39회 한일우호도시 친선교환경기’를 하지 않기로 했다. 1981년부터 시행된 ‘한일우호도시 친선교환경기’에서는 한국과 일본의 청소년들이 양국의 문화를 체험하는 시간을 갖는다. 의정부시 관계자는 “일본의 수출 규제 조치에 따른 국내 정서를 고려해 내린 결정”이라고 설명했다.

#학원마케팅 #학원홍보 #원생모집업체

이밖에 경기 양주시와 경남 거제시도 일본에서 진행하려던 청소년 문화교류 행사를 취소했다. 충북 보은군은 11월에 일본 미야자키시에서 이뤄질 교류 활동의 진행 여부를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학원마케팅 #학원홍보방법 #원생모집대행

다른 방식으로 일본에 대한 반감을 표시하는 학교도 있다. 한 예로 광주 광덕고등학교는 17일 오후 교내 태극기 상설전시관 앞에서 학생회 주관으로 일본 제품 불매운동 선언식을 개최했다. 학생들은 ‘역사 반성 없는 아베 정부 경제 보복 철회하라’는 글이 적힌 현수막을 들고 불매운동에 나선다는 사실을 밝혔다. 그간 사용했던 일본 제품을 상자에 담으며 앞으로 이들 제품을 쓰지 않겠다는 뜻을 강하게 전달했다.#원생모집대행 #학원마케팅 #학원홍보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