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원홍보

원생모집대행 2019. 12. 16. 11:35

 

#학원마케팅 #원생모집대행 #학원홍보

010 5829 5757

 

대다수 우리나라 대학생(81%)은 고교에 대한 이미지로 ‘사활을 건 전장’을 골랐다. 고교에서 좋은 대학을 목표로 높은 등수를 차지하기 위해 치열한 경쟁이 일어난다는 인식이 반영된 것이다.

#학원마케팅 #학원생 모집#학원홍보

국가별로 대학생의 행복도 평균 점수(0~10점)도 차이가 났다. 우리나라 대학생의 행복도는 6.1점으로, 4개국 중 가장 낮은 점수를 기록했다. 특히 고교를 ‘사활을 건 전장’이라고 인식하는 학생의 행복도는 평균보다도 더욱 낮게 나타났다.

특히, 한국 사회는 교육 경쟁이 치열하고, 이에 따라 행복감도 낮게 나타난다.

#학원생모집업체#학원마케팅 #학원홍보방법 #원생모집#유학생모집

실제 우리나라 중고생들의 고민 1순위도 ‘공부’다. 비율로 따진다면, 공부 49.8% 외모 13.5% 직업 문제 10.7% 순으로,

특히 학생과 학부모의 기대 교육수준이 서로 다르다. 같은 조사에서 4년제 이상의 대학교 학력을 기대하는 비율은 학부모가 학생보다 8.7%p 높았다. 이처럼 학부모가 자녀에게 대학 이상의 교육 수준을 기대하는 이유는 좋은 직업을 갖게 하거나 능력과 소질을 계발시키기 위해서이다. #학원마케팅업체#원생모집대행

대다수 중고생은 학습 동기에 대해 ‘미래의 자신을 위해 공부한다. 다만, 이들은 학교급이 올라갈수록 자아존중감을 잃는 것으로 나타난다. 중학생들은 자아존중감을 측정하는 문항에 대해 4점과 비슷하거나 더 높은 점수를 줬지만, 고등학생들은 관련 항목에서 4점에 못 미치는 점수를 매겼다. 학교급이 올라가면서 자아존중감이 감소한다는 건 우리 교육이 이 목표를 달성하지 못하고 있음을 의미한다.

#학원생모집#학원홍보 #원생모집업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