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웨이브라이더 2013. 7. 3. 22:12
<link rel="stylesheet" type="text/css" href="http://hope.daum.net/styles/hopeman_scrap.css?ver=201307032212" />
2013.05.07~2013.06.06 6,871,325원 / 10,400,000(원) 66%달성
기부하기
아동모금 (사)굿피플와(과) 함께하고 싶습니다.

신장병치료도 성장도 희망도 멈...

굿피플의 제안

“학교에 가는 날이 제일 신나요.”하지만 학교가 아닌 병원에 가야 하는 날이면 정우는 금세 풀이 죽어 퉁퉁 부은 얼굴 가득 어두운 그림자가 짙게 드리워집니다.

어느날 갑자기 몸이 퉁퉁 부어오르고 이유를 알 수 없는 구토와 복통에 시달리던 아이 겨우 3살이었던 정우는 신증후군이라는 진단을 받았습니다. 조그만 배에 복수가 차오르고, 올망졸망 예쁜 눈에는 백내장이 생겨버렸습니다.


신장기능이 약해지면서 성장호르몬 분비에 문제가 생겨 8살이 되었어도 5살의 체구에 머물러 있는 정우.
입원과 퇴원이 거듭될수록 놀이터보다 병원이, 장난감보다 주사바늘이 더 익숙해져 버린 정우입니다.


정우를 위해서라면 무엇이든지 해주고픈 엄마아빠. 하지만 C형 간염을 앓는 아빠와 세 남매를 돌봐야 하는 엄마는 무서운 가난의 벽에 부딪쳤습니다. 이대로라면 정우의 치료를 포기해야 할지도 모르지만 아이를 향한 사랑만큼은 이 세상 무엇보다도 크고 절실합니다.


우리의 작은 마음들이 모이면, 부작용이 많은 스테로이드 치료 대신 정우 몸에 꼭 맞는 신약 주사 치료를 도울 수 있습니다. (*3개월마다 1회 투여) 정우의 신장이 건강해져 학교에 갈 수 있도록 사랑의 기적을 만들어주세요! 어둡고 삭막한 병원을 벗어던지고 푸른 하늘 그리고, 따뜻한 봄 햇살과 마주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세요!
신증후군이란?
콩팥 안의 모세혈관에 문제가 생겨 많은 단백질이 소변과 함께 배출되면서 콩팥이 제 기능을 못하게 하는 질병으로, 온몸이 붓고 체중증가, 복통, 식욕부진, 복부팽만감, 호흡곤란의 증상이 나타난다.

* 보람상조에서 후원금과 동일한 금액을 매칭그랜트로 기부합니다.
* 본 모금은 굿피플과 보람상조가 함께하는 콩닥콩닥 아름다운세상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며,
목표 이상의 후원금이 모금될 경우 정우와 같은 신장병 환우의 치료비로 지원됩니다.

출처 : [희망해]신장병치료도 성장도 희망도 멈춰버린 아이 정우
글쓴이 : 굿피플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