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람따라 구름따라

바람에 정처없이 떠다니는 구름처럼 자유롭고 편안하게 살아 보고싶은 욕심으로...

지구상에서 가장 소름 끼치는 장소 10곳

댓글 2

잡학사전

2021. 1. 26.

지구상에서 가장 소름 끼치는 장소 10곳

1. Sculpture garden-핀란드

 

Veiho Renkkonen은 41년 동안 매일 제지 공장에서 헌신적으로 일한 직원이었다. Renkkonen은 울창한 숲으로 둘러싸인 농장이었던

직장과 가정을 제외하고는 어디에도 가지 않았다. 2010년 그가 세상을 떠난 날까지 이 핀란드 노동자가 숙련된 예술가라는 것을 아무도

알지 못했다.
이 곳은 곧 관광 명소가 되었고, 매년 최소 25,000명의 사람들이 Veiho Renkkonen조각 정원을 방문한다.일부 조각품은 아이들이 공중에서 서로를 안고 있는 것을 묘사하고, 다른 조각품은 전통적인 옷을 입은 노인들을 묘사한다.
이것은 당신이 조각에 가까이 가서 그들중 일부가 실제인간의 이빨로 장식되어 있다는 것을 깨닫기 전까지는 놀라지 않을것이며,나머지는 소리를 들을 수있는 스피커를 갖추고 있다.

 

 

 

2. Castle Crates-스코틀랜드

 

2016년 Bill Andrew는 스코틀랜드 애버딘 근처의 Crates Castle 앞에서 가족을 촬영했다. 나중에 사진을 보면서 딸은 성 출입구에서

한 인물을 발견했다.
Andrew는 조금 무서웠고 그는 성에 연락하여 그 사진을 알려주었다. James Henderson전무이사가 자신이 유령을 알리는 첫 번째 사람이 아니라고 말했을 때 그는 충격을 받았다.
Green Lady 는 성에 살고있는 가장 유명한 유령중 하나다.일부 방문객들은 그녀가 아이의 유령을 잡고 건물의 방 중 하나에 있는 벽난로로 사라지는 것을 보았다.
18세기에 리노베이션을 하는 동안, 노동자들은 이 벽난로 뒤에 있는 한 여성과 아이의 뼈를 발견했다. 한소식통에 따르면 뼈는 왕실의

일원과 바람을 피운 하녀에 속했을 수 있다. 그 결과, 그녀는 임신하였으며 어머니와 아이는 왕실의 명성을 망칠 스캔들을 막기 위해 살해되었다고 추측한다.

 

 

 

3. Chaonei No. 81-베이징

 

베이징에는 Chaonei No. 81 또는  Chaonei Church로 알려진 버려진 건물이 있다. 2014년에는 공포 영화 'The House That Never Dies'에 출연했으며, 이후 섬뜩한 건물이라는 명성을 얻었다. 자살한 여성과 집을 교회로 바꾸려 했으나 공사가 끝나기 전에 실종된 영국 사제의

유령이 살고 있다고 하며 그는 결코 발견되지 않았다.

Chaonei No. 81를 누가 지었는지,어떤 목적을 위해 지어졌는지에 대한 자세한 기록은 발견되지 않았다. Hongweibings은 문화혁명 시대에 사용했으며 중화인민공화국이 창설되었을 때 관공서도 보관했다.
2017년, 이 건물은 바티칸 대사관으로 개조하고자 하는 베이징 대교구에 속한 것으로 전해졌다. 집은 이제 세입자를 찾고 있다.

 

 

 

4. Shackleton's hut-남극대륙

 

남극대륙은 얼음과 펭귄만 있는것이 아니다. 지구 최남단 대륙은 소름 끼치는 이야기와 무서운 장소가 있다. 유령선 Jenny의 근거 없는

이야기가 시작된 곳이다.전설에 따르면 1823년 "Jenny"가 Drake Passage의 얼음에 갇혀 1840년에 고래배에서 발견되었다는 것이다.

선원들은 운명적인 고래배에 완벽하게 보존된 시체를 발견했다.

Ross섬에 있는 Shackleton의 오두막은 남극의 또 다른 유령 같은 장소다. 오두막은 탐험가 Ernest Shackleton과 그의 팀이 1907년부터 1909년까지 영국 남극 원정대가 지었다. Edmund Hillary경은 Shackleton이 죽은 지 수년이 지난 후 오두막을 방문했다. 그는Shackleton의 유령이 들어오자마자 보았다고 주장했다.

오두막은 세계에서 가장 위험한 물건 중 하나로 나열되었으며 여전히 남극에서 지난 세기 몇 가지 건물 중 하나로 남아있다. 통조림 식품, 과학 악기 및 난로와 같은 유물은 여전히 한 세기 이상 오두막안에 보관되어 있다.

 

 

 

5. Belchite ruins-스페인

 

스페인의 버려진 마을 Belchite의 거리에서 해질녘에 서서 어머니를 찾을 수 없는 어린 아이의 평범한 외침을 들을 수 있다고 한다.

현지 농부들은 이 소리에 익숙하지만, 그 소리를 들을 때 여전히 겁이난다. 몇 년 전, Belchite에서 끔찍한 비극이 일어났고, 이제 불안한

영혼들이 폐허를 배회하며 그들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했다.

1937년 스페인 남북전쟁 당시 Belchite 민간인 수천명이 불과 2주만에 목숨을 잃었다. 무덤을 위한 공간이 충분하지 않았기 때문에

일부 시체는 도시 광장에 쌓여 불에 탔다. 다른 사람의 시체는 지하 올리브 오일 프레스에 던져졌고 입구는 봉인되었다. 독재자 프랑코는 생존자들에게 도시를 떠나라고 명령했고, 전쟁 포로들의 손에 의해 폐허 옆에 새로운 Belchite가 세워졌다.

 

 

6. Notre Dame Monastery-남아프리카 공화국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들판, 언덕, 산, 해변 및 자연 보호 구역의 땅이다. 또한 여기에 많은 주택, 사무실 건물과 쇼핑 센터를 찾을 수 있다.
이 건물 들 중 일부는 몇 년 동안 비어 있으며 그 잔해는 모두 천장과 벽뿐만 아니라 도시의 전설이다. 여기에는 병원, 개인 주택, 사무실, 농장 및 수도원이 포함된다.

Krunstad 는 1907년 2월 학교로 개조된 오래된 수도원인 노트르담을 가지고 있다. 1908년 6월, 수도원의 수녀들은 소동에서 깨어났고

수도원이 불에 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화재 원인은 확인되지 않았지만, 노동자들과의 분쟁 이후 방화 소문이 있었다. 건물은 1908 년 말에 복원되었다. 1918년 스페인 독감이 발병했을 때 수도원은 일시적으로 병원으로 옮겨졌다. 1967년에 발생한 두 건의 화재는

종말의 시작을 알렸고, 수도원은 1972년에 폐쇄되었다. 그러나 2020년 말까지 이 건물은 교육 목적으로 다시 사용되었고, 다른 학교가

문을 열었으며, 이번에는 개인 가톨릭 신자였다.
그러나, 이것은 도시의 전설에서 건물을 보호하지 않았다. 최악의 촛불은 수녀와 사제의 무덤에 누군가에 의해 왼쪽 근처 묘지에서 발견되었다는 것이다. 분석에 따르면 촛불은 인간의 지방으로 만들어졌다고 한다.

 

 

 

7. Village of dolls-일본

 

Nagoro 는 인구가 감소하지 않는 작은 일본 마을이다. 사실 누군가가 죽자마자 지역 주민인 Tsukimi Ayano가 고인을 대체하기 위해 인형을 만든다는 것이다. 그들은 이 인형들이 마을의 주민들보다 10배 더 많다고 한다. 허수아비 인형은 교실, 도심, 개울, 시청 내부에서 찾을 수 있으며 그들은 말 그대로 어디에나 있다. Ayano는 점차 죽어가는 마을을 바라볼 때마다 느꼈던 공허함을 없애고 싶었기 때문에 프로젝트를 시작했다.

이 아이디어는 16년전 그녀가 허수아비를 만들고 아버지의 옷을 입고 나왔을 때 찾아왔다. 그녀는 새들이 파종 씨앗을 먹지 않도록 정원에 새웠다. 한 때 지나가는 한 노동자는 허수아비를 맞이하여 자신이 진짜 사람이라고 생각했다. 얼마 지나지 않아 Ayano는 인형의 계곡을

만들기로 결정했다.

어떤 사람들은 Nagoro 마을을 방문하기를 거부하고 "지구상에서 가장 소름 끼치는 장소"라고 부르며, 다른 사람들은 그것에 매료되어

세계의 다른 지역서 와서 자신의 눈으로 인형을 볼 수 있다.

 

 

 

8. No Man's Land-영국 Portsmouth 

 

침략으로부터 해안을 보호하기 위해 지어진 영국 Portsmouth 근처의 Fort No Man's Land는 "개인 섬"으로 팔려 1990년대에 호텔로 개조되었다. 그는 당시 주인인 Harmesh Puni가 많은 돈을 잃게된 군단의 질병 발병을 포함하여 많은 문제에 직면했다.

최소80명의 군인과 49개의 대포를 수용하려는 의도로 요새를 건설하는데는 20년이 걸렸다.수년에 걸쳐 요새는 많은 소유자를 변경했다.

2008년, Puni 는 자신이 여전히 정당한 주인이라고 주장하고 건물을 떠나기를 거부했다고 주장하면서 건물 내부에서 바리케이드를 쳤다. 그가 마침내 포기했을 때, 내부는 초라한 가구, 죽은 식물, 갈색 물로 가득 찬 수영장 의 더미를 발견했다. 2020년, No Man's Land는 다시 매각되었다.

현재 요새는 바다 한가운데에 있는 으스스한 버려진 장소로 남아 있다.

 

 

9. Destructive world-뉴질랜드

 

당신은 유일한 살아있는 것들이 닭과 거위, 나머지는 마네킹인 초현실적인 마을을 방문하시겠습니까? 글쎄, 욕망이 실현하는 경향이있다! 뉴질랜드 InvercargillDemolition World로 여행하십시오.

파괴적인 세계는 재활용 재료로 지어진 유령 도시다. 그 안에는 사람들을 놀라게 할 수 있는 마네킹만 찾을 수 있다. 오래된 교회, 장난감 가게, 심지어 의료 진료소도 있다. 마네킹은 말 그대로 어디에나 있다. 하나는 슈퍼맨, 다른 하나는 신부, 세 번째는 작은 목조 주택의 현관에 숨어 앉아있다.

 

 

10. Yuma Territorial Prison-애리조나

 

이 사진에서 게이트 뒤에 좋은 것이 없는 것 같다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그러나 그들은 어두운 방뿐만 아니라 혼돈과 죽음으로 이끈다.

애리조나의 Yuma Territorial 교도소는 17세기에 지어졌으며 3,000명 이상의 수감자들이 수감되었다. 14세의 막내인 수감자들은 철제 이층침대에서 잠을 잤다. 감옥 건물 중앙에 있는 감옥은 "다크"라는 별명이 붙었다: 독방에 갇혀 있던 사람들은 종종 미쳤다. 그들은 벽에 묶여 자연 채광을 쬐었다.

오늘날 호기심 많은 관광객들은 버려진 감옥과 수갑세트를 포함한 기념품을 판매하는 박물관을 방문할 수있다.교도소 건물은 감옥 묘지가 내려다 보이는 언덕에 위치하고 있으며, 수감자들의 유해는 악령으로 살고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