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펜션이야기 · 전원생활

도시선비 2016. 6. 29. 16:10

■ #더바다앤 마당의 꽃들 ... ! #더바다앤펜션


펜션마당의 꽃들이 시간의 흐름에 따라 바뀌고 있다. 백합도 색상이 다르다. 얼마전에 노랑색 백합이 피어 아직도 그 자태를 봄내고 있는데 ... 더 화려한 분홍색 백합이 피었다. 도라지도 보라색꽃을 피웠고 ... 또 수국도 하나 둘씩 피고 있다. 부산 태종대에 태종사라는 사찰이 있는데 그곳에는 사찰전역에 수국이 있다. 그래서 매년 수국전시회도 가진다. 석류꽃을 보면 중국 시안이 생각난다. 진시황릉으로 추정되는 산에 전부 석류나무가 심겨져 있고 석류가 엄청 많이 수확되고 있는 곳이다.


지난 빗줄기에 장미꽃이 많이 아팠나보다 ... 많이 기가 죽었다, 이제 곧 백일홍의 시간이 다가올 것이다. 성질 급한 녀석은 벌써 꽃을 피웠다. 다양한 색상의 백일홍이 올해도 펜션을 아름답게 만들어 줄 것이다. 


옆 받으로 가보니 ... 풀에 억눌린 유실수가 몇그루 간신히 버티고 있다. 그래도 사과, 매실, 대추, 무화과가 열심히 열매를 맺으려 하고 있다. 특히 남해에는 비파나무가 자라는 곳으로 알려져 있는데 ... 그 노랑색 열매도 맛이 있다.  이들중 가장 반가운 꽃이 능소화다. 구중궁궐의 꽃으로 알려진 능소화가 손바닥 크기의 줄기만 사서 심었는데 ... 일부는 무럭무럭 자라 이제 꽃봉오리를 맺고 있다.





















■ 항상 내 뒤만 따라다니는 까미 ... !


잔디밭을 미친듯이 질주를 한다. 혀가 나올정도로 ... ^^ 결국은 제풀에 지쳐 엎드려 쉬거나 방에 들어가서 물마시고 휴식을 취한다.




주소 : 경남 남해군 남면 빛담촌길 17-15 (선구리 232번지)
펜션주소 : http://www.더바다앤.com/page/index.html
펜션지기 : 010-4551-2141
  

늘 고맙고 감사합니다
새해에도 환한 웃음으로 가득하시며 복도 많이 받으세요
예 감사ㅏㅂ니다.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