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 행 /바이크로여행

석[錫]이 2013. 4. 21. 07:00

적산거리 40.000km를 훌쩍 넘겨버린 우리 뽀순이...짧은기간동안 참 많이 달렸네요

지난 가을부터 미루어왔던 밸트를 지난주 속초에 가면서 교체해 주었습니다.

18.000~20.000km 정도 달리면 갈아주어야 하는데..ㅎㅎ 30.000km를 달리고

갈아주었습니다. 한층 부드러워졌는데 지난주 밸트를 갈며 뽀순이의 구동계쪽에

문제가 있다는것을 발견하게 되었다.물론 내가 아니고 바이크센타에서^^

속초를 다녀오고 바로 바이크센터에 연락하여 구동계 무브볼과 앗세이를

갈아주기로 결정하고 오늘 뽀순이를 병원에 입원시키고 수술을 해줬다.

수술후 시동을 걸면 생기던 잡음도 없어지고 바이크센터의 세심한 수리를 통해

친절함에 놀라며 너무도 고마웠다. 이제 뽀순이도 어느정도 손봐주었으니

이제 또 몇만키로는 끄떡없이 달려줄것으로 생각된다. 바이크수리점 퇴계로의

바이크골목에 위치하는 성심.터보모터스...석이가 적극 권장해주는 센터이다.

혼다에서부터 야마하 가와사키 스즈키들 쟁쟁한 바이크들을 수리 수입판매하며

석이가 타고있는 뽀순이를 만든 대만의 SYM퇴계로 대리점이고 현재 석이가

활동하고있는 바이크 카페의 협력업체이기도 하다.

 

 

SYM퇴계로지점 터보모터스 입니다.

다음의 보이저카페 협력업체이기도 합니다.

뛰어난 바이크수리전문가가 근무하고있어

바이크 분야에서의 고장 수리는 아마도 ... 뛰어난 능력이 있는듯 합니다.

 

 

 

 

 

 

 

매장내부를 잠시 둘러보면 이쁘고 귀여운 바이크들이 많이 있죠.

이곳 이외에도 옆쪽에 다른 매장이 위치하고있어

아주 멋진 바이크들을 직접 보실수 있을것이구요

 

 

 

 

 

 

 

아주 작고 귀여운 스쿠터들도 많이 있죠...

요즘엔 여성분들도 스쿠터를 타고 다니는분들이 참 많죠?

이런 귀여운 스쿠터...어떨까요? ^^

 

 

 

 

 

 

 

 

 

 

 

 

 

 

보이저들...주인을 기다리고 있는 모습...

석이가 타고다니는 뽀순이의 친구들 입니다...

쪼기 앞에 주황색...보이저..이쁘네요? ㅎㅎ

 

 

 

 

 

 

 

 

 

 

 

 

 

 

 

항상 많은 바이크들이 수리를 하러 들어오는곳 작업장 입니다.

이곳에 오면 아픈 바이크들이 깔끔하게 치료되어 나간답니다.

오늘 석이의 뽀순이도 여기에서 치료 받으려고 하구요^^

 

 

 

 

 

 

 

쨔잔...나의 뽀순이...우웅ㅇㅇ아프지이 ?

오늘 요기서 수술 좀 하고 낳아서 나가자아 ?

그래야 또 전국을 누비며 오빠달료!!한번 하지 않겠니 ? ^^

2년의 기간에 3만키로를 넘게 달렸으니...좀 달렸나요 ? ^^

 

 

 

 

 

 

뽀순이 밸트하고 구동계 부분을 떼어내고 있네요...

조기가 아파서 뽀순이가 요즘 고생 좀 하고 댕겼죠...

 

 

 

 

 

 

하나하나 뜯어나가고 있는데.손놀림이 아주 빠르죠...

이제 우리 뽀순이 아픈곳 잘 고쳐줄꺼죠오 ? 히잉...ㅋ

 

 

 

 

 

 

 

요녀석이 문제였어요...뽀순이 4만키로를 타는동안에 밸트에 닿아서

다 갈려버렸네요 원형아래 부분...갈려있는게 보이죠? ^^

저럼 안되거든

 

 

 

 

 

 

 

쨔잔...SYM정품으로 부품을 준비하고 이제 새롭게 부품을 장착합니다.

아싸...왜 이렇게도 기분이 좋은지...ㅎㅎ

돈나가는건 생각못하고..ㅠㅠ

 

 

 

 

 

 

 

한번 조립을 하고 시동을 걸어보니 소리가 한결 부드러워 졌지만

만족을 못하시더라구요 우리 부장님이...

다시 뜯어버리더니 뒷쪽의 풀리를 빼버리고 다시 수술에 들어갑니다.

 

 

 

 

 

 

 

뒷쪽까지 완전 분해하여 베어링에 잔뜩 끼어있는 먼지제거후

구리스도 발라서 뚱딱뚱딱 거리더니 다시 조립해 넣고

시동...부루룽...헐??????이게 진짜? ㅎㅎ

소리가 새것처럼 아주 부드럽더라구요...

야홍~~~

 

 

 

 

 

 

 

 

 

 

 

 

 

 

 

 

 

 

 

 

 

 

앞쪽 구동계 앗세이 무브볼만 수술하기로 했었는데

결국엔 앞뒤쪽 구동계를 다 뜯어서 수리하고 교환하고...

시동을 걸어보니 정말 소리가 부드럽고 뽀순이가 잘 나가더라 이겁니다^^

자아...여러분들...바이크 수리...정말 내단골집 아니면 맡기기 힘들죠?

생각나시면 보시고 퇴계로의 터보모터스에 한번 맡겨보세요

아주 정성들여 손봐주는 모습에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

또 부품값이나 공임도 다른곳보다 저렴하기도 하고

바이크타는 사람 주머니까지 생각하여 많은 부분을 신경써 준다는것을

직접 느낄수 있을것이구요...

오늘...뽀순이 수리비로 제법...ㅎㅎ 썼지만...

그 이상의 효과를 보는것 같아서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정말 집에 그냥 들어가기가 너무 아쉬울정도였습니다.

어디로든...마구마구 째버리고 싶더라구요^^

퇴계로의 바이크대리점...모두 좋기야 하겠지만...

개인적으로 터보모터스 추천해 드립니다.

아호..나 넘 좋아 어뜨카니...아웅ㅇ

 

 

 

 

 터보모터스

 주 소 / 서울 중구 퇴계로 251번지

 전 화 / 02 2265 7911 / 010 7685 4385

 SYM 보이저 카페 바로가기   http://cafe.daum.net/GTS125 

 

 

 

 

색깔도 참 다양하게 나오네요.너무 귀여워요!!
휴일 즐겁게 보내세요.^^
주말 전북지역으로 팸투어를 다녀왔어요...

휴일 즐겁게 잘 보내셨죠 ?
저는 무서워도 바이크를 못탑니다..ㅎㅎ
바이크...으음...ㅎㅎ 무섭지 않아요...

바이크는 해치지 않습니다...ㅋ
바이크 타기에 좋은 계절입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시즌이 시작되죠?
아~~ 옛날이여~~
수리점은 정말 잘 골라서 하셔야 된다고 생각되네요^^
네에 차던 바이크던 눈탱이 치는곳이 하두 많아서요.ㅠㅠ
군시절 1년하고
사회나와서 1년 정도 바이크를 탔었는데...
저도 타고싶네요.. ㅎㅎ

기종이 어떤건가요?
저는 고등학교 다닐때부터 줄곧...타왔어요...

지금은 쪼위에 보이는녀석...뽀순이 보이저300cc타고 댕깁니다.
바이크타세요.? ㅎㅎ
이게 한번 빠지면 빠져나올수없는 매력이 있다던데..
사실 저도 속도광입니다~^^
오모나 ? 미즈님도 바이크 타세요 ? 정말요 ?

옴마야..ㅎㅎ 저는 두해전 사고가 좀 크게 나서요...

그뒤로 지금 녀석으로 바꿔서 타고 있습니다.

언젠가 다시 메뉴얼로......업글하고싶은데...ㅎㅎ
바이크는 못타구요~ 속도광이란 얘기였어요~~~ ㅎㅎㅎ
바이크 조심해서 타셔야해요. ^^
드라이브 페이스 갈린거봐요.... 저도 그저께 터보에서 구동계 청소 했는데 저희 떙구는 아직 깨끗하다네요~~~~
뽀순이가 또 씽씽 달리겠네요^^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