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 행 /서 울 여행

석[錫]이 2020. 12. 30. 06:30

서울의밤 그모습은 너무나도 아름답다.

서울에서 야경을 관람하기 좋은곳...하면 아마도 남산타워를 

손꼽아도 뭐라고 할수 없을것같다.

남산의 밤의 모습은 너무 멋지고 아름답다.

지금 남산은 자가용으로는 올라가지 못하여 친구들과

충무로에서 남산으로 올라가는 셔틀버스를타고 남산으로 올라갔다.

해가 뉘엿뉘엿 떨어질때가 되어서 남산의 모습이 딱...보기좋았다.

서울의 야경 즐기기 ... 오늘은 남산타워에 올라가서 이것저것 

구경들도 많이하고 즐거운시간을 보냈다

 

 

저녁시간 해가질무렵 남산에 셔틀버스로 도착했다.

하나둘씩 남산타워 주변으로 불빛이 보이기 시작하는데

이모습이 진짜 찐이야. 

서울야경 남산타워가 찐이야~~찐이야 정말 멋있었다.

남산타워에 올라가려면 버스정류장에서 

커다란 언덕을 올라가야 하는데...휴우 그 가파른길을 올라가는것이

어찌나 힘들던지...아휴...나이는 정말 못속인다. 힘들어 힘들어.ㅠ

 

 

 

멀리 아래에서 바라본 남산타워의 모습인데

정말...멋지다. 서울시내에 이렇게 멋진곳이 있다는것은

정말 자랑거리가 아닐수 없을것이다.

서울에 살면서도 남산타워의 야경을 보러 못올라간 사람들이 

한두명은 아닐듯한데...낭만이 없어 낭만이...ㅋㅋㅋ

가끔은 이렇게  서울 한가운데 야경이멋진 남산타워에 

올라가 보는것도 나쁘지 않을듯...

 

 

남산타워에 올라가 발아래 보이는 서울의 야경을 보았다.

어둠이 찾아오며 이곳저곳 건물들에는 불빛이 들어오기 시작한다.

정말 이런 광경이야말로...와아~~소리가 나온다

서울의 야경은 정말 너무나도 멋진것 같다.

남산의 야경...서울의 야경의 아름다움에 감탄한다.

와아 정말 멋지다 남산타워 야경은...

 

 

이곳저곳을 분주하게 돌아다니며 남산타워에서 바라보는 

서울시내의 야경을 바라본다. 

막힌 가슴이 뻥~~뚫리는 느낌이든다.

그래도 다행스럽게 춥지않아 맘껏 저녁하늘 아래서 

아름다운 남산타워의 야경을 바라보고

서울시내의 아름다운 야경을 바라본다.

 

 

 

서울 시내의 야경은 바라보는 위치에 따라서 

너무나도 다르다. 어찌나 이리도 멋있는지

사방을 둘러보면 마치 서울시내는 큰...테두리가 있는듯

사방끝에 산의 모습들...그안에 보호를 받으며 있는듯한

서울시내의 아름답고 영롱한 모습...하아 정말 멋지당.

 

 

 

 

 

 

 

 

서울의 아름다운 야경. 남산타워.

연인들도 많이 찾아가며 

운동하는 사람들도 많이 볼수있다.

그리고 멋진 이 모습을 담으려는 사진사들도 많이있고...

이런장소가 서울에 있다는것이 너무 기분이 좋은일...

 

 

 

 

 

 

 

자주는 못올라와도 가끔은 서울의 야경이 아름다운곳.

아름다운 서울의 모습을 볼수있는 남산타워에 한번씩 

올라와서 야경도보고 즐거움도 느낄수 있도록

올라와 봐야겠다...아이고 좋아라...남산타워의 야경.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