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본음식/제 주 음식

석[錫]이 2021. 3. 11. 05:43

밀면이 맛있는 제주도 산방산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보았어요 

오늘은 동생 데리고 바깥 나들이를 가보았답니다 

대학생인데 요즘 코로나 떄문에 온라인 수업을 하다보니 

맨날 집에만 있는 모습이 너무 기운 빠져 보이더라구요 ~ ㅜ_ㅜ

함덕밀면 산방산점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로 114번길 54-58

064-792-0009

11:00 ~ 23:00

연중무휴

 

 

베스트 드라이버 출동 ! ㅋㅋㅋ

오늘 운전할 사람 나야나 ♪

주차장이 넓어서 주차 하기 아주 편했다지용 ~

저희가 찾은 식당은 밀면 연구소에서 고급 밀면전용 가루까지 개발하는 곳 이예요 

코로나 안전수칙을 철저하게 지키고 있엇고 

들어가자마자 손소독젤로 소독을 했답니다 ~ 

1.2층으로 나뉘어서 아주 넓고 거리두기가 잘 되고 있어요 

제주도 산방산 맛집은 볕이 잘 들어서 햇살까지 좋았다죠 ^_^

창밖으로 보는 뷰도 아주 좋아요 !! 

그리고 식당이 넓었는데 깔끔해서 더 좋았답니다 

음식을 하는 곳이라 저는 청결을 중요시 여기거든요 ~ 

저랑 동생이 주문한 메뉴는 

비빔밀면, 물밀면, 간재미무침 이예요 

 

연탄불고기는 밀면 주문시 서비스로 나와서 세상 행벅 ~ ㅋㅋㅋ

그리고 저희 동생은 맥주 한잔 하면 안되냐고 .. 

솔직히 이런날 시원한 맥주는 저도 참기 어려웠습니다만

아쉽게도 운전때문에 저는 패스 ㅜ_ㅜ 내몫까지 먹어줘 .. .

밀면이 이렇게 정갈하게 나오는곳은 처음 봤어요 

저도 나름 시내의 여러 밀면집을 다녀봤지만

이렇게 밀면만 전문으로 하는곳은 다르긴 다르더라구요 !! 

불고기도 간도 좋고 밀면에다가 곁들여 먹기 딱 이네요 ㅎㅎㅎ

제주도 산방산 맛집에서는 이렇게 식당에서 산방산이 보여요 

옆쪽으로 보면 또 오름이 보이기도 하고 

어느쪽으로 보면 또 바다가 보이기도 해서 신기했다죠 

밀면이 자가제면이라 아주 탱탱하고 면발이 좋아요 

양념이나 육수도 맛이였지만 

역시 뭐니 뭐니 해도 면이 정말 찐이였네요 ^_^

 간재미무침이랑 연탄불고기, 밀면을 같이 얹어 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세가지가 은근 잘 어울리더라구요 

저는 이렇게 입 안 가득 먹는게 좋아요 ㅋㅋㅋ

보기만 해도 아주 아주 시원해 보이죠 ㅜ_ㅜ

저도 참 마시고 싶었는데 말이죠 ;;;;

이날 집가서 캔맥이라도 한잔 했는데 절때 가게에서 먹는 맛은 안난다죠 흑흑

담번엔 차 없이 가야겠다는.... 한라산 소주도 있었어요 

간재미무침도 그냥 보기엔 단조로워 보이지만 

양념이 맛있게 베어든 가오리와 야채의 조합은 정말 최고였어요 !! 

과일로 양념해서 그런지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비빔냉면도 물냉면 못지않게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_^

제주도 산방산 맛집 에서는 고명을 정말 아끼지 않는거 같아요 

이렇게 밀면 한그릇에도 정성이 가득 들어가니 

대접 받는듯한 느낌이 들면서 넘 좋았네요 

탄력있는 면인데 양념이 맛있게 잘 베어들더라구요 

비빔냉면에는 땅콩가루도 들어 있어서 너무 맵지도 않았어요 ㅎㅎ

무피클은 제주 무로 만들어서 시원하고 아삭 하답니다 

중간에 육수나 반찬이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이용 할 수 있구요 

육수도 같이 나왔는데 100% 사골 육수라서 몸보신 하는 느낌이 물씬 !!

물밀면에 들어있는 부채살이 큼지막히 들어 있어서 

이렇게 간재미무침에다가 쌈 싸서 먹었어요 ㅋㅋㅋ 신박하쥬 

저만의 맛팁 이랍니다 ~

좋은 재료를 사용 하는데도 가격도 착하고 구성도 좋아서 

아주 만족스러웠던 식사 였답니다 

저희 동생도 요즘 부쩍 입이 짧아졌나 싶었는데 넘 잘먹어서 엄마미소 절로 나더라구요 ^_^

제주도 산방산 맛집에서 맛있는 밀면 가볍게 클리어 하고 나서는 

그냥 돌아가기 왠지 아쉬워서 근처 드라이브 하다가 

이렇게 예쁜 유채꽃밭을 마주쳤어요 !! 

고운 유채꽃을 보니 벌써 봄이 온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아름답더라구요 

올해 봄은 조금은 일찍 올거 같은 예감이 드네요 

제주에서 빠른 봄을 만나고 싶으신 분들은 산방산 근처 강추 드려요 ㅎㅎ

바람도 많이 안불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을 여러장 많이 건졌네요, 

노오란 유채가 얼마나 예쁜지 ~ 마음이 괜히 들떴어요 

거기다 뒤에 크게 보이는 산방산 뷰가 아주 예술 이예요

인생사진 건지고 싶으신 분들은 아묻따 산방산이 최고입니다 

지금 계절에 제주스러운 느낌이 가장 많이 묻어나는 곳 인거 같아요 

하늘이 파란 느낌이라 더더욱 사진이 잘 나왔어요 

저도 동생이랑 둘이 가서 서로 찍어주기도 하고 

이거야 말로 배경이 다했죠 !! 

보니까 연인끼리 데이트 오신 분들도 많고 

가족끼리 나들이 온 모습도 보이던데 넘 보기 좋더라구요 ♡

동생 힐링 시켜주러 나갔는데 제가 더 힐링 하고 온 그런 날 이였답니다 

종종 이렇게 같이 나가야겠어요 

늘 일하느라, 공부하느라 바빠서 정작 가까이 있는

동생에게 소홀했던거 같네요 ㅜ_ㅜ

제주도 산방산 맛집에서 밀면이랑 연탄불고기, 간재미 무침까지 맛있게 먹고 

예쁜 유채랑 산방산이 보이는 곳에서 사진도 찍고 !!

오늘 정말 오랫만에 휴무 다운 휴무를 보냈답니다 ~ 

제주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