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어본음식/제 주 음식

석[錫]이 2021. 6. 30. 05:00

가족들이랑 제주도 산방산 맛집에서 푸짐하게 먹고 왔어요 ! 

외식 좋아하는데 다들 일이 있어서 바빠서 못나가다가 

오랫만에 가족들끼리 시간 맞춰 놀러나갔다 오니 너무 좋았네요 ^^ 

유엔아이

064-792-7878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사계로 114번길 54-93
평일 11:00 - 21:00  일요일 12:00 - 21:00 (라스트오더 21시)

 

 

 

베이비체어가 있어서 어린 아이들 데리고도 가족외식 하기 좋네요 ! 

아기의자가 없음 아무래도 외식이 힘들더라구요 ㅠㅠ

바깥 풍경을 보며 운치를 즐길 수 있는 테라스도 있어서 좋네요 

시원한 자연 바람 솔솔 맞으며 ~ ㅎㅎ

식당 내부 여기저기 다양한 식물들도 있어서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마당도 있구요 

제주도 산방산 맛집은 흑돼지를 이용한 음식이 대표적이랍니다 

제주에서는 흑돼지 음식 꼬옥 먹어봐야 하는데요 

이렇게 분위기 좋고 가성비까지 좋은곳을 찾기는 어려워요 ㅎㅎ

단품 메뉴도 있고 세트 메뉴도 있어요

저희 가족은 2인기준인 커플세트에다가 스테이크와 감바스를 추가해서 

인원에 맞게 주문을 완료 했답니다 ㅋㅋㅋ

음료나 주류 종류도 다양해요 

특별한 날이나 기념할만한 날에는 분위기 좋게 와인 한잔 하기도 좋겠다는요 ! 

주문을 하고 하나 둘씩 메뉴들이 나왔는데요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시고 셋팅도 편하고 빠릿하게 해주셔서 만족스러웠어요 

메뉴와 함께 먹을 반찬들도 나눔접시에 담겨서 나왔네요 ^^ 

아삭하고 시원하니 중간 중간 집어먹기 좋았어요 

김치 없이 밥 못먹는 1인 입니다 ㅋㅋㅋ

제주도 산방산 맛집 4인 메뉴인데 엄청 푸짐했어요 

저희 식구들 다 잘 먹는데 부족함 없이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지요 ~~

시원한 탄산은 선택이 아닌 필수, 

여름이라 그런지 자꾸 땡기네요 ㅎㅎ

갈증 해소엔 시원한 사이다만한게 없는거 같아용 

흑돼지스테이크는 두툼하니 촉촉하고 식감이 굿굿 ~ 

굽기가 딱 알맞고 잡내도 없어서 맛있더라구요 

은은하게 로즈마리향이 나는데 매력적이였습니다 

미역국이 인원에 맞게 나와서 좋았어요 

어린 아이들 데리고 와서 밥 말아서 먹이기에도 좋겠더라구요 ! 

부모님도 맛있게 잘 드셨답니다 ㅎㅎ

고기에 기름이 쏙 빠져서 기름지지도 않고 느끼하지도 않고,

진짜 맛있는 스테이크 오랫만에 먹었네요 

샐러드에는 식용꽃 까지 들어 있어서 비쥬얼도 최고였다는 ㅠㅠ 

제주도 산방산 맛집에서 스테이크, 돈가스, 밥, 샐러드 등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들이 있어서 더 만족스러웠답니다 

돈가스는 소스가 따로 나와서 더욱 바삭하게 즐길 수 있었어요 ^^ 

다같이 먹느라 편하게 싹 부어서 먹었는데도 눅눅하지도 않고 

고기가 맛있어서 그런지 돈가스로 먹어도 맛나네요 ~~

흑돼지 필라프에는 야채도 가득, 고기도 가득 !

아낌없이 건더기가 들어 있어서 식감도 좋았구요 

된장 베이스의 소스로 풍미도 좋더라구요 

무엇보다 밥이 있기에 더욱 든든했던 식사시간이였답니다 ㅎㅎ

바게트 위에 소스 잔뜩 머금은 통통한 새우 얹어 냠냠,

제주도 산방산 맛집 메뉴들 모두 다 성공적 이였답니다 

가족외식 오랫만에 해서 맛있는데서 먹고 싶었는데 맛집을 찾게되어 넘 좋았어용

식당으로 나설때에는 구름도 좀 끼고 흐린가 싶더니, 

식사를 하고 나오니 변덕스러운 제주 날씨가 맑아졌더라구요 

그래서 이대로 그냥 집에가기엔 아쉬워서 산방산랜드로 향했답니다 ㅋㅋㅋ

여름이라 그런지 더더욱 날씨 변화가 심한거 같아요 

그래도 날이 맑아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

산방산 근처에는 맛집과 카페들이 많아서 종종 가는데요 

산도 있고 바다도 있고 근처 경치가 좋아서 더욱 애정이 가는 명소랍니다 ^^

도민도 좋아하는 곳 이지만 관광명소인 만큼 

관광객들을 위한 기념품 매장도 있네요 

방문한 김에 쇼핑도 하고 가면 편하고 좋을거 같다는 생각이 ~ 

산방산랜드는 지금의 놀이동산보다는 저희 어릴적 추억의 놀이동산을 재현한듯한 공간 이예요 

추억의 놀이게임들도 있어서 더욱 즐거웠네요 

가끔은 이런것들이 그립기도 하거든요 ㅋㅋㅋ

물론 어른들에게도 추억의 향수를 불러일으키기에 좋은 곳이지만

말도 있고 회전목마와 각종 놀이기구들이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나들이하기에도 좋아요 

이런데서 사진 찍으면 레전드죠 ㅋㅋㅋ 

너무 재밌게 잘 해놨더라구요 

한명만 있어도 움직인다는 이 바이킹은 꼭 타보시길요 ~ 

저도 타봤는데 작은 고추가 맵다더니 ㅠㅠ

조금 무섭긴 무서웠습니다 

그래도 실컷 소리도 지르고 한바탕 웃고나니 스트레스가 쫙 풀려요 !

제주도 산방산 맛집도 가고 산방산랜드에서 재밌게 놀고,

가족끼리 즐거운 추억의 한페이지를 만들어서 행복했습니다 ♪

 

 

 

 

 

 

 

 

본 포스팅은 소정의 원고료를 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안녕하세요?
♡6월의 마지막 날 건강 관리 잘하시고 보람 되게 보내세요♡
멋진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공감 추가하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