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Charger(복원기)

K-GreenLife 2009. 11. 26. 21:32

황산염(SulFation)은 

방전시 +극판,-극판에 생성되며,정상적으로 사용할때 즉,방전후 즉시 충전할경우 충전시 황산염은 제거된다.그러나,방전후 즉시 충전을 안해서 초기에생긴 황산염은 전기적으로 제거가 가능(X-Charger로)하며, 이를 Soft Sulfation이라하고,장기방치하여 황산염이 견고해져서 전기적으로 제거가 힘든상태를 hard Sulfation이라한다.

또한 충전하여 보관한다하여 황산염이 발생안하는것이 아니고,납배터리는 자기방전 현상으로 ,자연방전되며,주기적으로 보충충전을 안해주면 모르는 사이에 황산염이 생성되어 급기야는 얼마사용안했는데도 ,성능이 안나오므로 폐기하게된다.

현실적으로

배터리를 전문적으로 사용하지않을 경우,즉 캠핑,보트,ups등 과 같이 필요시만 일시적으로 사용하고,그후는 존재조차 까맣게  잊어버리는 것이 현실이며 이를 주기적으로 관리하는것 또한 현실적으로 어렵다.

따라서 일반사용자도 쉽게사용할수있고,처음투입하여 황산염제거를한후 그다음부터는 황산염의 생성을 억제하는, "황산염 제거"(Remove Sulfation) 약품을 소개 합니다.

Soft Sulfation의 경우 X-charger와  동시에 사용하면 1~2회에 황산염제가가 가능하며,Hard Sulfation의 경우 그정도에 따라 완전제거까지 횟수가 증가된다.

k-greenlife는 황산염 검출 일고리즘을 자체개발하여  x-charger에 사용중입니다

또한 그제거효과는 아래 사진을 보아도 시각적으로 알수있으며, 그 개선 효과를 눈으로확인할수 있다.X_Charger로  충전을 반복하면서, 아래와 사용못할수준인 배터리에 약품을 넣은후  X-tester를 사용하여 약품의 개선효능을 검증할수도 있읍니다.

 

참고:지게차 배터리등의 수명을 단축시키는 부식현상을 방지/또는 지연 하기위한  응집제(극판표면  스펀지구조의 응집/경화)는 준비되어있읍니다.      효과는 부식방지/억제제 이며,사용하시면서 부식되는 현상을 최대로 지연시켜 수명연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