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공부/체험학습

    딸바보 2013. 10. 29. 22:31

     

     

    도심 속에 정원 구로 푸른 수목원입니다.

    고고

     

    요즘 가을을 만끽하며 여기 저기 다녀보는데요..

    가까운 서울에 이런곳이 있다는게 참 좋기도하고 신기하기도했습니다.

    우리 어렸을때 사회책  사진속에  나오는 스모그 현상. 서울 .도심하면 전 그 스모그 현상 사진이 떠올리거든요.

    그런데 이렇게 공기좋은 곳에 많을 줄이야...

     

    서울 살아보면 참 좋은곳 같습니다^^

    사랑해5

     

     

     

     

     

     

     

     

     

     

     

     

     

     

     

     

     

     

     

    우와 ~ 도심속에 사는 사람들은 한번쯤 가보면 좋을 듯해요~
    정말 좋은 시간이였어요^^
    커피 한잔 못마시고 온것이 여운이 남기만^^
    작은 수목원이 있나보네요~ 잠깐 걷는것도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
    네..아이들도 나비로 잡고 잠자리도 잡고...
    다 놓아주었지만 좋은 시간이였습니다
    언뜻보면 보라매공원 같아요 ~
    맑은하늘아래 즐거운 체험하셨네요 ~ ㅎㅎ
    일반 공원이랑은 차원이 달라요^^
    가보심 압니다^^
    (안녕)요
    좋은 포스팅 감상하고 갑니다..
    내일이 시월의 마지막이내요(ㅠㅠ)
    마무리 잘하시고 (^-^) 11월준비하세요(乃)
    (고고씽)
    네(^^)
    (고고씽)님도 11월 한달 마무리 잘하세요(^^)
    보기만해도 마음이 편안해집니다~^^
    걸어보고 싶은 곳이넉요.
    네^^
    걸어보니 참 좋았습니다..
    사진도 많이 찍었구요
    이런 쉴곳이 있어야 사람사는것 같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