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스토리:^)

츄밍링 2013. 5. 7. 12:34

광주돼지고기맛집 추천해드릴게요~
이번에 친구들끼리 단체모임을 하는데 어디가 좋을지 고민하다가
광주돼지고기맛있는집 마한지에서 모임을 가지기로 했는데요.
돼지고기,돼지갈비 맛있는집으로 워낙 유명한 맛집이어서 다들 흔쾌히 결정했답니당ㅎㅎ
역시 단체모임할때는 돼지고기만한 메뉴가 없는 것 같아요 bb
마한지는 광주 충장로 시내에 위치한 돼지고기맛집인데요.
문화전당역 버스정류장 맞은편에 있어서 아마 시내 가면서 한번쯤 보셨을거예요~

 

 

쨘! 여기가 바로 광주돼지고기맛있는집 '마한지' 입니당~

간판이 마늘모양으로 되어있죵 ㅎㅎ

미리 전화로 예약을 하고 가서 저희가 도착할때는 이미 세팅이 완료되어있었어요!

단체모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세용 ㅎㅎ

 

 

 마한지는 특히 광주마늘돼지갈비맛있는집으로 유명해서 마늘돼지갈비를 주문했어요!

곳곳에서 마늘 모양의 인테리어를 볼 수 있더라구요 ㅎㅎ

 

 

 

기본반찬으로 상큼한 유자소스 샐러드와 양배추, 시원한 동치미국물 등등이 나와요~

 

 

 

 

 

 

마늘돼지갈비 *. * 다진 마늘이 송송 뿌려져 있었어요-

 

 

 

 

불판에 마늘돼지갈비를 올리고~

 

 

천천히 익어가는 모습!! + .+)!!!

아.....이 시간이 제일 기다리기 힘들어요ㅠ_ㅠ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가위로 먹기좋은 크기로 잘라용ㅎㅎ

 

 

 

 

ㅎㅎ 완전 맛있겠죠??

갈비에 마늘소스가 은은하게 베어서 그런지 마늘향도 솔솔 나는게 참 좋더라구요!

저 구운마늘 완전 좋아하거든요 ㅎㅎ

 

 

먹음직스럽게 구워진 마늘돼지갈비♥

깻잎에 야채 넣고 갈비 올리고 한 쌈 싸서 맛있게 먹었어요 >. <

 

 

마늘향도 은근하게 나면서 맛있어요!

돼지갈비 육질도 좋아서 식감도 좋구 마늘향이 나니까 질리지도 않고 좋더라구요.

덕분에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단체모임을 가질 수 있었어요 ^^*

여러분도 광주돼지고기,돼지갈비맛있는집 마한지에서 맛난 돼지고기 맛보세용♥

 

 

 


광주돼지고기맛집 '마한지' 062-234-9260



만가지 암병을 유발시키는 음식중에 90% 암병유발시킨 음식은 돼지고기로 요리한 음식 입니다.

돼지고기 요리를 안드셔야 됨니다. 인체에 유발된 모든병은 암병에 속한답니다.

나머지 10%로는 포화지방산 입니다. 10%에 포화지방산을 해결하실려면 올리브유를 매일 한컵씩 천연박하사탕과 함께 드시면 녹아서 배출이 됨니다

만가지 암병이 걸리는데는 두가지가 있습니다.한가지는 사탄악마들이 돼지고기 기름과 고기와 참기름을 먹고 유발을 시키는것과

몸에 혈관속에 쌓인 포화지방산 기름이 염증을 유발시켜서 유발이 되는것과 두가지 입니다.


0

귀신에 말이 들린다고 해서 다들 무당스님 하는것은 아님니다.

무당스님 할사주는 음력으로 구일날이 생일인사람과 구일날 생일인 사람에 친자 친부 본인이 합니다.



제친정 집안 어르신 이시면서 저한태는 조부 모님 되시는 두분께서는

일곱살때부터 귀신이 눈에 보이고 귀신말이 들리고 했어도 무당스님 안하시고 농사짓고 담배팔고 점방하시면서 살다가 돌아가셨습니다.

조부님께서 일곱살에 제삿날에 저희집에 다녀가는 길에 앞에 도포입으신 분들이세분이서 가시길래 앞서갈수가 없어서

뒷따라갔답니다.가다보니 조부님네 대문안으로 드러가시더니 마당에서 없어져 버렸답니다.

무서워서 방으로 뚜어들어가서 말을 하니까 그분에 아버지 되시는 분께서 조부님네들께서 오셨나 보다 .

라고 말씀하시면서 제사상에 술올리고 밥올리고 그러시더랍니다.

또 조부님 어른이 돼었을때 밤에 산길을 걸어오시는 데 길 윗쪽에 하얀 옷입으신 귀신이 서있어서


무서워서 논둑에 털석 앉자서 담배를 한대 피우시면서 생각을 하셨답니다.

길윗쪽에 서있는 귀신은 해고지를 안한다던데 그러고서는 가자 라고 말을 했더니

앞서서 가시더랍니다 일정한 거리를 꼭 유지하면서 그래서 걸음을 더 빨리 걸어보았더니 귀신도 덩달아 빨리걸으면서 일정한 거리를

두고 가시더니 동네 바로위에서 옆산길로 들어 가더니 노래를 유창하게 부르는 소리에 무서워서 막 집까지 달렸답니다.

조모님께서는 저녁때 물길르러 샌에 가시는데 바로밑에집에 담에 그집 조상님이신 조부님과 손자가 서서 담넘어로 집안을 들여다 보고

집안으로 안들어 가시더랍니다.그날이 그분

에 제삿날인데 집안에서 싸움이나서 떡시루가 깨지고 난리가 아니더람니다.





한참을 서계시다가 싸움이 멈추지를 안아서 돌아서서 손자랑 가자 하시면서 산소 있는 쪽으로 가시더랍니다.

그래서 제삿날 싸우거나 하면 안된다는 사실을 알게 됐습니다.

조모님께서 하신말씀이 세벽세시에 샘물 아무도 떠가지 안는 세벽에 첫번째로 가서 물을 길러다가 빌면 자식이 잘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이뜻은 좋은물 깨끗한 물로 음식을 만들어 빌어라는 뜻입니다.

두분 께서는 항상 집안을 청결하게 하시면서 자식을 지극정성 빌면서 살으셨습니다.

귀신이 보이고 말이 들리면서 더욱더 지극정성 조상님께 빌고 살으셨답니다.



저도 두분께 배웠습니다. 청결하게 정갈하게 조상님께 지극정성 빌어야 된다는 사실을 그래야 몸아픈것도 낫게 해주신다는 사실을

두분덕에 지극정성 빌어서 오늘날 제가 만가지 암병을 치료하는 방법과 무병장수하는 음식을 알게 돼었습니다.

길윗쪽에 서서 도와주신 신들께서는 칠배이상 베풀으신 달나라신 이신 선업조상님들 이십니다.


무당 스님은 외 구일날 생과 관련이 있는 자만 하느냐면 무당들고 스님들은 철학을 씀니다.

철학계산법이 만들어진 방법을 보면 소다리 4개 닭다리 16개를 훔처다가 한개는 도끼로 꺽어서 몰래 감추고

나머지 닭다리 소다리 합해서 19개가 됨니다. 9. 19. 29. 가 철학계산법에 답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