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스토리:^)

츄밍링 2013. 7. 3. 11:38

강정이기가막혀 기막힌강정 메뉴추천◈너무 맛있어서 기가막혀!!

 


날씨도 구리고 기분도 꿀꿀하고 해서 통닭을 시켜먹기로 했어요!
강정이기가막혀 치킨이 맛있다고 하길래 어떤 메뉴가 맛있나
메뉴추천을 봤더니 기막힌강정, 매운강정을 많이 추천해주시더라구요.
일단 처음이니까 무난하게 기막힌강정 메뉴를 주문했답니다.
대체 얼마나 맛있길래 이름이 강정이기가막혀 인지 궁금하기도 하고 ㅎㅎ

 


 

 

깔끔하게 박스포장이 되어서 배달 온 강정이기가막혀!

배달도 한 20분만에 온 것 같아요. 완전 빠름~

 

 

 

 

 

 

이게 바로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시던 강정이기가막혀 추천메뉴인 기막힌강정 입니다!!!

와- 진짜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워보이더라구요!!!!!!!

부들부들 떨리는 손을 부여잡고 사진부터 찍었어요 ㅋㅋㅋ

 

 

 

 

저는 특히 치킨에 떡 사리가 들어가는 걸 좋아하는데요.

떡을 살짝 구운다음 양념을 묻혀서 떡이 바삭바삭해요!!!!!!! 완전 내스타일!!!!!!!

 

 

 

 

 

 

손이 어찌나 자꾸 떨리던지 초점을 못 맞혀서 여러번 찍느라 혼났어요 ㅋㅋㅋ

언니가 빨리 먹고싶다며.........그래도 강정이기가막혀 기념컷은 찍어야겠기에 최대한 손을 부여잡고 찍었어요!

 

 

 

 

한입 베어물고 또 사진 한 컷  >. <

와......진짜 맛있어요! 완전!!!!!!!!!!!!!!!!!!!!!!!!

제가 치킨을 워낙 좋아해서 여기저기 많은 브랜드를 시켜먹어봤는데

강정이기가막혀는 진짜 탑쓰리 안에 들어요 ㅇ<-<.......너무맛있어.......ㅠㅠㅠㅠ

양념이 달콤하면서도 살짝 짭짤하다고 해야하나? 그래서 안느끼해요!!!!!!

 

 

 

바로 이 고추 덕분에 안느끼했던 것 같아요!!!!!

고추의 매콤한 향이 느끼할 수 있는 닭강정 맛에 풍미를 더해주더라구요!

 

강정이기가막혀 첫도전이었는데 완전 만_족. 대만족!!!!!!!

앞으로도 강정이기가막혀에서 자주 시켜먹을려구요.

보니까 메뉴도 다양하던데 모든 메뉴를 정복할때까지 부지런히 시켜야겠어요 >. <

 

강정이기가막혀 메뉴추천 -> 기막힌강정 메뉴 꼭 드셔보세요~

아오 너무 맛있어서 기가막혀 진짜 ㅋㅋㅋㅋㅋㅋ

 

신나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