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익스토리:^)

츄밍링 2013. 10. 7. 17:36

광주 세이코(Seiko) 시계 매장 방문기 :) 남성시계추천 브랜드!!


안녕하세요, 츄밍입니당 > _<
다음주가 남동생 생일인데 선물로 뭘 해줄까 고민하다가
남동생이 좋아하는 시계를 선물해주기로 했어요!
동생이 시계를 모으는 취미가 있는지라 ㅎ_ㅎ

 

특히 좋아하는 시계브랜드가 '세이코' 인데요.
광주에 세이코 시계를 구입할 수 있는 매장을 찾아보다가
금호월드에 아름다운보석 예물전문점에서 세이코시계를 판매한다길래 다녀왔어요!

 

 

 

쨘! 여기가 바로 광주세이코 매장 입니당.
예물전문점 '아름다운보석' 이랑 같이 있더라구요.
요즘은 예물시계로도 세이코 브랜드 시계가 인기가 높다고 하더니..
그래서 그런가?? 무튼! 동생이 좋아할만한 디자인의 시계로 알아봤어요.

 

 

 

 

 

시계 완전 많죠 @_ @

역시 남성시계브랜드여서 그런지 알이 큼직큼직 한 것 같아요.

저도 개인적으로 알이 큼직한 시계를 좋아하는 편이어서 다 예뻐보이더라구요!

 

음...제 동생은 심플하면서도 약간 독특한 디자인의 시계를 좋아하는 편이어서

은근히 까다로운 스타일? 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 0-ㅋ

광주세이코매장 직원분한테 동생 스타일을 설명해주니까

시계 몇개를 추천해주셨어요! 근데 하나같이 동생이 딱 좋아할 스타일ㅋㅋㅋㅋㅋㅋ

 

 

아유 덕분에 시계 고르기가 수월했어요 ㅠㅠ 감사감사!!

 

 

 

 

요고 완전 깔끔하죠!!! 개인적으로 딱 제 스타일인데

동생이 시계밴드가 가죽인 것 보다 메탈소재를 좋아해서 이건 아쉽게 탈락..ㅠㅠ

아.....제가 사고 싶더라구요 차라리.....!!!!!!!!

사실.....지금 살까 고민중이예요 *-_-*

 

 

그래서 메탈 시계로 후보 3를 뽑아봤어요!

 

  

 

 

 

 

어떤가요??? 저는 개인적으로 첫번째 시계가 참 맘에 드는데...

동생선물로 서프라이즈 해줄거라서 동생 안델꼬 갔더니 시계 하나 고르기 오래걸렸어요.

사실 뭐 어떤 걸 사다줘도 세이코 시계면 좋다고 할 동생이지만..

그래도 이왕 주는거 맘에 드는 걸로 해주면 동생도 기분좋고 저도 기분좋고- ㅎㅎ

 

 

 

 

 

 

결국 첫번째 시계로 결정했답니다 - 0-ㅋㅋ

제 눈에 이쁘니까 동생눈에도 이쁘겠...죠...?ㅎㅎ

동생생일날 선물 주고 반응 후기 올려드릴게요!!!!!!!!!!!

 

그리구 광주세이코매장에서 시계 판매 뿐 아니라 수리도 해준다고 하니까

혹시나 고장나면 여기로 오면 될 것 같아요 홍홍홍♬

 

 

 

 

 

광주세이코매장은 금호월드 6층 666호 아름다운보석 예물전문점에 있어요!

전화번호) 062-350-8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