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이야기

짱맘 2016. 9. 23. 15:15

 

물회!!

다들 아시나요??

보통은 싱싱한 해산물이 많이 나오는 남해쪽에서 유명한

음식이라고 하던데...ㅋㅋ

언젠가 포항쪽에서 맛본뒤로 잊을수 없는 음식이 되버린 물회!!

요번 통영여행때도 유명한 통영물회맛집 을 물색해 다녀왔는데용

맛도 분위기도 꽤 그럴싸하여

소중한 이웃님들과 공유해보려 포스팅 해봅니다용

 

 

 

 

 

 

 

통영 한려수도케이블카 근처에 위치하여

관광을 즐기다가 들러보기에 딱 좋음요!!

정갈하고 세련된 실내분위기도 꽤 괜찮습니다 그려~!!

 

 

 

 

 

캬~

싱싱함이 눈에 보이지 않나용??

식감도 맛도 최고최고!!

 

 

 

 

 

 

소면과 함께 푸짐한 해산물을 즐겨본뒤

밥까지 말아서 먹으면 든든하기 까지~!!

새콤매콤한 소스에 왠 밥이냐!!싶겠지만!!

진짜 이색적인 맛으로 맛나다능요~

 

ㅋㅋㅋ

 

이래서 통영물회맛집 으로 유명하게 추천되고 있나봅니다

 

통영에서 맛있고 푸짐한 물회를 드시고 싶다면

통영물회맛집

통영물회 를 살포시 추천해봅니당^^

 

제가 회는 못먹는데 유일하게 물회는 먹습니다ㅎ
물회가 먹고 싶을때는 속초 머구리집이나 사천진항 수진네욋집에서 먹고 왔답니다 ㅎㅎ
사진을 보니 침이 넘어갑니다
포항쪽에 놀러가면 들려서 맛을 봐야 겠습니다 ㅎㅎ
여긴 통영이어요~
전 속초물회를 꼭한번 먹고싶은데 말입니당^^
물회 무지 좋아하는데
통영을 수도 없이 갔건만
물회는 먹어보질 못 했군요.
기회가 되면 시식을 해야겠네요

선선하고 청명한 가을 날씨에
기분이 좋은것도 행복이 아닐 런지요.
작고 아주 작은것에도 감사하고
기쁨을 누릴수 있는 즐겁고 행복한 좋은 주말 되세요~♡
기회가 되신다면 꼭 맛보시어요~
날씨만큼이나 좋은 주말 돼시길^^
참 좋습니다
많이 엔조이 하십시요
감사합니당♡행복한 주말 되시어요
점차 밤이 길어지는 추분 지나고, 활동하기 좋게 선선하니
천고마비天高馬肥 의 계절에 독서좀 많이 해야겠네요.
기온차가 10도이상 심하여 건강 주의하세요^^
넹~감사합니당
이웃님께서도 날씨 만큼이나 행복한 주말 되시어요
신용카드소지자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