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들의 이야기

짱맘 2015. 6. 7. 08:41

 

 

 

 

 

울꼬망이가 즐겨먹는 간식 궁중떡볶이!!

간장떡볶이라고도 하지요~

첨엔 레시피를 보면서 따라하기도 어렵더니 너무 자주하다보니 계란후라이 하는정도??ㅋㅋ

 

*궁중떡볶이만들기,간장떡볶이만들기*

 

먼저 야채(양파,당근등 기호에 맞게)와 소고기를 살짝 마늘과 소금간을 하여 볶습니당

그리고선 살짝 불려놓은 떡을 넣고 같이 살짝볶다가

물과간장. 올리고당,참기름을 넣고 끓이면~

궁중떡볶이 완성입니다용~^^

 

 

재료도 만드는방법도 간단한 궁중떡볶이만들어서 아이들 간식 든든하게 챙겨주어용~^^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짱맘님 안녕하세요

오늘 하루도 웃으면서

보내세요~
감사합니당~^^
저도 만들면 맛있게 만들 수 있을까요~
도전 해보고 싶은 맘이 불끈 생깁니다~
도져~~언!!화이팅요~!!
와우~ 궁중 떡뽁이맛보고 싶은데요~
제가 만들었던것은 간장색이 더 진한데
짱맘님것이 더 맛나 보이네요~

ㅋㅋ그런가요??
맛나보입니다!
휴일 잘 보내셨지요!
건강하고 행복한 한주 시작하세요!
감사합니당
맛있겠네요^^ 먹고싶어요~ㅋㅋ
맘같아선 드리고프네용^^
안매워 보여서 맛나게 보입니다.
매운맛을 잘 못먹어서...
매운걸 못드신다면 딱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