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산에/2018년 기록

부곡덕암산 2018. 4. 30. 00:12

일     시 : 2018년 4월 28 일  토요일 (첫번째)

산 이 름 : 비슬산 조화봉(1,058m), 대견봉(1,035m).

위     치 : 대구광역시 달성군 유가면

누 구 랑 : 말동무 없이.

작년보다 4일늦은날에 비슬산 참꽃구경하려 등산간다..그것도 혼자서 말동무가 없어 심심할것 같지만, 마음이 편한것이 오히려 더좋다.

안그래도 무릎이 안좋은데 새로운 직장에서 오른쪽 무릎이 말썽을 피워 등산가는것도 힘이 들것 같다.

약으로 달래보지만 그래도 불편한것을 참고 발걸음을 비슬산쪽으로 향한다.

자연휴양림으로 오는길은 자동차로 주차...많은분들 등산할려고 준비도 하고 토요일이라 도로에도 제법 인파가 몰려 있다.

소재사 앞 계곡.

내려오는 소형버스...버스타고가면 금방올라가는가... 그래도 참고 올라간다.

인기없는 영산홍만 사진에 담는다..

이곳에서 잠시 쉴려고....(천연기념물 제435호 비슬산 암괴류) 1시간정도노력하여 이곳에.

사진도 찍고....이곳에서 리모콘을 두고 올라 갔다....

대견봉.

요놈이 대구에서는 참꽃이라고 하는데...구경하기 힘들다 오늘은.

비슬산 천왕봉

칼바위

리모콘이 없어 사진도 찍는것이 불편하네..조화봉에서(13시50분)

대견사지 3층석탑

혼자서 별짓다하네..(타이머)

등산혼자오면 내모습 못찍는다는것...인파때문에.

오늘은 유달리 가족 등산객이 많다.

대견봉(15시17분)

대견봉에서 하산길, 나무테크는 최근에 생긴것. 작년에는 이길이 없고 내려갈려면 힘들게 내려가야했다.

앞서 내려가시는분은 도중에 전화통화내용인 즉...유가사쪽으로 가야하는데, 소재사방향으로 하산, 내가 길을 설명을 해주었는데 택시타고 간다고하나...

대견봉에서 이곳까지 한시간씩이나 우짜던 무척 힘들다.

드디어 다 내려왔다...주차장. 혼자서 4시간50분동안 양쪽 무릎에서는 아프다고 신호가 온다....

내년에는 혼자 오지 말아야지..ㅎㅎ

현풍비슬산에 참꽃 진달래가 아직도 남아있네요 어릴때 참 많이도 따 먹었었는데
비슬산은 언제올라가도 멋진 삼 힘든산니었네요 저에게는 ,, 무릅아프시면 조심하셔야 합니다
근력운동시킨다고 둘레길정도는 괘안타고 해서 저는 산에조금만 올라가고 둘레길 돈답니다
수고많았습니다
지난주에 갈려고 했는데. 당일날 일이 생겨 못갔는데, 참꽃구경은 내년에 많이 해야 겠어요...
컨디션 조절잘해야합니다 등산할려면요...^^
오랜만에 산행기 올라왔네예.
무릅이 안좋나 보네예.. 내도 왼쪽무릅이 시원찮습니더..어릴적 수술한 곳이라..
몆년전 비슬산을 찾았는데.. 요즘보니 많이 변했네예..
대견봉 정상석도 이사를 했고, 대견사도 새로이 지었고..

새로운 직장에 다닌다니..반가운 소식 입니더~~
이제 부지런히 올려야하는데...그렇게 되질 모르겠습니다.
퇴행이 빨리 와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20대에 일을하다가 다친것이 요즘에 와 말썽을 피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