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블로그를 개설하지 않으셨습니다.친구 신청을 하시려면 먼저 블로그를 개설해 주세요.
지금 개설 하시겠습니까?
친구가 되시면 친구의 새글 및 활동에 대한 알림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woon5375님에게 친구신청을 하시겠습니까?
친구 신청을 했습니다.상대가 수락하면 친구가 됩니다.
친구 신청을 실패했습니다. 잠시 후 다시 시도해 주세요.
친구 신청 가능 수를 초과했습니다.
감동옆지기가 싸인펜으로 직접 그림을 그려 넣은 골프공을 성탄 선물로 주었습니다이 예쁜 공들을 어떻게 수장 시키거나 깊은 숲이나 낭떠러지로 보내겠습니까
이제 이 공으로 플레이하면 싱글은 문제 없을 것 같은 기분입니다~~^^*
비공개
동백꽃은 어머니를 닮았다 그 모습이 지금은 하늘나라에 계신 어머님의 삶과 너무 닮았기에 어머님을 생각나게 하는 꽃이다 또한 동백꽃은 고향을 생각나게 한다. 내 고향 남쪽 거제도는 지금은 대우, 삼성 조선소를 먼저 떠올리게 되지만 우리가 자랄 때는 청정한 바다와 아름다운 동백꽃이 거제를 상징했었다 붉은 동백꽃은 그래서 어머니와 고향을 그리워하게 만든다 . 붉은 카나리아를 좋아하는 것도 붉은 동백꽃을 좋아하는 것과 다르지 아니하다.
흔치않은 잉꼬 이십니다. ㅎ ㅎ
명필 필기체 Stileist 로고와 어우러진 작품
참 ! 좋습니다. Merry Christmas !
그렇게 많은 나이가 아님에도 벌써 한쪽이 허리나 무릅 때문에 둘 모두 포기하는 친구들도 많기에 늘 감사한 마음입니다.
옆지기에게 뭘 선물해야할지 고민입니다~~ㅎ 즐거운 성탄절 보내시기 바랍니다.
이 골프공은 실전에 사용하기 보다는 장식용으로 두어도 멋질것 같아요..
코로나로 우울한 성탄절이지만 메리 크리스마스 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가 한 해를 집어 삼킨 2020년이지만 먼 훗날 특별한 기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ㅠ 즐거운 성탄절 보내시고 희망의 새해를 맞이하시기 기원합니다.
정성을 다해 .. 잘 그려진 예쁜 골프공은 매년 크리스마스가 아니어도 매일 볼 수 있게
장식장 한곳에 있었으면 합니다.~ㅎ
벌써 새해가 밝았습니다. 작년에는 코로나 땜에 망친 계획을 올해는 할 수 있을지 기다려봅니다.
올해도.. 건강하시고 희망찬 한해가 되시길 빌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미국은 선거 휴유증으로 소름돋고 . . .
아 ! 테스형 세상이 왜이래 ?
긴장 유지하며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
영하23도 속눈섭이 얼어 눈을 끔벅거리는 것도 부자연스러운 추위였습니다.
장진호 전투가 불현듯 생각났습니다. 먼 이국땅에서 중공군의 포위와 추위를 견디며 싸우다 전사한
미군들의 흘린 피를 우리가 너무 쉽게 잊는 것 같은 안타까움입니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