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아이방·공부방

    솔리스톤 2018. 4. 5. 15:31

     

    안녕하세요! 4월을 맞이해서

    아이방 새로 꾸몄는데 자랑하려고 해요^^!

     

     

    봄인데 아이 방이

    칙칙해 보이기도하고

    요새 아이가 영 집중을 못하길래

    엄마랑 같이 방 꾸며보자~하고

    셀프인테리어 결심했어요. ㅎㅎ

     

     

     

     

    아이가 초등학생인데 너무 누리끼리하죠?

    이사 온 지래된 아파트라

    분명 순수 화이트 벽지였는데

    벽지가 누래졌어요 ㅠㅠ

     

     

     

    분명 관리 잘한다고 했는데..

    군데군데 곰팡이슬고..

    너무 보기 안좋더라구요

     

     

     

     

    요런거 보시면 알겠지만

    벽지가 누렇게 빛바래서...전혀 초등하생 아이방 같지 않았어요 ㅋㅋ

     

     

     

     

    벽지는 자꾸 바래지고.. 곰팡이슬고 더러워져서

    이번에는 아이랑 같이 재미있게 꾸며볼 요량으로

    페인트를 하기로 했어요!!

    셀프 인테리어 하기에는 페인트가 좋을 것 같더라구요.

     

     

     

     

    좀 찾아보다가 저희는 천연 마감재라는 걸 알아서오 +_+

    백토로 칠해주기로 했습니다!!

    저희는 옥션에서 구매했구요

     

     

    백토가 공부할때 집중력이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백토 옛날에는 떡도 해먹고 피부에도 바르고 그랬는데

    이게 방 꾸밀때도 쓰인다니 너무 신기해서

    후다닥 구입~~!

     

     

     

     

    이거 보시면 문짝 칠하는 중이에요!!

    문짝까지 백토로 다 칠해주었습니다 - !!

     

     

    풍부한 백토는

    미네랄이 많아서

    머리를 맑게 해준다고 하더라구요.

    아이 학습능력 향상에도 좋다는데

    한번 지켜보려구요! *_*

     

     

     

     

    슥슥 바르는중~~

    첨엔 붓으로 칠하다가

    롤러로 문댔습니다.. ㅋㅋㅋ

    설정샷!

     

     

     

    요거는 아까 백토로 문짝까지 칠했다고 했잖아요!

    문 2차로 바르고 있는 중이에요.

    지금은 말리는 중~~

    문이 너무 낡아서 아예 교체해야 하나 싶었는데

    응급처치로 백토 슉슉 바르니까

    깨끗해져서 봐줄만 하네요 !! 돈 굳었습니다.

     

     

     

     

     

     

     

     

    이제 완성된 샷 보여드릴게요

    아이와 함께 꾸민 아이방~~!!

    공개합니다!!

     

     

     

     

     

    누리끼리한 벽지 탈출입니다.

    하얀 백토로 발라주니

    아이가 맘에 쏙 들어하네요.

     

     

    백토라고 하얀색만 있는게 아니더라구요

    천연 색소를 섞어서 여러가지 색상을 내는 방법도 있다 합니다~~

    저는 그냥 깔끔한게 좋아 흰놈으로 구입 ㅎ

     

     

     

     

     

     

    사진 보시면 알겠지만 비포 에프터 진짜 확실하죠...

    진작 방 꾸며줄 걸 그랬어요.

    생각보다는 간단합니다 :)

     

     

    그리고 아이랑 가족이랑 함께 할 수 있다는게

    정말 큰 장점이더라구요

    아이랑 같이 바르고 놀면서

    뭔가 학습도 되고!!

     

     

    천연 백토라서 손으로 만져도 무해한 제품이라

    실컷 애기 놀아줬어요.

     

     

     

    이건 확대샷이에요.

    확실히 백토 바르니까 아이 솜털같은 느낌 보이시죠?

    만지면 정말 아파트 벽 같지않고

    느낌이 신기하다고 해야하나? 그래요.

    미네랄이 많다는데 진짜 벽이 살아 숨쉬는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

     

     

     

    짜잔!

    다시 애기 침대까지 놓은 사진으로 ㅎㅎ 마무리

    방이 환해져서 정말 뿌듯해요 :)

    미세먼지때문에 걱정 많았는데

    천연 마감재라니까 뭔가 상쾌한 느낌?..

     

     

     

     

     

     

    저희는 너무 만족해서

    부부 침실도 셀프로 발라볼까 생각중이에요~ ㅋㅋㅋ

    이번엔 백토말고 규조토 한번 알아볼까 생각중이거든요.

    여러분도 즐거운 셀프 인테리어 하세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