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집 인테리어/한옥·백토·황토·흙집

    솔리스톤 2021. 5. 13. 23:08

    150억원 들여 2023년 센터 준공
    제조업, 지식산업 업체 등 입주[영동=뉴시스] 김재광 기자 = '신비의 광물'로 불리는 '일라이트' 산업에 청신호가 켜졌다.

    군은 2021년 중소벤처기업부 지식산업센터 건립사업 대상지로 선정돼 국비 98억 원을 확보했다. 전국 자치단체 10곳이 센터 유치에 뛰어들어 영동군 등 7곳이 최종 선정됐다.
    센터에는 제조업, 지식산업, 정보통신사업 분야 업체 등이 입주한다. 업체가 사업을 원활하게 수행하도록 다양한 지원시설도 갖춘다.
    건립비는 1차 국비 10억 원을 지원한다. 3년간 총 150억 원(국비 98억, 도비 26억, 군비 26억)을 투입한다.
    센터는 영동산업단지 내 총면적 8254㎡ 터에 지상 4층, 40실 규모로 건립된다.
    일라이트는 중금속 흡착, 항균효과, 원적외선 방사 등 다양한 효능이 있는 광물이다. 영동 지역에는 5억t 가량이 매장돼 있다고 알려진다.
    군은 일라이트를 활용한 고부가가치 산업을 육성하고 있다.
    광산업체 4곳에서 연간 2500여t의 일라이트를 생산해 공업용, 농업용, 사료용으로 공급하고 있다.
    군 관계자는 "지식산업센터를 유치해 일라이트 산업을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추진할 수 있게 됐다"며 "일라이트 산업이 영동군 미래 100년 먹거리 산업으로 성장하도록 지원을 다 하겠다"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kipoi@newsis.com

     

     

    신비의 특수광물과 천연원료를 배합한 솔리스톤 입니다^^

     

    일라이트는 공기중 유해물질을 흡착분해하여 우리 몸이 좋은 원적외선과 음이온 방출로 실내공기를 맑고 쾌적하게 해준다.

    자연산소공간으로 학생들의 집중력을 높게 해주어 성적 상승의 극대화 효과가 있다.

    공부하라고 말만 하면 잔소리로 들리니 최적의 집중이 되게 환경을 만들어 준다.

    솔리스톤의 일라이트 천연마감재를 트레이에 붓고..

     

    롤러로 칠하는것만으로도 일라이트의 충분한 기능을 발휘하여 소중한 자연산소를 방출한다.

     

    솔리스톤의 포인트 디자인으로 아늑함에 아름다움을 더해 산뜻하고 현대적인 공부방으로 만들어진다.

     

     

    집중력을 높이는 공부방 인테리어


    실내환경 - 공부방 온도는 18~20도가 적당하다 또한 환기를 자주시켜 신선한 공기가 방안에 들어올수있도록 해야한다. 책상 주변에 별도의 조명장치를 하는 것도 집중력을 높이는 데 동무이 된다.

     

    책상 - 학습에 꼭 필요한 물건만 올려놓ㅇ르 수 있도록 수납공간이 많은 제품을 골라야 한다. 특히 서랍장은 정돈하기 쉬워야 주변을 어지럽히지 않는다.


    의자 - 자녀의 체형에 맞게 허리를 보호해 주고 푹신한 제품을 선택하자. 의자 좌판이 움직이면 집중력을 분산시킬수 있으니 회전과 고정이 자유롭게 되는 제품이 좋다. 척추를 바로 잡아주는 의자, 목이나 허리를 편안히 받쳐주는 의자 등 자녀에 맞게 골라보자.

    www.soliston.kr 황토판재,규조토,백토,흑운모 천연마감재 대리점모집

    솔리스톤 Tel: 1688-03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