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용정보

로신 2008. 11. 17. 17:43

Wine

이번 시즌에는 와인, 딥퍼플 등의 신비스러운 컬러가 특히 인기다. 깊이 있는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와인 스모키는 가을과도 가장 잘 어울리는 컬러.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더하는 것이 트렌드이니 과하지 않도록 세미 스모키로 연출하는 것이 좋다.

언더라인에는 눈이 작아 보이기 쉬운 옅은 컬러보다는 어두운 컬러를 바르고, 펄이 많이 들어간 제품은 언더라인에 바르면 다크서클처럼 보일 수 있으니 피한다.

립 컬러는 촉촉하게, 블러셔도 오렌지톤으로 부담스럽지 않게 터치한다.

 

 

쌍꺼풀 있는 눈
1
브라운이나 초콜릿 컬러를 눈 앞머리와 꼬리 부분에 살짝 바른 뒤 자연스럽게 그러데이션한다.
2 검은색 리퀴드 아이라이너를 눈 점막을 따라 진하게 그려준 다음 와인 컬러 섀도를 쌍꺼풀 부분에 펴 바른다.
3 눈매가 너무 붉어 보이지 않도록 블랙 펜슬 아이라이너로 언더라인을 그린 다음 브라운 섀도로

그러데이션한다.

 

 

쌍꺼풀 없는 눈
1
자칫 붉거나 부어 보일 수 있으므로 브라운 섀도로 눈 앞머리와 꼬리, 앞 아이홀 부분까지 펴 바른다. 2 와인 컬러 아이섀도를 눈 중앙 부분에 살짝 터치해준다. 너무 넓거나 높게 바르지 않도록 주의.
3 블랙 펜슬 아이라이너로 라인을 두께감 있게 그린 다음 언더라인도 블랙 펜슬 아이라이너로 마무리한다.

 

 

black
 

강렬하고 또렷한 눈매를 연출하기 좋은 최고의 아이 메이크업인 블랙 스모키.

최근에는 블랙, 그레이 등의 강한 컬러보다는 블랙 아이라이너로 강조하는 테크닉이 인기다.

눈두덩과 눈썹은 컬러를 거의 사용하지 않고 마스카라와 아이라이너를 이용하면 초보도 쉽게 따라할 수 있다.

이때 입술은 페일한 핑크나 오렌지 등의 누드톤을 선택해야 눈가에 시선을 집중시킨다.

펄 사용을 하지 않고 피부톤을 깨끗하게 표현해야 카리스마 있는 눈매로 표현할 수 있다.

 

 

쌍꺼풀 있는 눈
1 연한 브라운 컬러를 눈두덩 전체에 바른 뒤 초콜릿 섀도를 아이홀 부분에 덧발라 음영감을 준다.
2 블랙 펜슬 아이라이너로 눈 점막과 쌍꺼풀 라인을 따라 다소 두껍게 그려준다. 언더라인도 가늘게 그린다.
3 라인이 번지지 않도록 아이라인을 따라 블랙 섀도를 살짝 덧바른다. 마스카라를 여러 번 덧발라

깊이 있는 눈매로 표현한다.

 

 

쌍꺼풀 없는 눈
1
연한 브라운 컬러를 눈두덩 전체에 바른 다음 아이홀 부분에 짙은 브라운 컬러를 살짝 덧발라

  음영감을 준다.
2 젤 타입 블랙 아이라이너로 눈을 떴을 때 라인이 약간 보이는 위치까지 두께감 있게 라인을

  그려준다. 눈꼬리가 너무 길어지지 않게 주의.
3 언더라인도 라인을 그린 다음 블랙 아이섀도로 자연스럽게 라인 위와 아래쪽을 그러데이션한다.

 

 

 

brown
 

피부색, 눈 모양에 상관없이 누구나 어울리는 브라운 컬러는 올가을에도 인기로, 처음 스모키 메이크업에 도전한다면 먼저 시도해볼 컬러로 추천한다. 입술이나 뺨에도 톤이 조금씩 다른 브라운이나 브론즈 계열을 바르면 부드럽고 분위기 있는 스모키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브라운 스모키는 펄이나 시머한 타입이 잘 어울리며 브라운 외에 유행 컬러인 골드, 카키 등을 함께 사용하는 것도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 방법이다.

 

 

쌍꺼풀 있는 눈
1
펄감이 있는 브라운이나 골드 컬러 섀도를 아이홀에 바르고 베이지 컬러를 아이홀 중앙에 터치해

  눈가를 밝게 해준다.
2 눈 점막 부분에만 꼼꼼하게 블랙 아이펜슬로 아이라인을 메워준다.
3 언더라인에 블랙 펜슬 아이라이너를 살짝 발라준 다음 초콜릿 컬러 섀도를 눈꼬리 부분에 바른다.

  눈 앞머리 부분에 화이트 펜슬로 터치해 눈매를 또렷하고 깔끔하게 만들어준다.

 

 

쌍꺼풀 없는 눈
1 블랙 펜슬 아이라이너로 라인을 점막을 메우듯 꼼꼼하게 그려준다.
2 골드나 브라운 컬러를 눈매 전체에 베이스로 발라준다. 너무 높게 바르면 부어 보일 수 있으므로

  주의.
3 쌍꺼풀이 없는 눈은 언더라인 표현이 중요하므로 언더라인에 블랙 펜슬 아이라이너를 너무 얇지

  않게 그린 뒤 초콜릿 컬러로 그러데이션한다. 마스카라를 여러 차례 덧발라 깊이감을 준다.

 


 

blue

 

블루 스모키 메이크업은 시크하고 세련된 느낌을 준다. 가을임에도 딥블루, 그린 등의 차가운 컬러가 유행이지만 너무 컬러감이 강한 블루 섀도보다는 아이라인 등으로 포인트를 주는 정도의 스모키가 적당하다. 이번 시즌에는 카키, 블루, 퍼플 등 컬러감을 강조해 여성적이고 부담스럽지 않은 세미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연출하는 것이  트렌드. 눈매가 강해 보일 수 있으므로 입술은 누드톤으로 바르도록.

 

 

쌍꺼풀 있는 눈
1 블랙 컬러 펜슬 아이라이너로 아이라인을 다소 길고 도톰하게 그린다. 언더라인은 꼬리 쪽만

  그려준다.
2 진한 블루 섀도를 아이라인과 쌍꺼풀 라인을 중심으로 펴 바른다.
3 연한 블루 섀도로 아이홀 부분에 그러데이션한다.

 

 

쌍꺼풀 없는 눈
1
블랙 아이라이너로 위아래의 아이라인을 먼저 깔끔하게 그린다.
2 아이홀 부분에 연한 블루 아이섀도를 펴 바른다. 그다음 진한 블루 컬러로 라인을 그러데이션 느낌보다는  블루 느낌이 선명하게 나도록 터치한다.

3 언더라인을 따라 진한 블루 컬러 섀도를 덧바른다.